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2] (연예인) 수영하는 시바견 사나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이재명이 이렇게 공격을 당한는 걸 보면...

[시사게시판]
글쓴이 : belcowin 날짜 : 2018-06-14 (목) 09:24 조회 : 1813
당선 당일 부터 

이렇게 이재명을 공격하는 것을 보면

적폐 코어가 이재명을 

가장 무서운 존재로 판별했다는 뜻 같아요.

니가짱먹어라 2018-06-14 (목) 09:25
그러게여...
근데 기자놈들이 방송에서도 대놓고하는거보면 ....
무섭네요;;;
Miecky 2018-06-14 (목) 09:25
싹이 나무가 되기 전에 압살하려는 개수작이죠~
시티븐신갈 2018-06-14 (목) 09:27
가장 두려운 존재인거죠
레드보틀 2018-06-14 (목) 09:28
근데 뽐뿌에선 이재명 거의 쓰레기 또는 한국당수준으로 몰아가던데
머가 진실인지 모르겠어요ㅜㅜ
     
       
snowfall 2018-06-14 (목) 13:40
거기서 그짓하는 아이디들 거의 정해져있어요.
하루종일 몇개씩 이재명만 까대는 아이디 하나는 다중접속하다 걸렸었죠.
간장,신세계 그런 팟캐스트 알바들인지 팬들인지도 유명합니다.
바쥬라99 2018-06-14 (목) 09:29
일정 부분은 동의하면서도 이번에 불거진 의혹들은 법적이든 정치적이든 모든걸 깨끗하게 정리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시시비비가 명백하지 않으니까 계속 뒷말이 나오고 있고 이렇게 진행되면 다음에 무슨선거에 나가던 또다시 같은 일들이 반복될거 같습니다. 부디 모든 의혹을 벗고 날아오르시길 바랍니다.
몽뭉몽 2018-06-14 (목) 09:31
좋은 경기도로 만들어주세요
유퍽 2018-06-14 (목) 09:31
뽐거지들은 뭐에 쓰인 건지 모르겠지만

손가혁 빼액을 외치고 있네요.

자신이 증거라는 김부선의 간 보듯 강해지는 발언 수위만 봐도 한심한데;
     
       
레드보틀 2018-06-14 (목) 09:34
          
            
유퍽 2018-06-14 (목) 09:36
뽐뿌는 메갈색이 드러나고 있다고 봅니다.

스스로 비슷한 커뮤니티라던 클리앙과도 불륜 의혹에 대한 반응이 달라요.
               
                 
레드보틀 2018-06-14 (목) 09:37
이제 거기선 물건사는거 외엔 안봐야겟네요...
     
       
루까꾸 2018-06-14 (목) 09:45
이재명까들 말로는 자기들이 친문이라는데
오늘 이재명이 남경필한테 압승했으니 손가혁 숫자 >> 친문 숫자인가봄? ㅋ
암만 우리 친문이야 빼애애액 거려봤짜 지들빼고 아무도 친문이라고 생각안함.
그리고 그게 결과로 나왔죠
          
            
유퍽 2018-06-14 (목) 09:52
누구 말대로 메갈=일베의 '도지사 까지만'의 프레임 만들기라고 생각합니다.ㅎ
필소구트 2018-06-14 (목) 09:35
동의합니다. 도지사만 잘해주면 앞으로 기회도 있을 겁니다. 지켜보도록 하죠. ㅎ
시간의지배자 2018-06-14 (목) 09:35
6개월이상 차기대선 지지율 1위를 계속 달리고 있으니까요. 자한당뿐만 아니라 당내의 경쟁자로 뽑히는 사람들한테도 공격당한 이유이기도 하죠.
     
       
긱스컨트롤 2018-06-14 (목) 11:37
자료 링크 없나요 ㅠ
고배당주만세 2018-06-14 (목) 09:37
앞으로 도정 운영을 지켜보고 이번에 나온 의혹들은 다 털고 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rtwwwwww 2018-06-14 (목) 09:39
매국당 세력들이 무서워하는게 이재명은 말로
안끝내고 행동으로 보여주니까요
스마트찬 2018-06-14 (목) 09:40
문재인 대통령은  그래도 사람 대접 해가면서 정치하지만 

이재명은 그렇지 않거든 ㅋㅋㅋ  "눈에는 눈 이에는 이"
하니보이 2018-06-14 (목) 10:09
가장 유력한 차기대통령이라서 그렇겠죠
eeee1234 2018-06-14 (목) 10:58
음.............그런 거 아니야.

