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6] (회원게시판) 부인님께 감사...ㅠㅠ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초인의 게임 사태의 웃긴 점 ㅎㅎㅎ

 
글쓴이 : 미스터핏츠 날짜 : 2018-06-04 (월) 11:16 조회 : 6141   
분량 조작을 처음 발견한 사람은 그냥 지나가는 댓글에 환멸조로 한마디 했을 뿐임. 그 댓글에는 관심 갖는 사람 별로 없었음.

사태를 키운 건 오히려 원래는 니콜로 실더였던 사람임.

'5000자 안 되면 업로드도 안 되거든여!??? 뇌피셜로 우리 작가님 까지 마여!!! 빼애액!!!'

하던 사람인데

'내가 우리 작가님 결백을 증명하겠어!!!!'

하고 날뛰다가 처음 지적한 사람도 모르던 스페이스바 사기를 발견함.

그리고 컬쳐쇼크를 받아서 압도적인 철판도게자 사과문과 함께 니콜로 킬러로 전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ㅅㅇ 2018-06-04 (월) 11:19
ㅋㅋㅋㅋㅋㅋ
자몽소다 2018-06-04 (월) 11:23
ㅋㅋㅋㅋㅋㅋ
아리노리 2018-06-04 (월) 11:31
ㅋㅋㅋ
나성백 2018-06-04 (월) 11:50
제가 이래서 타락물을 좋아한다니까요 ㅎㅎ
뀨뀨꺅꺅 2018-06-04 (월) 11:56
원래 빠가 까 되면 제일 무섭죠. 판갤에도 던디 빨다가 표절 터지고나서 앞장서서 표절부분 찾아다니는 사람 있던데ㅋㅋ
까탈린그리드 2018-06-04 (월) 12:07
ㅋㅋㅋ이렇게본 ㅣ웃기당
fdfdfdre 2018-06-04 (월) 13:16
애정이 증오로 변하면 언리미티드빠와!!ㅋㅋ
밤하늘달별 2018-06-04 (월) 14:04
쉴더분이 너무 공격적이라 그냥 저도 분탕은 만들기 싫어서 하소연글 삭제했는데 ..팩트는 일일 연재분이 짧긴 짧습니다. 불필요한 글도 많고요
변화 2018-06-04 (월) 15: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니바하 2018-06-04 (월) 15:57
지나가다 댓글단거 어디서 볼수 있나요?? 궁금해서 ㅎㅎ
     
       
글쓴이 2018-06-04 (월) 16:29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book&wr_id=256851

저도 좀 가물가물한데 이거 갖네요. cirino님 댓글. 원래 저기에 5000자 이하면 올려지지도 않는다며 뇌내망상 어쩌고 하는 댓글이 있었는데 사과문 올리면서 삭제한 듯.
          
            
마니바하 2018-06-04 (월) 21:05
삭제한 건 봤었는데 발단이 된 댓글은 첨봤어요
근데 진짜 아무것도 아닌 지나가는 댓글이네요 ㅋㅋㅋ
sidukq 2018-06-04 (월) 18:11
이 사건의 진짜 아이러니한 부분이죠 ㅋㅋㅋㅋㅋ
브롤리 2018-06-04 (월) 19:17
그래서 빠가 까를 만든다는 말이 있죠
그냥그렇다규 2018-06-05 (화) 14:56
원래 애정이 증오로 바뀌면 무서운 법임
dslkajf 2018-06-07 (목) 1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이스 히든 전직
   

도서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도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9-11 21
22407 [일반]  세계로간다가 카페로 간다네요  (6) Nesta13 21:19 0 210
22406 [일반]  라이트문예 나와 그녀의 왼손 리트윗 이벤트중  (1) 스샷첨부 가루가루열매 21:11 0 39
22405 [일반]  옛날 무협 소설인데 제목이 기억이............  (7) 오늘봐 19:38 0 213
22404 [리뷰]  내가 만드는 탑스타......  (6) noodles 16:42 0 506
22403 [정보]  시리즈 앱 서인하 작가 지금출세하러 갑니다. 이벤트 중이네요  (5) 배로갚음 16:35 1 309
22402 [일반]  [스포]갓 오브 블랙필드를 읽는 중인데..  (5) ポロリン賢 15:42 0 371
22401 [일반]  파워 밸런스 맞는 소설 추천 좀..  (3) Xephy 14:39 1 417
22400 [일반]  채널마스터 결말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1) 여포 14:00 0 191
22399 [일반]  카카오는 선택 실패하면 짜증나넹오  (9) tyche121 13:21 1 596
22398 [리뷰]  우진 작가의 '다시 태어난 베토벤' 추천 ★★★★☆ (9) mazeo 13:20 0 553
22397 [일반]  내 딸 드래곤 2부 설정중에 궁금한 게 있어서요.  지렁이 09:30 0 230
22396 [기타]  예전에 재밌게 읽었던 작품을 찾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7) 88888888 00:20 0 595
22395 [일반]  쉘터물을 추천해주세요  (6) 토키토키요 10-15 0 698
22394 [추천]  문피아 역류(부제: 멸망의 그림자) - (사회생활 무협)홍보합니다. 링크 추가  (3) 조자룡1 10-15 1 515
22393 [일반]  문퍄 신간중에 추천 좀 부탁드려요  (6) 롸도르 10-15 0 545
22392 [정보]  네이버 시리즈 포츈쿠키 이벤트 하네요.  (5) 책벌레2 10-15 3 520
22391 [기타]  탑매는 진짜 지금까지 나온 떡밥만이라도 후다닥 해결하고 완결해줬으면...  (3) 글검 10-15 0 792
22390 [일반]  오래된 판타지인데, <빛의 검> 기억하시는 분?  (6) 자유종 10-15 3 441
22389 [일반]  종교적인(신,성자,성녀,신성시스템등..)게 주가되는 소설 있을까요.  (8) 망구스21 10-15 1 455
22388 [리뷰]  지갑송 작가의 (별을 그리는 프로듀서) ★★★☆ (4) mazeo 10-15 2 951
22387 [일반]  내상 치유할 다 쳐죽이는 판무 추천...  (9) 에그드랍 10-15 0 1205
22386 [추천]  페이트 게이머 나이트 - 쇼타 에디션 (19금팬픽&영문)  (24) 무명암 10-15 1 798
22385 [리뷰]  (스포 유 여러 스포 유)최근 본 몇몇 소설  (22) 네피르 10-15 8 1661
22384 [일반]  수위 높은 판타지 소설좀 추천해주세요  (11) 달호랭이 10-15 0 1043
22383 [추천]  문피아 '삼국지 - 패왕지략' 추천드립니다.  (10) 윙윙 10-15 3 944
22382 [일반]  회귀, 상태창, 빙의, 소설 속, 게임 속 이런 거 말고 추천해 주세요.  (7) 자유종 10-14 2 563
22381 [기타]  홈플레이트의 빌런 - 문피아 ~327  (14) 꽈꽈배기 10-14 1 936
22380 [추천]  미래를 보는 투자자 추천합니다.  (10) 할아버지돈까… 10-14 1 920
22379 [리뷰]  업키걸 이제야 다 봤네요 ★★★★☆ (16) wkawoddl 10-14 1 1547
22378 [리뷰]  디렉터스 컷 (스포유) ★☆ (6) 별똥비 10-14 4 53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