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19] (블박) 앞만 보고 달리는 여자.gif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음악]

저도 제가 좋아하는 팝송 10

 
글쓴이 : 미드나이트 날짜 : 2018-06-04 (월) 00:54 조회 : 1826   
고등학교 때부터 지금까지 자주 듣는 팝송 10
요즘 팝은 없어요
 
1. Scorpions - hurricane 2000
 
2. Air supply - without you
 
3. Bon jovi - always
 
4. Gerard Joling - Ticket To The Tropics
 
5. Elton John -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
 
6. Michale jackson - heal the world
 
7. Simon & Garfunkel - Scarborough Fair
 
8. Bread - if
 
9. Richard marx - right here waiting
 
10. F.R. David - words

루카루스s 2018-06-04 (월) 23:27
Bon jovi - always 정도가 저랑 취향이 맞네요.
     
       
글쓴이 2018-06-05 (화) 00:12
많은 곡중에 10곡을 고를라니... ㅎㅎㅎㅎ
버닝 2018-06-05 (화) 00:14
ㅎㅎ 이분 최소 40대 중반이신 듯?
     
       
글쓴이 2018-06-05 (화) 08:12
네 ㅎㅎ
감자7 2018-06-05 (화) 02:17
저랑 취향이 비슷하네요
Blue 가 부른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 도 참 좋습니다
     
       
글쓴이 2018-06-05 (화) 08:12
오 그래요? 감사합니다
렌디로죠 2018-06-05 (화) 09:17
연령대가 비슷하신 듯 ㅎ
     
       
글쓴이 2018-06-05 (화) 16:26
아 ㅎㅎㅎ 반갑습니다 ㅋㅋㅋ
크램린궁의위… 2018-06-05 (화) 12:10
저 정도 레벨이면 시카고 하드투쎄암써리도 있어야죠
     
       
글쓴이 2018-06-05 (화) 16:25
있아요 ㅎㅎ 10곡 긴추리는 바람에
그 노래도 좋아하죠
   

베스트1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베스트10 오픈이벤트 문화상품권 지급 [종료/당첨자발표]  eToLAND 05-02 5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은 글작성시 2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eToLAND 05-02 2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 이용안내 (수정)  eToLAND 05-17 3
191 [영화]  할리우드의 간과된 명배우 故 "데니스 호퍼"의 영화 속 명연기 Top 10  (3) 포와르 08-18 1 634
190 [영화]  최고배우 "톰 크루즈"의 역대급 미친 스턴트 Top 10  (1) 포와르 08-18 1 654
189 [영화]  2017년 최악의 영화로 선정된 할리우드 작품 Top 10  (8) 포와르 08-16 3 2017
188 [음식]  [펌] 일본 인기 전차 도시락 베스트10  (12) 호랭이친구 08-16 3 2374
187 [일반]  전문 경영인 연봉  (7) 친절한석이 08-15 1 2434
186 [일반]  상급 종합 병원 병상 수  (3) 친절한석이 08-15 0 1453
185 [방송]  복면가왕 best 10 직필 (8) 칸예음바페모… 08-14 7 2165
184 [기타]  2018년 08월 걸그룹 순위 (여자아이돌 브랜드)  (11) 오늘두삽질중 08-13 3 1928
183 [맛집]  전국 곱창 맛집 베스트10 직필 (12) 맛집감별사 08-13 3 2129
182 [방송]  (지극히 개취인) 프로듀스48 베스트12 직필 (5) Peace427 08-13 2 992
181 [음식]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 50  (12) 고르고사틴 08-12 3 2995
180 [영화]  지극히 개인적인 한국영화 명대사 TOP 10.....(영상있음)  (5) 暗天月香 08-11 3 1538
179 [기타]  초현실적인 여행지들  (14) 지유난 08-10 15 5330
178 [영화]  2017년 최고의 베스트 액션영화 Top 10  (11) 포와르 08-08 0 4003
177 [영화]  워치모조가 선정한 21세기 최고의 악당 top 10  (7) 포와르 08-08 2 2303
176 [맛집]  전국 순대국밥 맛집 베스트10 직필 (24) 맛집감별사 08-08 6 3795
175 [일반]  현재 한국 유튜브 TOP10.jp  (6) Voyageur 08-08 3 4737
174 [게임]  추억의 오락실 게임 음악 BEST10 직필 (11) 베일워커 08-07 3 2629
173 [일반]  인류뽕 차오르는 철학자 Best 30  (5) 고르고사틴 08-07 4 2007
172 [음악]  한국이 들썩~ '찰리 푸스' 팬이라면 '꼭' 알아두어야 할 노래 5…  (5) JYLE 08-07 1 1055
171 [도서]  저도 추리물 시리즈 베스트를 한 번 꼽아 볼까요... 직필 (1) 벨몬드 08-07 2 1024
170 [맛집]  서울 10대 먹자 골목  (9) 지유난 08-06 4 3698
169 [일반]  나는 가수다 best10  (25) 슈이치 08-05 4 3204
168 [도서]  제 개인적으로 좋았던 추리물 시리즈  (7) 슈이치 08-05 1 1751
167 [음식]  라면 퓨전 10선  (10) 오늘두삽질중 08-05 4 3216
166 [영화]  대한민국에서의 역대 오프닝 스코어 기록한 영화 Top 10 직필 (5) 포와르 08-04 4 2466
165 [음식]  불면증에 좋은 식품 10가지  (5) GW나무그늘 08-01 5 2710
164 [맛집]  전국 10대 빵집  (31) 고르고사틴 08-01 4 5522
163 [음식]  한국인이 가장 많이 편식하는 음식 TOP15  (57) 고르고사틴 08-01 12 7209
162 [영화]  (비록 흥행하지 못했지만) 한국영화 Best10 직필 (14) 닉22 07-30 1 4325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