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1] (정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여수 식당들.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제노니아"가 너무하고싶어서...

[회원게시판]
글쓴이 : hsb27 날짜 : 2018-06-14 (목) 20:18 조회 : 487
제가 게임을 많이 하는 타입이 아닌데
폰게임중에 제노니아를 너무 재밌게 했습니다 영웅서기두요ㅎㅎㅎ
근데 얼마 전부터 너무 너무 하고 싶어서 찾아봤지만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사라졌고
제노니아 1 ~ 3 apk를 구했지만 노트8에서 구동 불가ㅠ
미친듯이 방법을 찾아서 쳐박혀있던 g3cat3를 킷캣으로 다운그레이드하고
구동하니 똬악!! 돌아가더라구요!ㅋㅋ

근데 문제는... 제노니아1이 한글 apk랑 영어 apk 두개가 있는데 한글이 해상도도 구리고 자꾸 꺼지네요ㅠㅠ
그래서 한글패치며 다른 버전 높은 apk파일 찾아봐도 없네요 ㅠㅠ 흐륵
그냥 영어울렁증 가지고 라도 영어판 해야하나 싶네요 흑흑
이만큼 온것도 다행이지만 내심 아쉽네요ㅠㅠㅠ 또륵
수정됨_KakaoTalk_20180614_201221844.jpg





Haroa 2018-06-14 (목) 20:18
피쳐폰 띵작이죠

정말 이거 재밌게 즐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