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말붕이 대려왔습니다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ㅠ_ㅠ)

 
글쓴이 : 레드I순이몬 날짜 : 2017-12-22 (금) 09:09 조회 : 4127   

인천 지하철이나 대중교통 관련 글도 올렸었구요

많은 분들이 댓글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지하철 이용해서 인천터미널에서 계양역 종점까지 갔다가 거기서 환승하고 청라국제도시역으로 갔습니다

1회용 지하철카드 뽑느라 어버버 거리다 결국 직원분 호출해서 도움 받았네요 ㅡ,.ㅡ;;;
( 만원짜리가 안되고 천원짜리도 5장 이상 안된다는걸 몰랐기어 계속 만원짜리와 천원짜리 5장 이상 넣는걸 시도하다 호출;; )

검수하는 과정에서 인천사시는 한분께서 부모님과 다른 색상에 말리부 검수하로 오셔서 이런 저런 이야기도 하고

서로 상대방차 같이 봐주면서 이상이 있나 확인도 하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네요 ㅎㅎ

알피엠은 최대한 2천 안넘게 조심하며 운전하고 내려오느라 속도도 못내고 정속주행이나 정속보다 조금 낮은 속도로
내려오다보니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려서 힘들었습니다 ㅎㄷㄷ;;

3시 반경에 출고사무소 나와서 진주 도착하니 7시 40분이 조금 넘더군요;;

무사고 기원하며 오늘 아침 출근하고 찍은 사진 인증 해봅니다 =0=

인천에 눈오고 길에 물기가 많아서 덤프들이 지나가며 옆 혹은 앞에서 바닥에 물이 튀어 벌써 더러워졌네여 ㅠ_ㅠ;;

차량을 2018년 1월 2일날 등록하기 위해서 딜러분께 12월 21일날로 출고일을 잡아 달라했는데

딜러분과 쉐보레 출고사무소간 의사소통에 문제가 생겨 출고일이 20일로 잡혀버렸네요 ㅠ_ㅠ

1월 2일날 등록하게되면 과태료?를 내야 하는 상황이 발행해서 너무 맘이 아픕니다... 에휴...

과태료가 5만원쯤 나오나보던데.. 쌩돈 날라가는듯하여 맘 아프네요;;



말붕이 정면.jpg

말붕이 삐딱.jpg

말붕이 옆.jpg



다시 한번 2~3번 글남겼었는데 그때마다 댓글 남겨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했습니다^^

2017년도 이제 몇일 안남았네요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다가오는 2018년에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귓가에 햇살을 받으며 석양까지 행복한 여행을~ ^^


              웃으며 떠나갔던 것처럼 미소를 띠고 돌아와 마침내 평안하기를 ^^ -
.
신차금융연구소

못쟁이 2017-12-22 (금) 09:17
우왕~빨강 말리부!! 실제로는 본적이 없어욧! 과감한 색상선택 좋습니다! 축하드려요!! 고이고이 사고없이 타시길~!!
     
       
글쓴이 2017-12-22 (금) 09:39
못쟁이님 감사합니다^^ 기존에 타던 차량은 완전 빨간색이였어서 이번에도 빨간쪽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나쁜넘 2017-12-22 (금) 09:18
이전 글 보니깐 제가 댓글 달았던 분이시네요 ^^
저도 11월달에 2.0 ltz 구매해서 잘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ㅎ
암튼 축하드리고 안운하세요!!!!
보기 힘든 색깔인데 이쁘네요 ㅎ
     
       
글쓴이 2017-12-22 (금) 09:40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2.0 ltz 풀옵으로 그냥 질러버렸네여 ㅎㅎ
왜 이리도 저는 빨간색이 땡기는지 모르겠습니다 ㅠ_ㅠ;
나쁜넘님도 항상 안운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멍뮈 2017-12-22 (금) 09:21
과태료 안나와요~
출고일 기준 등록 마감일이 빨간날 휴일인 경우에는 그다음날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말붕이 ㅊㅋㅊㅋ
     
