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정보) EPA Ver. 1.0.1.5 (6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루피를 뽑았어요. 그냥 자랑하고 싶어서요 ㅋㅋ

[회원게시판]
글쓴이 : 81346812 날짜 : 2018-12-06 (목) 16:21 조회 : 6742
KakaoTalk_20181206_161642155.jpg

평소에 뽑기 같은거 잘 안하고, 사이트에 글 같은 것도 잘 안올리는 편이지만
커피사러 갔다가 옆에 있는 뽑기방에 무의식적으로 들어가서 4000원만에 뽑았어요

누군가한테 자랑하고 싶은데 자랑할 사람도 없고해서 이렇게 글한번 남겨봅니다 ㅎㅎ

84246264

yohji 2018-12-06 (목) 16:21


축하,추천 ~~!!
     
       
글쓴이 2018-12-06 (목) 16:22
감사합니다 ㅋㅋㅋ
The미래 2018-12-06 (목) 16:22
ㅋㅋ 축하의 추천 드립니다.
     
       
글쓴이 2018-12-06 (목) 16:22
어이쿠!! 감사합니다. 이런 맛에 글을 쓰나봅니다 ㅋㅋ
          
            
The미래 2018-12-06 (목) 16:40
ㅋㅋ 자주 오세요. 중독의 길로 안내합니다~!
김씨5 2018-12-06 (목) 16:22
최소한 본전  4-5배는 이상은 하셨내요

축하 축하
     
       
글쓴이 2018-12-06 (목) 16:23
보이길래 뽑기는 했지만 피규어는 전혀 몰라서 원래 가격대가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김씨5 2018-12-06 (목) 16:31
               
                 
글쓴이 2018-12-06 (목) 16:34
검색까지 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득템한것은 확실하네요 ㅎㅎ
fourplay 2018-12-06 (목) 16:23
자랑하실만 하네요.
     
       
글쓴이 2018-12-06 (목) 16:24
근데, 루피가 제가 알던 루피가 아니네요...;;
검은수염이 흰수염 능력을 획득하던 그 때까지만 봐서 이 모습이 좀 생소합니다
시티은행 2018-12-06 (목) 16:23
지금 루피처럼 웃고 계시죠?! 축하 드립니다!
     
       
글쓴이 2018-12-06 (목) 16:25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시티은행 2018-12-06 (목) 16:30
추천 남기고 갑니다!
               
                 
글쓴이 2018-12-06 (목) 16:34
감사합니다!!
아이즈원♡ 2018-12-06 (목) 16:34
나눔은 언제나 추천입니다
     
       
글쓴이 2018-12-06 (목) 16:35
아뇨아뇨...;; 그건 아니예요
제 책상 한켠에 잘 모셔둘겁니다. 사람들이 물어볼 때마다 자랑할거예요 ㅋㅋㅋ
트라이얼 2018-12-06 (목) 16:34
금손이시당 ㅎ 잘 뽑으셨습니다. ㅎ
     
       
글쓴이 2018-12-06 (목) 16:36
평소에는 뽑기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와이프랑 가끔 번화가에서 해보는정도...
많이 해보지도 않고 이정도면 금손이 맞을수도 있겠네요
조만간 다시 뽑기방을 가보고 시험해보겠습니다 ㅎㅎ
          
            
The미래 2018-12-06 (목) 16:41
ㅠㅠ 다음 글은 여기서 득템한 차익 다 쓰고 왔네요가 아니시길!
mecie311 2018-12-06 (목) 16:48
올 잘뽑으셨다
형살있는남자 2018-12-06 (목) 17:39
저도 갖고싶네여 부럽다.
kune 2018-12-06 (목) 17:44
저도 이러다가 뽑기 입문했져ㅠㅠㅠ
이번은 천운이고 다음엔 절대 못뽑으실거에요
뽑기 다신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zipu 2018-12-06 (목) 19:20
굿
시간여행 2018-12-06 (목) 19:54
정품인가요 ㅎㅎ
웰시고기 2018-12-06 (목) 20:50
4000만원에 뽑았다고 하신줄 알고 깜놀했네요
부럽다..하..
나쁜늑대 2018-12-06 (목) 21:32
ㅊㅋㅊㅋ
무신경 2018-12-06 (목) 21:34
전.... 뽑기 못해서... 부럽네요~
곰탱이여우 2018-12-06 (목) 21:44


