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회원게시판) 군인 딸이 그렇게 예쁘다는데, 자세히 알아보자.j… (68)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아...짜증나네요ㅡㅡ

[회원게시판]
글쓴이 : 젖은눈슬픈새 날짜 : 2018-12-06 (목) 11:09 조회 : 4342
워크넷보고 면접 갔다 오는 길인데요 구인광고에 근무요일 근무시간 잔업시간 하는 일 등등 세세하게 나와있어서 전화로는 직원구하느냐는 것 만 묻고 면접 시간 얘기하고 갔다 오는 길인데

면접보면서 특근 얘기를 하길래 구인광고에 특근한다는 내용은 없던데요 하면서 내용 캡쳐했던 걸 보여주니까 헛 기침 한번 하더니 저희 회사는 특근을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그럴꺼면 구인광고에 특근한다고 기제를 하던지하지 회사도 거의 산골짜기에 있어서 대로에서 한참을 걸어갔구만... 새벽부터 비 온 뒤라 날씨도 쌀쌀한데...버스승강장까지 왕복 5km는 걸은 듯...싶네요ㅡㅡ


빈말이라도 미안하게 됐다고 했으면 하다보면 그럴수도 있지라며 털어버릴 수 있었을텐데 날도 쌀쌀한데 아침부터 짜증나네요

그나저나 버스는 언제 오나...
안녕

내 혈관에 흐르던 아름답던 너의 기억

그 기억에 대한 마지막 인사...
젖은눈슬픈새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기적의공대오… 2018-12-06 (목) 11:10
젖눈아재 힘내여
     
       
글쓴이 2018-12-06 (목) 11:16


하늘도 잔뜩 흐리고 마음이 좀 그러네요ㅡㅡ

백삼이 2018-12-06 (목) 11:18
그래도 입사 후 이야기 안하고
미리 말 해주어서 복잡한 상황은 면했네여
키스톤 2018-12-06 (목) 11:19
중소기업이 올린 공고문에 그런게 좀 많더라구요. 저도 많이 겪어봐서리.

공고문엔 전혀 없는데 가보면 특근/야근/ 그외 예외사항들이나

공고문과 전혀 다른 곳으로 업무발령 날수도 있다고 하고..아주 대단함
똘개이2 2018-12-06 (목) 11:21
대부분의 중소기업들이 그렇게 채용해요. 굳이 특근 얘기는 언급하지 않아도 되니까요. 근무 시간도 채용공고에 기록된 것과 실상이 차이가 납니다.
쳐다보지마 2018-12-06 (목) 11:26
원래 중소쪽은 특근 없다고 하지 않는이상 다 있다고 보시는게 좋습니다.
근데 자차 없으신가요 그런데는 자차 없으면 기숙사 들어가서 생활하라고 할텐데..

기숙사도 없고 자차없으면 퇴근이 잔특때문에 불가능할 시간에 끝나는 경우도 있어서 안뽑는 경우도 있어요.
중고차박실장 2018-12-06 (목) 11:30
힘내세요
짜증푸세요!
그녀와향신료 2018-12-06 (목) 11:35
하... 저도 그런 경험이 몇 번... 워크넷에 올라오는 공고에서 그런 경우가 많은 것 같더군요...
그럼됐어 2018-12-06 (목) 11:40
그게 좀 나쁜 놈들이죠.

보통 워크넷에 구인시 기본으로 적어 놓죠.
연장 근무 있고,특근 있다고,...
월 2회 특근...이런 식으로요.
근데, 의무적 특근이라니...

그래요..참...

덧)사실대로 적으면 면접조차 없으니 저러는 겁니다.
아이보리 2018-12-06 (목) 11:43
특근하면 더블로 챙겨주나요?
터진벌레 2018-12-06 (목) 12:03
구석탱이 면접인데 버스타는데까지 좀 나와주지
너무하네요 ㅜ ㅜ
     
       
글쓴이 2018-12-06 (목) 12:35
시골 촌놈은 공돌이도 쉽지않네요...
혼자살껄 2018-12-06 (목) 14:41
연봉에 잔업 특근도 포함해서 기입해놓던데요..
힘내세요.
YoGEIS 2018-12-06 (목) 16:27
저도 근무시간이 작성되어 있던것이 9~18시로 되어 있었는데
입사하고 나니 8시~17시까지 근무하고 18시까지 1시간 연장근무 식으로 해서 임금을 책정하드라구요
연봉중에 추가수당금액 빠지면 돈이 어휴.........
테리윈 2018-12-06 (목) 17:17
중소기업이라 그런게 아니고 대기업도 당연히 잔특근한다는 전제가 깔려있죠
sicon 2018-12-06 (목) 17:18
포도 총각 힘내요~!!
글쓴이 2018-12-06 (목) 17:49
댓글 고맙습니다 복 받으실꺼에요...

mwolf 2018-12-06 (목) 18:04
구직자들이 워크넷에 잘 안가는 이유가 그거지요.
잡코리아나 사람인이 훨씬 낫습니다.
유세하 2018-12-06 (목) 18:28
위추드립니다.
코토리야요이 2018-12-06 (목) 19:13
전 입사 후에 얘기듣고 나왔어요. 근로계약서까지 썼는데
버스로 통근하고 그런것 다 얘기했는데 뭐 밤 11시까지 일을 할 수도 있고 토.일 근무 격주로 스케줄짠다고
면접때랑 말이 싹바뀌더라구요. 이쪽업계에선 중견을 넘어 대기업 수준인데도 이 모양인가 싶어 경력포기하고
다른 곳 신입들어가야되나 고민중입니다.
     
