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18] (연예인)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무브먼트..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좋은 운동화

 
글쓴이 : 친절한석이 날짜 : 2018-05-18 (금) 11:59 조회 : 9236   

1.jpg
1위 뉴발란스 MW880RK3

2.jpg
2위 데상트 스퍼트액션

3.jpg
3위 프로스펙스 마하런101

4.jpg
4위 아디다스 듀라모라이트

5.jpg
5위 리복 아스트로라이드2D

6.jpg
6위 아식스 퓨젝스러쉬

7.jpg
7위 뉴발란스 MSTROLZ1

8.jpg
8위 르까프 베이퍼플러스

9.jpg
9위 스케쳐스 고런5

10.jpg
10위 푸마 플렉스레이서

11.jpg
11위 프로스펙스 문워크2

12.jpg
12위 르까프 헥사클라우드

13.jpg
13위 나이키 루나템포2

1.gif

스포츠브랜드 운동화의 기능성과 내구성, 제품에 따라 차이 있어


스타튜벨리 2018-05-21 (월) 20:18
진짠가
털난눈동자 2018-05-22 (화) 00:08
운동화 ㅇㄷ
바닥아님매수… 2018-05-24 (목) 12:34
나의 우선순위

1 저렴한가격

2 디자인

3  가벼움

고가의 메이커보다 저가의 실용성을 택하여 고가 1개 살돈으로 3~5켤레 사서 신다가 버리는게 딱좋다 생각하는 1인

그리하니 신발이 넘처나서 감당이 안된다는 단점과  조금만 흠이 생기거나 좀더러워지면 마음아파하지 않고 버리면
된다는 장점
복왕 2018-05-26 (토) 15:41
미즈노가 없다니.. 개인적으로 미즈노=아식스 >>>>>>>>>>기타등등 >>>>>>>>뉴발 인데..
     
       
860304 2018-06-01 (금) 14:49
미즈노 좋나요? 배드민턴 용으로 보고있는데 어떤가 싶어서요
          
            
복왕 2018-06-02 (토) 00:27
배드민턴화는 모르겠네요.. 근데 실내스포츠화도 미즈노 좋습니다.. 일본기업이라 꺼려했었는데.. 신발만큼은 운동할때나 평소에 걸을때도 건강에 많이 중요해서.. 다른신발을 못신겠더라구요.. 내구성이 좋은편은 아닌데 성능이나 기능은 동양인 발에 딱이긴함..
          
            
마중 2018-06-03 (일) 09:20
배드민턴 용으로 미즈노 웨이브 세번 갈아타다가
나이키 하이퍼 시리즈로 바꾼 상황입니다.
미즈노 장점: 가볍다, 통기성 좋다.  측면 접지가 좋은 편이다
단점:
1. 발목 잡아주는 힘이 떨어진다(갈아탄 이유가 됨)-발목 접질림.. 두번이나..
2. 가격이 후덜덜하다.
3. 왼쪽 신발 안쪽 내구성이 약하다 -세번 다 왼쪽 측면만 닳아서 수선함.

... 그렇긴 한데. 디자인은 이뻐서 웨이브 300. 사놓고 보관만 하고 있음.
               
                 
860304 2018-06-04 (월) 00:47
내부성....비교싼, 십만원안하는것도있던데 그건더약하겠군요...프로스펙스도 괜찮아보이고...나이키하이퍼시리즈는 어떤거죠? 하이퍼덩크?하이퍼어댑트?
jaxS 2018-06-01 (금) 08:47
걍 슈펜가서 주워 신음...
dfjfenbg 2018-06-06 (수) 00:15
ㅇㄷㅇㄷ!!
카테고리 2018-06-09 (토) 05:33
전부 브랜 신발이네요
노브랜이나 인지도 낮은것은 없나요?
lduket 2018-06-09 (토) 10:32
신발
미스트 2018-07-14 (토) 16:01
좋은 내용이네요
숑쓰 2018-07-23 (월) 15:44
머니머니 해도 신발은 나이키 에어맥스죠 ㅋㅋ
   

