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psg ㅋㅋㅋ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버들류 날짜 : 2018-02-15 (목) 06:46 조회 : 774

수준 낮은 리그 에서 양학만 제대로 한듯....

시즌 초 불안 했던 뮌휀 잡은거 말고 정신 차린 뮌휀 한테 제대로 참교육 당하고

올시즌 개죽 쑤는 레알 한테 처참히 짓밟힘...

네이마르 우짜냐 ㅋㅋㅋㅋㅋ이젠 징징 거리다 진짜 레알 갈듯

버들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우월한백인 2018-02-15 (목) 06:58
못 가요. ㅋㅋㅋ.
카타르 투자청이 르 프랑스 PSG 카타르 프롵젝트 진행중인데
네이마르 다시 팔면 카타르 투자청이 프랑스에 투자한게 고스란히 백지장 되어버리는터라 불가능해요 ㅋㅋㅋ 카타르 국부 펀드가 계속 손실나고 있는 와중에 카타르는 주변국과들과의 단교로 상태가 메롱이죠. 그래서 이전부터 이를 예측하고 유럽이랑 어떻게든 물꼬 틀어볼려고 시도해왔었죠. 그 시도 중 대표격이 스포츠를 통한 저변확대인데  ㅋㅋㅋ 썜통이죠. 레알이 네이마르에게 거액을 줘가며 영입하지는 않을것같고 아센시오가 슬슬 살아나는 와중에 케인에 올인하겠죸 ㅋ
표독도사 2018-02-15 (목) 09:10
홈에서는 레알 개털릴듯요
   

(구)회원게시판 | (구)방송 | (구)금융투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12) 이토렌트 07-18 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3 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1) 이토렌트 06-13 5
99517 [잡담]  가상화폐 보험 사업하면 (5) 표독도사 19:35 0 127
99516 [일반]  아무리 자기 딸이 좋기로서니 (3) 행복해지고싶… 19:35 0 229
99515 [일반]  여자 1000m 오말우왕자 19:35 0 113
99514 [뻘글]  심석희도 인코스는 없다..ㄷㄷ 금은동 가나요?? 앓음다운인생 19:35 0 134
99513 [일반]  심석희!! (1) 빈폴 19:34 1 144
99512 [일반]  최민정은 몸푸는 것처럼 타는데 꺄옹이 19:33 0 153
99511 [일반]  최민정은 인코스는 안타네요 (1) 천칠백원 19:33 0 192
99510 [뻘글]  최민정은 진짜.. OSRAM 19:32 0 172
99509 [일반]  와..최민정 진짜... 낭인12 19:32 0 145
99508 [일반]  최민정 경기는 쫄깃함이 전혀 없네요 삶의미풍 19:32 0 107
99507 [뻘글]  최민정은 클라스가... 앓음다운인생 19:32 0 89
99506 [잡담]  최민정은 압도적이네요 붉은이글아이 19:32 0 90
99505 [잡담]  최민정, 갓민정이네요.ㄷㄷㄷ 샤방이 19:31 0 133
99504 [일반]  종북몰이 참쉬운듯 말보루골드 19:31 3 56
99503 [뻘글]  김영철이 정부와 회담한다구요? (4) 이미지첨부 시공조아 19:26 1 340
99502 [일반]  김아랑 선수는 참 야무지게 타네요 (1) Cero 19:23 0 313
99501 [일반]  김아랑 응원합니다! (2) 빈폴 19:22 0 176
99500 [뻘글]  예전에 주택에 귀신이 있다는글 표독도사 19:22 0 154
99499 [일반]  아오 쥐바기 스키 (2) 오십구키로 19:20 5 222
99498 [일반]  임효준!!! 빈폴 19:16 0 271
99497 [뻘글]  꿈에... 비행기 사고로 참사났는데 (5) 순수의식 19:14 0 298
99496 [일반]  한국 계주 힘들 듯 (3) 파고드는껑충… 19:14 0 424
99495 [일반]  바람이 차네요 강호사나이 19:13 0 67
99494 [일반]  천안함 전면 재조사가 필요합니다. (7) 아이돌학교 19:12 7 388
99493 [일반]  아.. 서이라.. ㅜㅜ (4) 빈폴 19:11 0 366
99492 [일반]  영어 고급 질문 좀.. (7) 나는사랑이야 19:11 0 99
99491 [고민]  원룸 계약 하려고 하는데 (8) 천하장사 19:09 0 197
99490 [일반]  그러고보니 쇼트트랙 유니폼이 태극기를 형상화 한거네요~~ (2) 곰나라탱 19:08 0 169
99489 [일반]  황대현 은! 빈폴 19:08 0 245
99488 [일반]  나는 김보름을 응원한다 (10) PeterRob 19:06 0 37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