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한국인이 읽지 못하는 한글

글쓴이 : 아트람보 날짜 : 2018-02-14 (수) 12:26 조회 : 11143



ㅋㅋ
물러나서 조용하게 구하면 배울 수 있는 스승은 많다.

사람은 가는곳마다 보는것마다

모두 스승으로서 배울 것이 많은 법이다. -맹자 -
아트람보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트롤조종사 2018-02-14 (수) 12:28
저 문짝 손잡이가 원체 밀기 좋게 생긴듯 ... ㅋㅋ
마운틴규 2018-02-14 (수) 12:29
알랐어 알았으니까 진정해...
     
       
♥드라마왕자… 2018-02-14 (수) 12:32


또 밀었잖아! 또 밀었잖아!
satus17 2018-02-14 (수) 12:29
솔직히 미는게 더 편함 .....ㅜㅜ
sicon 2018-02-14 (수) 12:30
저러면 더 밀고 싶더라...(놀부심보ㅋㅋㅋㅋ)
해물비빔소스 2018-02-14 (수) 12:31
수준이 보임
하미리리리 2018-02-14 (수) 12:31
ㅋㅋㅋㅋㅋ
Acdong 2018-02-14 (수) 12:31
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아이 2018-02-14 (수) 12:32
당기라든 밀라든 미는게 편하니 다들 그냥 밀고 들어가나보네..
하여튼 손놈들 ㅉㅉ
흐르는유리 2018-02-14 (수) 12:32
당기려면 손잡이를 만져야하니 미는거
자화란 2018-02-14 (수) 12:33
한국 사람은 읽지 못하는 마법의 세 단어
당기시오 , 미시오 , 고정문
TOT놈핫SPA 2018-02-14 (수) 12:34
ㅋㅋㅋㅋㅋㅋㅋㅋ 당기라고 하면 밀고 싶은 청개구리 심보
검은나방 2018-02-14 (수) 12:34
손잡이 부터 고쳐야 겠는데?
레서판다 2018-02-14 (수) 12:37
일단 방향도 가르쳐 주시오
기적의공대오… 2018-02-14 (수) 12:37
밀고싶게 생김
레서팬더v 2018-02-14 (수) 12:46
잡아 당기기 불편하게 생겼네;;; 당기고 싶어지는 손잡이로 바꾸세요 ㅋ
아무계 2018-02-14 (수) 12:46
단방향으로 한쪽을 막으면 되지 않나?
     
       
콩가루군 2018-02-14 (수) 13:52
단방향으로 막아두 밀어대서 유리문 부셔먹고 그러드라구요
잡채고로케 2018-02-14 (수) 12:51
자동문이 수시로 열리는거 막으려고 버튼 따로 달아놓은 문에서도 한참을 기다리곤 하죠
티비씨 2018-02-14 (수) 12:52
미는쪽에 스토퍼 설치요망
롱양말 2018-02-14 (수) 12:54
주인의 아품이 보이네..
김장김치 2018-02-14 (수) 13:30
미는게 습관이되나서 조금밀다가 당기시오 보이면 다시 잡아당겨서 들어가는데
金Canis 2018-02-14 (수) 13:45


당다라당당당겨~
동급생 2018-02-14 (수) 14:40
양방향 되는 문으로 교체를 하자
포가료 2018-02-14 (수) 16:11
손잡이를 바꿔야죠
맞춤법파괘자 2018-02-14 (수) 17:45
전 항상 당깁니다 은행 갈때 빼고
pamir 2018-02-15 (목) 03:55
당기라고 하니 괜히 밀어보고 싶은 청개구리 심보가 생기네..ㅋㅋ
하니베어 2018-02-15 (목) 05:36
밀지말라는건 이유가있겠쬬. 구조적인문제라거나 건물적인문제거나. 혹은 안에 테이블이걸리다거나  ...
청개구리심보생기는건 이해하는데 밀면안된다고 적힌거 봐선 저기업체운영하면 문부터바꿔야겠네요
Dusic 2018-02-15 (목) 12:03
이 정도면 문을 고쳐 다는게 낫지 않나-ㅅ-;;;
wlgurnwl 2018-02-15 (목) 12:18
문짝이 한두푼도 아니고 ㅋㅋㅋ
   

