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3/21] (감동) 퀸연아의 센스와 인성을 한번에 보여주는 짤.gif (4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메디컬상담  | 남성스타일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사진]

노란색 차 고민 올렸던.. 드디어 출고..!

 
글쓴이 : 빙구르르르 날짜 : 2018-10-29 (월) 17:12 조회 : 6101 추천 : 23  












...!
출고는 됐는데 전시장에서 바로 시공 샵으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s모델에 미니멀하게 옵션 넣고 출고하고 싶었는데..
쿼터가 안난대서 ...ㅠㅠ
노멀로 출고하였습니다..!
외관과 성능 타협점으로 19인치 휠로했더니 흔히들 말씀하시는 자세는 잘 안나오네요 ㅎㅎ
도움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인증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

쿠루루기♥ 2018-10-29 (월) 17:13
우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 뽀르쉐!!! 간지터짐 ㅎㅎ
토종벌꿀 2018-10-29 (월) 17:13
이뻐요!
나연♥ 2018-10-29 (월) 17:17
캬 그래도 카이맨 멋있네요 ㅋㅋㅋ
ll규ll 2018-10-29 (월) 17:36
이쁘네요...굿
라스트쉽 2018-10-29 (월) 17:41
색깔 고민이 불필요한 차네요 ㅎㅎㅎ 아무 색이나 칠해놔도 이쁜 ㅜㅜ 축하합니다~
베르무트 2018-10-29 (월) 18:06
욕 해도 됩니까?

!#@%^#%&@#%^#@^#@$^

개멋! 안운하십쇼!
살카 2018-10-29 (월) 18:12
으아악 집보다 갖고 싶은 포르쉐~!! 축하드립니다. 너무너무 이쁩니다!!
hihihihi 2018-10-29 (월) 18:36
와 능력자.. 포르쉐... 어허허허
歸去來辭 2018-10-29 (월) 18:40
옐로카드십니다!!
소이힛 2018-10-29 (월) 18:45
이건 축하드려야겠네요.
저도 정말 사고 싶은 차에요... 흑흑...

겨울엔 꼭 윈터타이어 쓰십쇼. ^^. 꼭!
늙은아기곰 2018-10-29 (월) 18:50
우와.. 정말 부럽습니다... 저도 노란차 한번 타보고 싶네요 택시 말고
ztarwars 2018-10-29 (월) 19:08
축하드려요 무사고기원합니다~
갠적으로 이 컬러 진짜 이쁘더라구요.
히비립 2018-10-29 (월) 19:48
뒷유리에 어린이보호차량 스티커 붙이세요.

아마 곧 보베에 님 차 사진이 올라올겁니다. ㅎㅎ
발통천국 2018-10-29 (월) 20:10
유치원 차 색깔이다~~~~~~~~~~~~~~~~~~~~~~~~~~~~~~~~
Darrbitz 2018-10-29 (월) 21:22
무시무시하구만유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10-29 (월) 22:04
댓글 달아주신 회원님들 모두 감사합니다.
퇴근하고 와서 지금보네요.
저는 사치나 남들 시선보다는 기술력에 대한 흥미로 본 차량을 선택했고(실제로 디자인쪽은 거의 신경 안썼고 남들 아무도 안넣는.. ptv를 굳이 넣는 둥.. 가격방어는 망했네요^^;), 제 기준에선 가성비 차량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 덕분에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저도 도움이되는 회원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악마소녀넷티 2018-10-29 (월) 22:44
X나이쁘당.. 1년만타시고 로또1등찍으시고 제게..ㅎ
존레전드 2018-10-29 (월) 22:52
왜 고민하셨어요! 이렇게나 영롱하고 이쁜데요 ㅋㅋㅋㅋ
출고 축하드립니다^^ 쭉 무사고로 안운하세욥!!
반다크 2018-10-30 (화) 00:26
여기도 이제 부자웹처럼 비싼차 인증이 막 올라오겠구나
CRBM 2018-10-30 (화) 00:31
와... 노란색이라고하길래 카마로인가? 했는데 포르쉐 뙇
주저비 2018-10-30 (화) 08:47
포르쉐는 원색이 너무 잘어울려서 ... 색상이 중요하나요? 포르쉐인데

