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2] (기타) 해외 아미는 정말 알고있을까?.jpg (5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업체

   
[일반]

주차단속 걸렸네요ㅠㅠ

 
글쓴이 : 모든스킬상승 날짜 : 2018-06-10 (일) 14:59 조회 : 3828 추천 : 10  

주말이라 단속 없을거라 생각하고 볼일보러 나갔다가

길가에 주차 줄선데 같이 세워뒀더니

밥먹는데 주차단속 알리미 문자 오길래 그 길로 냅다 달렸으나

10분 좀 지나 안타깝게 간발의 차로 실패ㅠㅠ

30초 정도면 차 뺄수 있었는데 멀어져가는 단속차량 보며

쫓아가서 차 뺐다고 얘기라도 하려다가

걍 불법주차 한거니 벌금 내기로 했습니다

선거철이라 그런지 모르겠는데 주말에도 여기저기 단속차 도네요

ʕ ͡• ᴥ ͡• ʔ
관종 어그로는 공격합니다

바보자슥 2018-06-10 (일) 15:00
선거 유세차량이나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시민을 위한다면서 길을 다 막고 뭐하는건지....쩝..
     
       
글쓴이 2018-06-10 (일) 22:45
그러게요
소음 공해에 불법 주차에 인도 점거에
마쓰마쓰 2018-06-10 (일) 15:01
공휴일에도 얄짤 없더라구요..
     
       
글쓴이 2018-06-10 (일) 22:46
흑흑 얄짤없이 걸렸습니다
베르무트 2018-06-10 (일) 20:27
견인 한번 당한뒤로는...

꼬박꼬박 주차장에 ㅠㅠ
     
       
글쓴이 2018-06-10 (일) 22:46
헐 견인.. 생각도 하기 싫군요..
넌소중해 2018-06-10 (일) 22:17
홍길동 같은 주차단속요원들..ㅋㅋ ㅜㅜ
     
       
글쓴이 2018-06-10 (일) 22:47
문자받고 10분 타임 리미트다 생각하고 뛰었는데
진짜 정확히 10분 칼같이 단속하고 가심ㅠㅠ
30초만 있었어도 ㅋㅋㅋ
Exid레고 2018-06-10 (일) 23:09
전 평일이든 주말이든 꼬박꼬박 주차장에서 주차를 해요.
돈 아낄려다가 오히려 주변을 보니 주차딱지 요금을 더 내더군요.
산속의폐인 2018-06-11 (월) 12:37
주차위반알람 어플있어요 설치하시면 그나마 적게 걸려요 ^^
마니블루 2018-06-12 (화) 11:11
안타깝네요 ㅠㅠ
하면 안되는건 알지만 단속 후 벌금 낼려면 왠지 억울하죠;;
성인공간 2018-06-12 (화) 20:24
자랑이라고 글을 올리고 있네
불법주차 한걸 알고 있으면서..
참 기가 차네요
     
       
글쓴이 2018-06-12 (화) 21:42
누가 자랑이랬나?
살아가는 얘기 적는 게시판이니 적는건데 뭔 시비질?
억울하다 한 것도 아니고 잘못한거 벌금 내겠다는데
독해력이 없는건지 시력이 없는건지
불법주차했으니 사형이라도 당해야 하나? ㅋㅋ
     
       
오늘만하장 2018-06-14 (목) 12:04
ㅋㅋㅋㅋ
알콩2달콩2 2018-06-14 (목) 16:11
견인차 5분 10분은 그날그날 다르고요... 아마 식당근처 도로에 주차 하신거 같네요....
보통 주말에는 단속을 안 하는데, 아마 근처에 상시단속 한다는 현수막이 있는 곳일 꺼에요 ㅜㅜ
밤이든 주말이든 소수지만 주차단속요원이 (공무원) 운용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하거나 사고 다발지역 우선으로
그리고 견인차량은.....  이 쓰레기들 ㅋㅋ 견인차량은 해당 지역 민간업체와 계약으로.... 딱지발행한 차량을 견인해가서 돈을 받고 (세금X, 자기들 알바비 얌얌) 보내주는 곳인데...... 이게 참 그렇죠....

견인당한 입장에서 보면 몇시간이 흐른것도 아니요, 긴급한 이동이 필요한 곳도 아니요.... 좌우 상하로 쭉~ 많은 차량이 주차되어 있기에 아~ 지금은 해도 되겠구나... 했는데 잠깐 나가보니 차가 없어졌을때의 황당함이란....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그 기분 모릅니다... 위에 어떤인간은 기가 차다고 하는데 참.... 내가 기가 찬다 ㅋㅋ

딱지 발행하고 최소한 30분~2시간 후에 견인 할 수 있게 변경이 되었으면 하네요 (긴급한 상황이나, 교통흐름 방해 등 제외하고) 근데 이 놈들 돈 벌생각에 뒤에서 따라오더만요 ㅎㅎㅎ 앞에 고오급~ 외제차량은 견인 못하니깐 방치하고 몇분 되지도 않은 제 차량만 쏘옥 하고 견인해 가는 센스쟁이들입니다...