(구)유머엽기 | (구)유익한정보 | (구)동물/식물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이토렌트 07-19 3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이토렌트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이토렌트 06-19 10
77864 [기타]  ISU. 더러운 짱개새끼들 이걸 보거라 블루복스 09:53 0 146
77863 [엽기]  폭격당하고있는 네덜란드 크라머 인스타 (2) 뚝형 09:47 1 993
77862 [공포]  식사중 총격으로 전사한 군인 뚝형 09:44 1 1109
77861 [기타]  열차 드리프트.. (11) 샤방사ㄴr 09:39 4 1199
77860 [엽기]  교수님이 데려간 곳은 호텔방이었습니다. 뚝형 09:37 2 1426
77859 [감동]  스무살 아들 입양한 서른살 엄마............ (8) 스샷첨부 조선족마누라… 09:37 0 1868
77858 [기타]  밥 이렇게 먹으면 살 안찐다! (12) 유일愛 09:29 0 1942
77857 [엽기]  쇼트트랙 시상식에 등장한 ISU위원의 정체(빡침주의) (4) 뚝형 09:28 7 2056
77856 [엽기]  네덜란드 선수들 개 발언에 이른 다른 사건 (5) Frea 09:24 1 1891
77855 [유머]  현실에 단호한 안경누나 (5) 하데스13 09:22 3 2782
77854 [기타]  ISU,중국 반칙 한장의 사진으로 일축! 有 (5) 크라운케이 09:20 4 2074
77853 [기타]  공무원과 대기업, 두 가지 정답에 갇힌 청년들 (7) 하데스13 09:18 4 1595
77852 [엽기]  군대가기 싫은 야구선수.jpg (12) 스샷첨부 서울팽 09:14 6 3343
77851 [유머]  야동사이트를 폐쇄해야합니다.jpg (16) 서울팽 09:09 5 3529
77850 [기타]  덴마크 컬링선수.. (8) 샤방사ㄴr 09:08 5 2726
77849 [정보]  국내 제조업 영업이익 규모 순위 (5) 뚝형 09:07 2 2134
77848 [유머]  북한선수 정리 (요약설명) (6) 하데스13 09:03 2 2569
77847 [기타]  경기끝나고 혼자 우는 노선영 (1) 조선족마누라… 09:03 2 2808
77846 [기타]  1997년 슈퍼마켓 풍경 (9) 뚝형 09:02 1 2049
77845 [후방]  마무리 운동 스샷첨부 noname 09:02 1 2352
77844 [엽기]  여자라서 당했다???? (9) 뚝형 09:01 1 2425
77843 [유머]  처가에서 보면 안되는 것 (4) 뚝형 09:00 2 2766
77842 [후방]  모델 김빛나라.jpg (8) 치와왕 08:58 5 3709
77841 [정보]  맘스터치 신메뉴 (23) 뚝형 08:52 0 3802
77840 [유머]  열도의 역대급 컬링샷.gif (21) 뚝형 08:51 3 3802
77839 [사회]  평창 식당들 (8) 스샷첨부 조선족마누라… 08:51 0 2695
77838 [감동]  노선영선수가 웃었어요 (4) 네피쉬 08:49 4 3043
77837 [후방]  일본의 T셔츠 (4) 스샷첨부 noname 08:47 4 3734
77836 [엽기]  그 누구와도 눈을 마주칠 수 없는 공간.gif (4) 뚝형 08:44 6 2757
77835 [영상]  세상에서 가장 지리는 다리 _ 3D 글라스 스카이워크 소리O (1) 안산에산다 08:44 0 123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