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회게님들도 여친 만드세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빈폴 날짜 : 2018-05-17 (목) 09:05 조회 : 5972


보면 볼수록 귀엽고 이쁨.

하루하루가 지겹지도 않구 행복함.ㅋㅋ
近朱者赤 近墨者黑 붉은 것을 가까이하면 붉어지고, 먹을 가까이하면 검어진다.
빈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챠밍 2018-05-17 (목) 09:06
이쁜 사랑하세요 ^^
마파두부덮밥 2018-05-17 (목) 09:07
얼른 아이를 만드세요 그게 더욱 행복해지는 길입니다
     
       
호로오로 2018-05-17 (목) 11:34
     
       
평범한인물 2018-05-17 (목) 14:19


ㄷ ㄷ ㄷ
     
       
원뿔달팽이 2018-05-17 (목) 20:19
추천!
단데기리기리 2018-05-17 (목) 09:07
제가 좋아하는 노래의 가삿말이 떠오르네요

너의 완벽한 연애는 아직 웃고있지만
너도 차일거야 겁나 지독하게

행복하세요
fourplay 2018-05-17 (목) 09:09
★★★ 추천. 축하드립니다.

그래서 게시판 뜸하셨구나. ㅋㅋ
딩딩댕 2018-05-17 (목) 09:10
그만 게로피십시오.
침묵1 2018-05-17 (목) 09:11
연애는 이기적인 게 아니라서 어렵죠.. 잘 되길 바랍니다.. 화이팅~
AeonFlux 2018-05-17 (목) 09:12
여친은 어디서 드랍되나요? 월드드랍인가요?
     
       
레엘 2018-05-17 (목) 17:43
네 드랍률이 0.00000000000000001% 정도 된다고 합니다.
     
       
세모포누메 2018-05-18 (금) 09:04
캐쉬템인데요
산들에꽃피네 2018-05-17 (목) 09:17
좋은 때네요. 이쁜 사랑 하세요.
noname 2018-05-17 (목) 09:19
지구인이 확실한가요?
잃어버린10년 2018-05-17 (목) 09:20
빨리 결혼하세요 행복하다고 합니다ㅎㅎ
     
       
Hermes32 2018-05-17 (목) 13:54
닉네임 자체가 댓글이 반어법을 썼음을 나타내는 군요....
그여름하늘 2018-05-17 (목) 09:23
이번 생은 글러먹었어요...
소리없는헌신 2018-05-17 (목) 09:24
언능 겨론하세여 -ㅅ-!
치베이 2018-05-17 (목) 09:24
어서 결혼하세요.
파지올리 2018-05-17 (목) 09:27
유부남도 여친 만들어야 되나요?
1222222 2018-05-17 (목) 09:29
반응이 ㅋㅋㅋㅋㅋ 있던(?)분: 겨론하세요 / 없는분: 적이다
똘개이2 2018-05-17 (목) 09:34
ㅎㅎㅎ 지금이 가장 좋을 때
마리에르 2018-05-17 (목) 09:39
아직 어리시군요. 좀더 사귀세요. 많이 사귄분들은 사귀든 말든 신경을 잘 안쓰게됩니다 자기 시간이 더 중요하기때문에 ㅋㅋ
hfthbc 2018-05-17 (목) 09:40
끝까지 잘되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앞날은 모르는 것
자칫 방심하다 뒷통수를...
악마소녀넷티 2018-05-17 (목) 09:46
콩깍지가 아직..ㅎㅎ 좋을때니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mecie31 2018-05-17 (목) 10:42
와 이건 뭐죠
오기어 2018-05-17 (목) 11:33
곧 보기만해도 짜증나서
숨이 안쉬어지는 단계가 오면 느끼게 될껍니다.
4시5분 2018-05-17 (목) 11:47
네일아트 받으셨나봐요
맛있는팝콘 2018-05-17 (목) 12:00
내가 이런말을 할때가 오다니..

