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1/17] (유머) 맘스터치 레전드 .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흰색 k5사려는데용

 
글쓴이 : NavySeaI 날짜 : 2018-11-09 (금) 22:02 조회 : 977   
이게 원래 아는사람한테 사면안되는거같은데; 뭐든지..

인x
x천 쪽에서 뭐 흰색k5를 중고로 사려고하는데 천만원 초반정도..? 로 생각하고있거든요

근데 차를 정말몰라서 아는사람이고 나발이고 덤탱이씌우면 그냥당할거같아서요

내일 차보러갈건데 봐도 뭐 알아야말이죠..무턱대고 사려는 생각은없습니다만

겉에 세차만잘되있고 내부만 청결해도 우왕 하면서 덜컥 살거같아서 두렵습니다

봐야할것좀알려주세요..ㅠㅠ; 연식은 15~16년식이고 3~4만키로 사이라고하는데

나머지 자세한건 봐야하거든요
NavySeaI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자빠트려 2018-11-09 (금) 22:04
인천 부천쪽 중고차매매 엄청 악명 높을텐데요
중고딜러들도 부천에 사무실 내면 손님들 안 와서 자리를 옮긴다고 하던데
알퀘이드아렌 2018-11-09 (금) 22:08
수원쪽이 그나마 신뢰도가..
최악은 인천쪽으로 아는대요
후루슈 2018-11-09 (금) 22:10
엔car에서 확인하셔서 차량 물색하고 차잘알 친구나 지인 밥한끼 사주고 보러 가보세요.
언츠비 2018-11-09 (금) 22:11
여기 매매님이랑 살카님이 있습니다... 쪽지로 연락 해보세요.... 수원쪽에 거주 하십니다......
여기 매매님 후기 도 있으니 보시구요.. 살카님 후기도 있습니다....
다른한분이 계시는데... 한자로 4자라.....
     
       
Smile에스 2018-11-09 (금) 22:21
위에 위에 저 분인듯.. 싶어요
     
       
무리모두 2018-11-10 (토) 00:00
잘 아시겠지만, 참고삼아 올립니다. 귀거래사(歸去來辭). 저한테도 어려운 글자입니다.
          
            
언츠비 2018-11-10 (토) 00:05
까묵습니다...... 어려워서요.....;;;;;
그냥 한자 4자가 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歸去來辭 2018-11-10 (토) 10:39
ㅋㅋㅋㄱ아이디바꾸겠습니다
무리모두 2018-11-09 (금) 22:14
연식 15~16, 주행거리 3~4만인데 천만초반대인 케이오라고요? 그냥 꾀는데는 최고 조건입니다. 넘어가서 눈탱이 당해도 이해하겠습니다. ^^
     
       
글쓴이 2018-11-09 (금) 22:29
쩝; 엔카보니깐 천만초반이나 보면 연식은 15~17년도잇고 주행거리는 보통몇만정도더되네요 많게는 7만까지..
발통천국 2018-11-09 (금) 22:16
스스로 모른다고 자부하는 사람이 알려주면 보이나요?
연장사시미 2018-11-09 (금) 23:03
인천 부천 은 중고차 사러 가는거 아니에여 차잘 모르시면 여기 이토 에 계신 중고차 딜러분들 통해 알아보시고 구입 하시거나  아니면 엔카 직영 추천 합니다
     
       
글쓴이 2018-11-09 (금) 23:07
흠ㅋㅋ,,악명이 어마어마하군요 아는사람이긴한데 아는사람이 더 찝찝하네영 일단보러만가는걸로..
lol00 2018-11-09 (금) 23:12
시간되면 후기남겨여.
과학차와 인천의 조합 재미질듯 쩝..
     
       
글쓴이 2018-11-09 (금) 23:19
ㅋㅋㅋ ㅠㅠ..
살카 2018-11-10 (토) 01:11
딜러도 인천,부천은 안갑니다. 15년식에 3만 탄 사고 없는 차량이 1000초반이면 이세상에 신차 사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만약 있다면 반파난 차량일것 같네요. 제조사 as다 남아있고 감가가 3년만에 1500정도 된다면 신차를 살 이유가 없을 것 같아요. 중고차 보실때 최저가격보다는 매물 많은 가격대에서 조금 저렴하게 나온 차량 위주로 보시는게 좋습니다.
엠엔에스 2018-11-10 (토) 01:17
연식은 15~16년식이고 3~4만키로 1000만원...이런차 없어요
페이s 2018-11-10 (토) 02:02
안가시는걸 추천합니다...
반다크 2018-11-11 (일) 08:35
15년식에 3-4만요..?
반파복구된차면 가능할거같은데 ㅎㅎ

