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3] (정보) EPA Ver. 1.0.1.5 (67)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캡틴마블 어떻게 할까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호주청정 날짜 : 2018-12-06 (목) 19:58 조회 : 4842


PC가 드럽게묻은 마블인거 알지만(배우도 제정신은 아닌듯)

이걸 안보면 인피니티워2랑 이어보는데 불편할거 같고

안본다해도 과연 마블의 수익감소에 도움이되나 싶고
(페북만 봐도 캡틴마블 왜욕하는지 모르겠다는 사람 많더라구요 커플들도 무조건 볼테고)

배우땜에 정말 안보고 싶어서 토렌트 뜨면 볼까해도

3월에 개봉이라 인피니티워 개봉(4월)이랑 근접해서

릴 뜰거같지도 않네요

회원분들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스탠리 추모글 저러고 올린건 진짜 못봐주겠네요
호주청정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시티은행 2018-12-06 (목) 19:59
인피니티워는 볼 예정인데 캡틴마블 패스입니다
블루베리버터 2018-12-06 (목) 20:00
이거 때문에 안봄
쉐프 2018-12-06 (목) 20:00
젠 그냥 젠더에 편승해서 지 이득 취하는 거 뿐일겁니다.
믿고 걸러야죠 저런 인성가진 인간은
블링크 2018-12-06 (목) 20:02
스타워즈꼴 나는거아닐까 생각됩니다.
처음이자 마지막 캡틴마블 단독 영화 ..
솔부엉이씨 2018-12-06 (목) 20:04
갠적으로는 블랙펜서도 기대한거보다 못했던지라... 배우도 저모양이고 이번건 거를랍니다.
슬림덕 2018-12-06 (목) 20:05
저것도 그렇고 페미라면서 글 올려놓은것도 마음에 안들고...
차라리 지들이 다른거 만들면 되는데 꼭 좋은 영화에 껴들어서 망쳐놓죠.
     
       
불타는궁댕이 2018-12-06 (목) 20:17
지금 수준까지 끌어올린부분은 생각 안하고
숟가락만 올린 주제에 꼭 자기들이 다한것 처럼 얘기하죠
페미 묻은 스타워즈 꼴 안났음 하는 바램이네요
야앙누 2018-12-06 (목) 20:06
저는 안보고 나중에 본 사람 스토리 설명있으면 그것만 읽어볼까 합니다. 누군가는 보겠죠..
산들에꽃피네 2018-12-06 (목) 20:07
저는 MCU 손절한지 몇년 됩니다.

이제는 갇혀버린 캐랙터들을 보는 것이 좀 지긋지긋해지더라구요.
     
       
쥐닭참수 2018-12-07 (금) 01:13
???

몇년이면 그냥 아싸인데
나무꾼12 2018-12-06 (목) 20:15
어차피 보고온 분들이 재미없다고 스포해주면 그때 걸러도 안늦어요. 재미 없을 것 같아 보여서 그게 걱정이긴 합니다만...페미보다 재미 없을것 같아서 더 신경쓰입니다.
부처멘탈 2018-12-06 (목) 20:24
저도 캡틴마블은 거르고 어벤져스보려구요
부산김기석 2018-12-06 (목) 20:38
페미 뭍은건 손절 할려구요
향기캡슐 2018-12-06 (목) 20:42
전 안 봄
부정출발 2018-12-06 (목) 20:45
일단 어벤져스4까진 챙겨보려구요 보고나서 까도 늦지않을듯하네요
레이디버그 2018-12-06 (목) 20:46
전 다운받을래요  스토리이어질거 같아서.
쩐방 2018-12-06 (목) 20:47
페미요소를 모두 빼고 가정해봤는데,
2차 티져까지 이토록 기대 안되는 영화는 처음이라...
캡틴아메리카처럼 시간대가 명확한것도 아니고
아이언맨처럼 동기가 명확하거나 캐릭터가 매력적인것도 아니고
토르나 헐크처럼 친근감있는 주제도 아니고
가디언즈처럼 대놓고 이미지 관리 포기한 것도 아닌것 같아서
그냥 안보기로 했습니다ㅎㅎ
곰보선짱 2018-12-06 (목) 20:48
안봐요
트라이얼 2018-12-06 (목) 21:25
스킵영화죠 ㅎ
ban123 2018-12-06 (목) 21:58
마블영화 처음으로 거름
블랙커피M 2018-12-06 (목) 22:05
보기는 싫은데... 어벤져스4랑 연결되어 있어서 좀 짜증날거 같습니다;
OSRAM 2018-12-06 (목) 23:03
저두 일단 극장에선 안볼려구요
적립금 2018-12-06 (목) 23:06
토렌트 사이트입니다. 토렌트를 이용합시다.
     
