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3] (기타) 로또 당첨되고 난후 레전드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영화]

한국형 느와르영화 베스트10

 
글쓴이 : 한지민2 날짜 : 2018-06-22 (금) 14:56 조회 : 7249   
개인적으로 실감나게 본 한국 느와르영화 best 10 입니다.

1. 아저씨

2. 범죄도시

3. 신세계

4. 개들의 전쟁

5. 분노의 윤리학

6. 황해

7. 무뢰한

8. 우는 남자

9 .비열한 거리

10.피도 눈물도 없이

정우성이 형사로 나왔던 영화도 인상적이었고, 이외에도 몇편의 영화가 더 생각나는데 제목이 생각이 안나네요

brahim 2018-06-22 (금) 15:11
신세계는 빼야죠..
다른 나라 리메이크작인데
     
       
예겸 2018-06-22 (금) 23:24
무간도를 한국식으로 리메이크했으니
한국형 느와르영화죠.
          
            
brahim 2018-06-23 (토) 00:12
창작물이 아니면 양심상 빼는게 맞다고 보네요.
               
                 
이쑤시개살인 2018-06-23 (토) 11:34
무슨 말도 안되는 얘기를 ㅋㅋㅋ
                    
                      
brahim 2018-06-27 (수) 14:22
아주 거저먹으려고 ㅋㅋㅋ
                         
                           
투덜스머프v 2018-06-29 (금) 00:22
뭔 멍멍이 소린지
               
                 
SoBeIt 2018-06-27 (수) 09:10
개인적으로 올드보이 허리접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차용했지만 전혀 다른 표현들이 많던데....

그렇게 따지면 지금 히어로물들은 모두 슈퍼맨, 배트맨 아류....
     
       
허니얌 2018-06-23 (토) 13:20
무간도랑 뭐가 비슷한지.. 경찰 프락치 영화가 한두개도 아니고..
          
            
졸라미안 2018-06-24 (일) 16:49
저도 신세계보고 무간도 생각이 났는데. 그만큼 무간도가 인상이 깊었었나봐요. 허니얌님 댓글보고 좀 생각해봤는데 말씀 맞는거 같아요. 주인공 남녀 성바뀌는 영화 숱하고. 주인공이 중세시대. 조선시대로 가서 활약하는 영화 숱하게 많고. 신파 영화는 말할것도 없고. 자기기준에 비슷하다고 깔필요는 없을거 같네요.
     
       
뉴암스테르담 2018-06-24 (일) 21:03
무간도 보다는 도니 브레스코와 더 비슷하죠 ㅋ
조선협객NO 2018-06-22 (금) 16:21
해바라기
emit123 2018-06-22 (금) 16:47
게임의 법칙 이 없다니.....진짜 느와르 의 명작인데.
     
       
Marco316 2018-07-04 (수) 11:41
옳소
     
       
라멘툼 2018-07-09 (월) 14:13
전 녹색물고기요 !!!!
          
            
멋진놈212 2018-07-14 (토) 16:29
초록...
특바위 2018-06-22 (금) 18:33
개들의전쟁은 아직 못 봤네요
     
       
오렌지듄스 2018-06-26 (화) 14:42
ㅎㅎㅎㅎㅎㅎ진짜 개쌈난 듯한 영상미 보여줍니다.
잼있어요~나름
괴정동조기사 2018-06-22 (금) 18:41
달콤한인생 재미있게 봤어요
조르 2018-06-22 (금) 22:47
저도 '한국 느와르 영화 ' 란 부제에
게임의 법칙을 빼놓을 수는 없을 것 같네요...ㅎ

인정 사정 볼것 없다.
범죄의 재구성
등도 떠오르고요.

좀 촌스럽지만...
테러리스트...나에게 오라...
묵금 2018-06-23 (토) 00:35
전 차이나타운도 재밌게 봤어요
오토케 2018-06-23 (토) 06:10
개인적으로 달콤한인생이 1위
     
       
푸파이터 2018-06-30 (토) 23:36
공감~!
토토느 2018-06-23 (토) 21:25
달콤한 인생이 1위 예상하고 왓는데 ..순위도
     
       
푸파이터 2018-06-30 (토) 23:36
공감합니다~!
     
