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그림]

가로수길 일러스트

 
글쓴이 : 몬데구거 날짜 : 2017-01-06 (금) 18:59 조회 : 2156   




지적, 피드백 환영입니다.^^

바빠서 답글 못 달 때도 있지만 댓글은 다 확인하고 있습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http://blog.naver.com/argue234
https://twitter.com/argue234
https://www.instagram.com/mondegugar/

『妄想』서가 2017-01-06 (금) 19:01
1080x1920 사이즈는 그려보실 생각 없으신가요 ㅎㅎ?...
     
       
글쓴이 2017-01-10 (화) 11:03
저번에 올린 타조,구름,유령소녀 캐릭터 이미지가 1920.1080이긴 한데... 폰 바탕화면이 필요하시다면 전에 올린 세로 이미지들을 잘 잘라보심이 어떠실런지
비비디바비디… 2017-01-06 (금) 19:02
우왕 마치 밤길 걸어가는 거 같네요. 소녀가 정면을 보지 않고 뒷쪽으로 흘기는게 미련이 많나봅니다 ㅋㅋ
     
       
글쓴이 2017-01-10 (화) 11:03
ㅋㅋㅋㅋ 제가 미련이 많은 편이라..
지크발렌타인 2017-01-06 (금) 21:14
오호 ㅋㅋㅋ 요새 저 소녀가 자주 나오는것 같군요
나무 표현 맘에드네요 ㅎㅎ 잘 보고갑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11:04
저 캐릭터가 꽂혔거든요 ㅋㅋ 매번 감사합니다
Lfringe 2017-01-06 (금) 21:28
땅이 좀 다르게 표현되었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죄송죄송 ;;;)
감상 잘 했습니다~ 꾸벅!
     
       
글쓴이 2017-01-10 (화) 11:04
맞아요 땅 표현을 고심하다 저렇게 처리했는데 저도 좀 아쉽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ㅕㅕㅕㅕㅕㅕ… 2017-01-07 (토) 01:22
자전거에 라이트표현이 있었으면 합니다. 어두운데..보이나?
     
       
글쓴이 2017-01-10 (화) 11:05
어엌ㅋㅋㅋ 맞다 라이트를 깜박 했네요!
치베이 2017-01-09 (월) 00:54
자전거 페달의 위치상 발이 저렇게 2시 6시에 있을수는 없죠...
달모양도 저런 모양은 존재하지 않고...(먹힌부분이 너무 작죠)
     
       
글쓴이 2017-01-10 (화) 11:05
엇 그렇네요... 디테일한 지적 감사합니다.
목장지기 2017-01-09 (월) 06:33
엄청난 내공이 숨어있는 작품~ 몬데구거님의 작품을 응원합니다.^^
     
       
글쓴이 2017-01-10 (화) 11:06
과찬이십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공대방 2017-01-09 (월) 23:43
꾸준하게 그림 그리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댓글 남깁니다 ㅎㅎ
     
       
글쓴이 2017-01-10 (화) 11:07
감사합니다!! 제가 가진 거라곤 꾸준함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spemao 2017-01-10 (화) 01:25
색감 너무 좋아요
     
       
글쓴이 2017-01-10 (화) 11:07
색감 신경 많이 쓰고 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Soulepic 2017-01-10 (화) 10:57
느낌 있네요~
     
       
글쓴이 2017-01-10 (화) 11:08
감사합니다~!!
멋쟁이팥죽 2017-01-11 (수) 13:30
나무 표현 좋아요!
홍해루 2017-01-19 (목) 03:32
나무 느낌이 무척 맘에 듭니다, 싱그러운 느낌이네용
   

취미생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0-08 4
12434 [운동]  하루 스케줄 봐주세요~  딴따랄라 03:06 0 39
12433 [운동]  수영장 수질이 걱정인분들에게 드리는팁  꼬리치레 00:08 0 225
12432 [여행]  부산 1박2일 여행 코스추천좀요!  (1) 어국등고 05-26 0 88
12431 [요리]  해바라기씨 군내 나는데 쪄서 먹음 괜찮을까요?  (3) 학소우 05-26 0 165
12430 [모형]  처음으로 건프라 조립해봤습니다 ㅎㅎ  (3) 스샷첨부 미국드라마 05-25 2 590
12429 [맛집]  천안 빵집 추천<수제빵연구소>  예겸 05-25 0 368
12428 [운동]  푸시업바 라는걸 처음사서 해봤는데...  (5) 초대박아재 05-25 0 580
12427 [여가]  수영 호흡 늘리려면....  (2) 늑대비 05-25 0 347
12426 [기타]  어떤 목재인지 구분 가능할까요?  (3) Smile에스 05-25 0 342
12425 [운동]  랫풀다운 악력이 부족..  (4) 울화보속 05-24 0 316
12424 [취미]  이런거 수집 가치가 있나요?  (4) 학소우 05-24 0 514
12423 [자전거]  엉덩이가 원래 살이 거의 없어서....아파요..어떻하죠?  (7) 레이디버그 05-24 0 538
12422 [여행]  엔화동전 4천엔 정도있는데 가지고 있는게 좋을까요?  (5) 루코 05-24 0 448
12421 [낚시]  마닷이 존경한다는 낚시인?  (2) 나누미 05-24 1 712
12420 [취미]  어우,캠핑하려는데 비용이 어마무시 하네요..초본데 봐주세요 ㅠㅠ  (9) 사람과사람 05-23 0 459
12419 [운동]  170/81 잘하고 있는건지..  (9) 스샷첨부 딴따랄라 05-23 0 543
12418 [취미]  스타크래프트 2 - 노바 1M 완성(ver.sinsis)[종이모형]  (4) 스샷첨부 sinsis 05-23 7 899
12417 [자전거]  허벅지와 엉덩이 연결부위가 무지 아푸네요.  (8) Smile에스 05-23 0 479
12416 [사진]  길앞잡이(곤충, 등껍질 화려함)  (4) VanGo 05-23 2 426
12415 [운동]  체중 증량 목적 운동 3가지 중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6) 효님 05-23 2 495
12414 [사진]  노무현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2) 스샷첨부 바람에게길을… 05-23 9 719
12413 [취미]  스피닝(4주) + 아보카도 오일(1주) 후기입니다.  (1) 림링 05-22 2 785
12412 [운동]  등운동 하다가 뒷목 땡기거나 두통 생기는분들 계신가요??  (3) 키스톤 05-21 0 460
12411 [운동]  칼로리 소비 운동 뭐 있을까요? ( 발목 사용 불가 )  (6) 참된자아 05-21 0 581
12410 [낚시]  [밸리보트] 대청호 이평리 강변하얀집  (6) 사향고양이 05-21 4 797
12409 [자전거]  자전거 타기 좋은날...  (7) 마징z 05-19 3 1098
12408 [낚시]  낚시 좋아 하시죠?  (5) 스샷첨부 l똥싸고있네l 05-19 1 1080
12407 [기타]  산업안전 산업기사 필기 합격  (11) 스샷첨부 학소우 05-18 5 1315
12406 [취미]  흔한 아빠의 취미 자랑 - 육아일기  (2) 스샷첨부 아린민솔파 05-18 4 1225
12405 [운동]  이번에 엘싯을 해보려하는데 가정용 치닝디핑에서해도될까요?  (3) 스샷첨부 내구미느어미… 05-18 0 4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