       
저리가ㅋㅋ 2018-12-07 (금) 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패씽 2018-12-06 (목) 23:23
누가 죽었나요?
     
       
유키군 2018-12-07 (금) 01:40


스탠 리 사망요..
마지막으로 볼 수 있는 곳은 스탠 리 촬영이 끝났다는 어벤저스4
국립도서관 2018-12-06 (목) 23:38
저도 거릅니다.
태엽감는새 2018-12-06 (목) 23:38
다른 논란 다 제쳐두더라도 배우 자체가 그닥 매력이 없어서..
빅토리아송 2018-12-06 (목) 23:42
토렝이로 보면 됨
soshowme 2018-12-06 (목) 23:48
믿고 거른다
최프로다 2018-12-07 (금) 00:19
미친련 하나 때메 마블 망하는각인가요? ㄷㄷ
Cinex 2018-12-07 (금) 00:21
이토는 토렌트사이트이기때문에 저는 토렌트 쓸 겁니다
오십구키로 2018-12-07 (금) 01:07


진짜 저 여자 어쩔...
어그로탐지기 2018-12-07 (금) 02:44
캡마랑 인워 둘 다 굿다운로더 하시면되죠
pamir 2018-12-07 (금) 06:15
마이 모자른 애였구나..
공공칠빵빵빵… 2018-12-07 (금) 06:28
배우 자체는 Room에서 정말 연기 좋았는데......
홍해 2018-12-07 (금) 07:11
고마워요 페미캡틴..영화표값 굳었어요
19세이상만 2018-12-07 (금) 07:48
무조건 걸러야죠
저런 개똥 마인드가진 배우, 제작진 작품은 패스해줘야 조금이라도 알껍니다
유튜브에 리뷰 올라올테니 그거보고 인피니티워 보면 됩니다
인천뱃놀이 2018-12-07 (금) 08:49
그냥 출발비디오여행보고 말렵니다....
어차피 그거보면 대충 스토리각은 알만하니...
ll잉명ll 2018-12-07 (금) 09:18
무조건 거릅니다.
이토렌탈 2018-12-07 (금) 09:29
걍 보는거지  ㅋㅋ
靑心工機 2018-12-07 (금) 09:57
나무위키로 스포일러 당할 예정입니다. ㅋ
JLeem 2018-12-07 (금) 11:11
패스각..
크러럴 2018-12-07 (금) 13:52
여주때문에 안끌리긴 하는데 국장님 생각하면 또 보고도 싶고...
일단 개봉하면 상황봐야죠 ㅋㅋ
미야러브 2018-12-07 (금) 15:37
안봐요
 ㅇㅅㅇ그거 궁금해도 안본다고 1도 내 인생에 상관없고

