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고양이]

이제 0.5살 된 저희집 고양이입니다 ~ !

 
글쓴이 : 유령악단 날짜 : 2017-01-07 (토) 17:30 조회 : 5710   

10월에 냥줍한 저희집 고양이 '슈리'입니다.ㅎ

건강히 잘 지내구 있답니다..!

오랜만에 올려보네요~~

고양이가 노트북위로 껑충 뛰는바람에 중간에 올라가버려서 수정해서 다시 올립니다 ㅠㅠ

예전 사진들 보면서 정말 엄청 컸구나 하고 체감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사진 많아요~~ 귀엽게 봐주세요


KakaoTalk_20170107_063147510.jpg


KakaoTalk_20170107_063147804.jpg



KakaoTalk_20170107_063148084.jpg

 -헤어밴드를 몸에 감아주면 한참은 혼자서 빼려고 아둥바둥하는 모습이 귀여워서 감아줬어요 ㅋㅋㅋ



KakaoTalk_20170107_063148682.jpg

KakaoTalk_20170107_063149048.jpg

KakaoTalk_20170107_063149671.jpg

- 얘도 비닐속이 좋은가봐요 ㅋㅋ 꽤 편안하게 있더라구요

KakaoTalk_20170107_063150456.jpg

KakaoTalk_20170107_063150842.jpg

KakaoTalk_20170107_063151389.jpg

-아 이렇게 자는거 보고 너무 귀여워서 찍었네요 ㅋㅋㅋ

KakaoTalk_20170107_063151815.jpg

- 책상위쯤은 거뜬히 올라가게 된... 많이 컸어요!

KakaoTalk_20170107_063152089.jpg

- 이제 노트북 하나 거의 꽉차게 잡아먹더라구요

KakaoTalk_20170107_063152636.jpg

- 오랜만에 서울집 갔을 때 자는 포즈가 재밌어서 찍어놨어요 ㅋㅋ

KakaoTalk_20170107_064007565.jpg

- 손에 상처 ㅠㅠㅠㅠ 병주고 약주기 ㅠㅠ

KakaoTalk_20170107_064007810.jpg

- 냐아아아아아앙! 때쟁이 ㅋㅋ

KakaoTalk_20170107_064008240.jpg

- 그래도 최근엔 덜 물어서 상처가 많이 없어졌지만.. 여전히 냐금냐금

KakaoTalk_20170107_064008519.jpg

KakaoTalk_20170107_063148347.jpg

- 윙크 ~ 귀엽게 봐주세요


찡긋~

터져라로또크… 2017-01-07 (토) 17:31
집사양반 손 ㅠㅠㅠㅠ
야부리0 2017-01-07 (토) 17:31
집사 손에 상처....
빨간색 2017-01-07 (토) 17:34
에여 귀여워라~
백조야 2017-01-07 (토) 17:36
손에 상처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나구루 2017-01-07 (토) 17:39
아무리 조심스럽게 키워도 손에 상처는 남을까요?
     
       
글쓴이 2017-01-07 (토) 17:45
아마 처음 약간은 있을거에요 애기땐 손을 장난감처럼 생각해서 막 물려하거든요

그 때마다 안된다고 확실히 교육시키면 저처럼 손에 잔뜩 상처가 생길일은 없습니다 ㅋㅋ

저는 막 손 물려고 아둥바둥하는거 귀여워서 냅뒀다가 저꼴이 난거에요 ㅠㅠ

그래도 최근엔 좀 교육을 시켰더니 덜무네요
          
            
공나구루 2017-01-07 (토) 18:04
저는 발톱으로 인해 생긴 상처인줄 알았네요. ㅋ

건강한 고양이로 자라길 바랄게요.
     
       
어륀쥐 2017-01-10 (화) 13:26
냥바냥이더라구요
똑똑한 놈은 목욕시킬때 빼곤 상처날 일이 없는데
아닌애들은 손에 상처 아물날이 없음 ㅠ 근데 그래봐야 기스기 땜에 소독만 잘해주시면 금방 낫습니다
이얍ㅎ 2017-01-07 (토) 17:40
오호 간택되셨군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가을소금 2017-01-07 (토) 18:18
어이쿠 손에 상처
최선을다하는… 2017-01-07 (토) 18:48
아~애기애기 귀엽ㅋㅋ
푸른달 2017-01-07 (토) 19:47
자는거 완전 귀엽네요 ㅋㅋㅋ 아기는 아기대로 큰놈은 큰놈대로 키우는 재미가 ㅎㅎ
쿠악 2017-01-07 (토) 19:59
노트북 밖은 위험해
열혈우림 2017-01-07 (토) 20:07
아름다운흉기 2017-01-07 (토) 20:57
엘레닌 2017-01-07 (토) 21:25
하앍하앍~ 개인 소장으로 퍼가요~♡


근데 집사님 고우신 손을 물빨해서 스크레치가 ㅠ.ㅠ;
JEOKYA 2017-01-07 (토) 21:45
치즈는 사랑입니다

아마네미사 2017-01-07 (토) 21:47
많이 컸네요 귀여워ㅋ

가메이 2017-01-07 (토) 22:12
집사 손이 제일 맛있..ㅋㅋ
혼자잘살기 2017-01-08 (일) 04:24
활동 2017-01-08 (일) 05:26
zelgadiss 2017-01-08 (일) 09:57
IUxYui 2017-01-08 (일) 10:44
손 핥는거 귀여워욥!!

