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8/18] (유머) 손흥민씨 오열하지 마십시요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잡담] 

문재인 대통령은 분명 실패하지 않을까 싶네요

[시사게시판]
글쓴이 : 조병옥 날짜 : 2018-02-15 (목) 08:34 조회 : 2744
http://m.news.naver.com/rankingRead.nhn?oid=014&aid=0003965821&sid1=100&ntype=RANKING
文대통령 "남북 선수 응원해 준 국민들에게 감사" 설 명절 인사

이번 올림픽 관련해서 북한과 관련된 논란들이 그냥 없는거처럼 뭉개고 가버리는군요

단일팀 반대하는 사람들은 문재인 머리속엔 국민이 아니라는건지요. 심한 논란이 있던 주제를 어떻게 저런식으로 표현할까 싶네요

저는 야당시절부터 지켜보고 이분이 원래 이렇게 반대파를 그냥 쌩까버리는 식으로 행동하는 분인줄 잘 알았지만.. 대통령되고 한결같이 저런식이니 결국은 실패할거라 봅니다.

Cubase8 2018-02-15 (목) 08:36
저는 실패 안할것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국정원팜므 2018-02-15 (목) 08:38


.
준이준이이 2018-02-15 (목) 08:38
애쓰시네요.
storm21 2018-02-15 (목) 08:39
저는 이분 말 반대로 될거같네요 ㅋㅋㅋ
Cero 2018-02-15 (목) 08:39
님이 벌써 실패 한거 같습니다 ㅎ
최종흠 2018-02-15 (목) 08:39
각자 생각은 다르니까요.

반대파를 그냥 쌩까고 행동하는건

이명박근혜 특기 아니던가요?
더블티탄 2018-02-15 (목) 08:40
가라...
시간의속삭임 2018-02-15 (목) 08:41
문재인대통령이 실패할꺼라고 알바 일베충새끼들이 믿고 싶은거겠지
누가라 2018-02-15 (목) 08:41
차단목록은 다찻고 벌레는 계속 꼬이고...에휴
쥐디빅뱅 2018-02-15 (목) 08:42
응 올림픽 시작하고 오히려 지지율 상승해서 70% 초과. 실패하길 바라는 마음에 이유 갖다붙인다고 애쓰네 ㅋ 남북단일팀에 대한 해명은 청와대부터 여당까지 선수촌 찾아가서부터 썰전 같은 예능에까지 나와서 수도없이 해명했고 사과할 부분 사과했고 미흡했던 부분 인정했음. 뭘 뭉갠다는 건지? "원래 이렇게 반대파를 그냥 쌩까버리는 식으로 행동하는 분인줄 잘 알았지만" 부분이 참 애처롭다. 일베 메갈만 차단하는데도 50개는 너무 적네. 운영진은 왜 차단개수를 이렇게 적게 해놨지;
초가을비 2018-02-15 (목) 08:43
절대로 실패안하고 성공할테니 두고 보십시오
조용히 차분한 마음으로 기다려 보면 됩니다. ^^
ㅣ태연ㅣ 2018-02-15 (목) 08:46
병옥씨 어그로 실패인데요
gantzmaina 2018-02-15 (목) 08:53
실패하지 않을까가 아니라 실패하길 바라는거겠지..ㅋ
딩딩댕 2018-02-15 (목) 08:53
이명박근혜 감옥행 성공~!
솔부엉이씨 2018-02-15 (목) 08:54
까놓고 이야기해봅시다. 실패하지 않을까-가 아니라 실패했으면 좋겠다-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nblock 2018-02-15 (목) 08:55
참 애쓴다. 단일팀 누가 계획했죠? 누구때부터 만들어진 계획이었죠?
논란이요? 상대할 가치도 없는 그 쓰레기같은 논란 말씀하시나? 풉 어그로도 어그로 같아야 놀아주지요.
홍감탱이 일당의 그 빼애액 수준도 안되는 똥발악을 뭔 논란씩이나 ㅋㅋㅋㅋㅋ
애쓰세요. 알바 수당 챙기시려면.
뫼와가람 2018-02-15 (목) 08:55
이토에서이런글쓰면욕먹습니다
부모님 2018-02-15 (목) 08:55
실패해야하는데 현실은 아니라서 괴로우신듯 하군요ㅎㅎㅎ
빈그림자 2018-02-15 (목) 08:57
연휴 아침부터 고생이 많으십니다 ㅋㅋㅋㅋㅋ
이토 여러분들은 쓸데 없는 짓 하지마시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리영이 2018-02-15 (목) 08:57
한참 웃다 갑니다 역시 세상엔 다양한 생각이 잇네요
구름에달가듯 2018-02-15 (목) 08:58
새해인사를 무슨 대국민담화정도로 생각하시나...
그리고 누구를 뭉개고 간다는건지 ㅉㅉ
효됴르 2018-02-15 (목) 08:58
와 엄청나네
계속 나와
아우짜라고 2018-02-15 (목) 08:59
이토가 니놀이터냐  이토가 그렇게 만만해 보이냐? 

