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뻘글] 

아이유의 실제성격은 어떨까요 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루피기어5 날짜 : 2017-12-20 (수) 12:40 조회 : 1553

아이유꿈꾼후로 아이유가 좋아졌다는 글쓴 사람인데요 ㅋㅋ


아이유의 실제성격이 궁금하네요


물론 연예인의 실제성격을 알수는없겠지만 아이유는 감을 못잡겠어요 ㅋㅋ


효리네민박에 나왔던 아이유의 모습은 천상여자에 말수도없고 얌전한 성격인데


유투브에 아이유tv라고해서 아이유 매니저가 카메라들고 따라다니면서 찍는 영상인데

거기서는 완전 슈퍼 말광량이에다가 말겁나많고 개그욕심있는 캐릭터더라고요

효리네민박에 나온 아이유성격은 '이런 여자랑 결혼하면 참좋겠다' 였는데

아이유tv에 나온 아이유의 모습은 ' 이런 여자친구면 정~~말 피곤하겠다'라고 생각드네요 ㅋㅋ


너무 극과극이니 좀처럼 성격을 파악할수가없어요 ㅋㅋㅋ




우훼하라아이 2017-12-20 (수) 12:40
방송으론 절대 알지 못하죠
손님475 2017-12-20 (수) 12:41
첨에 조증환자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로 방송에서도 종잡을 수 없었는데 뭐 이제는 나이 좀 먹어서 덜하긴 할듯..
     
       
글쓴이 2017-12-20 (수) 12:44
효리네민박에서의 조신한 아이유는 만들어진 이미지였겠죠?ㅋㅋ
골게터® 2017-12-20 (수) 12:41
며칠 자봐야 여자나 남자나 성격나오죠.
     
       
글쓴이 2017-12-20 (수) 12:44
ㅋㅋㅋㅋ그쵸 ㅋㅋ
표독도사 2017-12-20 (수) 12:43
음 아무도 모를듯요
매의눈 2017-12-20 (수) 12:51
당신이 대하기 힘든 선배 혹은 나이차가 나는 손윗사람이라면
말투 행동을 조심하기 때문에 효리네 민박에서처럼 조용하고 조신한 성격으로 보이겠고요
당신이 친하고 허물 없는 친구와 같은 사이라면
장난도 치고 수다도 떨고 어설픈 개그도 치겠죠

제가 볼때는 활발하고 밝은 성격인데
손윗 사람앞에서나 예의 차려야 할때를 구분할 줄아는 듯 보입니다.
     
       
글쓴이 2017-12-20 (수) 12:57
오호! 역시 매의눈다우십니다! 이 말이 정답인거같네요~~
순수의식 2017-12-20 (수) 12:52
알아서 뭐하게요z
그냥 방송으로 잘보면 그만인데
     
       
천리마™ 2017-12-20 (수) 15:17
부호279 2017-12-20 (수) 12:55
본 성격은 내성적인 것 같더군요
내성적인 사람도 친하고 편한 사람 앞에서는 개그 캐릭터가 될 수도 있는 거죠 뭐
응뿌아뿌 2017-12-20 (수) 12:58
알아봐야 실제로 마주할일 없으니

마음속에서 커스텀하세요
Route66 2017-12-20 (수) 13:07
이분 아이유에 푹 빠지셨네 ㅋㅋㅋ
     
       
글쓴이 2017-12-20 (수) 15:06
살려주세요 ㅋㅋㅋ너무 빠졌어요 ~~
슬라와 2017-12-20 (수) 13:30
꿈에서 결혼한 후로... 아직 신혼 기분이신 듯... ㅎㅎ
     
       
글쓴이 2017-12-20 (수) 15:06
결혼식 1분정도 나오고 깼어요 ㅋㅋㅋㅋ 아마 도망간듯 ㅋ
뽕뽕 2017-12-20 (수) 14:01
꿈에서 물어보세요.
사탕발륌 2017-12-20 (수) 15:32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성격.

