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감동) 편백나무 판매자 근황.jpg (6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원더보이 라는 게임 아시나여

[회원게시판]
글쓴이 : 돈벌자 날짜 : 2018-05-16 (수) 16:41 조회 : 5603




100원으로 끝판 가는 분 계실려나 ㅋㅋ

영엉수 2018-05-16 (수) 16:42
이게임은  다른 게임에 비해 100원 원코인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후르빠 2018-05-16 (수) 16:43
당연히 원코인이죠
어려운 겜도 아닌데
빨간미루 2018-05-16 (수) 16:45
이집트에서 수수깨끼 문제 틀리면 200원넣고 끝가고요 ㅜ,ㅜ
이집트 수수깨끼맞추면 100원 끝까지 가봤네요
근데 이집트 그문제는 뭐길래 자주 틀렸지 일어를 못해서..
     
       
세번째곰돌이 2018-05-16 (수) 23:12
에뮬로는 한글패치 있어요.
     
       
놀칼 2018-05-17 (목) 02:29
전원을 껐다가 처음 시작한 게임은 무조건 3번이던걸로 기억합니다.
초딩 때 원코인 클리어 45분 안에 가능했던 기억도 남아있네요.
noodles 2018-05-16 (수) 16:48
저도 오히려 보스가 오징어 였나 그게 더 쉬웠던 걸로 기억하는데 가물가물.....
alchol 2018-05-16 (수) 16:49
2탄입니다. .... ㅎ
소소한일상들 2018-05-16 (수) 16:51
오랜만에 보내요.. 원코인으로 다 깼었는데..  히든 가게 물건들도 다 사고...
꺄~ 오랜만에 보니 방가운... 그런 게임이네요.
파지올리 2018-05-16 (수) 16:53
봄잭하고 원더보이는 저도 원코인 간 적 있어요.

원코인 최대의 난적은 마계촌. 갑옷 입은 상태 아니면 도저히 깰 수 없는 부분도 있고.ㅠ
구르는밤송이 2018-05-16 (수) 16:54
알지요 저 게임 ㅋㅋ 나름 공략이란게 있어서 생각보단 쉬웠던 기억이... 점프액션 잘못해서 죽는경우가 많았죠 저는;;
하트공주 2018-05-16 (수) 16:57
중간에 킹콩 구석에 몰아 넣어서 죽이기..
AeonFlux 2018-05-16 (수) 17:00
이거 제가 할때는 50원이었음...
50원으로 다 깻어요
파란기둥 2018-05-16 (수) 17:01
좌우로 마구 흔들거나 일부러 맞아야 돈이 좀 모이죠.ㅋ
30년 전 게임이군요.
더블드래곤. 너클조도 끝판가는 건 많이 구경했네요.
탈마 2018-05-16 (수) 17:02
오락실 아저씨가 싫어했음
     
       
noodles 2018-05-16 (수) 17:07
저거랑 왠지 비슷하면서도 시간제라 오락실 사장들이 좋아했던게 슈퍼마리오3 -0-;
언프리티랍스… 2018-05-16 (수) 17:08
스핑크스 깰려면 전원을 한번 껏다 키면
퀴즈가 초기화되서
일본어 몰라도 3번인가 하면 퀴즈 풉니다.
법사청파 2018-05-16 (수) 17:17
언프리티랍스님 말씀대로 전원 껐다 켜면 첫번째 퀴즈가 무조껀 3번입니다.
이거 끝판 한번 깨면 다시 게임 첫번째 화면부터 한번더 플레이 했던것으로 기억하네요 ㅋㅋ
월영하 2018-05-16 (수) 17:44
원코인 난이도는 아주 쉬운 편이기때문에
오히려 이걸 난이도 어렵게 즐기는 방법이 있습니다.
방패 갑옷은 아예 안차고 신발은 막판 점프력을 위해 맥스.
그리고 칼은 퀘스트로 얻는 마지막 파란색검이었나 까지만.. 이렇게 해서 원코인 도전해보세요 아주 즐거울겁니다
막보스는 파이어볼이라던지 아이템을 이용해서 클리어 하면 방어가 없어도 됩니다.
브라운아이둘 2018-05-16 (수) 19:17
원더보이 몬스터랜드네요 명작이죠 ㅎㅎ 원코인은 게임좀 한다하는사람은 많이들 하시던데 저는 돈 쏟아부었네요
우주여행객 2018-05-16 (수) 19:39
이게 쉽다니.. 겜천재들인가..
이동할때 미끄러져서 점프 같은거 할때 타이밍 맞추기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바람의명 2018-05-16 (수) 20:04
한때 원코인 가능했는데 요즘해보니까 힘들더군요 ㅠㅠ
anglesn 2018-05-16 (수) 20:25
엔딩보는 사람 많았죠 나도 처음 오락실에서 원코인한게 이 게임이고
엔딩반전에 충격과 아름다운 멜로디에 반햇었음
카테고리 2018-05-16 (수) 20:37
이거는 3탄인가?를 기준으로 리메이크도 나왔죠
기아타이거즈 2018-05-16 (수) 21:05
다들 입터는건 진짜 짱이다ㅋㅋㅋㅋ
하니우 2018-05-16 (수) 21:15
신발 없으면 계속 미끌미끌 ㅡ0ㅡ;;;
문태양 2018-05-16 (수) 21:51
그건 100원으로 끝판 가려고 하는 겁니다 거기 존재하는 모든 요소를 알고 있었죠 물론 지금은 다 까먹었지만
나가토유키 2018-05-16 (수) 22:27
깨고 다시시작하죠 ㅋ 게임 자체가 쉬운편이라 공략법만 숙지하면 국딩들도 원코인 쉽게했슴다. 파이널파이트보다 원코인이 세배는 쉬웠음
녹차녹차 2018-05-16 (수) 22:43
스핑크스만 넘기면 되죠....ㅠㅠㅠㅠ 껐다가 켜는 것도 막아놓은 오락실이면 완전 로또... 오락실기준에 껐다가 켜는거 없이 원코인을 장담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시엔 없었는데 ㅠㅠ
키스톤 2018-05-17 (목) 00:03
스핑크스 하고 마지막 부분 미로 탈출하는 법만 알면

