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회원게시판) 군인 딸이 그렇게 예쁘다는데, 자세히 알아보자.j… (6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속보] 대통령 "북한 핵포기 시 매년 70조씩 지원 약속."

[시사게시판]
글쓴이 : 셀랑스 날짜 : 2018-12-06 (목) 09:36 조회 : 2624
1677d8e4fc9484d80.jpg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보다 좋은 날이 있어도 오늘이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어디엔가 숨어 있는 기쁜 일을 위하여 오늘처럼 좋은 날이 또 있어도
오늘에 내가 있음을 나는 기뻐합니다

오늘이 있으니 내가 있다는 것에 감사 하며
오늘도 주어진 내 삶의 최선과 노력을 다해야겠습니다
셀랑스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김씨5 2018-12-06 (목) 09:36
낙씨는 하지 맙시다
섬광철 2018-12-06 (목) 09:37
왠지 이거 같았네요 ㅋㅋ
     
       
천구백구십사 2018-12-06 (목) 10:52
ㅋㅋㅋ
장마철소낙비 2018-12-06 (목) 09:40
아 또 낚였네. 최신뉴스가 아니었군.
나란 인간 어찌나 순진하고 어리숙한지....ㅡㅡ;;;;;
벤너클 2018-12-06 (목) 09:40


떡락 가즈아!
     
       
닥똥집똥침 2018-12-06 (목) 10:04


노인들의 우상...
날려비 2018-12-06 (목) 09:40
와 이거는 쌍끌이 어선보다 더한 게시물이닷ㅅㅅㅅ
슈베르트좋아 2018-12-06 (목) 09:40
가슴이 철렁했네..ㅋㅋ
다꽝2 2018-12-06 (목) 09:41
한달에 한두번씩 계속올라옴.....
kim121 2018-12-06 (목) 09:43
누군가는 설렛다 ㅋㅋㅋ
짱구빠 2018-12-06 (목) 09:55
매번낚이네 ㅋ
기억이라는것 2018-12-06 (목) 10:00
ㅋㅋㅋ
노공이산임 2018-12-06 (목) 10:06
볼 때마다 놀랍다. 진짜 ㅋㅋ
오타쿠미 2018-12-06 (목) 10:07
늘 새로워 짜릿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정원팜므 2018-12-06 (목) 10:08
이런 글에는 안 나타나는 부류가 있지ㅋ
알바들 수첩공주보면서 눈물 흘리고 있냐? 뭐하냐?
닥똥집똥침 2018-12-06 (목) 10:10


다른 짤
냥이삼춘 2018-12-06 (목) 10:14
낚였다 ㅎㅎ
담장너머보기 2018-12-06 (목) 10:15
알바놈들 설렜겠네요 ㅋㅋㅋㅋㅋ
똘개이2 2018-12-06 (목) 10:28
이런 거 좋아요. ㅎㅎ
초코우유과다… 2018-12-06 (목) 10:29
뭐 대통령 미쳤네! 하고 들어 왔더니... 아아~ 역시나~ 군요.
크레이지견 2018-12-06 (목) 11:07
우리 알바들 왜 없을까? 개 신기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조만 안주면 우리 닭나라 공주님보단 안퍼주는건데~
storm21 2018-12-06 (목) 11:11
ㅋㅋㅋ너무웃김ㅋㅋ
바람의마법사… 2018-12-06 (목) 11:24
이런글에는 댓글을 안달더라구...방사능에 뇌가 찌들은 알바놈들 ㅋㅋ
정의™ 2018-12-06 (목) 11:26


또또또
xinn 2018-12-06 (목) 11:41
이젠 제목만 봐도 암
산들에꽃피네 2018-12-06 (목) 11:54
즐거운 소식이네요.
gdfhdfhr 2018-12-06 (목) 13:04
모자이크!!
저격수 2018-12-06 (목) 13:13
알만한 사람들 주둥이 털러 들어왔다가 나갔겠네요 ㅋㅋㅋ
프레 2018-12-06 (목) 14:26
응~ 알바들 너네가 모시던 분이 한말이야 ^^
예의범절 2018-12-06 (목) 21:07
정말 희안한게 이런글엔 이재명 이야기만 나오면 등장하는 ㅇㅈㄹㄱㅇㅈ , ㅇㅅㅎㅁㄴ, ㅌㅌㄴ 이 안보여.
분명 순위건 시사게시물인데.

