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한미훈련이 왜 내정문제냐" 文 발언에 폭발한 日자민당

글쓴이 : 바리에이션 날짜 : 2018-02-13 (화) 22:38 조회 : 5938
23sdfw45245.jpg

1234sdf23542345.jpg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25&aid=0002797899

종양일보 제목뽑는 꼬라지가  일본놈이냐  한국놈이냐 ㅋㅋㅋ  

아직도 일제강점기 인줄아나   


문 발언에 폭팔한 일 자민당 이라니 ㅋㅋㅋ 하다하다  ㅋㅋㅋ 존나웃기네 

도브르만 2018-02-13 (화) 22:40
ㅎ ㅏ 욕나오네
김몽실 2018-02-13 (화) 22:40
[단독] 같은 소리 한다..
과일맛젤리 2018-02-13 (화) 22:42
맞는말인데 왜 폭발 쪽바리 새끼들이??  핵맞은 티 오질게도 낸다 ㅉㅉ  기레기?
RossK 2018-02-13 (화) 22:44
링크 타고 들어가서 신문사 배너광고 카운트 올려주기도 싫네요.
royal87 2018-02-13 (화) 22:45
쪽바리나 기레기나
     
       
피욘드 2018-02-13 (화) 23:31
둘다
제로코드 2018-02-13 (화) 22:48
한미 훈련이 일본이 기여하는 부분이 있으면, 한미일 훈련이겠지.
남의 나라 군사훈련을 언제 해라 마라 하다니, 저게 미쳤나
ErZr 2018-02-13 (화) 22:48
중국산인가 폭발하게?
skuid 2018-02-13 (화) 22:51
저 새끼들 우리나라가 지네 속국이라고 생각하고 있는거 같음. 그래서 퐁듄이도 빨간당 애들도 고개숙이는걸테고
FX951 2018-02-13 (화) 22:55
아베가 우리 대통령보다 더 크게 보이는 저따위 사진을 왜!! 쓰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저렇게 꼼꼼하게 친일짓을 할꺼면 우리나라를 좀 떠났으면 하는..
4Vendeta 2018-02-13 (화) 22:58
후지산이나 폭발해라. 개잡놈의 섬나라 난쟁이 새끼들.
백팩 2018-02-13 (화) 23:04
저 버러지새끼들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기사 제목인듯요.
부장님 2018-02-13 (화) 23:11
왜놈들 열폭에 대한 기사를 쓰는게 쪽국 극우 언론이면 인정하겠는데
한국 언론인이 아베의 무례한 내정간섭 발언에 대해 시일야방성대곡은 못할 망정
동조어린 기사와 사진을 올리는 것은 스스로 정체성이 무엇인지 내비치고 있는 거라고 본다.
중앙일보야 아무리 촛불시민혁명기반의 현 정부가 싫다하여 기레기 짓을 하더래도 이럴때는 총구를 밖으로 돌려야 한단다!!! 제발 정도를 지켜라!!!
배고픈길동이 2018-02-13 (화) 23:11
한미 군사훈련을 왜 일본이 ㅈㄹ이냐. 그럼 니들 자위대 훈련을 우리가 간섭할까? 자위대 해상 훈련 하지마라..
다른다주 2018-02-13 (화) 23:14
그냥 진짜 일 자민당 애들도 폭발해버렸으면 좋겠고
조중동 기자들 윗대가리들도 다 폭발해버렸으면 좋겠다^^
쥐디빅뱅 2018-02-13 (화) 23:25
그전에는 뭔가 은근슬쩍의 분위기였는데 박근혜 정부때부터 언론들이 대놓고 쪽파리질을 하고 있지. 너무 노골적이라 욕할 기분마저 안 들 지경. 개색히들. 언론 뒤집어 엎는 대통령은 대한민국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거임. 조중동한경오만 쓸어버려도 좋겠다.
스미스요원 2018-02-13 (화) 23:51
같은 곤란하다도 맹박이의 곤란하다와 문재인의 곤란하다는 격이 다르네...
백경대지로 2018-02-13 (화) 23:54
자민당은 지들 하는대로 육갑질 하는거고..
중앙일보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자민일보냐 ?
부정출발 2018-02-14 (수) 00:08
자민당이 열받아 하는걸 우리가 알아할 이유가 있습니까 기자님??
휴지조각 2018-02-14 (수) 00:10
쪽바리 앞잡이놈들을 모두 쳐죽였어야지 저런 잡종들이 설치지 않을텐데
문태양 2018-02-14 (수) 02:07
