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하드웨어]

어제 지른 것들 입니다. ㅡㅡ;;;;;

글쓴이 : 김말석 날짜 : 2017-01-11 (수) 09:22 조회 : 3037
컴퓨존2.jpg

합이 157만7천원 ㅡㅡ

thumb-Bimg_20170110235528_ctkqpwnl.jpg

마우스 패드는 서비스

thumb-Bimg_20170110235528_bqdtlnli.jpg

짜자잔!!! 아수스 막시무스 IX 포뮤라

thumb-Bimg_20170110235529_dnrwriqz.jpg

I7 7700K


thumb-Bimg_20170110235752_vfcdnzun.jpg

펜택 프리모 빅타워 케이스!!!


thumb-Bimg_20170110235756_osriadee.jpg

아 뿌듯하다!!!




빛의포효 2017-01-11 (수) 09:38
조립되서 온것 같지 않은데 조립비는?? 7700k 가 6700k 랑 옆그레이드라고 하던데요. 10만원정도 차이 나던데. 굳이 7700k로 갈 필요가 있나요? 왜 물어보냐면.. 저도 컴터 업글하려고 지금 여기저기 찾아보고 있어서 정보를 구하고 있어서 그런겁니다. 궁금해서요. 혹시 이유를 알수 있을까요?
     
       
글쓴이 2017-01-11 (수) 09:58
조립은 시퓨랑 보드만 케이스 내에 조립 되어 온 상태 입니다. 시퓨 보드 장착하는 것도 귀찮아서 말이지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본 쿨럭도 조금이나마라도 7700k가 좋습니다. 그냥 신품 한번 써보고 싶은 마음도 있었지요.
에일리언임 2017-01-11 (수) 09:57
쿨러 안사도 되나요??
     
       
글쓴이 2017-01-11 (수) 09:58
일체형 수냉쿨러 크라켄x61 있어서 기본 쿨러는 필요 없었습니다.
          
            
에일리언임 2017-01-11 (수) 10:08
큰지름 축하드립니다 ㅎㅎ
          
            
잘생긴 2017-01-11 (수) 13:39


포뮬도 8>9로 바꾸신 분이
크라켄 신제품이 나왔는데 안 바꾼다고요?
저도 어제 구매했는데 오늘 옵니다 기대중..
               
                 
글쓴이 2017-01-11 (수) 21:14
쿠랭인가? 루리인가? 나를 아는 분!ㅋ 그렇지 않고 내가 포뮬8이었단걸 알리가 있나? ㅋㅋㅋㅋㅋ
햄촤딩 2017-01-11 (수) 10:27
어 검동에서 프리모사셨다하신분이당..
더 많은것들을 지름하셨군요 ㅋㅋㅋㅋ
이토렌토악마 2017-01-11 (수) 10:52
위에 댓글 신경쓰지마삼.

살돈 없고 배아프니 지가 신품 못사니 개지.랄 댓글 단것인듯

돈 있으면 지르는거죠.

ㅊㅋ 드림.

