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고양이]

저희 집 잠꾸러기...^^

 
글쓴이 : 칫솔과치약 날짜 : 2017-01-10 (화) 19:55 조회 : 3724   
_20160812_195828.JPG

1470291655338.jpeg

1471067143829.jpeg

1477819899666.jpeg

IMG_20160829_195348.jpg

IMG_20161003_221635.jpg

아들 녀석이 방학을 해서 하루하루 극한직업을 찍고 있는 '브라우니'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가 없을 때는 정신없이 잔답니다.ㅎㅎㅎ

넥넴없0 2017-01-10 (화) 20:44
아이들 앞에선 냥이 멍이들은 정말 하루하루 극한직업이 맞는 듯 합니다.ㅎㅎㅎㅎ
     
       
글쓴이 2017-01-11 (수) 14:29
다행스럽게도 냥이가 성격이 좋아서 아이가 안고 둥굴어서 가만히 있네요.ㅎㅎ
뿌마 2017-01-10 (화) 20:54
귀여워운 땅콩군이군요!
     
       
글쓴이 2017-01-11 (수) 14:30
ㅎㅎㅎㅎ 작은 땅콩 둘은 이제... 없습니다.ㅠㅠ
허늬님 2017-01-10 (화) 21:23
사진 좀 더 올려주세요~ 이쁘네영 ㅎㅎ
     
       
글쓴이 2017-01-11 (수) 14:30
옙 사진 정리해서 한 번더 올리게요.^^
냐옹이다옹키… 2017-01-10 (화) 23:55
아웅 이뻐라~~!
     
       
글쓴이 2017-01-11 (수) 14:30
감사합니다. 저희 가족 눈에만 이쁜게 아닌가 했는데..^^
          
            
냐옹이다옹키… 2017-01-11 (수) 16:25
근래 본 냥이 중  젤 이뻐요 ㅋㅋ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에서 잘 지내시길 ㅎ
사다하루 2017-01-11 (수) 00:19
너뮈 귀요미에요.
     
       
글쓴이 2017-01-11 (수) 14:31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집에가면 제일 먼저 나와서 반겨주는 녀석입니다. 이뻐죽겠어요.ㅋ
poe 2017-01-13 (금) 11:37
순둥순둥하네요 이뻐요~
vandit 2017-01-15 (일) 00:44
귀엽네요..
슬비님 2017-01-17 (화) 10:40
완전 귀여워용 ㅋㅋ
   

동물/식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동물/식물 게시판에서는 간단한 질문 글 정도는 올리셔도 됩니다.  와르르 02-24 11
[공지]  ※ 동물/식물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14 23
20922 [고양이]  어미가 새끼 길냥이 버리고 간 거 같아요ㅠ  (9) 스샷첨부 LiveWire 14:38 7 474
20921 [고양이]  마술이냥  (2) 여름이 14:02 2 367
20920 [고양이]  고양이 제목학원  여름이 14:01 3 308
20919 [고양이]  숟가락  여름이 13:29 1 288
20918 [기타]  맛만  여름이 13:28 1 202
20917 [기타]  개놈,! 덤벼랏 .!  (1) 볼매머스마 13:04 2 259
20916 [식물]  이름 좀 알수있을까요?  스샷첨부 mcsniper 12:47 1 233
20915 [고양이]  대륙의 냥이뽑기  (7) 스샷첨부 뮬라토 10:26 1 894
20914 [고양이]  잡아먹지 말아 주세요.  (2) 스샷첨부 뮬라토 10:18 2 740
20913 [고양이]  화장실갔다가 손 안씻고 나왔는데  (5) 스샷첨부 뮬라토 10:10 3 783
20912 [조류]  이 녀석은 무슨 새 인가요?  (2) Jewd 05:58 2 556
20911 [고양이]  덧니냥  (2) 보기드문기인 05:23 2 682
20910 [기타]  꿀잠 자는 페럿  (10) 사다하루 02:00 7 942
20909 [기타]  유리가 지켜준 동심  (5) 후쿠 01:41 3 982
20908 [조류]  나좀 안아주세요  (2) 할머님 00:33 3 666
20907 [강아지]  다녀오셨어요 ♡♡  (4) 할머님 00:28 2 676
20906 [고양이]  마루 근황 gif  (8) 응가요정 00:28 14 1268
20905 [조류]  새끼를 도우려는 인간과 새끼를 지키려는 어미새  (3) 할머님 00:14 4 637
20904 [고양이]  자다 놀란 아기 고양이 달래는 엄마 고양이  (3) 아름다운흉기 00:14 10 817
20903 [고양이]  고양이 통조림  (3) 아름다운흉기 05-25 6 761
20902 [고양이]  심장에 안좋냥  (8) 노랑노을 05-25 13 997
20901 [고양이]  익스트림 고양이 재우기  다물선양 05-25 2 925
20900 [식물]  다알리아  해피송 05-25 2 337
20899 [고양이]  엎드려서 쉬고 있는 중입니다.,  스샷첨부 verum416 05-25 6 1197
20898 [고양이]  [대륙냥] 똘냥똘냥 포도  (3) 씨드레쓰 05-25 21 1416
20897 [고양이]  깅시스터 3  (1) 스샷첨부 터져라로또크… 05-25 15 807
20896 [고양이]  새끼냥은.. 언제부터 사료 먹나요?  (3) 열혈우림 05-25 2 1080
20895 [고양이]  고양이를 납치하는 방법  (11) vandit 05-25 20 1994
20894 [고양이]  아수라냥이  (2) 보기드문기인 05-25 4 1097
20893 [강아지]  연기 잘하는 개  (6) 스샷첨부 뮬라토 05-25 9 148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