       
글쓴이 2018-12-07 (금) 01:12
에고...마음 고생 많으셨겠네요 힘내세요ㅜㅜ
시간여행 2018-12-06 (목) 19:25
산골 깊숙히 위치하면 기숙사 같은건 없나요?
천생아재 2018-12-06 (목) 20:01
애당초 워크넷 보고 가는 것부터가...ㅠㅠ 뭐랄까, 사람인, 인크루트, 잡코리아 같은 곳보다 워크넷에는 열악한 곳들이 훨 더 있는거 같더라구요...
야앙누 2018-12-06 (목) 20:26
요즘엔 그게 당연한듯이 하더군요.. 이러면서 사람을 못구하니 뭐니 하지.. 사람을 갈아버리는게 일상인 나라입니다..
누가라 2018-12-06 (목) 21:29
특근하면 특별근무니까 시급 두배로 쳐주는거 아님?
루미옹 2018-12-07 (금) 01:00
통근버스는 있으려나...
     
       
글쓴이 2018-12-07 (금) 01:10
광고에 있었어요 근데 특근 내용은 없었는데 면ㅇ접보면서 토요일특근 야기를 함ㅡㅡ
엘론머스크 2018-12-07 (금) 01:52
투명한구직사이트가 없음. 죄다 구라쟁이임. 연장특근야근해야 연봉제 마춰주면서
壽山福海 2018-12-07 (금) 10:47
우리나라 특징 구인을 하는데 구인자 신상은 다 까 발리면서
정작 회사 사정이나 임금 체계같은건 다 나중에.. 이 시스템 먼저 고쳐야 하는데 고치는데가 없음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47979 [잡담]  출근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06:55 0 20
47978 [경제]  경쟁력 없는 자영업자나 소규모 영세업자 망하면 뭐 먹고 살죠..? (6) prnte 06:51 0 59
47977 [일반]  병원 간병 처음인데...잠을 못 자네요.. (4) 나는꽃이야 06:49 0 54
47976 [일반]  [끈질긴K] '150만 원 콘서트 티켓'의 진실..매크로·대행표 추적기 (2) 느릅나무 06:42 0 42
47975 [고민]  스마트폰에 액정보호필름 안붙여도 괜찮을까요? (12) 폭폭심 06:02 2 173
47974 [일반]  인생 가장 기억남는 중고거래 (2) remupei 05:31 0 315
47973 [잡담]  옆동네 ㅈㅅㄹㄷㅋ 들어가지나요? (1) 카푸 05:30 0 294
47972 [일반]  중국어 인터넷으로 공부할 곳 있나요? (2) The미래 05:09 0 66
47971 [도움]  주택쪽 잘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림니다 (4) 레스나 04:28 0 169
47970 [잡담]  요즘 스마트폰 중독이라 걱정입니다. (1) vkfmfm 04:04 0 156
47969 [경제]  탈원전 문제는 이건데 (25) 프레시제망 04:04 0 281
47968 [일반]  현시간 서울강북구 눈옵니다용.냉무 (5) 이미지첨부 마장조인성 03:29 1 338
47967 [일반]  복수가 돌아왔다 2화 봤는데... 드라마가 왜 이래요?ㅋㅋ (1) 이미지첨부 빈폴 03:14 1 243
47966 [고민]  원삼1CP때문에 큰일났습니다. (4) 쩐방 03:08 0 187
47965 [잡담]  앞으로 몰테일은 되도록 피해야겠네요 (7) vkfmfm 02:45 0 325
47964 [잡담]  이토 할때 앞으론 조심해야겠어요 ㄷㄷㄷ (5) 웰시고기 02:29 0 760
47963 [날씨]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지역별 날씨 이미지첨부 수수 01:57 2 178
47962 [일반]  알리 배송 오긴 하네요. (20) 갤럭시나인 01:32 4 456
47961 [잡담]  저도 몇 달 전에 선 본 후기 한 번 적어 봅니다.. (8) 개굴熙 01:17 2 345
47960 [잡담]  라면 분야에서 의미있는 골든크로스가 일어났네요. (40) 이미지첨부 파지올리 01:04 19 1434
47959 [잡담]  요즘 핫한 나라인 베트남 이야기 (23) 명교수 01:03 8 849
47958 [잡담]  크리스마스를 혼자서 보내기 (3) 어느덧29 01:02 1 239
47957 [일반]  수미네반찬이 재밌나요?? (11) 이미지첨부 빈폴 01:02 5 452
47956 [일반]  유재일이 극문거리는 것도 보면 웃겨요 (47) 해적좀비 00:56 0 316
47955 [잡담]  샤오미 아이언맨 에디션 1만 보조배터리 구매했네용 ㅎㅎ (4) 이미지첨부 곰돌이분신술 00:46 2 571
47954 [잡담]  요즘 정부에서 보내주는 재난문자 형태 (12) 이미지첨부 스님 00:37 3 931
47953 [일반]  골목식당) 백종원 집요하네요... ㅋㅋㅋ (8) 오케러쉬 00:36 3 1139
47952 [일반]  오캠 흐리게 녹화되는 거.. (2) 바끄러나가버… 00:32 0 183
47951 [잡담]  자한당 원내대표... (3) 목장지기 00:31 0 322
47950 [잡담]  퀸 flash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4) wkdnfh 00:31 1 54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