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14] (동물) 강에 빠진 개를 구한 디씨인.jpgif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진짜 미친년

 
글쓴이 : 생나기헌 날짜 : 2017-12-18 (월) 08:48 조회 : 8429   




"이짓거리 벌금 쌥니다"
"알아요"
?!?!???
열받아 신고 먹이려다 세워서 다 제거할 때까지 보다가 보냈습니다.
날씨가 제법 바람 솔솔 쫌 시원하더군요.

감히 알면서 저 짓거릴...

번호판 가림 또는 훼손은 과태료가 아닌 형사입건입니다.
벌금과 전과 기록으로 남기는 중 범죄 행위입니다.
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의 편이다...
그래서 우린.촛불을 들었고 7떡 박힌헤를 끌어 내쳤다.

금연이 2017-12-18 (월) 08:52
님 혹시 공권력 쓸 수 있는 직업인가요?
     
       
글쓴이 2017-12-18 (월) 08:55
식쟈쟤 납품 운전기사입니다.  +3
          
            
금연이 2017-12-18 (월) 08:57
근데 왜 다른 차를 세워서 잘못을 고치려고 해요.
잘못하면 님한테 해가 됩니다.
그냥 신고만 하시는게 좋음.
               
                 
heesh 2017-12-18 (월) 20:36
ㅇㅇ인정
               
                 
이름없는왕 2017-12-21 (목) 12:57
인정 그걸 세워서 강압까지한건 좀그럼
개뿔도사 2017-12-18 (월) 08:57
저정도면 대포차 같은데.... 그냥 신고 하시지
샤키엘 2017-12-18 (월) 08:58
그냥 신고하세여 진짜 미친놈이였음 해코지 당해요;;;
그냥울다 2017-12-18 (월) 09:03
신고만 하시는게 좋아요
dsdd2 2017-12-18 (월) 09:27
ㄷㄷ 신고만 하시지 왜 나서서 남에게 강제력을 행사한담
글쓴이도 무섭네
슈프림K 2017-12-18 (월) 09:38
뭐든지 과유 불급이죠.

요즘 자동차 게시판에...
프로 불편러들이 판을 치나 봅니다.

일단...
잘못된걸 알려주는건 좋은 행위이지만..
상대방의 잘못이 경중함을 구분할 필요는 있겠죠.

분노라는 것은 또 다른 의미의 폭력이 될 수 있는 만큼...

좋은 표현으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지 않나 싶은 아쉬움이 있는 글입니다.
손예진 2017-12-18 (월) 09:51
흉기 포 라이프 캬~~~~~~~~~~~~~~~~
장군차운전병 2017-12-18 (월) 10:24
걍 찍어서 신고나하지 오지랖이 만주벌판이네
란셀 2017-12-18 (월) 10:36
그러기 힘든데 용감하시네요. 미친사람이많아서 신고만하셔요. 댓글만봐도 미친사람많잖아요.
페이s 2017-12-18 (월) 10:41
댓글로 칼이 막 날라다니네 하하
     
       
맹약 2017-12-18 (월) 16:53
ㅋㅋㅋㅋㅋ
artdagge 2017-12-18 (월) 12:20
걍 찍어서 신고나할것이지 뭘 자랑이라고 올리셨대요?

저 사람이 덩치큰 조폭이셨으면 그리 행동하셨을까요? 그냥 다음부턴 신고만하세요 괜히 나서다가 해코지당해요 ㅋ
요울 2017-12-18 (월) 12:23
형사처벌 받을 범죄를 개인이 나서서 바로잡았으면 잘했다고 칭찬받을일인데??
여기 범죄자들이 많아서 댓글이 이 모양인가
     
       
drleee 2017-12-18 (월) 13:21
민간인이 법률을 강제시킬 권한이 없잖아요
     
       
artdagge 2017-12-18 (월) 15:11
민간인이 뭣하러 강제로 세워서 스티커떼라고 합니까 신고하면 그만이지

만약 싸움이라도 나봐요  그냥 신고하고 가는게 맞는거임 님이야 말로 생각이좀 이상한듯
          
            
요울 2017-12-18 (월) 16:53
남에 싸움나는걸 왜 걱정하죠? 불법인가요?ㅋㅋㅋㅋㅋㅋ
               
                 
슈프림K 2017-12-18 (월) 22:07
타인에게 무언가를 강제할 수 없습니다.
법적 공권력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구요.

문제가 있고 잘 못이 있으면 해당 문제에 대해서 조언을 하고 시정하는 것에 대해서
안내를 해주는 것을 넘어서는 강제력을 행사하는 경우
그 자체로 법적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정의를 실현한다고 해서 그것이 무조건 정의는 아닙니다.
                    
                      
Windman 2017-12-18 (월) 22:11
이게 정답. 민간인이 함부로 행동하다 역고소 맞으면 골치아픕니다. 불법적인 부분은 경찰을 불러서 해결하는게 맞습니다.
                    
