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낚시]

간만에 낚시

 
글쓴이 : 야이시골년아 날짜 : 2017-12-23 (토) 18:41 조회 : 1878   






삼척


1호대


릴 2500번

원줄 2.5호

찌 0.5호

순간수중 0.5

목줄 5lb

바늘 감생이3호

수심  8미터


감생이 활성도 저조...

0.5호찌 고긴 분명히 있는데 입질 거의 안보임

3B로 바꾸고 나서야 가물가물..간신히 보임..2마리 걸고


어종 변경 장타  수심 7미터  고디 및 쥐치 전갱이 광어







잠수전문 2017-12-23 (토) 21:59
음 전동공구가 마음에 드네요...
아구몬선생님 2017-12-23 (토) 23:32
대박
acerok 2017-12-24 (일) 23:18
갯바위에요 !? 찌낚시 하는건가요 ?
민물얼어서 바다루어 낚시 해볼려고하는데 민물도 초보인데 바다는 개초보라 -_-;
아 낚시가고싶어요ㅠ
     
       
글쓴이 2017-12-25 (월) 14:45
방파제 찌발이 입니다.

겨울루어의 꽃은 볼락이죠

정 손맛 그리우심 유료송어터 가시죠
핏빛여우비 2017-12-25 (월) 14:51
손맛/입맛 쩌는건 역쉬 감생이져~

슈퍼전갱이도 엄청 손맛 좋던데 ㅎㅎ
     
       
글쓴이 2017-12-25 (월) 14:55
영등철이 얼릉와야 대물감시 손맛볼텐데...아직도 수온은 높네요

사진상 전쟁이도 작은사이즈는 아닙니다. 고등어가 35정도 되는거니까요
석천이형 2017-12-25 (월) 17:19
4시간 걸려서 여수 금오도 다녀왔습니다.

풍랑 때문에 1시간 걸어보고 포기했습니다 ㅡㅡ  감생이는 커녕 장대 한 마리 보고 왔습니다..

ㅠㅠ
     
       
글쓴이 2017-12-25 (월) 17:28
고생하셧네요...요새 바다어플 안맞을때가 많더라구요...

저번주에 바람없다그래서 갔더니...갔을땐 안불길래 좋다 했더니

시작 20분만에 낚시대가 휘청거릴정도로 바람불어서 걍 철수했네요 -,.-

가까운거리도 아니고...3시간 달려가서...에휴..
가루라 2017-12-26 (화) 01:06
이 추위에도 감생이가 나오는 모양이네요
     
       
글쓴이 2017-12-26 (화) 01:56
수온은 아직 가을 입니다 ㅎㅎ
트라이얼 2017-12-26 (화) 22:26
이야~~~~~~~~~~~~~~~죽이십니다 ㅅㅎㅎ

저는 엊그제 소야도 갈려다가 배가 결항되서 석모도에 갔습니다.

1.75대에 원줄 2.5호  목줄 1.5호

감성돔바들 5호에  1B로 했는데....안개가...안개가....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꽝만 치고 왔습니다..

그나저나....쥐치 진짜 좋네요 ㅎ

저거 회로 해먹으면 진짜 좋은데. ㅎ 회뜨기도 너무 좋아서 ㅋㅋ
     
       
글쓴이 2017-12-26 (화) 22:33
ㅎㅎㅎ좋죠..

뭔 잡다한 고기들 다 올라오기에 아쿠아리움인줄 알았습니다..

망상어도 2마리했는데 그건 걍 방생 ㅋ
          
            
트라이얼 2017-12-26 (화) 22:36
방생 하셔서 좋은 조과 있으신 것 같습니다. ㅎㅎ

광어도 사이즈 괜찮네요 ㅎㅎ

제 루어 최고 사이즈가 53센티인데...저보다 더 커보이십니다

그나저나.....올해는 아직 감생이 0 마리인데...냉동고에 크릴만 잠자고 있네요 ㅋㅋㅋ

밑밥 소스좀 주세요 ㅎㅎ
               
                 
글쓴이 2017-12-26 (화) 22:43


밑밥 소스 드릴게 뭐있나요 ㅋㅋ 다 똑같죠

크릴4장 파우더1장 압맥2개 넣었습니다 ㅎ;;


제 광어루어 최대사이즈 입니다  재작년 주문진외항이고 3/8지그에 3.5인치 흰색 웜입니다.
                    
                      
트라이얼 2017-12-26 (화) 22:50
이야~ 어마어마하시네요.. 짱짱 ㅎㅎㅎㅎㅎㅎ

크릴이 4장이라닏ㄷㄷ   

압맥은 필수군요 ㅎㅎ 역시 좀 가라 앉혀야 하는건가...

