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정보]

킹크랩이나 대게 살 때 바가지를 씌우는 방법

글쓴이 : 100Mdal 날짜 : 2018-02-12 (월) 14:09 조회 : 23623

Use your eyes as if tomorrow you would be stricken blind; hear the music of voices, the song of a bird, as if you would be stricken deaf tomorrow. Touch each object as if tomorrow your tactile sense would fail. Smell the perfume of flowers, taste with relish each morsel, as if tomorrow you could never smell and taste again

드센 2018-02-12 (월) 14:12
대단하네요.
대물존슨 2018-02-12 (월) 14:27
이런건 어플광고라도 좋은정보라서 ㅊㅊ
산적과 2018-02-12 (월) 14:28
정말 좋은 정보네요..

와 이런게 있다는 것 자체를 몰랐는데.
Soulepic 2018-02-12 (월) 14:32
좋은 정보네요
오맹딸 2018-02-12 (월) 14:46
정말 좋은 정보네요
오겡끼 2018-02-12 (월) 14:57
굿!!
SeaPole 2018-02-12 (월) 15:05
나름 연구된 방법이네요 ㅋㅋㅋ 손은 눈보다 빠르다
리오그란 2018-02-12 (월) 15:07
교주님, 화이팅..!! ㅎㅎ
어둠의밥 2018-02-12 (월) 15:36
와......모든 상인들이 저런 뭣같은 상술? 사기?를 하지는 않겠지만...

그냥 소름이 쫙..!!

'손가락 하나에 벌써 3만원을 벌었습니다.'

저러니 소비자들은 상술같은 사기에 속아 눈먼 장님이 되버리니,
정직하게 좋은 재료로 정가를 받으며 장사하는 사람들만 억울해 지는 거네요..
해봐서 2018-02-12 (월) 15:53
이정도면 마술이지
키위love 2018-02-12 (월) 16:03
정확한 정보는 중요하지...
건교부 2018-02-12 (월) 16:05
유튜브 광고인가 싶었는데 정말 유용하네요^^
고사 2018-02-12 (월) 16:29
오호라~~~ 나도 당해본거 같다 ㅜ.ㅡ
끄떡이 2018-02-12 (월) 16:42
감사합니다
난도질잭 2018-02-12 (월) 16:42
킹크랩 ㅇㄷ
LordV 2018-02-12 (월) 17:16
이거는 광고를 보더라도 유익한 정보임.
도발적각선미 2018-02-12 (월) 17:48
케이블 타이는 생각도 못했다 역시 사기도 머리좋아야 침
그늘날개 2018-02-12 (월) 19:11
ㄷㄷ
고슴도치루비 2018-02-12 (월) 19:29
인어교주해적단 괜찮아요ㅋㅋㅋ
쯔바이♬ 2018-02-12 (월) 19:36
와..꿀팁이네요..
月山高木 2018-02-12 (월) 19:36
손님은 돈 적게 주는 방법이 없을까요?
JoeBari 2018-02-12 (월) 19:57
케이블타이에 걸치는거 빼고 다 알고있던건데...
케이블타이 진짜 와...일부로 저울에 케이블타이 묶은 가게 가서 하나 안하나 보고 말장난좀 쳐줘야겠네
없다뮤 2018-02-12 (월) 20:10
헐...
뜸북 2018-02-12 (월) 20:16
아하...끝에 거는건 몰랐네
소이힛 2018-02-12 (월) 20:31
하나 더 알려드리죠.
윗수족관에 있는 게를 꺼낼때 아래 수족관으로 던집니다.
그럼 게가 순간 물을 먹어요. 무게도 무게지만 이렇게 되면 게가 맛이 없어요.
상처난 게도 맛이 없어요. 사람처럼 몸 아프니 살이 빠지는 듯.
     