       
세라마나 2018-07-22 (일) 08:37
ㅋㅋ 공감이요
후뻐다우버 2018-06-24 (일) 00:58
우는남자 ㅋㅋㅋ
뉴암스테르담 2018-06-24 (일) 21:09
달콤한 인생이 없으므로 무효
     
       
칙쇼 2018-07-11 (수) 02:10
인정
블랑미만잡 2018-06-29 (금) 05:58
모비딕 , 부당거래도 재밌쪄여
디리고 2018-07-01 (일) 20:15
달콤한 인생이 없다니...
아호즌 2018-07-08 (일) 20:31
그러게요 달콤한 인생이 없네요
akskkd 2018-07-09 (월) 15:36
친구가 진짜지...
국가안보실 2018-07-10 (화) 11:37
개들의전쟁은 코메디인데 여기 왜 들어가는지 모르겠내요 ㅋㅋㅋㅋㅋ
   

베스트1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은 글작성시 2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eToLAND 05-02 2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 이용안내 (수정)  eToLAND 05-17 3
247 [영화]  기다린 가치가 있었던 속편영화 Top 10  (6) 포와르 09-23 3 963
246 [일반]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메달 집계 순위  친절한석이 09-22 2 1032
245 [음식]  2018 라면 판매 순위  (20) 오늘두삽질중 09-22 7 2743
244 [일반]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화가(아티스트) 베스트 10 직필 (3) 도깨비 09-21 2 1140
243 [영화]  [펌]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한 국내 영화배우.TOP10  (9) 호랭이친구 09-21 2 1690
242 [일반]  [펌/고전] 무서운 고등학교 TOP10  (7) 호랭이친구 09-21 4 3052
241 [애니]  [펌] 일본 만화가 수입 TOP10  (21) 호랭이친구 09-21 1 3171
240 [음식]  과일 당도 브릭스  (3) 친절한석이 09-21 0 1797
239 [영화]  1980년대에 저평가되거나 과소평가 받은 헐리웃 영화 Top 10  (4) 포와르 09-20 2 1851
238 [영화]  할리우드 거장 감독들의 과소평가 되어버린 영화들 Top 10 리스트  (3) 포와르 09-20 4 1795
237 [맛집]  전국 쭈꾸미 맛집 베스트10  (10) 오리온초코파… 09-20 2 1908
236 [음악]  개인적으로 뽑은 듀엣곡 top10 직필 (6) 범저 09-19 4 1492
235 [맛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산 식당들(알콜중독자 버전)  (11) 블록틱스 09-18 14 2390
234 [도서]  18년 상반기 만화책 오리콘 랭킹 TOP10  (16) 스샷첨부 아트람보 09-17 4 5168
233 [맛집]  참치 맛집 베스트 10  (27) 오리온초코파… 09-15 13 6941
232 [게임]  [개인 추억의 온라인 게임 top10 ] 직필 (54) 조은v 09-15 4 5781
231 [영화]  관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한 영화들 Top 10 리스트  (22) 포와르 09-14 4 4971
230 [영화]  [펌] 역대 영화 전세계 흥행 순위 top10  (25) 호랭이친구 09-14 12 5938
229 [일반]  [펌] 주관적인 농구선수 순위 TOP10  (45) 호랭이친구 09-14 9 4513
228 [애니]  [펌] 주간소년점프 45주년기념 독자들이 뽑은 TOP10  (16) 호랭이친구 09-14 7 3978
227 [영화]  최고의 미국 역사 영화 Top 10 리스트  (16) 포와르 09-12 4 5320
226 [영화]  이제는 컬트 클래식이 된 흥행 실패 영화 Top 10  (17) 포와르 09-12 6 4144
225 [맛집]  전국 육개장 맛집 베스트 10 직필 (9) 맛집감별사 09-12 6 3836
224 [음악]  개인적으로 뽑은 조성모 노래 top10 직필 (9) 범저 09-12 5 1755
223 [음악]  가수 권인하 Best 10 직필 (11) Mr황 09-09 13 2897
222 [영화]  오래 기억에 남는 서양 로맨틱 영화 10편  (5) 스샷첨부 아트람보 09-08 3 2704
221 [일반]  [펌]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독을 가진 동물 TOP10  (5) 호랭이친구 09-07 8 4835
220 [일반]  [펌] 만나고 싶은 한류스타 연예인 top 10  (5) 호랭이친구 09-07 2 3985
219 [일반]  [펌] [프듀48][스압] 결산 : 프듀48 최고의 퍼포먼스 TOP10  (11) 호랭이친구 09-07 6 2609
218 [영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한국 영화 베스트10 직필 (4) 도깨비 09-06 3 3529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