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19] (회원게시판) 사고 또 났네요 ㅋㅋㅋ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내가 볼 때 하태경은 고자예요"...ㅋㅋㅋ

[시사게시판]
글쓴이 : belcowin 날짜 : 2018-02-15 (목) 07:14 조회 : 1727
니가 고자라니....png

바른미래는 개뿔...

소리없는 2018-02-15 (목) 07:18
딱히 적이라고 하기도 뭐한데 아무리 적이라도 그렇지 인신공격을 저렇게 대놓고 비열하게 하는건 첨봤어여.
진짜 인격적으로 결함이 있는 작자인듯 ;;;
매직박스 2018-02-15 (목) 07:28
쟤들은 좋든 나쁘든 지들 이름이 언론에 사람들 입방아에 자주 올라 거물처럼 보이고 싶어해요.

현실 감각없이.. 아직도 국민 수준을 저쪼아래쯤으로 보고있어...
     
       
있어도안보임 2018-02-15 (목) 07:38
맞는 듯...
그냥 아무 말이나 던져놓고 맞으면 '거 봐. 내가 그랬잖아' 하며 으스되고, 틀리면 '아니면 말고...'
저 동네 사람들의 특징이죠.
에핑 2018-02-15 (목) 07:56
관종... 그냥... 관종
칼있시마 2018-02-15 (목) 10:04
조상대대로 아랫배가 튀어나오는 체형인거 같은데요.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 다 그렇지요.
맛짜ㅇ 2018-02-15 (목) 10:12
김어준의 공로죠.
모가지 빳빳한 정치꾼놈들을 죄 개그맨, 병신들로
민낯을 까주는데 탁월한...
어자피 태반이 양아치들이라 시청율 넘사벽이면
그저 나와서 낮짝 디미느라 혈안이니 ㅡ ㅡㅗ
그제 하태경 하는 꼬라질 들으니 저게 국개의원 수준이구나
싶어 기가 찹디다.
저런새끼들이 우리가 낸 피같은 돈을... 어휴 시발..
hornbe 2018-02-15 (목) 12:17
말하는거보면 관심종자 같음
천구백구십사 2018-02-15 (목) 16:06
확실히 관종은 맞는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