       
경쾌한악어 2018-02-12 (월) 22:57
요즘 물치기는 던지기 보다 "이거?" 하면서 꺼내다 넣고 " 아님 이거?" 하면서 꺼내다 넣고
이런 식으로 몇마리 꺼내 보여주고 다시 넣고 하다가 두어번 꺼냈다 넣은 넘으로 줍니다. ^^;;
점점 수법이 진화하죠. 괜히 넣었다가 뺐다 하는 집은 패스하세용~
물만두조아 2018-02-12 (월) 20:44
쩐다, 도움 많이 되네요 굳 ㅋㅋ
제로코드 2018-02-12 (월) 21:04
유튜브영상 링크에 추천을 누를 줄이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드라카 2018-02-12 (월) 21:11
오 이건 좋다...케이블타이는 진짜 신박하네
엠식스 2018-02-12 (월) 21:11
솔직히 알면서도 당함...
송구왕재용이 2018-02-12 (월) 21:27
1. 바구니가 물이 빠지지 않는 것으로 하는 장난
2. 바구니가 케이블타이 같은 저울 한 쪽에 걸리게 하는 장난
3. 저울에 무게 측정시 은근슬쩍 손을 올려놓는 장난
4. 게를 순간적으로 물을 먹게 하는 장난
---
*가격이 터무니 없이 싼 경우
*서비스가 너무 많은 경우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는 경우
---
#정확한 시세를 알아보고 가는게 좋음
젭프리 2018-02-12 (월) 21:27
개같 ㅋㅋ 꿀팁
치킨헌터 2018-02-12 (월) 21:35
케이블타이는 대박이네...
로어셰크 2018-02-12 (월) 21:48
남 등쳐먹는 새끼들은 다 뒤져야지
골룸소룡 2018-02-12 (월) 22:07
자동변속기 2018-02-12 (월) 22:26
좋은 정보네요.
낚시꾼2 2018-02-12 (월) 22:33
블루베리치즈… 2018-02-12 (월) 22:48
요건 꿀팁이다!
ㅡㅡ뭐지 2018-02-12 (월) 23:28
저런 저울 장난을 폰동영상으로 찍어서 사기로 고소하면 어떻게 진행될까요?
렉시스 2018-02-12 (월) 23:29
첫번째 두번째는 눈치 챘는데 세번째는 눈치 못챘네... 저렇게도 하구나..
알록달록 2018-02-12 (월) 23:54
와...상술 쩌네/..
거문앙마 2018-02-13 (화) 00:07
대박 도둑놈들이네요
jinoo218 2018-02-13 (화) 00:53
와 진짜 마지막 케이블타이는 생각도 못했다 ㅡㅡ
이른아침에 2018-02-13 (화) 0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칠한냔 2018-02-13 (화) 01:24
추천합니다 담에 가서 살때 확인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둥이와콩이 2018-02-13 (화) 02:13
진짜 쉴새없이 말거시는 분들 보면 혼을 쏙 빼놓져 ㅋㅋ 대단하네요.
김마트 2018-02-13 (화) 02:14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빅바나나 2018-02-13 (화) 02:16
믿음과 신용이 만연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래봅니다.
구르는곰 2018-02-13 (화) 03:21
처음부터 끝까지 저울 기울어져있음.
지구여행자 2018-02-13 (화) 03:33
안다고 따지기도 그렇고 참..
다 그런건 아니겠지요?
CRBM 2018-02-13 (화) 03:54
와 기둥에 케이블타이는 역대급니다 ㅋㅋㅋㅋㅋ
네버님 2018-02-13 (화) 05:03
홈쇼핑 스노크랩이 낫겠네.
theosis 2018-02-13 (화) 06:46
...
Nikadox 2018-02-13 (화) 06:54
저정도면 사기아님?
매력곰 2018-02-13 (화) 08:22
대게 ㅇㄷ
맛없게먹어 2018-02-13 (화) 08:28
수산시장ㅇㄷ
아르세니아 2018-02-13 (화) 08:42
수산물 고르는 팁 와드
국파산하재 2018-02-13 (화) 08:48
양얄 2018-02-13 (화) 10:12
ㅇㄷ
ⓔ토렌트 2018-02-13 (화) 10:33
조용한오후 2018-02-13 (화) 11:20
시장이 욕을먹는 이유가 바가지.
위기탈출이불… 2018-02-13 (화) 11:25
와 꿀팁이네요
추억에잠기다 2018-02-13 (화) 12:58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루소년 2018-02-13 (화) 13:18
아...안먹어!
메르짱 2018-02-13 (화) 21:27
저걸 역으로 이용하면 무게 속인다고 고래고래 소리치고 따블업 요구 ^^
뮤지컬님 2018-02-13 (화) 22:12
우와!! 간만에 본 최고의 정보입니다. 이런 신공(?)이 있었네요... 저렇게 안하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겠지만...

