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3] (기타) 로또 당첨되고 난후 레전드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영상]

애니는 폭망했는데 OP곡만 길이 남은 전설의 애니 입니다.

 
글쓴이 : 키스케A 날짜 : 2018-07-06 (금) 00:18 조회 : 3563   



전 이애니를 보지 못했지만


오프닝곡만큼은 기억 합니다.


아직까지 명곡 10위안이더군요 ㅎㅎ


애니는 폭망이지만 오프닝만은 길이길이 남은 전설의 애니.




은하철도의밤 2018-07-06 (금) 00:20
애니만이 아니죠...... 죄다 삽질했죠.
노래만 남기고.......
카르보나 2018-07-06 (금) 00:38
ㅋㅋㅋㅋ 이것도 되게 오랜만이네요
쌀반죽 2018-07-06 (금) 00:39
제목보고 히미코전이라 예상이 딱!
파시피카 2018-07-06 (금) 01:26
저는 감상했는데요. 대부분 오프닝은 스킵 하는데 이건 스킵 안하고 봤던 몇 안되는
애니 였습니다. 오프닝곡은 좋은데 스토리 전개가 ㅠ_ㅠ
종이하 2018-07-06 (금) 02:06
ㅋㅋㅋ 저도 히미코전 예상했음!
시온자일 2018-07-06 (금) 03:36
원반황녀 왈큐레 OST인 Agape도 조심스럽게 추천하고 갑니다.
     
       
lformula 2018-07-06 (금) 03:47
pure snow랑 agape 다 지금은 정식 다운로드가 어려운... ㅠㅜ
          
            
우갸 2018-07-09 (월) 21:17
http://www.mediafire.com/file/1peug9gcf92x1va/puresnow.mp3
퓨어 스노우 옛날에 받아놓은 MP3 파일입니다.

http://www.mediafire.com/file/28genwa89rqcw3t/%u30E1%u30ED%u30C7%u30A3%u30C3%u30AF%u30FB%u30CF%u30FC%u30C9%u30FB%u30AD%u30E5%u30A2.zip
아가페 포함된 앨범 MP3입니다.(2004년)

http://www.mediafire.com/file/400qsfqqu2a4m4q/merocure2015.zip
메로큐어 2015년 FLAC 앨범입니다.
아가페가 여러가지 버전으로 수록되어 있습니다.
     
       
Yoitsu 2018-07-06 (금) 15:28
agape하니 2015년 애니서머가 생각나네요...ㅠ
          
            
시온자일 2018-07-06 (금) 16:29
메로큐어 공연 말씀이시군요 ㅠㅠ
히나타 메구미씨 혼자 무대에 서시고 옆에 빈 마이크 봤을 때 얼마나 짠하던지...
               
                 
Yoitsu 2018-07-07 (토) 21:09
처음봤을 때 왜 혼자서 부르지? 마이크가 하나 비어있네? 립싱크인가? 했는데 나중에 알고나니...ㅠ
연병장님 2018-07-06 (금) 07:43
제목보고 예상........ 흑...
Renge 2018-07-06 (금) 12:07
저 애니는 오프닝도 엔딩도 다 좋았는데......
기쁨두리 2018-07-06 (금) 12:35
op좋고 애니는 별루인 것은 라젠카가 최고죠.
미쿠하게해줄… 2018-07-06 (금) 19:26
ㅋㅋ 제목만보고 역시 히미코전 했습니다.
오프닝곡 너무좋아요^^

애니는 의리로 다봤는데 기..억이 전혀 안나네요
만화책은 재미있게 봤습니다
나주니 2018-07-06 (금) 22:06
애니는 폭망, OST는 유명한 작품이라면....로도스도전기 영웅기사전도 빠질 수 없죠. 오프닝을 봤을때는 정말 감동했는데...거기까지 였습니다.
슬리핑나이츠 2018-07-06 (금) 22:34
첫 반주만 듣고 퓨어 스노우 가 머리속에 바로 떠오르네요
Kae엘 2018-07-06 (금) 22:35
어째서 폭망했는지 너무 궁금해서 ㅋㅋㅋㅋ 다운받았네여 보고 진짜 폭망할정도였다면 소장가치 몇%나 될런지 ㅋㅋㅋ
Prelute 2018-07-07 (토) 13:01
퓨어스노우.. 중고등학교때부터 mp3에 항상 넣는 음악중 하나네요 ㅋㅋㅋ 10년넘었는데 오프닝화면 본 건 처음..ㅋㅋ
황금은행나무 2018-07-08 (일) 11:46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잊어버렸던 기억인데....
551525 2018-07-08 (일) 14:38
라젠카인줄
노우렛 2018-07-09 (월) 21:42
제목만 봐도 퓨어스노우...
옳은말 2018-07-10 (화) 09:45
솔직히 다른 노래는 몰라도 첨부한 곡은  개인적으로 그닥임