좋~을 때다
Ast가브리엘 2018-05-17 (목) 12:22
동감합니다....ㅎㅎ
유나퀸 2018-05-17 (목) 12:48
그거 얼마 안감
바람계곡 2018-05-17 (목) 12:56


원뿔달팽이 2018-05-17 (목) 13:11
꼭 결혼까지..ㅎㅎ
진둑꺼 2018-05-17 (목) 13:20
에라이...ㅋㅋㅋㅋㅋ 부럽다
Cinex 2018-05-17 (목) 13:43
와 부럽다
빨리 결혼해서 애도 3명정도 낳기를 진심으로!!! 빕니다!! 크하하하
예의범절 2018-05-17 (목) 14:36
콩깍지 씌였을때가 제일 행복하죠!!
벗겨지면.. 흐윽 ㅜ
다만 남이봐도 이쁜사람은 벗겨진후에
 하루정도만안보면 다시 씌입니다 ㅋㅋ
PATIENT 2018-05-17 (목) 14:39
손이 그렇게좋으세요? ㅋㅋㅋ
게이pop파티 2018-05-17 (목) 15:52
안돼요 절대 never!

제가 여자를 안나는 이유
카로크 2018-05-17 (목) 16:58
우와! 부럽다!!
제미니 2018-05-17 (목) 17:49
처음엔 사랑이란게~
스파클젬 2018-05-17 (목) 17:58
흐~ 사랑에 빠지신게오~
부럽소 ㅎㅎㅎㅎ
향기캡슐 2018-05-17 (목) 18:31
시발ㅠ
릴라킹 2018-05-17 (목) 18:38
얼마나 가는지 보자!
양파카 2018-05-17 (목) 19:01


.
한개도없어 2018-05-17 (목) 19:34
여자친구 재료 뭘로 만드셨어요?
달빛희루 2018-05-17 (목) 20:40
한동안 안보이시더니 여자친구를 만드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지값이 얇아지시겠습니다..ㅋㅋㅋ
hama님 2018-05-17 (목) 20:41
AC...
지스탕 2018-05-17 (목) 20:56
왜 비공은 없는가
패스파인더 2018-05-17 (목) 20:57
재미김포2세 2018-05-17 (목) 21:28
좋을때다 ㅋㅋㅋ
잘생긴 2018-05-17 (목) 21:49
있어욤~~
Could 2018-05-17 (목) 22:08
광해군이름
검은달나무 2018-05-17 (목) 22:28


네?
성원성원 2018-05-17 (목) 22:29
아 빨리 여친이랑 싸워서 글 남겼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쓴이 2018-05-17 (목) 22:40
이게 뭐라곸ㅋㅋㅋ 왜 인기글로 올라간거얔ㅋㅋㅋㅋㅋㅋ 내려줘욬ㅋㅋㅋ 영자님ㅋㅋㅋㅋㅋ
하인스워드 2018-05-17 (목) 22:42


ㅂㄷㅂㄷ
초베지트 2018-05-17 (목) 22:53
욕이 나올라고 하네
월급루팡 2018-05-17 (목) 22:58


조금만 지나봐라~
메탈슬라임 2018-05-17 (목) 23:10
뭐, 원래 연애할때는 뭐든 좋습니다.

팁을 한가지 드리자면 연애할때 결혼도 염두하고하는 거라면 애정만 쏟지 말고 상대방 성격이나 장점, 단점 전부 파악하시는게 좋을겁니다 ..
효님 2018-05-17 (목) 23:41
네 알 겠습니다 만들겠습니다. 라고 쉽게 대답할 수 있으면 참 좋겠네요...
젠틀권 2018-05-18 (금) 00:40


하아...
maybe2 2018-05-18 (금) 01:54


.
제레미길버트 2018-05-18 (금) 05:03
좋을때네ㅋ
분명 싸울 때도 온다는거 더불어 겁나 짜증날때도 캬캬캬
유포리아 2018-05-18 (금) 08:23
ㅋㅋ과연
우유맛곰탕 2018-05-18 (금) 09:31


