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괜찮은거 같네요

 
글쓴이 : AMOLANG 날짜 : 2017-01-06 (금) 00:13 조회 : 1111   
아직 1화밖에 안 봤지만 괜찮다길래 보기 시작했는데 사카모토입니다만이 좀 떠오르기도 하고 ㅎㅎ 

성우도 괜찮고 사카모토입니다만 보다는 작화가 좀 딸리는 듯 하지만 괜찮을거 같네요.

유키군 2017-01-06 (금) 00:22
재미로는 사카모토입니자만 보다 더 잼나게 봤습니당 ㅎㅎ
재탕용 소장으로도 나쁘지 않은 듯
재밌어영!!

옷후!
글쓴이 2017-01-06 (금) 00:28
ㅎㅎ 더 재밌다니 좀 더 기대하고 봐도 되겠네요
킁카킁카 2017-01-06 (금) 00:46
아이보! 라멘 타베니 이코오
내생에여자는… 2017-01-06 (금) 01:59
야레야레만 없으면 재미뜸.
toshibal 2017-01-06 (금) 05:24
저도 참 재밋게 봤어요 ㅋㅋㅋ 걍 틀어놓고 생각없이 보기 좋아요.
나는여기있다 2017-01-06 (금) 12:15
어흑
포스트맨B 2017-01-07 (토) 09:13
어흑!
밍쿠77 2017-01-07 (토) 14:16
어흑 !
     
       
글쓴이 2017-01-07 (토) 14:47
처음에 옷후랑 어흑이라고 댓글달리길래 뭔가 싶었는데 ㅋㅋ 4 어흑 획득했군요
아자토스 2017-01-08 (일) 18:43
어메이징~
달랴슝 2017-01-09 (월) 14:50
작화는 원작 스타일 인듯 싶습니다.
코미디 쪽은 이쁨이쁨 작화는 아니죠.
마사루도 그렇고 이나중도 그렇고..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60) 신도아이 03-25 50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3) Briah 04-25 51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47003 [애니]  [스포]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더 크로스)가 완결 됐군요.  묠라 02:00 0 20
47002 [만화]  만화 제목이 기억안납니다 ㅠ  (2) 니시키노마키 01:29 0 84
47001 [기타]  아무도 기억하지 못하고 있던 전설의 아이돌 마스터  (4) 네네봉다리 00:18 0 174
47000 [애니]  우리나라 웹툰 애니 안만드나요?  (10) Element 00:04 2 171
46999 [애니]  오늘 올라온 나츠메 우인장 5기 BD  (2) Kae엘 04-30 0 140
46998 [애니]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5) 네네봉다리 04-30 1 248
46997 [애니]  이번 분기는 좋내요..  (2) no31 04-30 1 232
46996 [애니]  최근에 제로의 사역마 다시봣는데 소설 다읽으신분?  (4) 갓유리 04-30 0 166
46995 [이미지]  스압]귀엽고 어려보이면 로리지!!!  (21) 지크발렌타인 04-30 4 368
46994 [애니]  타이거 마스크 W 재미가 어떤가요?  (4) ll규ll 04-30 0 112
46993 [이미지]  저희를 잊어버리신건 아니지요? 몇달뒤 찾아갑니다~!  (10) 야요이♥베아… 04-30 2 383
46992 [애니]  소드아르토리아 뭔가...  (12) 얄루임 04-30 1 434
46991 [애니]  추억의 아이큐 점프  (8) 민채 04-30 1 385
46990 [애니]  테일즈 오브 클리너를 다 봤습니다~  (2) 연병장님 04-30 2 267
46989 [애니]  에로망가선생 사기리 성우분  (3) 오라메딕 04-30 2 494
46988 [애니]  이번 분기도 그렇고, 3/4분기, 4/4 분기도 볼게 꽤 많네요...ㅋㅋ  (10) 민채 04-30 0 291
46987 [만화]  만화 제목을 찾습니다.  (3) 가스가스가스 04-30 0 358
46986 [기타]  제 서재방이 날라갔어요 ㅠㅠ  (16) 야요이♥베아… 04-30 2 534
46985 [애니]  에로망가 선생 오프닝 사기리 댄스~ (데이터 주의)  (6) 마제스틸 04-30 0 510
46984 [애니]  요즘 애니 재밌게 보고 있네요.  (4) 룹뚜룹뚜 04-30 0 347
46983 [이미지]  오늘도 갓리스타는 이쁘네요.  (7) 병아리무침 04-30 2 607
46982 [애니]  15년전 캐릭터 TOP5와 현재  (21) ReLife 04-30 1 678
46981 [기타]  작년 이맘때 여주 최애캐 5인방과 현재의 변화...  (14) 야요이♥베아… 04-30 3 454
46980 [애니]  오랜만에 슬램덩크를 보고 싶네요 ~  (10) 민채 04-30 0 199
46979 [애니]  이 애니 제목 좀 아시는 분?  (8) 뗀석기 04-30 0 485
46978 [애니]  가족들이 라노벨 읽는다고 벌레취급하네요...  (35) 구월이 04-30 5 781
46977 [기타]  미연시를 해볼려고 한 적이 있습니다.  (9) bodbod 04-30 2 341
46976 [영상]  야요이 노래 모음  (3) 야요이♥베아… 04-30 1 165
46975 [애니]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최종화가 나왔길래 무자막으로 봤습니다만...  (2) 니부타니신카 04-30 0 392
46974 [기타]  데레마스 멤버중에 이야기가 잘통할듯한 분  (7) 야요이♥베아… 04-29 5 2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