어디서 굴러먹다온  뼈다구

라는 말이 들릴네요
잘큰아이 2018-02-15 (목) 08:59
네. 이대로 간다면 성공할거 같습니다.
반대하는 사람들 중에도 안고 가야할 사람들이 있고 버려야 할 사람들이 있죠...
예전에 노무현대통령이 실패했던게 반대편 사람들이 대화하면 될 줄 아는 수준이라고 착각했던게 크다고 봅니다.

p.s : 예를 들면 이번 아이스하키 단일팀 구성에서는 선수들의 의견을 같이 반영/의논했던게 맞다고 봅니다. 이런 반대는 당연히 받아 들여야 하지만 지금 말도 안되게 반대하는 사람들은 그냥 적폐죠 --
gawletgn 2018-02-15 (목) 09:00
단일팀 반대하는 사람들은 문재인 머리속엔 국민이 아니라는건지요
-------------------------------------------------------------------
병옥씨 정치는 원래부터 모든사람을 만족시킬수 없는겁니다 대통령과 의견이 다르다고 나는 국민취급도 안해주는건가 이런생각하기전에 정당이 1개가 아니라 왜 여러개가 있는지부터 생각이란걸 좀 하고 내뱉으세요...
모든 국민을 만족시켜줄거면 정당이 1개면 되지 왜 나눠놨어요??
방바닥에서 2018-02-15 (목) 09:00
그냥 자기가 놀던 곳으로 가는게 좋을듯...
genius71 2018-02-15 (목) 09:00
역시 답글 안달죠 ㅋㅋㅋ
원자력강아지 2018-02-15 (목) 09:01
연말 연초는 좀 쉬자 우리...
세기말마술사 2018-02-15 (목) 09:01
공공의 적의 명대사는 언제나 너무나 멋진 것 같습니다. ‘깡패는 깡패들 세상에서 놀아, 사람 사는 세상 기웃거리지 말고’
아우짜라고 2018-02-15 (목) 09:02



일구닷컴 2018-02-15 (목) 09:02
논란을 뭉갰다고요?
애초에 논란이라 할 만한 것도 없었고...
논란 비스무리한 것들 대부분은 기레기랑 찌라시 언론들이 억지로 만들어낸 거였어요.
결론적으로 논란 거의 없었어요.

어떤 논란이 있었는지 알려주시겠어요?
아우짜라고 2018-02-15 (목) 09:03




안개속풍경 2018-02-15 (목) 09:03
저번에 똥글 한개 적었는데 검색하니 삭제했네요
자기 글도 못지키면서 무슨 남을 판단함?
정신챙기시고 명절에 바람도 좀 쐬시길
아우짜라고 2018-02-15 (목) 09:05















호텔노브라 2018-02-15 (목) 09:06
이토에 살면서 이런 도전적인 계시물 첨 보내요.
12년 가입해서 오늘 첨 올린 계시물이 이딴 거네.
이런 알바새끼 퇴출 못하나요. 이토 회원님들
     