팁을 한가지 드리자면, 길거리에 주차할때 딱 붙여서 핸들 이빠이 돌려 놓으세요 그럼 견인은 당하지 않습니다 ㅋㅋ 이거 견인하려면 고급진 견인차가 와야 하거든요 이잉~ 하고 차를 들어서 싣는 차 있거든요.... 보통 구에 1-2대 있을까 말까 합니다^^ 다른차가 다 돈인데 굳이 이런차 견인할 생각을 안한다고 하네요... 그야말로 시간이 돈인 사람이라서... 차주오기전에 빨리 ㅌㅌㅌ
매매 2018-06-14 (목) 16:30
주차장에 세워야 하는걸 알지만서도

초행길에 모르는곳을 가면 주차하는게 정말 쉽지 않네요 ㅠㅠ
불타는새 2018-06-16 (토) 23:24
본인 안타까운건 알겠지만 잘못에 초를다루는건....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업체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4
[자동차업체] 2012년 싼타페 더 스타일 럭셔리 차량 입니다. 카마스터배팀장 05-22
25703 [사고/보험]  교통사고 합의금 및 산재처리 문의드립니다.  (2) Ragnos 15:10 0 56
25702 [인증]  i30(pd) 디젤연비  (1) 이미지첨부 오호호 15:06 0 120
25701 [일반]  lpg차타는데 부웅하는 소리 질문이에요  (8) 미김미김 14:52 0 83
25700 [정비]  제 차가 노킹현상이 맞는지요?  (2) 다라나자마 13:30 0 274
25699 [기타]  서스펜션의 중요성.gif (feat Mercedes-Benz)  (2) 이미지첨부 뚝형 13:12 0 317
25698 [일반]  내년초에 쏘렌토 구입하려고했는데..  (3) 며용 11:59 0 248
25697 [기타]  과일나무 과일이~""내차에 들어오면"" ?  (1) 이미지첨부 연아일등 11:16 0 340
25696 [영상]  후진하는 kim여사  (4) 이미지첨부 연아일등 11:12 0 550
25695 [정비]  잡담 new sm3 스테빌라이저 부시, 콘넥트 로드 교체비용에 관해서..  (2) 냥이삼춘 11:04 0 128
25694 [사진]  국방기술품질원의 포터.jpg  (5) 이미지첨부 뚝형 10:27 0 510
25693 [일반]  포드에서 풍기는 BMW 분위기, 토러스 부분변경.외.jpg  (2)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0:45 1 737
25692 [팁/정보]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주요변경사항.jpg  (6) 이미지첨부 뚝형 05-21 2 1082
25691 [사진]  합성한 스팅어 오픈카.jpg  (11) 이미지첨부 뚝형 05-21 3 1477
25690 [정비]  라이트 실내등 떨림..  (2) Flcm 05-21 0 484
25689 [일반]  처음 배터리 교체했네요  (2) liiiiiil 05-21 0 655
25688 [일반]  뉴라이즈 2.0 cvvl 연비  (10) 이미지첨부 없더라능 05-21 3 1134
25687 [일반]  코나요  (8) 피콜로 05-21 0 793
25686 [구매]  중고차 구매 조언바랍니다  (10) 레오c 05-20 2 572
25685 [정비]  자동차 앞 유리 크랙  (10) 이미지첨부 쵸파쵸포 05-20 1 1097
25684 [일반]  볼보 S90 엑설런스 국내 출시, 가격은 9900만원.외.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5-20 4 1335
25683 [영상]  도로에서 갑자기 튀어나오는 사람을 치었는데  (13) 알라한 05-20 2 1272
25682 [사고/보험]  지인이 택시와 사고가 났습니다.  (12) 불친절한청년 05-20 2 876
25681 [사고/보험]  사고가 첨이라 어찌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5) 사람이M 05-20 0 357
25680 [정비]  시동을 걸면 hold에 불이 깜밖이는데요  (4) 마우스랑 05-20 0 645
25679 [일반]  기아자동차 새로운 엠블럼.JPG  (20)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05-20 4 2561
25678 [기타]  경차로 쎄게 밟았을때..  (27) 아자 05-20 3 1683
25677 [정비]  자동차 앞바퀴 떨림(?) 진동 문제 질문  (12) 쩌는노땅 05-20 0 512
25676 [기타]  스코다 한국진출 무산된건가요?  (5) CRBM 05-20 3 1072
25675 [일반]  BMW 8시리즈 그란쿠페는 이런 모습, 올해 첫선 외 단신.jpg  (3)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5-20 1 1071
25674 [일반]  와이퍼 어떻게들 버리시나요??  (10) GGMU 05-19 1 122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