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0] (유머) 하루를 100만원에 파시겠습니까? .jpg (19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잡담] 

이탈리아 여친.....2

[회원게시판]
글쓴이 : 냥코데스 날짜 : 2018-12-06 (목) 23:35 조회 : 3022 추천 : 6  
음 여친한테 커뮤니티를 하는데 거기다 니 자랑좀 해도 되겠냐고 물어봤는데 괜찮다고하네요 ㅎㅎ 사진 하나 투척합니다 아 제가 작은 바겸 카페를하는데 직업 특성상 여성분들이 대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때마다 여친있다고 이탈리아에... 다 장난으로 아셔서 흠... 아무튼 이상하게 요즘 한국여성분들에겐 먼가 시작도 하기가 겁나는것같은 느낌이드네요. 정말 생각이 이쁘신분들도 많은데 이탈리아 여친에게 빠져버려서 아무것도 들어오지도 않네요 ㅋㅋㅋ 퇴근할때가되어 사진은 삭제 했습니다!!!

고하늘 2018-12-06 (목) 23:36
You won!!
     
       
글쓴이 2018-12-06 (목) 23:43
thx !! kkkk
비텐펠트 2018-12-06 (목) 23:36
     
       
글쓴이 2018-12-06 (목) 23:43
ㅜㅜ ㅋㅋㅋㅋㅋㅋ
mwolf 2018-12-06 (목) 23:37


     
       
글쓴이 2018-12-06 (목) 23:43
아 이짤들진짜 너무 웃긴것같아요 ㅋㅋㅋㅋ
OpsOps 2018-12-06 (목) 23:37
이거 다~~~~~~~~~~~~~~~~~ 주작인거 아시죠? ㅠㅠㅠㅠㅠㅠ
망크 2018-12-06 (목) 23:41


.
우비11 2018-12-06 (목) 23:41
..............음......... 사진 인터넷에 퍼질수 있으니 사진은 좀 있다가 삭제하세요
     
       
글쓴이 2018-12-06 (목) 23:44
아 넵 퇴근하기 전에 삭제하고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멀리고 2018-12-06 (목) 23:41
Benvenuti!
impossi 2018-12-06 (목) 23:45
퍼가요
산돌마을 2018-12-06 (목) 23:45


Numero uno!
우비11 2018-12-06 (목) 23:46
이쁜 사랑하세요
곰나라탱 2018-12-06 (목) 23:52
오 예쁘시네요~~~~~

부럽습니다~~ 완전 훈남이신가봐요~~~
EVA01 2018-12-06 (목) 23:56
진정할 글로벌 승자!
똘개이2 2018-12-07 (금) 00:03
카페 사장님에 저 정도 여인이라면 책임질 만하네요. ㅎㅎ
4시5분 2018-12-07 (금) 06:26
못봤네 ㅠ 궁금하네요
morest 2018-12-07 (금) 07:19
아 늦어버렸다
광월의화염 2018-12-07 (금) 07:38
행복하시고 오직 좋은 일들이 펼쳐지길 바라요 :)
wkaduddu 2018-12-07 (금) 08:51
저기 사진은요?
     
       
morest 2018-12-07 (금) 08:58
제목만 보고 댓글 달아버리기
dsdd2 2018-12-07 (금) 09:39
아직 만난 적도 없는데 여친 ㄷㄷ
그 여친은 심지어 이탈리아 거주
솔직히 이거 좀 이상한데
아이즈원♡ 2018-12-07 (금) 10:09
사진이 없는걸보니 주작이군요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96163 [뉴스]  황뚜껑 "전북 경제 최악의 붕괴 직전 상황"..개사료 소동도(종합) 이미지첨부 수타가이 18:14 0 2
96162 [일반]  LG 정수기 계약 꼭 확인하세요 (1) 보고있다 18:11 1 37
96161 [도움]  울릉도 여행 다녀와보신분 계신가요? 유식학수 18:09 0 30
96160 [일반]  가짜 뉴스가 되게 심각하긴 한가봐요 (4) 덴마크모카라… 17:53 0 248
96159 [일반]  빅스마일데이 노트북 구매. (1) 이미지첨부 khin 17:53 0 237
96158 [고민]  구글 문서 다루시는 분들 질문입니다! 듀그라니구드 17:48 0 57
96157 [잡담]  패딩을 미리사놓을까 말까 고민중 (2) ψ오크 17:46 0 167
96156 [일반]  트럼프, "중국, 세계장악 원한다"…'엄청난 경쟁국' 지목 이미지첨부 전사abj 17:45 0 176
96155 [잡담]  CJ를 먹여살린 김혜자 (2) 이미지첨부 dlrpahdl 17:43 0 498
96154 [일반]  우리나라 여자경찰은 꿀빨고 있는것입니다. (3) 이미지첨부 노란레몬향 17:43 2 324
96153 [일반]  의전왕 황교안 도주로 ㅋㅋ (6) 이미지첨부 셀랑스 17:38 0 560
96152 [일반]  시진핑, 미중 무역전쟁에 희토류 카드 꺼내나…장시 시찰 (1) 전사abj 17:36 0 209
96151 [일반]  진정 페미니즘을 향해가고싶다면 (1) 무의사결정 17:33 1 108
96150 [일반]  대림동여경사건 술집주인남편이 교통경찰보다 한일 더 많지않나요? (3) 설바우두 17:31 2 174
96149 [잡담]  와 오뚜기밥 인기 많네요... (9) 뜬뜬 17:30 0 452
96148 [잡담]  드뎌 에어컨 교체 왕마이크 17:30 0 138
96147 [잡담]  마눌님이 아파서 어제 집안 일 좀 했더니 여파가 아직까지 있네요. (1) 그치지않는비 17:30 1 121
96146 [일반]  에어컨 궁금한 점 (7) 펀딕 17:29 0 117
96145 [잡담]  공룡 이름 잘 아시는분 있나요? (6) 이미지첨부 카르스타 17:27 1 170
96144 [일반]  페미들이 빡대가리같은건 (2) 펀딕 17:27 3 147
96143 [도움]  선글라스 선택 도와주세요. (3) 이미지첨부 아워링 17:27 0 188
96142 [일반]  여경은 지금보다 훨씬 더많이 뽑아야하고 소방직은 남소방수가 더 필요하고 (2) galton 17:24 0 155
96141 [뉴스]  검찰과거사위 “조선일보, 장자연 관련 수사에 외압 행사” 최고사기꾼 17:19 0 76
96140 [일반]  요즘에 가정용 믹서기는 모가 유행하나요 (5) 잇힝e 17:10 0 150
96139 [일반]  文대통령 "추경심의 없어 매우 안타까워"..한달새 6번 처리 요청(종합) (1) 에쵸티 17:10 0 134
96138 [일반]  도움요청 않고 직접 체포하는 일본여경클라스 (3) 이미지첨부 노란레몬향 17:09 0 379
96137 [고민]  삼성페이 어플 쓰시는분 계신가요 (9) 이미지첨부 겨울o나무 16:59 0 363
96136 [잡담]  경찰 항목에 주짓수 블루벨트 이상 넣으면 되겠다 (11) 스스습 16:58 0 212
96135 [일반]  드디어 에어컨을 장만했네요. (3) ♥나비냐옹♥ 16:51 1 264
96134 [일반]  방금 보이스 피싱 전화 왓네요 (2) 세레나 16:47 0 2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