전 1/2 온스 3.5 흰색이였는뎁 ㅎㅎ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ㅎ
                         
                           
글쓴이 2017-12-26 (화) 22:53
넵 감사합니다 ㅎㅎ;;

대물 감시 손맛보시길 기원합니다!
백곰™ 2018-01-01 (월) 00:08
음..얼핏 레아에서 본듯한 사진이..??잠결에 여기서봤나 저기서 봤나 긴가민가네요ㅎㅎ
새해에도 어복충만한 한해되시길..ㅎ
     
       
글쓴이 2018-01-01 (월) 00:32
한도피싱엔 올렷습니다^^
콩닢 2018-01-01 (월) 09:28
저도 얼른 손맛을 봐야할텐데ㅜㅜ 너무 부러운 사진이네요 근데 너무 멀어서 갈 엄두가 안 납니다. ㅎㅎㅎ손맛 축하드려요
   

취미생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취미생활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10-08 4
11974 [취미]  드론 수리 가격도 무시할게 못되는군요.  아톰향 01-16 0 87
11973 [사진]  카메라 입문 문의 (화질. 화소. 브렌드. 가격대 등..)  (4) 스시꾼 01-15 0 213
11972 [운동]  2km 6분대 가능할까요?  (12) 후니러브 01-15 0 376
11971 [운동]  매일 5km 런닝에 관해서....  (8) 아량화 01-15 0 339
11970 [그림]  리제로 렘 그림 완성?  스샷첨부 ghoflvhx 01-15 0 335
11969 [그림]  클래시로얄 메가나이트 머리 만들기  스샷첨부 부뤼스웨인 01-15 0 274
11968 [요리]  망디앙초콜렛을 만들었어요  (4) 스샷첨부 토토토토로 01-14 1 268
11967 [취미]  드론이오~  아톰향 01-14 0 232
11966 [여행]  뉴욕여행 질문드립니다  (1) 카멜로 01-14 0 122
11965 [뷰티]  눈 밑주름 없애는법 아시는분  (3) Element 01-14 0 211
11964 [운동]  턱걸이할때 미끄럽다면?  (5) 쌀반죽 01-14 2 677
11963 [요리]  고기고기  (3) 스샷첨부 다크왕 01-13 3 704
11962 [취미]  아내가 만든 핸드폰 거치대..  (3) 호재시스템 01-13 2 654
11961 [운동]  드뎌 턱걸이 1개 달성.. 앞으로는 몸짱 뿐이다 (동영상 U)  (7) 치사미 01-13 2 1060
11960 [여행]  제주도 여행 혼자서 할려고 합니다.  (10) 스푸커스 01-12 1 572
11959 [그림]  레무링!  ghoflvhx 01-11 2 541
11958 [취미]  아내가 만든 아기냥 하우스  (4) 호재시스템 01-11 4 1010
11957 [취미]  프리미어 프로로 처음 편집을 해봤습니다. 흠.. 어플보다 다루기가 어렵네요 ㅠ,.ㅠ  (2) 슈프림K 01-11 1 459
11956 [운동]  겨울철 야외 운동 하시는분들 따듯하게 입고 다니세요.  (1) Cms9 01-10 1 598
11955 [기타]  오직 4지선다를 위한 공부-엑셀활용(용접기능사 필기)  (4) VanGo 01-10 5 793
11954 [취미]  특수효과 장난감놀이  (2) 점심뭐먹지 01-09 3 1142
11953 [운동]  이 바벨 원판..무게가 얼마정도 나가는건가요??  (9) 키스톤 01-09 0 540
11952 [기타]  스노우보드 장비를 구매해볼까 하는데요  (4) 용용용이1 01-09 0 325
11951 [여행]  겨울에 대만 3박4일 ! 어디갈까요  (15) 쿄키키키A 01-08 0 554
11950 [취미]  rc카 드론 같이하시는분있나요?  (6) 아톰향 01-08 0 363
11949 [기타]  성남시 눈썰매장...  (13) 스샷첨부 테러전담반 01-07 10 1906
11948 [취미]  오랜만에 뽑기로 열쇠뽑아서 득템했네요.  (1) 스샷첨부 패왕색패기 01-07 0 1045
11947 [취미]  초경량비행장치 조종자격 실기 과정 영상을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 속칭 드론자격증이죠 ^^  (8) 슈프림K 01-07 0 461
11946 [여행]  도쿄 숙소 고민입니다. 5박 6일  (2) 스쿠알렌 01-07 0 548
11945 [패션]  고수님들 이옷좀 찾아주세요  (1) 검고검은까마… 01-06 0 4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