저런 것을 한번 보고 나면 찝찝하더라구요. 암튼 정~~말 알찬 정보 감사합니다.^^
코코리 2018-02-13 (화) 23:44
정보 올려 주신분 수산물 상인들에게 테러당하시지 않을지...좋은 정보 입니다.
19320429 2018-02-14 (수) 04:58
비싸도 대형마트가 나은 듯.
메르짱 2018-02-14 (수) 23:22
저런 바가지도 사기로 형사입건으로 법이 개정되어야할텐데
nara 2018-03-01 (목) 12:11
수산시장 ㅇㄷ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56 [정보]  "노동에 차별·위험 없기를"…'구의역 사고' 2주기 추모제 [기사] 스샷첨부 JYLE 00:09 2 574
155 [정보]  차홍누님 셀프 스타일링.jpg (12) 스샷첨부 서울팽 05-26 7 6278
154 [정보]  나의 아저씨 감독판 dvd 홍보 (8) 스샷첨부 ?¿ 05-26 19 6974
153 [정보]  인터넷 검색으로 맛집 찾아갈시 걸러야 하는곳 (27) 힘들어도열심… 05-26 8 7597
152 [정보]  불교 좋은말씀 (4) 스샷첨부 佛중도 05-26 6 2911
151 [정보]  음식에 관한 속설들.. 사실은 (9) 스샷첨부 트로트 05-26 19 6411
150 [정보]  [라이프] "우리 애가 없어졌어요"…실종 사건에서 '코드 아담'이 중요한 이… (2) 스샷첨부 JYLE 05-26 5 3272
149 [정보]  창업 부자들이 밝히는 인생 최고의 재테크 조언 4가지 [기사] (2) 스샷첨부 JYLE 05-26 0 4654
148 [정보]  치즈 건 (8) 스샷첨부 뚝형 05-26 1 5612
147 [정보]  엘론 머스크의 소형 태양광발전 시설 소리O (14) 스샷첨부 Mr도미니크 05-26 5 4845
146 [정보]  태양광 미니발전소 그것이 궁금하다.jpg (16) 스샷첨부 차트박사 05-26 4 6912
145 [정보]  한국 현대사의 소소한 모습들.jpg (124) 스샷첨부 toto28 05-26 58 15046
144 [정보]  개를 키울 사람이 알아두면 좋은 사실들 (4) 스샷첨부 사나미나 05-26 7 5780
143 [정보]  커피와 술에 관한 꿀팁 (28) 스샷첨부 델핀 05-26 5 8483
142 [정보]  성교육.jpg (13) 스샷첨부 최혜연 05-26 28 13321
141 [정보]  모바일 엣지 다운로드.jpg (7)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5-26 0 7041
140 [정보]  멘탈이 강한 사람들의 특징 13가지.txt (25) 스샷첨부 차트박사 05-25 16 10299
139 [정보]  남자 여름코디.jpg (120) 스샷첨부 차트박사 05-25 53 21921
138 [정보]  뿔테 안경 쓰시는 분... (31) 스샷첨부 belcowin 05-25 11 13533
137 [정보]  뉴스타파가 내 차에 무슨 결함 있는지 알려준다. (8) 스샷첨부 yohji 05-25 28 9275
136 [정보]  지금 플스를 사야하는 이유를 ARABOJA.jpg (31) 기품 05-25 4 10599
135 [정보]  2020~2025 완공되는 잠실 돔 구장. (10) 스샷첨부 알타니스 05-25 3 8499
134 [정보]  배틀필드5, 공식 한국어화 확정 (19) 스샷첨부 Z9소년 05-25 5 8652
133 [정보]  아기 개월수 계산 위젯 - 우리아이 건강검진이나 예방접종시 활용해보세요~ (5) 스샷첨부 슬롯매냐 05-25 2 2151
132 [정보]  너무 피곤해서 잠이 잘 안 올 때 (25) 스샷첨부 wldusa 05-25 15 9918
131 [정보]  KT SHOP이 3곳에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7) 스샷첨부 boXit 05-24 1 8800
130 [정보]  여름대비 운동짤 몇개 (5) 스샷첨부 Hermes32 05-24 8 8602
129 [정보]  [슬램덩크] 신장재편판 새로운 커버 일러스트.... (22) 스샷첨부 fourplay 05-24 5 8271
128 [정보]  피부 좋아지는 법 (37) 고양이123 05-24 3 9095
127 [정보]  불교 좋은말씀 (1) 스샷첨부 佛중도 05-24 18 4814
 1  2  3  4  5  6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