luffy
축하
듀클리언 2018-12-06 (목) 21:54


축하~
7억이 2018-12-06 (목) 22:04
축하~추천꾹~~
사과목 2018-12-06 (목) 22:06
아주라~
예술적감각 2018-12-07 (금) 00:15
하하소 2018-12-07 (금) 00:46
4천원이면 자랑 인정 ㅋ
크러럴 2018-12-07 (금) 13:55
와우 4천원에 피규어면 능력자시네요 ㅋㅋ
피부암통키왕 2018-12-07 (금) 15:06
대에박
genius71 2018-12-07 (금) 15:09
로또를 했으면 1등 담청될 행운의 기운이
루피 뽑기로 갔음 ㅠㅠ
추억에잠기다 2018-12-07 (금) 16:43
축하! 축하! *^^*
아무것도웁음 2018-12-07 (금) 17:06


축하!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47974 [일반]  인생 가장 기억남는 중고거래 remupei 05:31 0 89
47973 [잡담]  옆동네 ㅈㅅㄹㄷㅋ 들어가지나요? (1) 카푸 05:30 0 96
47972 [일반]  중국어 인터넷으로 공부할 곳 있나요? The미래 05:09 0 29
47971 [도움]  주택쪽 잘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림니다 (3) 레스나 04:28 0 120
47970 [잡담]  요즘 스마트폰 중독이라 걱정입니다. vkfmfm 04:04 0 118
47969 [경제]  탈원전 문제는 이건데 (9) 프레시제망 04:04 0 176
47968 [일반]  현시간 서울강북구 눈옵니다용.냉무 (3) 이미지첨부 마장조인성 03:29 1 258
47967 [일반]  복수가 돌아왔다 2화 봤는데... 드라마가 왜 이래요?ㅋㅋ 이미지첨부 빈폴 03:14 0 194
47966 [고민]  원삼1CP때문에 큰일났습니다. (4) 쩐방 03:08 0 151
47965 [잡담]  앞으로 몰테일은 되도록 피해야겠네요 (7) vkfmfm 02:45 0 273
47964 [잡담]  이토 할때 앞으론 조심해야겠어요 ㄷㄷㄷ (4) 웰시고기 02:29 0 665
47963 [날씨]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지역별 날씨 이미지첨부 수수 01:57 2 152
47962 [일반]  알리 배송 오긴 하네요. (18) 갤럭시나인 01:32 4 411
47961 [잡담]  저도 몇 달 전에 선 본 후기 한 번 적어 봅니다.. (8) 개굴熙 01:17 2 304
47960 [잡담]  라면 분야에서 의미있는 골든크로스가 일어났네요. (39) 이미지첨부 파지올리 01:04 19 1252
47959 [잡담]  요즘 핫한 나라인 베트남 이야기 (21) 명교수 01:03 5 709
47958 [잡담]  크리스마스를 혼자서 보내기 (3) 어느덧29 01:02 1 220
47957 [일반]  수미네반찬이 재밌나요?? (11) 이미지첨부 빈폴 01:02 5 406
47956 [일반]  유재일이 극문거리는 것도 보면 웃겨요 (44) 해적좀비 00:56 0 283
47955 [잡담]  샤오미 아이언맨 에디션 1만 보조배터리 구매했네용 ㅎㅎ (4) 이미지첨부 곰돌이분신술 00:46 2 536
47954 [잡담]  요즘 정부에서 보내주는 재난문자 형태 (12) 이미지첨부 스님 00:37 3 873
47953 [일반]  골목식당) 백종원 집요하네요... ㅋㅋㅋ (8) 오케러쉬 00:36 3 1086
47952 [일반]  오캠 흐리게 녹화되는 거.. (2) 바끄러나가버… 00:32 0 173
47951 [잡담]  자한당 원내대표... (3) 목장지기 00:31 0 295
47950 [잡담]  퀸 flash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4) wkdnfh 00:31 1 500
47949 [고민]  다이어트 고민 (11) 아르키제 00:29 1 218
47948 [잡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는 어떤 캐릭터인신가요 (18) 해적좀비 00:27 1 192
47947 [단문]  퀸은 도대체 어떤 창법을 쓰는지 (8) Element 00:26 2 457
47946 [잡담]  정말 궁금한건데 나경원 (5) 해적좀비 00:24 0 295
47945 [일반]  미국 히어로물의 진짜주인공은 누굴일까? (3) 오바킹 00:24 1 24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