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6] (유머) 게임 중독 엄마 (7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응모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일반] 

이토에는 대단하신분들이 많네요

[회원게시판]
글쓴이 : 진세하 날짜 : 2018-12-07 (금) 02:16 조회 : 911 추천 : 0  
다른게 아니라 출첵하시는분들 ㅋ

저도 1300일을 넘게 했지만 개근순위 1000위가 2000일이 넘네요 ㅋ

물론 하루빠져도 출첵이 이어진다지만 그래도 이틀은 안빼먹고 5년넘게 출첵을 한사람이 천명이나

게다가 1,2등은 3천일 넘게 출첵..

이토 출첵이 별건 아니지만 그냥 뭔가 대단해보이네요 ㅋ

붉은해적 2018-12-07 (금) 02:17
일부는 매크로도 있다고 하더군요. ㅋㅋ
전 수동으로 겨우 300일 넘겼습니다.

저도 매클 돌리고 싶어용
     
       
글쓴이 2018-12-07 (금) 02:25
무슨 출첵하는것도 매크로가 있나요? ㅋㅋ

저는 수동으로 1300일넘긴건데
샤방이 2018-12-07 (금) 02:21
참 집요하신 분들 많은듯.ㅎㅎ
저는 작심하고 해봤는데...150일정도였던가??
다시 해보니 오늘이 29일째네요..ㅋㅋ
     
       
글쓴이 2018-12-07 (금) 02:26
집요하다고하면 그럴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냥 이토에 하루한번은 들어와서

그냥 습관이 되어버렸어요 출첵이요 ㅋ

저도 모르게 출첵부터하고 이토시작하네요
트라이벨 2018-12-07 (금) 02:28
하루 이틀 넘겨도 출첵이 된 덕분이죠.
그게 없으면 깜박한 날은 출첵 기록도 한 순간에 물거품이 되니까요.
     
       
글쓴이 2018-12-07 (금) 02:32
저도 술먹고 하루정도는 빠진적이 있어서

그거 아니였으면 출첵 얼마 안됐을것 같네요
햄촤딩 2018-12-07 (금) 02:41
귀찮아서 안한지 1년 넘은듯 하네여..
햤으면 아마 중령은 달앜ㅅ을듯..
깍흥 2018-12-07 (금) 03:05
그쵸? 그래서 로그인 보너스가 무섭습니다 ㅋ
냥집사 2018-12-07 (금) 03:50
저는 3일만 더 하면 200일이네요ㅎㅎ
다들 중간에 경조사가 한번쯤은 있었을텐데, 대단하신거 같아요.. 역시 고인물 아조씨들..!@ㅁ@
Star 2018-12-07 (금) 03:54
-ㅅ-;; 쿨럭;;
권민 2018-12-07 (금) 05:59
초창기엔 끊겼는데...
요즘은 핸드폰으로 출첵을 하면서 안끊긴다는...ㅡ.ㅡ;;;
그리고 요즘은 몇일 안해도 연속으로 되는듯 하던데요.
여행가서 한 이틀 잃어버리고 안한후에 집에와서 했는데
연속으로 이어지던데...
GooNa구나 2018-12-07 (금) 06:18
곧 1600일 인데 아직 번데기 안됨 ㅜㅜ
   

(구)회원게시판
회원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시사제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8-06 0
 [필독] 게시물 및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8-06 0
 [안내] 정치/시사 관련 내용은 시사게시판에 등록바랍니다. eToLAND 08-06 0
97743 [일반]  진짜가 나타났다.!!!!!(feat.한국축구) 사모라노 09:14 0 49
97742 [일반]  개털음방 05 26 이미지첨부 개털 09:06 0 17
97741 [경제]  중산층 두터워지나..불평등지표 '팔마비율' 올 1분기 대폭 개선 (1) 이미지첨부 새날 09:00 0 95
97740 [날씨]  오늘의 날씨입니다 ~ 덥겠읍니다 ㄷㄷㄷㄷ 이미지첨부 시티은행 08:47 2 76
97739 [날씨]  5/26 대기질 지수 이미지첨부 o어나니머스o 08:45 1 60
97738 [일반]  지난밤 육군 해군으로 달렸네요 이미지첨부 19금푸우 08:33 0 250
97737 [일반]  이번 화웨이 박살 난 걸로 가장 득보는 건 삼성이겠죠? (2) 잃어버린10년 08:29 0 208
97736 [잡담]  야관문 이럴수가 (2) 말하는고양이 08:19 0 415
97735 [일반]  국뽕 맞은 경북 경주 옥산마을.........♬ (1) CorelDRAW 08:14 0 406
97734 [일반]  작금엔, '한국몸값'이 상승중이죠 (4) 전사abj 08:06 0 409
97733 [일반]  앞 차 뒷 유리에 있던 그림인데요 (6) 이미지첨부 흰둥흰둥 07:51 0 418
97732 [도움]  차를 긁었는데 대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4) 왼손재비 07:35 0 291
97731 [잡담]  일요일 아침에 사우나 이미지첨부 킨킨 07:01 0 329
97730 [잡담]  전기밥솥으로 밥했는데 떡됨... (9) 미완성곡 06:48 0 464
97729 [뉴스]  강효상도 청룡봉사상 심사, '장자연 대책반'→경찰 특진 관여 (5) 새날 06:44 0 195
97728 [일반]  한국에서 군부는 지금도 입에 떡을 물려줘야한다. (7) 테크노 06:20 0 348
97727 [잡담]  일요일이네요.. (1) 굿모닝입니다 05:45 1 87
97726 [뉴스]  기무사 문건 속 '계엄사령관 변경'..국방부도 '검토 회의' (2) 새날 05:44 0 190
97725 [잡담]  결혼식에 사진사분과 헬퍼 해주시는 분이 밥먹었다고 환불 소동 (22) wdiydw3 04:55 4 985
97724 [단문]  프락치가 민간인이라는 멍멍아 뿡탄호야 04:46 0 240
97723 [일반]  폐기 이미지첨부 국가안보실 04:42 0 265
97722 [잡담]  중국이 털리는데는 이게 큼 (2) 가가맨 04:13 3 832
97721 [고민]  G마켓 신청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 확인해요? (12) 이미지첨부 마자용™ 03:29 1 355
97720 [잡담]  낮잠좀 잤더니 잠이안와 뉴스보는데 (1) 도시어부 03:25 1 422
97719 [일반]  황금종려상ㄷㄷㄷ (8) 유메노아이카 03:21 0 863
97718 [잡담]  기생충 황금종려상 !!!! (10) 제임스밀러 03:18 2 957
97717 [일반]  문제는 세계경제인데 하늘이 이재용을 돕는것인지..... 테크노 03:14 0 374
97716 [일반]  인천공항에선 국내선 이용이 안되나요 ? (4) 섶다리 02:59 0 435
97715 [잡담]  여자가 나한테 호감잇는거 확인하는게 (14) 가가맨 02:40 0 789
97714 [일반]  판사, 심판 이런건 AI가 빠르게 대체해야하는 분야 같습니다 (7) galton 01:51 0 34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