님같으면 3천에 사서 3년 애지중지 탔는데 천만원에 팔라고 하면 파시겠어요??..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3
23004 [일반]  A8보다 휠베이스 긴 아우디 A6 롱바디 데뷔.jpg  (2) 샌프란시스코 15:16 0 224
23003 [일반]  싼타페 롱보디 '셩다', 맥스크루즈 보다 크다.jpg  샌프란시스코 15:15 0 194
23002 [사진]  주말 새벽엔 세차를  (8) 이토짱짱맨 08:05 0 595
23001 [사진]  니로 받고 처음으로 연비 측정해봤습니다  (12) 스샷첨부 ▶◀레프티스 00:54 3 913
23000 [구매]  살카님 매매님 질문있습니다  (9) 양채니 11-16 1 672
22999 [사진]  멋진 차 내부사진..  (21) 중고차박실장 11-16 4 1623
22998 [일반]  sd카드 꼭..꼭 메이커사세요  (29) 스샷첨부 중고차박실장 11-16 2 1217
22997 [구매]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고민입니다  (22) 두닥두닥두두… 11-16 2 610
22996 [일반]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 뉴쏘렌토, 윈스톰은 차가 별로인가요?  (4) lotekk 11-16 0 343
22995 [사고/보험]  보험회사에서 합의금이라고 부르는데.. 이게 맞게 책정된거지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12) 퓨리릭 11-16 0 486
22994 [정비]  엔진오일 합성유 교체 주기 좀 여쭙겠습니다.  (9) bean34 11-16 1 436
22993 [일반]  BMW 신형 330e 공개, 더 강력해진 하이브리드  (2) 이겨라승리호 11-16 1 646
22992 [구매]  사회초년생 중고 첫차로 트랙스와 i30 고민중입니다.  (4) minkh9 11-16 0 425
22991 [일반]  싼타페 차이나 대륙 에디션 공개, 더 커지고 완전 달라진 뒷태.jpg  (6) 샌프란시스코 11-16 2 822
22990 [일반]  베스트셀링카 '신형 코롤라' 공개, 아반떼 라이벌.jpg  (4) 샌프란시스코 11-16 2 685
22989 [일반]  스즈키 짐니를 디펜더와 G 바겐으로 변신 시킨 튜너.jpg  (1) 샌프란시스코 11-16 0 526
22988 [일반]  지프 글래디에이터' 유출, 랭글러 기반 픽업트럭.jpg  샌프란시스코 11-16 0 464
22987 [일반]  현대 팰리세이드 출시 임박, 대형SUV 시장 지각변동 전망.jpg  (5) 샌프란시스코 11-16 1 594
22986 [일반]  블레이저보다 크다? 쉐보레 'FNR-캐리올' 공개.jpg  (2) 샌프란시스코 11-16 0 558
22985 [일반]  자동차 컴파운드질은 기스 반대편으로 하는 건가요?  (4) eeeto 11-16 0 380
22984 [구매]  블랙박스결정  (9) 영보이이 11-16 1 507
22983 [일반]  부분변경된 벤츠 '더 뉴 C클래스' 첫선, 5220만원  (2) 이겨라승리호 11-16 3 898
22982 [일반]  무사고 기원 중고차(!) 인증입니다  (12) Lexter 11-16 8 867
22981 [정비]  배터리 교체후 저전압.. (후기글)  (2) 강다리우스 11-16 2 544
22980 [사고/보험]  차보험 질문좀요  (11) NavySeaI 11-15 1 294
22979 [구매]  견적서 비교좀 해주세요 형님들  (2) 돈데보이 11-15 1 479
22978 [일반]  3시리즈 역대 최강, 369마력 BMW M340i xDrive 공개.jpg  (7) 샌프란시스코 11-15 1 1054
22977 [구매]  다정한 형님들. 제가 QM6계약하고 왔습니다. 지도부탁 드립니다.  (5) 돈데보이 11-15 2 836
22976 [일반]  '신형 쏘울' 티저 이미지 공개, 내년 초 국내 출시외 지프픽업트럭  (6) 이겨라승리호 11-15 1 1289
22975 [일반]  70주년 기념 스페셜, 재규어 F-타입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  (1) 이겨라승리호 11-15 0 54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