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19] (기타) 사유리가 멋진 여자인 이유.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아재 테스트 2.jpg

글쓴이 : 레인789 날짜 : 2018-02-13 (화) 18:31 조회 : 6873
externalFile.JPEG

externalFile.jpg

GBZ585789fa2abb0.jpg

ĸO_1_1.PNG

mug_obj_146009605329630554.jpg

Na1433343598039.jpg

Na1440909900619.jpg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 (2).jpg

다운로드 (3).jpg

진짜_아재만_아는거.jpg


비치타임 2018-02-13 (화) 18:32
안다 안다 다 안다~
     
       
Meshr 2018-02-13 (화) 21:33
정답! 장두석
바닐라코 2018-02-13 (화) 18:33
모르겠네요 아무튼 모름.
Dusic 2018-02-13 (화) 18:34
다행히 2개는 모르네요 ㅋㅋㅋ

근데 마지막 버스 등받이 부분은 왜 찍은거죠?
     
       
루츠 2018-02-13 (화) 18:35
저거 재떨이요 ㅎㅎ
     
       
카카오맛우유 2018-02-13 (화) 18:35
재떨이
          
            
Dusic 2018-02-13 (화) 18:36
재떨이인 것을 모를까봐 찍은건가요 ㅋㅋㅋㅋ
아재네요 저도 ㅋㅋㅋㅋ
               
                 
랜덤이야 2018-02-13 (화) 19:59
요새 버스에는 재털이 안달려나오잖아요..ㅋ
     
       
통닭천국 2018-02-13 (화) 18:36
그물망 위 재떨이용. 예전엔 버스.기차에서 흡연가능 했어요
     
       
달님세상 2018-02-13 (화) 19:04
스마트폰 거치대요
루츠 2018-02-13 (화) 18:34
이정도는 이토유저분들 연령층이면 다 알듯
우후여 2018-02-13 (화) 18:35
8개...
첫 번째 밥 주걱으로 뭐하는거에요?
     
       
Dusic 2018-02-13 (화) 18:36
학교 나무바닥 청소한다고 왁스 뿌릴 때 쓰는 주걱이요
수빙 2018-02-13 (화) 18:35
20대 중반인데 9개아네요
CrewZa 2018-02-13 (화) 18:37
다 아는거네...
부정출발 2018-02-13 (화) 18:38
아...다 아는거다 ㅋ
서레드 2018-02-13 (화) 18:38
97년생입니다 3,4,5,9,10,11 쓰고 봐왔네요
agry 2018-02-13 (화) 18:39
나 아잰데 축구 게임 필통은 첨봐..
caf2 2018-02-13 (화) 18:45
1번. 필통축구? 는 처음 봄.
종이판으로 된 축구 했었는데...
그리고 밑에서 세번째 저 공은 뭐에요??
     
       
탄산수 2018-02-13 (화) 18:47
마우스볼입니다.
요즘은 광마우스, 레이저다 하는데...
광마우스 이전세대 마우스는 저렇게
묵직한 볼이 굴러가는 방식이였습니다.
          
            
caf2 2018-02-13 (화) 18:48
아... 볼마우스...ㅋㅋㅋ
          
            
달님세상 2018-02-13 (화) 19:07
ㅋㅋㅋ지우개 뭉친건줄 알았는데
루크레 2018-02-13 (화) 18:46
다 알다니...으헝헝
리자드맨소프… 2018-02-13 (화) 18:49
난 모른다 난 모른다 난 모른다 난 모른다
enurstim 2018-02-13 (화) 18:57
필통은 처음 보는데, 책받침으로 하는 축구는 했음.
아재 2018-02-13 (화) 19:03
돈있는 집안일세..물왁스를 쓰다니....
     
       
달님세상 2018-02-13 (화) 19:05
실내화 신은거 보니까 학교ㅋ
          
            
아재 2018-02-13 (화) 19:19
학교마루 닦을때 왁스를 쓰죠..물왁스가 비싸요
달님세상 2018-02-13 (화) 19:06
혹시 7번째 무슨 주머니라고 불렀는데 하시는분?
     
       
호야에엽 2018-02-13 (화) 19:37
물체 주머니 아니였나요???
티맥스요 2018-02-13 (화) 19:20
3번째 6번째는 뭔지 모르곘네여, 7번째는 삐삐?
     
       
사는게뭐 2018-02-13 (화) 19:51
전기라이터(?)를 부수면 나오는 고압발생기... 오락실 동전투입구에 튀기면 ESD 충격받은 오락기가 랜덤하게 동전이 많이 들어간걸로 오류남. 기계가 고장날 수 있기 때문에

국민학교 과학시간에 쓰던 물체주머니

모토롤라 초기형 삐삐.. 나름 쓰기 편했단...
가피 2018-02-13 (화) 19:43
잃어버렸던 내 삐삐가 왜 저기에...
     
       
검스는진리 2018-02-13 (화) 20:31
저삐삐... 모토로라가 진동이 기가 막혀서... 음...그랫어염::ㅋㅋ
미마스 2018-02-13 (화) 19:46
..바지 뒷주머니에 있는거...삐삐 인가..
.....................하............아재아재 바라아재...
사는게뭐 2018-02-13 (화) 19:47
친구집에 가면 때낀 볼마우스 닦아주는게 일이었는데 ㅋㅋ
如來神掌 2018-02-13 (화) 19:50
하얀오후 2018-02-13 (화) 23:43
아씨.. 다 아는것들 뿐이고!!

인생 허망하구나..
레널드 2018-02-14 (수) 11:11
나는 왜 모르는게 없는건가....
츠레유키 2018-02-14 (수) 11:22
이것도 다아넹.. 다써봤는데..
벌써 아재소리 들을 나인가요..30막지낫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