       
아우짜라고 2018-02-15 (목) 09:07
과거엔 더심했죠  이건 그냥 애교수준임
선거철되면 또 나올겁니다
짱구빠 2018-02-15 (목) 09:11
추천4?  가지가지하네 아침부터~~~
장산김선생 2018-02-15 (목) 09:13
애초 논란이였나요?
개운한운동 2018-02-15 (목) 09:17
잘하고 있나보네요
아조나 2018-02-15 (목) 09:18
논란은 어떤 병신새끼들이 일으켰을까?
히zk루 2018-02-15 (목) 09:21
그게 서운 하시면 청와대에 직접 글을 올려 보시죠
같은 생각하시는분들 계시면 동의 해주시겠죠
바버떵꺼 2018-02-15 (목) 09:23
자.
야당인사들에 대해 들어가볼까요.
유승민에 대해서.
안철수에 대해서.
홍준표에 대해서 논해 보시오.
세명에 대한 전망은 어떻게 나오나요?
satus17 2018-02-15 (목) 09:25
떡국 먹은 값은 못하실듯 하지만 설날이라도 잘 지내시죠 ...
아침인사 2018-02-15 (목) 09:26
실패하길 바라는거겠지
깝조권 2018-02-15 (목) 09:30
가상화폐 규제, 단일팀 가지고 아주 이간질 하려고  장난치고 있는게 보임
영원한공허 2018-02-15 (목) 09:33


ㅉㅉㅉ
스마일닥터 2018-02-15 (목) 09:33
설 연휴, 떡국은 먹고 일하십쇼.
떡국 많~이 먹고, 철 좀 드시길...
블루레빗 2018-02-15 (목) 09:37
실패한 니 인생이나 걱정하셈
kkai2014 2018-02-15 (목) 09:39
반대하는 사람들은 국민도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청와대 청원이라는걸 만들지도 않았겟죠...
기자회견도 그렇게 하지도 않았을것이고..

반대자는 국민도 아니다 라는걸 느끼고 싶으면 지난 박근혜정권 4년을 되돌려 생각해보세요~ 인터넷 자료를 찾아보시던가..
그리고나서 지금 정권을 보세요......뭐가 다른지..
PT민군 2018-02-15 (목) 09:43
뇌피셜은 일기장에 쓰세요~
몰라헤어져 2018-02-15 (목) 09:43
전혀요ㅋㅋ 지금 당장 그만둬도 역대급 대통령입니다
MESTE 2018-02-15 (목) 09:45
그래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지 ㅇㅇㅇ

근데 실패는 안할듯

이명박근혜보다 죽어도 못할 것같지눈 않네 ㅋㅋㅋㅋㅋㅋㅋ
복동이형 2018-02-15 (목) 09:50
답글 안 다는 건 그냥 분탕질러 아니면 벌레
오마이걸 2018-02-15 (목) 09:51
조아영 2018-02-15 (목) 09:54
답글을 달 수 없을 정도로 바쁜 사람.

     
       
아조나 2018-02-15 (목) 10:09
대댓글이 없으면 매크로
여보세요 2018-02-15 (목) 10:01


..
그냥질러 2018-02-15 (목) 10:15
혼자 생각은 일기장에 써라 지지율이 70프로가 넘는다 벌레새끼야
Sedbew 2018-02-15 (목) 10:23
꼭 이런글은 첫글이더라?? 무슨 법칙마냥 너무 티나잖아
쇼쇼숑 2018-02-15 (목) 10:33
벌레가 추운데도 겨다니네ㅉㅉ
곰보선짱 2018-02-15 (목) 10:35
ㅎㅎㅎㅎ한결 같은 분인데 대통령도 되고 배가 많이 아프겠어요 아마도 국민 중에 실패하기를 바라는 마음보다 성공을 바라는 사람들이 많아서 성공 할 듯하네요
샤트렌 2018-02-15 (목) 10:42
애쓴다 ㅉㅉㅉㅉㅉ
껌정너구리 2018-02-15 (목) 10:47
일베인증한 그대에 경의을 표하오
Halva 2018-02-15 (목) 10:48
아무리 바빠도 김밥천국에서 떡국은 꼭 챙겨드세요.
neokuma 2018-02-15 (목) 10:50
감사합니다. 오늘도 차단 목록하나 추가하네요 ㅎ
사피엔스66 2018-02-15 (목) 11:04
뭐야.. 문재인정부를 부정해.. 이런 종미파랭이 것들..
라냥 2018-02-15 (목) 11:04
억떡을 굴릴려고 노력하는 모습에 찬사를 보냅니다.
RjwutoRi 2018-02-15 (목) 11:12
이래서 일병 나부랭이들은 안된다는 거야
문어공작 2018-02-15 (목) 11:13
ㅋㅋㅋ 홍준표식 말투로...

"내가 알기로는 조병옥은 인생 실패할 일베 같습니다!"