원코인이 딱히 어렵진 않은 겜이에요
댜앙랴 2018-05-17 (목) 01:24
게임을 못하던 저도 원코인이 가능했던 게임... 

그런데 1은 어려웠음
콸리스 2018-05-17 (목) 02:53
유툽에서 원코인 원더보이 쳐보세요
보스몬스터 2018-05-17 (목) 03:45
저 오락실다닐때 이 게임 많이 했었어요. 원코인으로 깨는데 30분정도 소요되니까 동전 하나로 오래 게임하면서 시간 때우기에는 정말 좋은 게임이었죠.
굿모닝입니다 2018-05-17 (목) 07:05
개인적으로 명작이라고 생각하는 게임입니다..
아케이드와 RPG를 적절히 섞어준..
Rai1Gun 2018-05-17 (목) 07:42
이게 중간에 알깨고 보드도 탔던 게임 맞나요?!가물가물하네요.
     
       
아놔이런쉬아 2018-05-17 (목) 08:18
그것도 원더보이 이름이 맞긴한데 그건 닌텐도쪽이나 오락실겜은 아니고 삼성겜보이 게임으로 기억하네요 ㅋㅋ
다좋아 2018-05-17 (목) 08:55
저 어릴 때 오락실 죽돌이었는데
저는 원코인 끝판 까지 못하는데 제 주변에는 꽤 많았어요..
킨킨 2018-05-17 (목) 08:56


저게 원더 보이였나 ..당연히 이건줄 알았는데 스케이트 보드타고 돌도끼 던지는걸 예상했는데 ..
     
       
바람의명 2018-05-17 (목) 13:32
킨킨님이 사진은 원더보이1이고

위에 사진은 원더보이 인 몬스터랜드(원더보이2)
레이디버그 2018-05-17 (목) 08:56
이거 원더보이2고 원더보이1은 원시인같은애 나오는 러닝게임인걸로 기억이 나는데요
마파두부덮밥 2018-05-17 (목) 09:15
뭐지 저는 원코인 못했는데 ㅜㅜ
말이안통해 2018-05-17 (목) 09:45
마계촌에 비하면..
     
       
살아라병아리 2018-05-17 (목) 10:00
마계촌도 알고보면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마계촌 대마계촌은 원코인 클리어 했었구, 초마계촌은 정말 어려워서 엔딩을 못본 게임입니다. 그리고 건스모크라고 같은 캡콤게임도 엔딩을 못봤는데 유튜브에서 원코인 클리어 영상을 보고 내가 게임을 좀 했었다고 생각한게 참 우물안 개구리였구나 라는걸 깨달았죠 ㅋ
evan80 2018-05-17 (목) 13:56
마지막 용?보스 호리병인가 그거 사용안하고도 깼었죠....기계로 변한 보스까지 깨면 마지막에 ufo타고 날아가죠 ㅋㅋㅋ
AncientK 2018-05-17 (목) 14:24


Wonder Boy III - Monster Lair 3탄임돠..
무찌상닥터지… 2018-05-17 (목) 15:12
예전에 몇번 이게임 글 적은적 있는데 은근 이토에 많아요. 저의 직플 한글판 공략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2wkECxChdA&t=7s
핫레몬 2018-05-17 (목) 16:59
이거 엄청 쉬운게임인데 ㅋ 원코인 엔딩 보는건 누구나 당연시 했었슴 못가는게 ㅋㅋㅋ
마탄eodhkd 2018-05-17 (목) 17:21
진짜 많이 했었는데
어떤날 세번점프해서 세번다 67원 받을때의 쾌감이란..
하루종일 심장이 벌렁 거렸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