착각들 하지만, 이재명은 장담컨데 민주당 경선 못넘는다.
탈마 2018-06-14 (목) 12:53
어차피 당선은 됐고~ 의혹은 차차 풀어가믄 되고~

대선이 아니라도 일 잘하니 시 도지사로 만족해도 좋고~
ETJess 2018-06-14 (목) 18:13
이재명 지 인성이 개차반이라 안하무인으로 깽판치고 욕먹는 걸 적폐들이 공격한다 어쩌고 ㅋㅋㅋ

이 인간들 완전히 박사모 다되었네. ㅉㅉ
     
       
구른다구른다 2018-06-14 (목) 23:32
이럴때만 기자다 그쵸? ㅋㅋㅋㅋㅋㅋㅋ
적폐의 나팔수 기레기들이 공격한거맞는데? 일의선후도 모르면서 까는거봐라 ㅋㅋㅋㅋ
꿈꾸는순수 2018-06-15 (금) 08:53
무섭다기 보다는 일단 눈에 보이고 모나서 쉬운 타켓이라 건드린거죠.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3)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42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179515 [잡담]  사실 지금이 바닷가 가기는 최고인데 일정이 안맞네요 (1) 우아아앙 10:20 0 92
179514 [일반]  뭐라뭐라 하는거 다 쓸데없음 (1) 무득 10:20 0 42
179513 [잡담]  취업 2교대 절대하지마세요 (5) 주짓수초보자 10:19 0 187
179512 [잡담]  kt 멤버쉽 같은게 있었네요.. (4) 핏빛여우비 10:18 0 68
179511 [일반]  방송사가 언제 서민편인적이.있나요? (4) 바가야롱 10:17 1 97
179510 [일반]  여기가 본진이었는데 이제 조금 바뀌려나 ㅎ (7) 나다니아 10:17 7 105
179509 [잡담]  누나가 집에서 ㅡ,.ㅡ 유료 영화 / 드라마를 봅니다... (3) 월급루팡 10:16 0 129
179508 [일반]  아수라나 봐야겠네요. 곤드레밥 10:11 3 197
179507 [일반]  이재명을 대신할 사람은 차고 넘쳐요. (22) 네메시스 10:08 11 435
179506 [정치]  그알 정말 악의적 편집이네요 (18) loose 10:06 3 465
179505 [일반]  에어컨 냉방과 제습.. (4) 공유하는세상 10:03 0 291
179504 [일반]  이재명 안타깝네요 (4) 밀맥 10:00 7 631
179503 [일반]  그알’ 측 “이재명-국제마피아파 의혹 계속 파헤칠 것” (9) 이미지첨부 넣어서총각해… 09:57 9 463
179502 [일반]  KTX 여승무원들 특채 축하한다고 글쓰러 로그인했다가... (7) 라지오오 09:54 3 414
179501 [일반]  그 알때문에... 시사가 회게를 점령하는군요.. (6) 레서판다 09:53 0 220
179500 [일반]  역시 인간 의식이란 쉽게 진보하는건 아닌가보네요. (5) 이미지첨부 네메시스 09:52 1 160
179499 [일반]  "'그알' 朴 5촌 살인사건 편, 방송 직전 삭제…대형사고" - 노컷뉴스 (5) 정은지LOVE 09:50 2 541
179498 [잡담]  와 그것이 알고 싶다 이번 방송 내용 세네요 ㅋㅋ (3) 에드리안 09:47 1 391
179497 [일반]  안철수가 조폭하고 사진 찍을떄는 미친듯이 욕하더니... (11) 이미지첨부 넣어서총각해… 09:47 8 612
179496 [일반]  히든싱어 관심없는 가수는 대충 아무나 불러도 잘 모르지 않나요? (4) 아파카트 09:45 0 203
179495 [일반]  박근혜 홍준표에게 큰절하던 지지자들 (9) 영보이이 09:42 2 392
179494 [일반]  근데 그알은 나름 개념방송 아니었나요?? (14) 스타렉스6밴 09:42 3 416
179493 [일반]  이재명이 지원금을 준거처럼 떠드는데 암튼 개소리들 이권한 역시 시의회 권한 자… (7) 아우짜라고 09:42 5 257
179492 [일반]  [펌글] 그것이 알고싶다 못 본 사람들을 위한 요약 (5) 이미지첨부 몬바타 09:41 2 477
179491 [일반]  이전에 안철수 멋모르고 찍은 사진에 조폭이 있어서 .. (2) 미지물 09:39 1 347
179490 [일반]  뭔가 착각을 하는거 같은데 중요한건 특혜의혹입니다 (4) 드림키드 09:39 1 211
179489 [잡담]  오우 게시판 핫하네요. 궁금한거 (3) 이니미니마니 09:36 0 206
179488 [정치]  지난 지방선거 때, '정치인의 말과 행동에서 드러나는 인격을 보라'고 간곡… (1) 배트맨123 09:35 4 102
179487 [잡담]  공익인데 알바좀 안하게 월급좀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21) 이미지첨부 이것좀만져봐 09:34 0 298
179486 [일반]  그알은 끝났네요. (9) belcowin 09:34 7 57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