아침부터 좋은 구경하고 갑니다 안운하시고

신차인증 축하드려요~
Simsssss 2018-10-30 (화) 08:49
간지가......ㅋㅋㅋㅋㅋㅋ
포르쉐는 뭐든 이쁘죠...
굳!!!!!!
세인트야나두 2018-10-30 (화) 09:27
아...모닝같은건가 하고 들어왔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구리야 원색도 이쁘잖아요!!ㅋㅋㅋ
알람시계 2018-10-30 (화) 09:28
축하드려요 무사고기원합니다~
갠적으로 이 컬러 진짜 이쁘더라구요.
달려라달려 2018-10-30 (화) 09:31
카이맨 저도 타보고 싶습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새라 2018-10-30 (화) 11:15
색깔 이쁘네요

근데 무슨색이라고 안이쁠까요 ㅎㅎㅎ
글쓴이 2018-10-30 (화) 11:37
한분 한분 감사의 말씀 못드려서 죄송하네요.
분에 넘치는 차이고 이런 기회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점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안전운전토록 하겠습니다.
혹시 해당 브랜드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옵션, 계약~출고 과정, 출고 후 시공 등)있으신 회원분께서는 편하게 댓글이나 쪽지 주시면 아는 범위 내에서 성심성의껏 정보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 )
아자 2018-10-30 (화) 12:04
포르쉐라니..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
매매 2018-10-30 (화) 13:07
너무 축하드립니다 ^ㅡ^

너무 빨리 달리지 마세용
질풍야랑 2018-10-30 (화) 13:43
고민하실 이유가 없는 차네요!!! 안운하세요. 절대 사고 안나실 겁니다. 하하하
alchol 2018-10-30 (화) 14:44
오오 부럽습니당.  뭐 흰색 같은거 넣을려고 비용추가하는것보단
defalut 노란색도 포르쉐는 꽤 괜찮음.
꼼방 2018-10-30 (화) 16:36
개인적으로 노란색은 별로지만 그게 포르쉐라면 멋지네요
레전드탐색기 2018-10-30 (화) 16:37
제 드림카입니다ㅠㅠ 총비용 얼마나 드셨는지 간략하게 알려주시겠어요? 보험까지 포함요ㅠㅠ
     
       
글쓴이 2018-10-30 (화) 17:11
다알려드리겠습니다!
옵션포함 차량가액 : 9,5xx만원
취득세+등록세 : 610만원
보험료 : 271만원
틴팅, 클리어플렉스, 일부 PPF : 325만원
(블박은 딜러님께서 제공)
전시장 1퍼센트 할인까지해서 1억 670만원정도 소요된 것 같습니다.
추가로 윈터타이어 장착에 적게는 80(국산)에서 많게는 160(미쉐린)정도 소요될 것 같습니다.
          
            
레전드탐색기 2018-10-30 (화) 22:42
정보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리며 무사고 기원드립니다!!
색 너무 이쁩니다!!
          
            
식빵엔딸기쨈 2018-11-05 (월) 00:17
서비스가 블박밖에 없는건가요? 오메..
글쓴이 2018-10-30 (화) 16:59
감사합니다. 매번 같이 고민해주시고 의견 남겨주시는 분들도 계시는군요!
정말 안전운전하겠습니다.
페이s 2018-10-31 (수) 06:03
와.............포르쉐다아아아아아 718 카이맨!!!
FR13NDS 2018-11-01 (목) 13:46
우와~~ 엄청 비싼 유치원차네요 ㅋ 농담이고 정말 부럽습니다.
세상바꾸기 2018-11-02 (금) 19:52
빠르쉐다.
백령귀신 2018-11-02 (금) 22:13
축하드립니다. 포르쉐 타이어 펑크나면 지렁이 못꽂고 교체해야합니다. 안전운행 하시길^^
고속주행시 아무래도 위험해서 교체를 권장하더라고요
후뻐다우버 2018-11-02 (금) 22:18
오~ 허팝차같아요~!
강무 2018-11-04 (일) 00:17
빠르쉐 허허허..
다누껍 2018-11-04 (일) 09:06
1억....ㄷㄷㄷ
라띠투라 2018-11-04 (일) 10:57
노란색 포르쉐 저의 드림카인데오 ㅜㅜ

