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1] (기타) 여호와의증인 대체복무제 초안 나왔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서울교통공사 측 "문재인 대통령 지하철 광고 민원 95%가 칭찬" ㅋㅋㅋ

[시사게시판]
글쓴이 : 셀랑스 날짜 : 2018-01-14 (일) 01:15 조회 : 1957
resource.jpg

네~ 칭찬 민원이 95%
기레기 야당들 ㅂㄷㅂㄷ 하지요?
부러워면 부럽다 말하면 될 것을 ㅋㅋㅋㅋ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 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로어셰크 2018-01-14 (일) 01:17
매국노들은 오늘도 부들부들 ㅋㅋ
또라이척결단 2018-01-14 (일) 01:17
좋긴한데 정권을 자한당이 쥐었을때 태극기부대가 이걸
따라할경우 ㅅㅂ..
모구리4 2018-01-14 (일) 01:17
이를 부득부득갈겠네요 특히 레드씨ㅋㅋ
에다흐 2018-01-14 (일) 01:19
zzzzzzzzzzzzzzz
마지막공익 2018-01-14 (일) 01:22
박근혜 얼굴 올라왓으면 ㅋㅋ
진후짱 2018-01-14 (일) 01:22
먼지레기 먼지당 먼지알바 곧 청소될 얘들이니까
orankae 2018-01-14 (일) 01:29
이런 거 딴지 거는 자들이 적폐죠
산돌마을 2018-01-14 (일) 01:45
수구꼴통들은 부러워서 시기질투 하는 거임.

자기들 눈깔이 썩은 동태 눈깔이라 이명박근혜같은 인물을 대통령으로 뽑아서

가뜩이나 자괴감이 드는데

문재인대통령 지지자들은 올바른 시각으로 모범적인 대통령을 뽑아서

한껏 즐기고 있으니

수구꼴통들은 배알이 뒤틀리고 심통이 날 법도 하죠.

자기들이 사람보는 안목이 개눈깔인 걸 고칠 생각을 해야지, 원...
ktiro 2018-01-14 (일) 02:12
수구 꼴통들은 믿을 수 없다고 분명 말할테니 민원 내용을 복사해서 자유매국당에 보내야합니다.
마리꼴킹 2018-01-14 (일) 02:18
95% 칭찬 ㅋㅋㅋ

†와룡 2018-01-14 (일) 02:43
칭찬시 민원....?
공공기관이라 민원이라 표현한건가
belcowin 2018-01-14 (일) 03:10
북한을 찬양한 것도 아닌데
아무나 이용할 수 있는 광고 가지고 헛소리하기는
쿄쿵 2018-01-14 (일) 03:31
이런 식의 팬덤을 가진 정치인은 우리나라 역사상 없었기 땜에 저짝에선 매우 당황스러울 거예요 ㅋㅋㅋ
고단샤 2018-01-14 (일) 03:39
자한당이 하는짓에는 반전의 묘미가 있다니까
JLeem 2018-01-14 (일) 09:21
보기 좋네요. 95% 
귀찬음 2018-01-14 (일) 09:37


.
세르비엘 2018-01-14 (일) 09:43


코인왕 2018-01-14 (일) 10:29
전라도 지지율도 99프로 ㅎㅎ 페북에서도 전라도민이 뭐같은 정부라고 욕하는데 그분빼고 다 지지.. 안철수와 김대중계승자님들 대선때 지지세력은 전라도에서 40프로정도였는데, 99프로가 문재인지지.
민원도 95프로 ㅎㅎ 172라고 하시지요.
     
       
Boss™ 2018-01-14 (일) 11:16
간제비가 김대중 계승자란 멍멍질을 또보네 ㅋㅋㅋ
ntom 2018-01-14 (일) 13:44
조만간 박사모들 돈모아서 박근혜광고 붙일듯.... 그꼬라지 보기싫은데..
정은지LOVE 2018-01-14 (일) 17:02
ㅋㅋㅋ
포보기 2018-01-14 (일) 19:32
박사모들 걱정하시는데 그 노인네들 자기 주머니에서 만원 한장 안 꺼낼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생각 합니다.국정원 돈이나 퍼날라야 가능 할 겁니다.
지혜빵 2018-01-15 (월) 01:25
아 씨바~~ 지지율 어쩌라구~~ㅋㅋㅋ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33) 이미지첨부 eToLAND 04-26 42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3) eToLAND 07-18 19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3 6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3 8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