베스트1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은 글작성시 200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eToLAND 05-02 2
[공지]  ※ 베스트10 게시판 이용안내 (수정)  eToLAND 05-17 3
235 [맛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산 식당들(알콜중독자 버전)  (4) 블록틱스 21:58 3 131
234 [도서]  18년 상반기 만화책 오리콘 랭킹 TOP10  (9) 스샷첨부 아트람보 09-17 4 2337
233 [맛집]  참치 맛집 베스트 10  (19) 오리온초코파… 09-15 11 4144
232 [게임]  [개인 추억의 온라인 게임 top10 ] 직필 (36) 조은v 09-15 4 3306
231 [영화]  관객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한 영화들 Top 10 리스트  (16) 포와르 09-14 4 3172
230 [영화]  [펌] 역대 영화 전세계 흥행 순위 top10  (19) 호랭이친구 09-14 9 3812
229 [일반]  [펌] 주관적인 농구선수 순위 TOP10  (34) 호랭이친구 09-14 8 2594
228 [애니]  [펌] 주간소년점프 45주년기념 독자들이 뽑은 TOP10  (15) 호랭이친구 09-14 7 2705
227 [영화]  최고의 미국 역사 영화 Top 10 리스트  (16) 포와르 09-12 4 4036
226 [영화]  이제는 컬트 클래식이 된 흥행 실패 영화 Top 10  (16) 포와르 09-12 6 2990
225 [맛집]  전국 육개장 맛집 베스트 10 직필 (6) 맛집감별사 09-12 5 2823
224 [음악]  개인적으로 뽑은 조성모 노래 top10 직필 (8) 범저 09-12 5 1248
223 [음악]  가수 권인하 Best 10 직필 (8) Mr황 09-09 9 2040
222 [영화]  오래 기억에 남는 서양 로맨틱 영화 10편  (4) 스샷첨부 아트람보 09-08 3 2187
221 [일반]  [펌]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독을 가진 동물 TOP10  (4) 호랭이친구 09-07 7 3875
220 [일반]  [펌] 만나고 싶은 한류스타 연예인 top 10  (5) 호랭이친구 09-07 1 3427
219 [일반]  [펌] [프듀48][스압] 결산 : 프듀48 최고의 퍼포먼스 TOP10  (9) 호랭이친구 09-07 5 2127
218 [영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한국 영화 베스트10 직필 (4) 도깨비 09-06 3 2970
217 [기타]  우리가 잘 몰랐던, 대한민국에서 세계 최초로 발명된 11가지  (9) 오늘두삽질중 09-05 3 3505
216 [맛집]  전국 부대찌개 맛집 베스트10 직필 (27) 맛집감별사 09-05 4 3333
215 [일반]  대한민국 진정한 상남자 베스트10 직필 (15) 샌프란시스코 09-02 78 8279
214 [영화]  아직도 일부 관객들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영화들 Top 10  (10) 포와르 09-02 4 4569
213 [영화]  최고의 R등급 슈퍼히어로 영화 Top 10 리스트  (9) 포와르 09-02 4 4359
212 [영화]  관객들이 극장을 나가게 한 영화 Top 10  (9) 포와르 09-02 2 4252
211 [영화]  역대 세계 박스오피스 흥행수익  (9) 친절한석이 09-02 2 3400
210 [음식]  [펌] 세계적으로 유명한 초콜릿 TOP 10  (13) 호랭이친구 08-31 3 3893
209 [일반]  [펌] 2018년 전 세계 기업 브랜드 가치 순위 TOP 10  (12) 호랭이친구 08-31 0 2867
208 [기타]  [펌]포브스 선정 2018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인물 TOP 10  (9) 호랭이친구 08-31 1 2396
207 [맛집]  전국 족발 맛집 베스트10 직필 (29) 맛집감별사 08-28 14 6190
206 [음악]  개인적으로 뽑은 엠씨더맥스 노래 top10 직필 (11) 범저 08-27 3 2129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