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20] (기타) 로이조 근황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이재명 인터뷰에 관한 언론mbc 영상

[시사게시판]
글쓴이 : 키아난 날짜 : 2018-06-14 (목) 23:59 조회 : 402


 JTBC는 인터뷰영상을 보셔서 잘아시는데 MBC는 잘 모르시길래 올려드립니다.


 



     MBC 여기자가 어떻게든 인터뷰 성사시킬려고 노력하는 소리가 들립니다.

    당시 이재명후보는 선거전까지 스캔들로 아주 많이 시달려왔죠..

   게다가 와이프도 옆에있는상황에서 기자들이 비상식적인 스캔들 질문들을합니다.

  물론..... 경기도지사 당선 소감 및 경기도 정책이라던지 어떻게 해나아갈것인지를 물어보는게 그 상황에서 맞는 질문이죠.


 질문안한다고 그렇게 말하고 1분만에 질문해서 차단당합니다.

 어이없는게 국민이 알권리다 / 기자가 질문을 못하게하는데 독재다 / 왜 뚜렷하게 해명하지못하냐 

 이러시는데... 다 알만한 분들이 그러시면안됩니다.


 그곳은 경기도지사 확정되어 축하 및 미래를 내다보는 곳이었지 

 당선전까지 계속 시달렸던 네거티브 들을려고 있던 자리는 아니지않습니까

 파티가 열렸는데 거기서 물흐리고 분위기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사람을 보고 여러분은 무슨생각을 하시나요


 물론 이재명에 관한 의혹이나 진실공방은 해야합니다. 

 왜냐면 경기도지사 라는 자리까지 올라갔기때문에 더 높은곳 혹은 더 많은 신뢰를 얻기위해서는 반드시 해야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걸 왜 축하하는 자리에서 네거티브를 하고 있는겁니까


 따로 청문회 자리라던지 조사라던지 하면 될것을... 아휴 이재명보고 그 순간을 못참아서 화를 내냐 이러는데

 그럼 그 기레기 X끼들은 그 순간을 못참아서 질문을 던지나요


 최근에 KBS 싱가포르 막 진입하다 쫓겨났죠 
           중국가서도 패대기 쳐맞았죠 
          
      여러분은 한국산 기레기를 어느정도까지 신뢰하십니까....

  MBC가 저 꼴 당하고 인터뷰 영상 편집 짜집기해서 제일먼저올린놈들입니다.

 이사태를 퍼트린 언론이 MBC 예요.. 

 참나.. 어이가없네요

  

 하지만,

 이재명이 완전히 잘한것또한 아닙니다.

 이재명 지지자 인 저는   저 상황에서  강하고 단호하게 쳐내는 모습은     [역시 이래야 이재명이지] 라는 느낌이오지만
 

 이재명을 인터넷으로나 소문으로만 혹은 민주당이라서 지지하는 분들은 굉장히 실망을 하셨을겁니다.


 정말 이재명을 성격과 스타일을 알고 지지하는 분들은 저런 네거티브 쯤은 흘깁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문통하고 엮이면 이재명은 그냥 쓰레기가 됩니다.

 앞뒤 깨끗하고 평화주의자면서 자비롭게도 보이는 문통령에 비해

 이재명은 강하면서도 막하고 쳐낼때는 가차없이 쳐내는 냉혹한 인물 같죠.


 저와 같이 이재명의 성격과 스타일을 이해하고 넘기는 지지자들은  OK 지만

 차기 대선이나 더 높은곳을 향해 올라가야하는데 저렇게 까지해야하는 객관적인 느낌도 저는 들고있어요..

 솔직히... 이재명이 뺵이있습니까 뭐가있어요.. 국민이 뽑아주는거지.


 외부에서는 총질하고 내부에서는 칼질하는데 이것참 이것대로 난처하네요.

 이것도 욕하고 저것도 욕하고 뽑아놓고 욕하고 내 저럴줄알았다 욕하고..


 민주당 얼굴에 침뱉기 고생하십니다..


구른다구른다 2018-06-15 (금) 00:01
베충이들 기레기를 등에업고 신났죠
벌레탐색대 2018-06-15 (금) 00:01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빨아주면 오히려 안티생기는거 아세요
     
       
글쓴이 2018-06-15 (금) 00:03
빨아주는게아닙니다.

 이재명도 분명 잘못했어요 다른 흔한 정치인 인물들처럼 이미지관리한답시고 허허허 하면서 피하거나

 안그랬습니다 하면서 피해갈텐데

 성격이 확실한거죠..

 근데 그 성격이 대중에는 나쁘게보이는게 큰 단점이고요.

 장점이면서도 단점인거 압니다.
          
            
벌레탐색대 2018-06-15 (금) 00:06
ㅋㅋㅋㅋㅋㅋ 아 그러세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8-06-15 (금) 00:08
웃음이 많으신분이네요 주무세요 출근하셔야죠 좋은밤 되시길
                    
                      
벌레탐색대 2018-06-15 (금) 00:10
하지만... 하지만...
외치면서 옹호하는 모습이 재밌어서 오늘은 꿀잠 잘거 같네요
                         
                           
dungno 2018-06-15 (금) 00:25
ㅋㅋㅋㅋ 거리면서 닉값하시네요
          
            
파라독스패밀… 2018-06-15 (금) 00:31
니가 하는게 빨아주는게 아니면 뭐냐
               
                 
글쓴이 2018-06-15 (금) 00:35
저 아시나요?

니가(nigga) 는 흑인비하발언입니다.

자중해주시죠.


파라독스님 생각에는 어떠신지 말씀을 좀 해주셨으면 하는데요..

다짜고짜 니가 /  뭐냐 라는 표현은 그렇네요
                    
                      
벌레탐색대 2018-06-15 (금) 00:48
별로 신경쓰기도 귀찮았는데 요상한 비꼬기를 보니까 생각나는게ㅋㅋㅋㅋㅋ
본질은 싹 피하는 답변이 누구랑 닮은거 같네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8-06-15 (금) 01:03
분탕자세요..

자기의견을 말하라니까 본질을 피하다니..

출근하시라니까.. 백수신가봐요..

벌레탐색대라는 게 일베잡는 벌레라면 아마 타겟을 잘못잡으신듯한데요

저희집은 부모님 두분다 호남입니다.

빨간색종하고는 어울리지않습니다.

닉넴사명가지고 논리대로 뿌리신다면 전 그냥 차단할 뿐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하면 참.. 상대방 기분좋겠네요

그래서 벌레탐색대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낼 아침에나 볼렵니다. 벌레순찰 열심히하시고.. 출근도좀하세요 !

수고하십시요!
                    
                      
벌레탐색대 2018-06-16 (토) 00:54
요즘애들은 정중하더라도 결국엔 끝까지 하질 못하고
본색을 드러내더라구요
수고하십시오!
     
       
라냥 2018-06-15 (금) 01:04
그런거 같음. 근데 이 정도 글도 빤다고 생각하면 쿨방망이로 맞아야 겟네요.
두부냠 2018-06-15 (금) 00:40
이재명 성격에

기자야 확 찢어 버린다 라고 멘트 안친게 다행
라냥 2018-06-15 (금) 01:03
이게 커버냐? ㅂㅅ들 진짜 커버가 뭔지 알고 싶으면 박사모 유튜브채널 가봐라. 거기가서 싸우고와서 커버친다는 소리를 해라.
님 글은 수긍이 갑니다. 물론 욱한것도 있겟죠. 좀 참았다면 더 좋은 그림이 나왔을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