참고로 전 한번에 350만원결제 컴퓨터로 노트북등 약 1천만원 결제
도로공사 2017-01-11 (수) 11:52
수율좋길 바랍니다만. 맘에 안드시면 뚜따라도;;
언츠비 2017-01-11 (수) 12:56
축하 ㅎㅎ
저도 제 나름대로 큰지름이........ 2550k에서 3770k로~~~~~~~~~ 허허 오늘 3770k 구입했네요... 택배가 언제 올까요....
히모노 2017-01-11 (수) 15:04
저는 보드는 많아야 35만 전후로 생각하는데 보드가 60만 이상이군요. ㄷㄷ
큰지름 축하합니다.
후뻐다우버 2017-01-11 (수) 16:28
시원하게 지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
웅이™ 2017-01-15 (일) 14:21
자 이제 인터넷을 켜볼까!?
월드클래스벤… 2017-01-17 (화) 23:36
지름엔 추천 이죠 ㅎㅎ 컴퓨존 박스가 좀 아쉽네요 ㅠㅠ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컴퓨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컴퓨터견적 문의는 컴퓨터견적 게시판 이용부탁드립니다. etorrent 07-24 2
[공지]  ※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20 24
49174 [노트북]  컴알못인데 요정도 사양이면 노트북이 얼마정도일까요? 광동헛개차 21:13 0 16
49173 [소프트웨어]  컴퓨터 켜면 이런 화면이 떠요. 뭔지 모르겠어요 (1) 파파야맛없어 21:01 0 51
49172 [하드웨어]  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2) 스샷첨부 찰진찹쌀떡 20:31 0 90
49171 [기타]  처음 겪는 부팅 불량 증상에 대해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7) 아마추어복서 19:42 0 90
49170 [하드웨어]  i7-2600 gtx970 사용중인데요. 아직 현역인가여? (3) 언제나도전 19:26 0 175
49169 [소프트웨어]  윈도우10 usb만들고있는데 진행률이 ㄷ (1) 안농하세염 19:22 0 116
49168 [노트북]  노트북 구매 충고 부탁및 as 질문 (3) 버들ll도령 18:40 0 99
49167 [하드웨어]  ssd를 하나 더 추가했는데 새로운 드라이버가 안뜨네요.. (4) 스샷첨부 췌인지 18:22 0 149
49166 [기타]  공유기 고치고 기가랜 제 속도 나오네요. (1) 뮌하우젠남작 16:59 0 206
49165 [기타]  lg일체형컴퓨터 윈도우설치비용 질문 (8) 레미파파 14:45 1 199
49164 [하드웨어]  라이젠 질렀습니다 (15) 최강팔라딘 14:04 0 566
49163 [하드웨어]  8세대 커피레이크 믿어봐야곘습니다. (14) 힐스 13:08 3 612
49162 [노트북]  i5 7600 vs i7 7700 (6) 흑돈이 12:31 0 406
49161 [기타]  인텔 익스트림급 cpu가 거의 130만원 정도라네요. (16) chylaw 11:26 0 564
49160 [하드웨어]  마우스 새로 바꿈 굿 (3) 데레피에 11:19 0 444
49159 [하드웨어]  어쩌다보니 200 (6) 율땅 10:47 0 408
49158 [하드웨어]  LG 게이밍 노트북 모니터 출시예정 (2) 요술토파즈 10:24 0 329
49157 [하드웨어]  gtx 750 lp -> gtx 950 lp 넘어가면 게임성능 (11) 색종이사세요 09:31 0 344
49156 [하드웨어]  이렇게 구매하려합니다 메인보드랑 램 호환성 괜찮을까요? (1) 최강팔라딘 08:57 0 135
49155 [하드웨어]  게임중 갑자기 멈춘후 부팅안됨 (1) 루피기어5 08:49 0 246
49154 [하드웨어]  중고나라 기타 등등 광카드 엄청 나오고 있네요. 지금은 1060 (9) 오정연이다 02:25 0 874
49153 [노트북]  쿨링패드는 써보니 제게는 쓸만한 가치가 있네요... (10) 나누미 00:20 0 435
49152 [하드웨어]  채굴터에 1050도 끌려갔나요? (10) cko33 06-26 1 970
49151 [하드웨어]  g403 무선도 있네요... (3) 멍한하루 06-26 0 222
49150 [하드웨어]  질문) 컴알못입니다. 램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요. (7) 자이신 06-26 0 228
49149 [인터넷]  인터넷 약정 (9) 열심히운동합… 06-26 1 367
49148 [하드웨어]  드디어 CPU쿨러까지 사게 되네요 ㅋㅋㅋ (2) HecMA 06-26 0 586
49147 [하드웨어]  메인보드와 씨피유 호환 (5) 초호기 06-26 1 227
49146 [기타]  윈도우10 포맷하고싶어요 ㅠㅠ 도움좀부탁드립니다. (24) Aarmes 06-26 0 296
49145 [인터넷]  기가인터넷 지원되는 공유기 추천부탁드립니다. (12) 칼세이건 06-26 0 3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