       
글쓴이 2017-12-22 (금) 09:41
감사합니다^^

출고일이 21일로 잡혔으며녀 30일까지가 기간이라 상관이 없는데
출고일 자체가 차는 21일날 찾으로 갔는데 20일 출고로 잡히는 바람에 29일까지 등록을 해야합니다 ㅠ_ㅠ
하는수없이 과태료가 나올듯 합니다 ㅠ_ㅠ

잠수전문 2017-12-22 (금) 09:23
자.... 막걸리약과... 명주실... 명태님... 준비하시고...
막걸리약은 타이어에게 골고루 취하지 않게 먹여줘서 잘 달릴 수 있게 해주시고...
명태님이 추우신관계로 명주실 돌돌 말아둡니다.
같이 동승해야하기 때문에 진공포장해서 항상 동승하시길...
     
       
글쓴이 2017-12-22 (금) 09:42
헐~ 감사합니다 ㅎㅎ 차량에 고사지내는거 말씀하시는거군요?
앞에 차량은 고사를 안지냈었는데 이번에는 한번 지내봐야 할듯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JavanTe 2017-12-22 (금) 10:22
크어... 혹시라도 막거리는 타이어에 뿌리지 마세요 냄세 쩝니다... ㅡㅡ;;
               
                 
글쓴이 2017-12-22 (금) 10:37
헐 =0= 또 그런 문제가 생기나보군요? ㅎㄷㄷ;;;
                    
                      
잠수전문 2017-12-22 (금) 10:40
헐... 그럼 운전자 몸에 흡수를........ o,.O;;
                    
                      
JavanTe 2017-12-22 (금) 11:22
냄세도 냄세지만... 갈변도 되요 ㅋ

아래 댓글다신분처럼 운전자에게 흡수.. ㅋㅋ

음주운전은 안됩니다!
악마소녀넷티 2017-12-22 (금) 09:34
오호 레드말리부는 첨보는데 이쁘네요ㅎ 저도 같은 레드벨벳올란도 입니다 남자는 레드죠ㅋㅋㅋㅋㅋ
     
       
글쓴이 2017-12-22 (금) 09:42
ㅎㅎ 레드가 이뻐요~ 왜 이리도 레드가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_+ ㅎㅎ
넷티님도 안운하세요^^
왜애를때려 2017-12-22 (금) 09:36
말리부는 문짝에 레터링 박힌게 진짜 이쁜듯합니다 ^^ 추천
     
       
글쓴이 2017-12-22 (금) 09:43
감사합니다^^ 10년넘게 무사고로 끝까지 쭉 함께 하면 좋겠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여^^
스포트라이트 2017-12-22 (금) 10:05
저도 제일 좋아하는색이빨강이라 빨강차를사고싶었지만 결국은 흰색차를샀는데 빨강차볼때마다부럽네요 ㅋㅋ 안전운전하시고 무사고기원합니다~
     
       
글쓴이 2017-12-22 (금) 10:37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고집이 좀 있다보니 아하하하하 =0=;;;;

스포트라이트님도 항상 안운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세븐123 2017-12-22 (금) 10:54
빨강색 실물 첨보네요 번호판 내리면 더 이쁠거같습니다.
     
       
글쓴이 2017-12-22 (금) 11:02
넵 다음주 토요일쯤 북미그릴 작업할려고 생각중입니다 ㅎㅎ
노노리린 2017-12-22 (금) 12:44
다크 스칼렛 레드!!!!
반갑습니다.. 저는 블루 아이즈 2.0 차주입니다 ㅎㅎ
길 미끄러운데 안운하세요~
     
       
글쓴이 2017-12-22 (금) 13:43
안녕하세요^^ 방갑습니다~
제가 다크 스칼렛 레드 하려니까 딜러분부터 주위분들 모두 말리더군요 ㅜ_ㅜ;;
왜 자꾸 빨간색 위주로 하려냐면서 ㅡ,.ㅡ;;;

근데 후회는 안합니다 ㅎㅎ 레드가 좋은걸 어쩌겠어요 =0=;;
노노리린님도 안전운전 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노노리린 2017-12-22 (금) 20:39
개인적으론 옛날에 나오던 버건디 레드보다 지금 스칼렛 레드가 훨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저 살때는 버건디 레드밖에 없었거든요..
실물도 여러번 봤는데 완전 이쁘더라고요..
               