아이유 꽃등심 사건 검색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5
99362 [일반]  미투운동도 슬슬 오염되기 시작하겠네요 깝조권 14:16 0 23
99361 [일반]  지금 아이스하키 보는데 unikaka 14:16 0 16
99360 [잡담]  [컬링] 주니어 시절 김경애 임호텝 14:16 0 27
99359 [일반]  요즘.. 모바일 인터넷은 잘만되는데 카톡만 안되네요 재스프리 14:15 0 11
99358 [잡담]  자유한국당이랑 홍준표 정말 잘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11) 아어지럽다 14:08 7 381
99357 [일반]  충격적이네요 (9) 이미지첨부 벵에돔 14:06 1 461
99356 [일반]  좀있으면 아버지 기일이네요... (2) cainox 14:06 1 118
99355 [일반]  2일 남은 일베 폐쇄 청원이.. (8) 산들에꽃피네 13:59 6 372
99354 [뻘글]  갑자기 궁금한데 북핵 폐기을 요구하는데 (3) 몰라새캬 13:58 0 142
99353 [잡담]  김성태 “위원장 말에 왜 웃어” VS 임종석 “왜 화풀이하냐” 혼수성태 잘~한다.ㅋㅋ (7) 샤방이 13:55 7 349
99352 [잡담]  설날 노년층 민심 (2) 페이르 13:53 2 410
99351 [일반]  안철수가 기를 쓰고 대통령이 되려는 이유 추측 (10) 문태양 13:49 8 657
99350 [뉴스]  한국GM 부실화, 강성노조‧고임금 탓 아니다 - 홍익표 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 (1) 최고사기꾼 13:48 4 161
99349 [잡담]  안철수는 아무래도 손학규의 계보를 잇는거같습니다. (7) 페이르 13:39 3 387
99348 [잡담]  서초구 국립중앙도서관쪽에 있는데 바로 부근에 프랑스어쓰는 외국인들많네요.. (5) sienic77 13:37 0 235
99347 [잡담]  안철수 꼴이 참 우습네요 (7) 길동이와아이… 13:37 8 702
99346 [뻘글]  눈오네유 (9) 하자마쿠로오 13:36 1 286
99345 [방송]  2월 22일 '11:50 청와대입니다' (3) 새날 13:33 2 323
99344 [잡담]  어제 임플란트 무섭다고 글 남겼는데.. 후기입니다! (20) 아어지럽다 13:31 0 519
99343 [뉴스]  피해자 구제 위해 기업 영업비밀도 공개···한국형 ‘디스커버리’ 추진 최고사기꾼 13:27 4 267
99342 [잡담]  위험물 산업기사 공부하는데 클났어요 (13) ψ오크 13:25 0 479
99341 [잡담]  개고기??? (16) 없더라능 13:23 0 375
99340 [잡담]  정치 주도 세력이 바뀌는 것이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4) 우주가나서서… 13:23 4 232
99339 [잡담]  더치놈이 개이야기 사과한건데 웃기네요 (1) 모차르뜨 13:15 1 452
99338 [잡담]  국내 여행갔을 때 가장 충격 받았던게... (16) Oneday 13:10 4 885
99337 [뉴스]  소득주도성장 '청신호'..가계 실질소득·분배 모두 개선됐다(종합) 새날 13:07 6 229
99336 [잡담]  복대 차고 일하였는데 (3) 빙설냥냥 13:05 0 527
99335 [뉴스]  김정숙 “문재인, 정직·강직… 정치와 안어울린다 생각 (4) 나우컴미 13:04 13 516
99334 [뉴스]  뉴스타파 - 도시의 유령들 ③704명의 사장님 (1) 최고사기꾼 12:54 1 228
99333 [일반]  중국이 의외로 노골드네요 (6) 슈퍼스타촤 12:48 0 12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