 봐주니깐 메갈pc가 득세하는거죠
미쳤습니까 2018-12-07 (금) 16:34
안 봐요 ㅋ
김사범 2018-12-07 (금) 16:57
폐미고 뭐고 다 떠나서 배우가 매력이 없어요.
리얼라이징 2018-12-07 (금) 18:11
조금만 더 하지 그랬냐. 배우 교체 당하는건데 아예 아깝네.... 하는 김에 조그만 더 지르지 그랬냐.
수허 2018-12-07 (금) 19:06
캡틴마블 거르고 어벤져스4 ㄱㄱ
ooisi 2018-12-07 (금) 19:08
한달이면
스포, 관련정보들이 쭈욱 나오고도 남을 시간입니다. 캠버전은 나오겠지만 그것도 볼 생각없음. 솔직히 액션이나 배우 연기, 캐릭터.. 그런거 전부 전혀 기대 안됨.
망해야 저런게 더는 안나옴.
penpen 2018-12-07 (금) 19:21
대차게 망해야 .. 더이상 스크린에서 못 볼 겁니다.
보이콧 운동 해야함
Elsis77 2018-12-07 (금) 20:42
마블은 스탠리 사망 전, 후로 뭔가 바뀔거 같은 느낌 안좋은 방향으로...
세린홀릭 2018-12-07 (금) 20:47
2d로 한편만 볼려구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댓글순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47975 [고민]  스마트폰에 액정보호필름 안붙여도 괜찮을까요? (10) 폭폭심 06:02 1 123
47974 [일반]  인생 가장 기억남는 중고거래 (2) remupei 05:31 0 244
47973 [잡담]  옆동네 ㅈㅅㄹㄷㅋ 들어가지나요? (1) 카푸 05:30 0 232
47972 [일반]  중국어 인터넷으로 공부할 곳 있나요? (1) The미래 05:09 0 48
47971 [도움]  주택쪽 잘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림니다 (3) 레스나 04:28 0 152
47970 [잡담]  요즘 스마트폰 중독이라 걱정입니다. (1) vkfmfm 04:04 0 146
47969 [경제]  탈원전 문제는 이건데 (22) 프레시제망 04:04 0 248
47968 [일반]  현시간 서울강북구 눈옵니다용.냉무 (4) 이미지첨부 마장조인성 03:29 1 313
47967 [일반]  복수가 돌아왔다 2화 봤는데... 드라마가 왜 이래요?ㅋㅋ (1) 이미지첨부 빈폴 03:14 1 225
47966 [고민]  원삼1CP때문에 큰일났습니다. (4) 쩐방 03:08 0 173
47965 [잡담]  앞으로 몰테일은 되도록 피해야겠네요 (7) vkfmfm 02:45 0 302
47964 [잡담]  이토 할때 앞으론 조심해야겠어요 ㄷㄷㄷ (4) 웰시고기 02:29 0 722
47963 [날씨]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지역별 날씨 이미지첨부 수수 01:57 2 171
47962 [일반]  알리 배송 오긴 하네요. (20) 갤럭시나인 01:32 4 435
47961 [잡담]  저도 몇 달 전에 선 본 후기 한 번 적어 봅니다.. (8) 개굴熙 01:17 2 331
47960 [잡담]  라면 분야에서 의미있는 골든크로스가 일어났네요. (39) 이미지첨부 파지올리 01:04 19 1349
47959 [잡담]  요즘 핫한 나라인 베트남 이야기 (23) 명교수 01:03 8 794
47958 [잡담]  크리스마스를 혼자서 보내기 (3) 어느덧29 01:02 1 235
47957 [일반]  수미네반찬이 재밌나요?? (11) 이미지첨부 빈폴 01:02 5 431
47956 [일반]  유재일이 극문거리는 것도 보면 웃겨요 (46) 해적좀비 00:56 0 305
47955 [잡담]  샤오미 아이언맨 에디션 1만 보조배터리 구매했네용 ㅎㅎ (4) 이미지첨부 곰돌이분신술 00:46 2 551
47954 [잡담]  요즘 정부에서 보내주는 재난문자 형태 (12) 이미지첨부 스님 00:37 3 907
47953 [일반]  골목식당) 백종원 집요하네요... ㅋㅋㅋ (8) 오케러쉬 00:36 3 1119
47952 [일반]  오캠 흐리게 녹화되는 거.. (2) 바끄러나가버… 00:32 0 178
47951 [잡담]  자한당 원내대표... (3) 목장지기 00:31 0 315
47950 [잡담]  퀸 flash 이거 완전 대박이네요 (4) wkdnfh 00:31 1 527
47949 [고민]  다이어트 고민 (11) 아르키제 00:29 1 227
47948 [잡담]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는 어떤 캐릭터인신가요 (18) 해적좀비 00:27 1 199
47947 [단문]  퀸은 도대체 어떤 창법을 쓰는지 (8) Element 00:26 2 478
47946 [잡담]  정말 궁금한건데 나경원 (5) 해적좀비 00:24 0 31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