진격의 거인 엔딩곡이나  카우보이비밥, 에반게리온오프닝, 엔딩 등이 좋다고 봄
리플리타 2018-07-11 (수) 23:58
좋네요
스핏파이 2018-07-13 (금) 00:29
오랜만에 듣는 곡이네요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수정)  (58)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11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84) 신도아이 03-25 58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8) Briah 04-25 60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5-17 36
33047 [정보]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신작 에피소드 제2편 제작결정  (2) 킁카킁카 20:21 1 162
33046 [기타]  지금 오버로드 8권 보고 있는대  (3) 물고기날개 19:53 0 134
33045 [리뷰]  이어서 젊은 여주인은 초등학생 리뷰! ★★★★☆ 연병장님 19:20 0 187
33044 [기타]  moozzi2님 릴 시드좀 부탁드려도 될까요..  오빤몰라 19:19 0 40
33043 [리뷰]  메이저 세컨드 리뷰 ★★★★ 연병장님 19:01 0 73
33042 [애니]  뜬금없습니다만.. 지금 KBS1 추석장사 씨름대회에서.....  (8) 연병장님 16:40 0 327
33041 [만화]  일본 만화에서 1988 서울 올림픽 얘기가 나오니.....  (5) Renge 01:45 0 855
33040 [이미지]  진격의거인 케릭터중에..  (2) 스샷첨부 투갓 00:30 0 731
33039 [기타]  일본 거리  (8) Baitoru 09-22 0 957
33038 [애니]  이토님들 근 10년내 애니 명작 top5를 꼽으신다면....?  (23) 뽕맛젤리 09-22 3 778
33037 [애니]  해피 슈가 라이프 11화 리뷰 (약스포)  (5) 연병장님 09-22 1 236
33036 [기타]  명절이라 예전에 모았던 고전 애니를 감상할 예정입니다.  gogo1024 09-22 1 247
33035 [리뷰]  만사고님 애니 야와라 보고 있습니다.~!!  (4) ll규ll 09-22 0 297
33034 [애니]  만사고님 애니 몇편 시딩좀 부탁 드립니다  (2) chks06 09-22 0 210
33033 [정보]  2018년 4분기 기대 신작 애니  (20) 위엄 09-22 2 922
33032 [기타]  집앞 라멘집 왔는데.. 노래가...  (8) 제미니 09-22 1 889
33031 [이미지]  미야우치 렌게  (2) 스샷첨부 라이지즈 09-22 2 544
33030 [기타]  [인증] 늦었지만 나눔하신 다이아 피규어 후기 남깁니다!!  (6) 쿠레나이세키… 09-22 1 556
33029 [기타]  눈 내리는 풍경  (5) Baitoru 09-21 5 620
33028 [리뷰]  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12화 리뷰  (3) 노블렛초코 09-21 1 712
33027 [애니]  와,,지금 저는 토렌트 갓챠맨 쓰리즈 공유중인데 와,  (4) 체리사랑랜드 09-21 2 759
33026 [만화]  32살 여자  (10) Baitoru 09-21 4 2276
33025 [정보]  혹시 구글드라이브(용량 무제한) 같이 돈내서 하실분 계신가요(살짝 광고입니다 지나가셔도되요)  (1) 둥둥뱃놀이 09-20 0 560
33024 [애니]  (약스포?) 오버로드 11화 진짜ㅋㅋㅋ(움짤 링크 추가)  (8) 아량 09-20 3 1464
33023 [만화]  엉큼한 소녀  (17) Baitoru 09-20 4 1937
33022 [기타]  더블오 실사화???!!!  (37) 좀비형님 09-20 2 1870
33021 [애니]  [Moozzi2] [NAOKI-Raws] 님 릴 몇 가지 시딩 부탁드립니다.  (6) 낮잠낮잠 09-20 0 482
33020 [애니]  이니셜D ~ 역시 음악 쪼아요  (7) Loving2U 09-20 1 595
33019 [애니]  움 이제 애니는 아예 안볼생각인데 산지 얼마 안된 4테라를 팔까 말까 고민중이네여  (9) Kae엘 09-20 0 833
33018 [기타]  일본의 VR 결혼식  (19) Baitoru 09-19 1 183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