전문 이재명 까인건가? 이재명으로 검색이라도 하나 ㅋㅋ
     
       
더티클래식 2018-12-06 (목) 21:12
이재명까기애들은 순수 민주당지지자로 보기 어렵다는 증거죠.
모든 민주당지지자들이 이재명을 좋아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경선기간이 돼었을때는 치열하게 검증하면서 댓글을 달겠지만 지금은 한팀아닙니까?
룰이라는게 있는데 알바들은 룰이라는게 없죠. 사생결단이니 바로 티가 나는거죠.
          
            
예의범절 2018-12-06 (목) 21:27
네 당연한거죠. 전 이재명 지지자라기보단 민주당 지지자입니다. 누가 됐건 당내경선에서 이긴다면 그사람 뽑습니다. 심지어 안희정이 돌아와 다음대선경선에서 이겼다한들 말이죠. 단 돌아온 탕아 같은(안찰스 같은) 인물은 빼고. 이미 똥이 묻었어!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47979 [잡담]  출근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06:55 0 7
47978 [경제]  경쟁력 없는 자영업자나 소규모 영세업자 망하면 뭐 먹고 살죠..? (5) prnte 06:51 0 46
47977 [일반]  병원 간병 처음인데...잠을 못 자네요.. (3) 나는꽃이야 06:49 0 49
47976 [일반]  [끈질긴K] '150만 원 콘서트 티켓'의 진실..매크로·대행표 추적기 (2) 느릅나무 06:42 0 37
47975 [고민]  스마트폰에 액정보호필름 안붙여도 괜찮을까요? (12) 폭폭심 06:02 2 166
47974 [일반]  인생 가장 기억남는 중고거래 (2) remupei 05:31 0 309
47973 [잡담]  옆동네 ㅈㅅㄹㄷㅋ 들어가지나요? (1) 카푸 05:30 0 289
47972 [일반]  중국어 인터넷으로 공부할 곳 있나요? (2) The미래 05:09 0 65
47971 [도움]  주택쪽 잘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림니다 (4) 레스나 04:28 0 167
47970 [잡담]  요즘 스마트폰 중독이라 걱정입니다. (1) vkfmfm 04:04 0 154
47969 [경제]  탈원전 문제는 이건데 (24) 프레시제망 04:04 0 278
47968 [일반]  현시간 서울강북구 눈옵니다용.냉무 (5) 이미지첨부 마장조인성 03:29 1 334
47967 [일반]  복수가 돌아왔다 2화 봤는데... 드라마가 왜 이래요?ㅋㅋ (1) 이미지첨부 빈폴 03:14 1 241
47966 [고민]  원삼1CP때문에 큰일났습니다. (4) 쩐방 03:08 0 186
47965 [잡담]  앞으로 몰테일은 되도록 피해야겠네요 (7) vkfmfm 02:45 0 321
47964 [잡담]  이토 할때 앞으론 조심해야겠어요 ㄷㄷㄷ (5) 웰시고기 02:29 0 757
47963 [날씨]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지역별 날씨 이미지첨부 수수 01:57 2 176
47962 [일반]  알리 배송 오긴 하네요. (20) 갤럭시나인 01:32 4 453
47961 [잡담]  저도 몇 달 전에 선 본 후기 한 번 적어 봅니다.. (8) 개굴熙 01:17 2 344
47960 [잡담]  라면 분야에서 의미있는 골든크로스가 일어났네요. (40) 이미지첨부 파지올리 01:04 19 1427
47959 [잡담]  요즘 핫한 나라인 베트남 이야기 (23) 명교수 01:03 8 842
47958 [잡담]  크리스마스를 혼자서 보내기 (3) 어느덧29 01:02 1 239
47957 [일반]  수미네반찬이 재밌나요?? (11) 이미지첨부 빈폴 01:02 5 450
47956 [일반]  유재일이 극문거리는 것도 보면 웃겨요 (47) 해적좀비 00:56 0 314
47955 [잡담]  샤오미 아이언맨 에디션 1만 보조배터리 구매했네용 ㅎㅎ (4) 이미지첨부 곰돌이분신술 00:46 2 569
47954 [잡담]  요즘 정부에서 보내주는 재난문자 형태 (12) 이미지첨부 스님 00:37 3 928
47953 [일반]  골목식당) 백종원 집요하네요... ㅋㅋㅋ (8) 오케러쉬 00:36 3 1136
47952 [일반]  오캠 흐리게 녹화되는 거.. (2) 바끄러나가버… 00:32 0 182
47951 [잡담]  자한당 원내대표... (3) 목장지기 00:31 0 322
47950 [잡담]  퀸 flash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4) wkdnfh 00:31 1 5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