종양일보 좀 불쌍함. JTBC 폭로로 이재용 구치소 간 거 땜에 JTBC랑 종양 모듀 광고가 끊겼는데 JTBC는 중소광고로 커버 했음. 그네 종양은 계속 광고가 안 들어옴. 그래서 매국세력 똥꼬 빠느라 요즘 병신 짓을 많이 함.
Vespasia 2018-02-14 (수) 06:36
그냥 무시하고 우리들의 국익만 챙기면 되요.
환생초인 2018-02-14 (수) 08:05
친일파  권력자  시키들  다  원숭이나라로  보내자!!!
전번불러라 2018-02-14 (수) 08:39
하 나 진짜
미일훈련 할때 우리가 뭐라고 간섭하냐????
이 새끼들 쳐돌았네 진짜
개우르 2018-02-14 (수) 11:30
조중동 씨발것들은 아직도 우리나라가 일제강점긴줄 아는건가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19532 [유머]  아프리카 BJ들 초비상 스샷첨부 피노코쿠 11:59 0 205
119531 [기타]  집 가면 뒤짐 (9) 스샷첨부 흐노니 11:55 0 620
119530 [기타]  북한 기자에게 일침 들은 한국 기레기 (1) 스샷첨부 흐노니 11:53 3 756
119529 [사회]  양예원 덕분에 잘된일 (6) 스샷첨부 피노코쿠 11:53 0 1066
119528 [유머]  성인유머---♣한바탕 웃고 갑시다♣ (7) 산두꺼비 11:47 0 1039
119527 [사회]  김성태 "남북 밀사회담하듯 첩보작전...비공개 이유 밝혀야" (18) 스샷첨부 흐노니 11:45 0 907
119526 [공포]  빡친 코형 ㅎㄷㄷ.gif (8) 스샷첨부 뚝형 11:44 1 1907
119525 [후방]  떡볶이 아지매....ㅗ...ㅜ...ㅑ... gif (7) 시사 11:43 1 2122
119524 [엽기]  젝스키스 팬 연합, 전 멤버 고지용 관련 성명서 발표 (5) 스샷첨부 맛있는팝콘 11:42 1 1478
119523 [사회]  檢, '성폭력' 판단 전까지 '무고죄' 수사 안 한다 (18) 스샷첨부 흐노니 11:39 0 1169
119522 [기타]  시애틀의 명물 연어버거 (12) 스샷첨부 뚝형 11:37 2 1984
119521 [사회]  검찰, 성범죄 수사 끝나야 ‘무고 맞고소’ 조사한다”···수사 매뉴얼 개정 (7) 스샷첨부 yohji 11:35 0 967
119520 [유머]  신박한 중국어 교육책 (6) 스샷첨부 쑥스러운지숙 11:34 1 1681
119519 [유머]  오셨습니까!! 형님!!.gif (4) 스샷첨부 모든스킬상승 11:33 2 2020
119518 [후방]  미국이 흔들리고 있다!.gif (4) 스샷첨부 포토샵 11:32 2 2649
119517 [유머]  승용차에 소 넣는 방법?? (5) 스샷첨부 자얀츠 11:31 0 1855
119516 [유머]  장난 심한 형제 (1) 스샷첨부 복분장어 11:27 4 1902
119515 [유머]  (펌)같이 밥 먹을때 오지랖 (8) 스샷첨부 자얀츠 11:27 5 2070
119514 [기타]  19,900원 묵호항 명물 (6) 스샷첨부 뚝형 11:26 2 2255
119513 [유머]  황제 임요환 (4) 스샷첨부 복분장어 11:25 11 2613
119512 [유머]  엘지폰 사라.jpg (12) 스샷첨부 삐빠뽀 11:24 3 3048
119511 [사회]  분란유발자.jpg (1) 스샷첨부 alllie 11:21 0 2117
119510 [동물]  냥?? 스샷첨부 동글게 11:19 1 747
119509 [기타]  미국 군사력의 힘.jpg (7) 스샷첨부 뚝형 11:18 7 2849
119508 [동물]  단순한 멍뭉이.jpg (1) 스샷첨부 alllie 11:16 0 1271
119507 [공포]  6월 2일 안국역 가지마세요 !!! (17) 스샷첨부 뚝형 11:07 2 4025
119506 [유머]  맞는말만 한 오빠 (4) 스샷첨부 복분장어 11:06 12 3563
119505 [사회]  전 세계인은 행운으로 알아야 한다. (9) 스샷첨부 뚝형 11:04 0 2948
119504 [엽기]  리니지 10년의 결과 (11) 스샷첨부 posmall 11:02 3 4333
119503 [영상]  김병지가 드리블했을 때 이운재는 어땠을까.avi 소리O 공유맨 11:02 0 11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