                 
글쓴이 2017-12-22 (금) 23:15
네 앞번 모델에는 없다가 이번 모델부터 생긴 색상인듯합니다 ㅎㅎ
백합녀 2017-12-22 (금) 13:30
스칼렛 레드처럼 원색에 가까운 색을 좋아하는데 제가 샀을때는 버건디 밖에 없어서 아쉬웠네요, 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7-12-22 (금) 13:44
그렇군요 ㅠ_ㅠ
힘내십시오!! 축하 감사합니다 ㅎㅎ 다음엔 꼭 맘에 드시는 색상이 있으실꺼에요^^
용왕 2017-12-22 (금) 17:36
무사히 가셔서 다행입니다.
     
       
글쓴이 2017-12-22 (금) 17:45
감사합니다 걱정 많이 했었는데 걱정한것보단 덜 해서 다행이였어요^^
음악로스팅 2017-12-22 (금) 21:29
축하드려요. ㅎㅎ
저도 코란도 레드 계약했는데요.
주위에서 레드는 아닌거 같다고... 그래도 하고 싶은 색 선택했네요.
     
       
글쓴이 2017-12-22 (금) 23:11
레드 색상은 반대하는분들이 늘 많은 색상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본인이 하고 싶은 색을 선택하는게 후회도 없고 좋은거 같아요^^
좋은 코란도 받으셔서 안운하세요^^
수정종결자 2017-12-22 (금) 21:31
빨간색 이쁘네요

말리부 사려고 계약직전까지 갔다가  직원할인으로 쏘렌토 샀지만 아직도 말리부 보면 눈길가네요

무사고 안전운행하세요
     
       
글쓴이 2017-12-22 (금) 23:12
감사합니다 같은 말붕이 오너가 되실뻔하셨었네요 ㅎㅎ
수정종결자님도 늘 안운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떡빵s 2017-12-22 (금) 21:42
감가 때문에 우리나라는 대부분 검흰이라던데,
 
저런 색상 넘 좋네여 ㅎㅎ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ㅎㅎ
     
       
글쓴이 2017-12-22 (금) 23:13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중고로 내놓을껄 생각하면 아무래도 레드는 다들 비추천하시는게 사실이죠 ㅠ_ㅠ
전 평생 함께 가자라는 생각으로 레드를 선택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ashburn 2017-12-22 (금) 22:39
와우. 색깔 정말 이쁘네요.
     
       
글쓴이 2017-12-22 (금) 23:13
감사합니다^^
베르무트 2017-12-22 (금) 23:59
정열의 말리부!!!!

이쁘네요!!!

무사고 기원합니닷!!!!!!!
     
       
글쓴이 2017-12-23 (토) 08:27
감사합니다^^ 베르무트님도 즐거운 주말되시고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매매 2017-12-23 (토) 14:12
오 색상이 섹쉬하네요

축하드려요

그래도 고생 많이 안하셔서 다행이네요
     
       
글쓴이 2017-12-23 (토) 15:21
감사합니다 초행에다 눈까지 와서 불안하긴 했는데 생각한것보다는 고생을 덜한거 같습니다^^
달리니카 2017-12-23 (토) 18:13
오~~~ 색상 매력있네요 !!
안전운전 하셔요~!!
     
       
글쓴이 2017-12-23 (토) 22:30
감사합니다 달리니카님 즐거운 주말되세여^^
뿌록지 2017-12-23 (토) 23:47
사무실 막내도 말리부 타는데 상당히 매력있는차더군요 축하드려요
     
       
글쓴이 2017-12-24 (일) 01:48
감사합니다 뿌록지님과 사무실 막내님도 항상 안운하세여^^
호주타일러 2017-12-27 (수) 08:28
와~우 색이 아주 섹시하네요. 멋집니다. 축하드리고 무사고 기원합니다.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17-12-29 (금) 08:36
감사합니다 호주타일러님도 항상 좋은일 가득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수퍼화산송이 2017-12-28 (목) 20:14
진주분이시구나 ㅎㅎㅎ 저도 진주인데 ㅎㅎ 말리부 저색보면 유심히 봐야겠다능 ㅋㅋㅋㅋ
     