                      
예비군간지 2017-12-19 (화) 22:49
오 정답이 나옴 ㅋㅋ
                    
                      
요울 2017-12-22 (금) 17:32
법적인 문제는 살인범 강간범을 붙잡아도 발생할수있는거고요. ㅋㅋㅋㅋㅋㅋ
웬 정의의 의미까지 운운하게 될지 생각도 못했네.

불편해하는 댓글들만보면 글쓴이가 저 사람을 협박, 감금, 폭력등으로 강제로 붙잡아두기라도 한 줄 알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프림K 2017-12-22 (금) 17:44
강제로 잡아뒀다고 본문이 있는거 못보신듯...
제가 불편한게 아니라 잘못된걸 알려드린겁니다.

잘못된걸 음 그래 좋은일 했으니 잘못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하면 그게 더 문제죠.

참 위험한 생각입니다.
                    
                      
요울 2017-12-22 (금) 17:59
내 생각이 틀렸으면 댓글 신고를하든 차단을하고 갈길가세요.
그쪽 논리대로라면 지금 댓글달아서 대화에 붙잡고있는거잖아ㅋㅋㅋㅋ
그리고 그쪽이 남에 생각을 바로잡을 권리따위 없으니 이제 그만 가시면될듯.

그리고 댓글로 누가 당신한테 욕하면 똑같이 욕해서 법적인 댓가 치루게되지마시고.. 쌍방과실이면 곤란하잖아?
꼭 경찰에 신고하세요. 누가 그쪽 후두려패도 절대 반격하지마시고ㅋㅋㅋ

나같은놈이야 나 내키는대로 할거지만, 그쪽같은 선비님이 남 잘못 지적하면서 나대시면 안되겠지?
만약 본인한테 그럴 권리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참 위험한 생각이시다~
                         
                           
슈프림K 2017-12-22 (금) 19:04
남의 의견을 듣는게 매우 불편하신가 봅니다.
편하게 살아가세요 ^^
님 댓글에 기분 나쁠것도 없고
이러해서 이러하다 정도 이야기를 드린건데 이렇게 격하게 반응하시는구나.. ^^
메리 크리스마스~~~
                         
                           
슈퍼카우킹 2017-12-22 (금) 23:17
수준인증
브라운아이둘 2017-12-18 (월) 12:24
몸조심하세요ㅜ 미친놈들한테 해꼬지당합니다
매매 2017-12-18 (월) 13:33
숫자를 저렇게 스티커로 가려놓은건가요? ㄷㄷ
세븐123 2017-12-18 (월) 13:35
신고했으면 더 줫대게 할 수 있었을텐데 ..
떡빵s 2017-12-18 (월) 15:08
자 지금이라도 신고하시면 됩니다 ㅎㅎ

알면서 했는데, 봐줄 이유가 있나여
커허어엉 2017-12-18 (월) 17:12
솔직히 글쓴이가 오바한건 맞구만 뭘.
royal87 2017-12-18 (월) 18:14
그냥 신고하시지
응뿌아뿌 2017-12-18 (월) 18:33
ㅇㅇ  글쓴분이 흉악한거임
슈퍼카우킹 2017-12-18 (월) 18:38
그냥신고를해야죠 그래야 처벌을 받고 조사가 들어가지
님이 경찰이라도 되시나요
STF2007 2017-12-18 (월) 20:04
그냥 신고하시지...
배려하다가 오히려 당할 수 있습니다...
별명을바꾸시 2017-12-19 (화) 03:26
딱봐도 여자인것같아서 불러세우셨나본데
그냥 신고만하세요

개오바임
그리고 무슨 다지우는것까지 보다가 보내 ;;;;;;
antivio 2017-12-19 (화) 17:58
에고고고
베르무트 2017-12-19 (화) 21:40
돌았네요..신고!
재미김포2세 2017-12-21 (목) 21:37
오지랍이긴 하지만 이런분도 나쁘다고 할순 없네유
니나니묘소 2017-12-21 (목) 23:40
오지랍이라고 봄... 운전습관 관련된것두 아니고 이런걸 경찰이 순찰하다 본 것도 아니고 일반인이 열받아서 세워놓고 뜯게 만들었다는것도 희한하고 그걸 뜯으란다고 뜯은것도 신기하네
김홍필 2017-12-22 (금) 09:57
그냥 신고 만 하시지.
그러치약 2017-12-22 (금) 14:19
뜯으란다고 뜯은게 더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삼사장군 2017-12-23 (토) 08:51
이렇게해서 또 한사람이 자신의 무지를 깨닫는 다면 이또한 좋은일 아니겠습니까
꿈결같은세상… 2017-12-23 (토) 11:57
저짓을 할 정도면 그동안 신고 엄청 당해서 붙인것 같네요.
저짓을 못하게 강력 신고했어야 하네요.
스티커 보아하니 숫자가 1, 4, 6으로 추측되는데....
     
       
꿈결같은세상… 2017-12-23 (토) 11:58
그리고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부디 신고하세요.
안하면 다른 사람들이 엄청나게 피해 입습니다.
          