slothe 2017-01-08 (일) 11:29
사다하루 2017-01-08 (일) 19:18
쑥쑥 이쁘게 잘 컷네요.
나누미 2017-01-09 (월) 00:08
PpiCca 2017-01-09 (월) 01:17
귀욤귀욤
쪼꼬미a 2017-01-09 (월) 07:40
낱개 2017-01-09 (월) 10:28
으아아 귀여움 폭발!
엘레닌 2017-01-09 (월) 15:29
얘는 볼수록 이쁘다
집사님 냥줍 하신거라던데
보석을 주으신듯
     
       
글쓴이 2017-01-09 (월) 20:08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

해피송 2017-01-09 (월) 22:32
수웃 노옴이네^^
     
       
글쓴이 2017-01-10 (화) 20:42
하하 암컷이네요..

          
            
해피송 2017-01-10 (화) 22:22
수노옴 맞아요
말숙이이 2017-01-11 (수) 05:36
성묘네요 ..
맛짜ㅇ 2017-01-12 (목) 14:52
무는거야 뭐... 재네들도 커가면서 이빨나고 손톱나고 하면서 근질근질할테니 본능인거죠.
뭔가 깨물거리를 주고, 물거나 할퀼때마다 알밤 한대씩 먹이면서 안돼! 하고 혼내켜야해요 ㅠ ㅠ.
몇칠 이렇게 하다보면 깨물려다가 슬쩍 눈치보거나 망설이다 말기도 하는데
이럴때마다 잘했다고 간식을 주면........ 간식 먹을려고 맨날 달라붙어서 무는척 무는척.. 에휴~
BiRiBiRi 2017-01-27 (금) 14:45
엌 심장에 안좋다
   

동물/식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유머게시판과 통합되었습니다.  (1) 이토렌트 07-19 0
[공지]  [안내] 유머엽기 / 유익한정보 / 동물식물 게시판 통합 안내 (19일 수요일 예정)  (5) 이토렌트 07-12 0
[공지]  ※ 동물/식물 게시판에서는 간단한 질문 글 정도는 올리셔도 됩니다.  와르르 02-24 11
[공지]  ※ 동물/식물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14 23
22374 [공지]  유머게시판과 통합되었습니다.  (1) 이토렌트 07-19 0 830
22373 [식물]  무궁화  (5) 스샷첨부 하자마쿠로오 07-19 3 740
22372 [강아지]  씐난 아기와 윙크 멍멍이~  시골스러운 07-19 0 888
22371 [고양이]  안 자려던 냥이...  (5) 고수진 07-19 4 1138
22370 [강아지]  더울땐 물이 최고  은발붉은눈 07-19 1 931
22369 [강아지]  댕댕이의 댕청미  (4) 스샷첨부 뮬라토 07-19 2 1169
22368 [고양이]  냥아치가 또...  (1) 스샷첨부 뮬라토 07-19 3 1154
22367 [강아지]  강아지가 갓아지라 불리는 이유  (2) 스샷첨부 뮬라토 07-19 2 1230
22366 [고양이]  살해범으로 몰리기 전에 자리를 피하는 게 상책  아름다운흉기 07-19 3 1443
22365 [기타]  개구리도 놀리면 잡아먹힌다  (7) 사다하루 07-19 1 1231
22364 [고양이]  채식을 해야한다옹 gif  (3) 응가요정 07-19 5 1334
22363 [강아지]  시바견 gif  (3) 응가요정 07-19 5 1327
22362 [기타]  누치 못채게 쓰윽 ~  (1) 볼매머스마 07-19 3 1012
22361 [고양이]  냥이지옥 gif  (2) 응가요정 07-19 2 1294
22360 [강아지]  나도 안아줘  (1) Nihonbas 07-19 1 1090
22359 [기타]  오랜만의 재회  볼매머스마 07-19 0 899
22358 [기타]  호랑이 세마리  (6) 다물선양 07-18 4 1261
22357 [식물]  할미꽃  (1) 해피송 07-18 2 834
22356 [고양이]  조금 살이 빠졌지만 좀 더 건강해진듯,  (4) 스샷첨부 verum416 07-18 7 1410
22355 [고양이]  물냥일체다냥  (3) 사다하루 07-18 2 1325
22354 [고양이]  얘는 정말 살인병기야 ㅜㅜ  (12) belcowin 07-18 14 2141
22353 [강아지]  강아지 행동에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2) 철인28호FX 07-18 0 1265
22352 [고양이]  녀석의 약점  (2) 볼매머스마 07-18 3 1446
22351 [조류]  의외의 펠리컨  (4) 볼매머스마 07-18 1 1349
22350 [기타]  도둑몽  볼매머스마 07-18 2 1033
22349 [곤충]  사냥은 요로케  스샷첨부 인터스 07-18 0 1189
22348 [조류]  난 오늘부로  (2) 스샷첨부 인터스 07-18 3 1192
22347 [고양이]  손아 그러지마라냥!!  (1) 스샷첨부 인터스 07-18 4 1561
22346 [고양이]  더워서 정신을 놓았어요!  (1) 꼬마시오리 07-18 5 1633
22345 [곤충]  뭐가 문제였을까??  (3) 스샷첨부 중구난방 07-18 0 129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