나만 아는거고, 성공할 수도 있고, 일베 아닐 수도 있네요...
냥이삼춘 2018-02-15 (목) 11:17
생각을 하기는 하는걸까 의심스럽다만,
모지리 바이러스라도 퍼트릴생각인가?

아메바급 알바씨

추천수도 올려놓고 많이 꼼꼼해졌네요.
필소구트 2018-02-15 (목) 11:31
출장 오셨네. ㅋㅋㅋ 어디서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ㅋㅋㅋ
광개토나왕 2018-02-15 (목) 11:56
사사건건 이렇게 태클 걸고 모든 걸 다 사과하고 지나가라고 하면 어떡해요 ㅋㅋㅋ

그럼 대한민국 제1야당 자유한국당 홍준표는 왜 지금까지 이상한 발언하고 그런 것들 사과 안 하냐고 좀 얘기하던지
민최보깨시조… 2018-02-15 (목) 12:27
박근혜가 왜 지금 빵에 있는지, 그새 다 까먹었어요.
으앍살려줘 2018-02-15 (목) 12:43
한국 대통령중 제일 성공한 대통령, 가장 성공한 정부가 될거라 봅니다
무우도사 2018-02-15 (목) 12:46
참, 염병하십니다ㅋㅋㅋ
뭐라예 2018-02-15 (목) 12:49
"문재인 + 소통 외면" 오늘자 지령임?
댓글에 대답해주세요.
제이콥스 2018-02-15 (목) 12:57
추천한 9명도 아이디좀 까지.. ㅋ
이래서 추천 실명제가 필요함
cleanpot 2018-02-15 (목) 13:49
술덜깼냐?. 걍 계속 자라
셀랑스 2018-02-15 (목) 13:52


네일베가서 놀지..ㅋ
고배당주만세 2018-02-15 (목) 13:58
새해부터 애쓴다 ㅋㅋ
귀찬음 2018-02-15 (목) 14:35
참 애쓴다 베충이....
5천만땡겨줘 2018-02-15 (목) 16:12


정직하게 살자.
동경유학파 2018-02-15 (목) 17:58
원래 바퀴약치면 바퀴가 막튀어나옴~
천구백구십사 2018-02-15 (목) 23:03
네. 희망사항 잘 들었습니다. 이젠 꿈에서 깨어나세요.레드썬.
키리라스 2018-02-15 (목) 23:19
노답이네  당신 희망사항을  적는게 시사 게시판인가요?

저는 야당시절부터 지켜보고 이분이 원래 이렇게 반대파를 그냥 쌩까버리는 식으로 행동하는 분인줄 잘 알았지만.. 대통령되고 한결같이 저런식이니 결국은 실패할거라 봅니다.

이딴글을 쓰는거보면 그냥 분탕종자인거 같은데 그냥 잠이나 쳐자세요

그 전 아이디가 분탕 댓글 쓰던  아이디였던거 같은데 아닌가? 아니면 말고...
가만히있으라 2018-02-15 (목) 23:32
? 무슨말인지.. 이해가 안갑니다..
계시판을 잘못이용하셧음
유랑천하 2018-02-16 (금) 00:37
그렇게 생각하실수도 있겠지만 동의는 못하겠네요.. 설인사에서 무슨 깔아 뭉개는 표현이 있었는지 궁금??
최대8자 2018-02-16 (금) 01:20
글쎄요 글쓴 분에게는 유감이겠지만
문재인대통령부터는 모두 성공합니다. 한번에 마무리지을 것인지 여러 번에 나눌 것인지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글쓴 분도 새해가 되면 마음을 닦고 착한 글을 생각하면 병치레도 적어질 것입니다.
토틋넘 2018-02-16 (금) 01:27
하키 경기는 챙겨봤냐?
최소 30분 ~ 최대 1경기 못나가는거랑
알파인스키 선수는 협회의 ㅈ같은 행정에 경기 자체도 못나가는데 여기는 관심없냐?
꿈과 희망이 없어졌다며
왜 이 사람들한테는 관심 안가지냐?
우리나라가 왜 좋은 나라가 못되는지 에휴
김재규의사 2018-02-16 (금) 06:11
니 인생은 벌써 실패함.
힘있고 똑똑한 다른이의 도구로 이용당하기 위해 태어났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