미래에서 왔습니다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6.13 지방선거 관련 게시물/댓글 주의사항 안내 이미지첨부 eToLAND 05-14 16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2)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39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5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44997 [뉴스]  미 안보전문가 "북미정상회담, 현재 사망 상태"(feat. 뉴시스) (5) 필소구트 13:53 0 134
144996 [잡담]  우리 아버지의 추억과 노무현 대통령 그리고 상고! 박컴 13:49 2 93
144995 [뉴스]  '광주 집단폭행' 피해자 눈에서 3~4cm 나뭇조각 나와 (3) 이미지첨부 순수의식 13:47 0 235
144994 [일반]  나경원이 함정판거일 수 있음. 비서가 뜬금없이 중학생이랑 싸우다니. 정은지LOVE 13:46 1 213
144993 [일반]  아이들하고 팽이놀이중... 이미지첨부 나비냐옹 13:46 0 95
144992 [일반]  개인적으로 남녀 할당제가 필요한지 모르겠네요.. (4) 와타나베사키 13:46 1 93
144991 [잡담]  중학생한테 욕하는 나경원비서를 보니 (1) 아인쉬타인 13:44 0 216
144990 [뻘글]  요즘 내가 하고싶은 말 이미지첨부 음너우ㅑㅍㅊ 13:43 0 82
144989 [뻘글]  나경원 비서, 중학생에 욕설..나경원 "제 불찰" 사과 (4) 이미지첨부 순수의식 13:42 1 209
144988 [일반]  월드컵 예상 글쓴이입니다. 방금 봤는데 (10) 필립문 13:42 0 120
144987 [고민]  여자친구 부모님을 뵐 때 조언 부탁드려요 (2) 쪼꼬우유 13:39 0 170
144986 [일반]  엄마 나만 집에 가면 쓰것냐고.. (vs. 중앙 정부의 지시) (1) 이미지첨부 상등신 13:38 0 224
144985 [뉴스]  세금으로 담배, 찜질방... 전문가는 알고보니 아내 최고사기꾼 13:36 1 312
144984 [일반]  국민의 희망 안철수 의장의 새정치 (1) 정은지LOVE 13:35 0 170
144983 [일반]  현 상태에서의 페미 운동은 한계가 있을수 밖에 없습니다. (2) 이연희ㅡ팬1… 13:34 1 141
144982 [뉴스]  [드룹] 드루킹 "거래시도 檢발표는 거짓, 면담 녹취록 공개하라"· 檢 "원한다면" (2) 잉그라맨 13:33 0 272
144981 [일반]  남측 기자 못오게 한건 북한의 불만 표출 아닌가요?? (6) 와타나베사키 13:33 0 203
144980 [일반]  치킨 양념 집에서 만드는 팁? 음악듣는곰탱… 13:32 0 215
144979 [뉴스]  외신, 풍계리 취재차 北 원산행.."北, 1만달러 요구 안해" (3) 미나루 13:31 0 201
144978 [뉴스]  [선생님! 얘 자요!!] 홍준표, '내겐 너무 피곤한 부처님 오신 날' (8) 이미지첨부 잉그라맨 13:28 1 354
144977 [일반]  올 해 31살입니다.. 지갑 어느 것으로 사야 되는지 조금 조언 괜찮을까요? (11) 좋은하루댜 13:25 1 402
144976 [일반]  호불호 없을 거 같은 음식 (18) 이미지첨부 캐드버리 13:14 0 786
144975 [잡담]  기레기 북한 못들어간거 (6) 닉닐 13:11 8 597
144974 [일반]  김경수 “故 구본무 회장, 핍박받던 시절 봉하로 선물 보내” (1) 오늘은가지마 13:09 7 329
144973 [일반]  도경자 대한애국당 후보, '도종환 친동생 아닌 6촌' 주장 (1) 오늘은가지마 13:08 0 201
144972 [잡담]  김진태, 전두환·노태우 경비 중단에 “짜증나···돌이라도 던지라는 거냐” (6) 유랑천하 13:07 0 314
144971 [뉴스]  정부 "풍계리 핵시험장 남측 취재진 방북 무산 유감" (3) 최고사기꾼 13:07 0 192
144970 [뻘글]  베트남 국제결혼에 대한 개인적인 장단점. (6) 그치지않는비 13:02 4 616
144969 [뉴스]  [북미대화] 정의용 "북미정상회담 99.9% 성사…北입장서 이해하려 고민" 잉그라맨 13:02 0 134
144968 [잡담]  근데 남자들도 반성하긴 해야합니다. (9) 냐냐냐 12:58 1 6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