       
글쓴이 2017-12-29 (금) 08:37
헐~ 방갑습니다 ㅎㅎ 전 고성으로 출퇴근을 하는터라 진주 내에서는 잘 안보일수도 있습니다 ㅎㅎ
퇴근 후에는 가끔 바람쐬로 나갈때 외에는 집에 있을때가 많아서여 ^^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2
19731 [일반]  차량 값은 연봉의 얼마 정도가 적당한가요?  (1) 이거리얼 00:50 0 47
19730 [정비]  YF 소나타 사이드 브레이크 등  (2) 백경대지로 04-19 0 87
19729 [일반]  신차 썬팅 추천좀해주세요  (2) 지은탁 04-19 0 115
19728 [일반]  기아차중에 카스타라고 기억나시나요?  (3) JHpapa 04-19 0 278
19727 [정비]  2000년식 EF 소나타 입니다 무한 크락션소리..  (4) 붕붕1 04-19 1 198
19726 [구매]  중형세단 추천좀 해주세요  (12) 오빠믿지아니 04-19 1 271
19725 [영상]  어제 할배칠뻔했던 반대편 차선분도 영상을 올리셨네요 ㅋㅋ  (3) 독립운동남 04-19 4 378
19724 [일반]  디젤 세단이 좋은점.  (18) 한글자동교정 04-19 1 678
19723 [사고/보험]  자동차 보험 대인보상 했을 때 기억에 남는 사람들 9  (2) 계급익명 04-19 2 120
19722 [영상]  크루즈5 2011년식 13만 탔구 사고이력 많은 차인데요 팔릴가요?  (4) 비틀즈코드 04-19 0 235
19721 [기타]  네비 매립 비용  (1) 쐬꼽샤우팅 04-19 0 309
19720 [구매]  K3올뉴 신차인증 합니다^^  (15) 스샷첨부 프리도트 04-19 5 888
19719 [정비]  쉐보레 점검비 이거 어떻게 생각 하시나요?  (15) 로카 04-19 0 642
19718 [정비]  인젝터홀더캡, 엔진오일팬씰링의 역할이 뭔가요?  (4) 할룽임 04-19 1 211
19717 [사진]  링컨 MKZ 하이브리드 시승기  (10) 스샷첨부 웬디마이 04-19 2 1038
19716 [팁/정보]  자동차 리콜 정보  (1) 歸去來辭 04-19 1 565
19715 [구매]  K5구매햇습니다만..  (9) 지은탁 04-19 0 1010
19714 [일반]  이런것도 신고할수있나요?  (2) 사촌간볼빨기 04-19 0 634
19713 [사진]  2019 렉서스 ES 공개됐습니다~  (12) 스샷첨부 가능성의짐승 04-19 1 1316
19712 [기타]  suv사용 연료 선택 질문  (5) 수타가이 04-19 0 480
19711 [사진]  야밤에 세차하러나왓네요  (3) 스샷첨부 ▶◀탈레랑 04-19 3 1064
19710 [사고/보험]  보험 관련해서 질문!  (1) 공대방 04-19 0 151
19709 [일반]  캠리 하브 사고싶네요...  (4) 광보 04-18 0 633
19708 [사고/보험]  차 사고 났습니다.  (5) 홈빠™ 04-18 0 697
19707 [일반]  오늘 식겁했네요  (1) 호우호우홍 04-18 0 470
19706 [구매]  qm6 가솔린vs디젤 선배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17) 우리집강아지… 04-18 2 552
19705 [사고/보험]  자동차 보험 대인보상 했을 때 기억에 남는 사람들 8  (2) 계급익명 04-18 4 234
19704 [사고/보험]  뺑소니로 6주 골절나왔습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14) 훈이영123ㅂ… 04-18 0 612
19703 [정비]  차량이상 질문좀 드릴게요(rpm. 속도 관련)  (3) 배츄라고불림 04-18 0 213
19702 [일반]  오늘 에어컨필터 직접 갈아봤네요  (8) 삶의미풍 04-18 0 51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신차금융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