너무 멋짐 이쁨
익명ㅇㅇ 2018-12-11 (화) 21:46
포르쉐 멋집니다.^^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4987 [사진]  일산 킨텍스 신형 쏘나타 공식 출시행사 현장 사진.JPG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14:11 0 126
24986 [일반]  [펌]..[이슈]시승도 않고 차를 사는 나라..사전계약의 허실  (1) 시크릿모드 13:51 0 164
24985 [일반]  구형 아반떼 ad 재고잇을가요?ㅠㅠ  (3) 하에효 12:46 0 226
24984 [구매]  중고차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3) 푸른빛하늘 12:45 0 123
24983 [사진]  아우디 A7 2019 신형.JPG  (3)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12:39 0 392
24982 [일반]  '신형 쏘나타' 국내 출시, 가격은 2436만원부터.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12:04 0 413
24981 [일반]  현대차 '투싼 N 라인' 유럽서 공개, 투싼 N 예고?.jpg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12:02 0 286
24980 [일반]  폐차하면서 알게된 과태료  아햅노머니 11:14 1 430
24979 [기타]  신형 소나타 야간 주행.gif  (3) 이미지첨부 뚝형 08:44 1 945
24978 [구매]  CR-V vs RAV-4 vs Lexus UX  (10) 쿠란 03-20 1 434
24977 [구매]  신차 구매 고민중입니다~! 차종선택 조언좀부탁드립니다~!  (8) 라온엔 03-20 1 414
24976 [구매]  중고차 구매할려는데 고칠곳있어서 그런데 질문 좀 드려도 될까요...  (3) 낙이없다아 03-20 1 269
24975 [일반]  "이번엔 진짜 바뀌네" 국내에서 포착된 기아 쏘렌토 풀체인지.jpg  (1)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3-20 0 1263
24974 [일반]  벤츠 GLC 쿠페 부분변경 공개, 48V 하이브리드 적용.jpg  (4)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3-20 1 612
24973 [정비]  하체 셀프 정비 끝 마무리, 총 비용 계산  (5) 이미지첨부 sdakje 03-20 3 796
24972 [일반]  신호위반단속카메라 질문이요  (9) 아트아트 03-20 0 582
24971 [사진]  쏘나타 신형 내부 실사.jpg  (8) 이미지첨부 뚝형 03-20 2 1710
24970 [사진]  텔루라이드 출고 오너 인증샷.jpg [초스압]  (12) 이미지첨부 뚝형 03-20 6 1819
24969 [일반]  BMW가 2분기 선보일 SUV '뉴 X7' 미리보기.jpg  (4)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3-20 1 817
24968 [일반]  트래버스·콜로라도 하반기 출시 확정, 타호는 고려중.jpg  (8)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3-20 2 692
24967 [인증]  SUZUKI SWIFT  (6) 이미지첨부 맛있는자전거 03-20 2 722
24966 [기타]  모닝 블랙박스 : 상시작동 -> 시동 후 작동  (12) 에핑 03-20 0 630
24965 [일반]  최근에 목격한 차  (4) 이미지첨부 ssossory 03-20 3 1759
24964 [일반]  경유차 저감장치, LPG 개조 선택은 ????  (6) 상향이동 03-20 0 503
24963 [구매]  차는 역시 내 팔자에 맞게 사야되는게 맞나봄...  (2) 아모고토상 03-20 0 902
24962 [기타]  스즈키가 만든 자동차는 어떤가요 ?  (9) 이미지첨부 아자 03-20 1 891
24961 [기타]  교체 하려 했는데 증상이 안나오네요  (6) gmrahfo 03-20 0 570
24960 [일반]  신형 소나타 휴게소에서 찍은 초근접 실사.jpg  (8) 이미지첨부 이겨라승리호 03-20 2 2350
24959 [일반]  간만에 세차!  (8) 이미지첨부 이토짱짱맨 03-20 1 869
24958 [사고/보험]  첫 사고... 도움 부탁드려요  (4) 로이디니 03-19 1 60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