            
가시나무새k 2017-12-26 (화) 03:51
그냥 빈칸 아닌가요?;;
저정도 공백이 있는거로 보이는데... 88?? 이런번호...
찬자나 2017-12-24 (일) 05:06
지우라고 총칼들고 협박하거나
욕설이나 강압적으로 감금 폭행을했단말도없거니와
글쓴이 글귀를 보아하니 기껏해야 언성정도 높이신거같은데
당신이 뭔데 이짓을하냐 꾸짓는 인간들은 다시한번들 생각해보시길..
오지랖 스타일인건 맞으나 당신네들이 그걸 비판할이유도없는것입니다
글쓴이님, 옳으셨습니다.
글내용엔 없지만 잘설득하셔서 그운전자가 다시는 안그러리라 마음먹었길 밥니다
doosiki 2017-12-24 (일) 16:16
너님 경찰이세여?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2
21547 [기타]  축압식 소화기 트렁크에 비치중인데요..  (2) 스샷첨부 아방이타는곰 02:50 0 99
21546 [일반]  뉴 sm5 플래티넘 1.6 TCE 후방 카메라 주차라인이 없어요. ㅠㅠ  모나s 00:06 0 154
21545 [팁/정보]  [뉴스] 리콜대상 아니어도 '활활'…'다른 원인' 주목  (3) 최고사기꾼 08-14 0 160
21544 [구매]  올 뉴 K3 중고 매물 어떤가요?  (4) KBS 08-14 0 371
21543 [일반]  트라제 처럼 쉬프트 기어 방식으로 된 차량들이 많이 있나요?  (8) 태서당김실장 08-14 1 225
21542 [구매]  중고차 살 때 뭘 체크하고 사야 하나요?  (10) Hermes32 08-14 0 251
21541 [기타]  美 도로교통안전국, 현대·기아차 엔진화재 조사 확대  (3) 스샷첨부 네지 08-14 4 432
21540 [일반]  질문드려요 끈적한 송진(?) 어떻게 없애나요?  (8) 개싸드 08-14 1 344
21539 [구매]  올란도 중고를 구매 생각중입니다  (3) 먹께비 08-14 0 300
21538 [일반]  미국 럭셔리카 판매 1위, 전기차 '테슬라 모델3'  (6) 이겨라승리호 08-14 0 500
21537 [구매]  차량구입시 카드수수료 본인부담  (13) 빨간슈렉 08-14 0 394
21536 [기타]  동호회 활동 이후 최악의 배선 원복작업..........  (22) 스샷첨부 아방이타는곰 08-14 3 964
21535 [일반]  요즘 핫한 튜닝  (12) 스샷첨부 GYoung 08-14 1 1411
21534 [구매]  퉁풍시트 옵션으로 선택할 필요가 있나요..?  (27) 어른공룡 08-14 2 852
21533 [팁/정보]  [뉴스] 정부, BMW 리콜 대상 차량에 점검 명령‧운행정지 명령 발동  (3) 최고사기꾼 08-14 1 289
21532 [영상]  그랜저ig하이브리드 차량 처음 받았을때!!  (3) 뉴발란스 08-14 0 594
21531 [일반]  아반떼hd 이거 매물 괜찮을까요?  (5) 스샷첨부 초코오우유 08-14 0 710
21530 [일반]  자동차 증상좀 확인 부탁드려도 될까요 ㅠㅠ  (5) miniboni 08-14 0 290
21529 [팁/정보]  할머니 차고에서 20년 이상 방치된 람보르기니 쿤타치를 발견한 기사  (4) 가능성의짐승 08-14 2 1395
21528 [일반]  연료첨가제 하나 생겼는데요..  (8) 스샷첨부 아자 08-14 0 818
21527 [사고/보험]  미수선처리로 150만원 나온거면 잘 나온건가요?  (7) 유유유유유 08-13 0 573
21526 [사진]  질문입니다 차가 이렇게 갈수 있나요?  (13) 구성사이다 08-13 1 1182
21525 [사고/보험]  첫 사고 후 보험 판결에 대한 궁금증에 올려봅니다  (7) 스샷첨부 UTAH 08-13 0 360
21524 [일반]  LF쏘나타 용 트렁크러기지트레이 샀어요..!!  (3) 김소혜♡티마 08-13 1 655
21523 [일반]  양양고속도로서 BMW M3 화재…“리콜 대상 아니었는데”  (10) SSLions 08-13 2 833
21522 [일반]  생에 첫차 기다리며 주쥘주절..  (8) 슷타벅슈 08-13 2 797
21521 [정비]  오일팬 교체후 연비가 좀 떨어진...  (5) 조까대만에바… 08-13 1 382
21520 [영상]  네비게이션 추천 좀 해주세요  (10) 양포세 08-13 1 406
21519 [일반]  BMW Z4, 출시에 앞서 디자인 완전히 공개  (23) 이겨라승리호 08-13 4 1614
21518 [일반]  중고차 구입 여쭤봅니다.  (7) 바라인가요 08-13 2 63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