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진짜 현실적인 전라도 집밥.jpg

글쓴이 : 치와왕 날짜 : 2018-02-15 (목) 08:30 조회 : 10471
\

\

진둑꺼 2018-02-15 (목) 08:33
아침부터 왜 이케요...ㅜㅠㅠㅠ
변화 2018-02-15 (목) 08:33
ㅡㅡ
연습장 2018-02-15 (목) 08:37
꼭 나오는 이야기가 차린게없어서...
PT민군 2018-02-15 (목) 08:37
국에 멸치넣고 오래 끓이면 텁텁하지 않나요?
호박살 2018-02-15 (목) 08:38
아침부터 이러기요?
gagharv 2018-02-15 (목) 08:41
하 꼬막 환장하것네 ㅠ
김장김치 2018-02-15 (목) 08:41
쥑이네 먹고싶다
부르트링 2018-02-15 (목) 08:43
먹음직스럽네요~
비토용 2018-02-15 (목) 08:45
이 글을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싫어합니다...

나부터... ㅠ.ㅠ
슬픈잠보 2018-02-15 (목) 08:49
내 위장에 테러를....
보드카선 2018-02-15 (목) 08:53
아침 안먹고 나왔는데..... ㅠㅠ
구화지문 2018-02-15 (목) 09:09
처갓집이 영광인데 반찬이 다 맛있어.처갓집 갔다오면 몸무게가 불어서 옴.겨울엔 묵은지에 숭어새끼 몬치를 싸서 막걸리 한잔하면 도화경이 펼쳐짐.아..먹고 잡다..
욱나미 2018-02-15 (목) 09:15
제일 고통이 음식앞에두고 사진 계속 찍기...
랩하는참치 2018-02-15 (목) 09:16
챱챱
루츠 2018-02-15 (목) 09:23
다른지방이랑 다른가요?
올챙2 2018-02-15 (목) 09:24
하... 보면서 육성으로 말해버림...
아... 맛있겠다...

쪽팔림...ㅡ.ㅡ;;
마이구미딸기… 2018-02-15 (목) 09:34
어떤 부분이 현실적이라는 건가요?? 그냥 다 맛있다라는 건가요?
gogo1024 2018-02-15 (목) 09:34
전라도 기사식당이 생각나는군요.
톰쿠루즈 2018-02-15 (목) 10:00
밥이진밥이네요
질면 안먹어 ㅎㅎ
흰수달 2018-02-15 (목) 10:05
전라도쪽은 김밥천국도 맛이 다름
염아 2018-02-15 (목) 10:12
꼬막 ㅠㅠ 요즘 너무 비싸 ;;
핑크뚱이핑크… 2018-02-15 (목) 10:21
저도 전라도 사람인데,,저기선 흔한 반찬중 하나가 꼬막이거든요,, 서울에선 정말 꼬막 비싸서 못먹겠고,
반찬은 ,,전라도 반찬 아 그만 할련다,,ㅠㅠ
난산 2018-02-15 (목) 10:43
설마  서민 집밥이겠어요...
Griever 2018-02-15 (목) 11:38
고기와 함께라면
어디든 OK.
포프 2018-02-15 (목) 16:10
갓-라도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4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38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8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19068 [유머]  양예원 때문에 빡돈 판녀들 (1) 스샷첨부 유일愛 01:42 0 672
119067 [기타]  [자작] 대구와 부산 차이.. (9) 샤방사ㄴr 01:40 0 487
119066 [유머]  갑자기 초등학교때 영화보던 기억이 (2) 힘들어도열심… 01:36 1 461
119065 [사회]  박지원 페북.jpg (4) 스샷첨부 alllie 01:35 0 807
119064 [유머]  독일군 근황 2 (7) 스샷첨부 TheElk 01:32 1 1012
119063 [기타]  美 래퍼, 자신의 노래 때문에 해고당한 알바생에게 ‘2만 달러’ 건네 (4) 스샷첨부 킨킨 01:24 1 1096
119062 [영상]  스파이크 리 감독 칸영화제 수상작 [블랙클랜스맨] 공식 예고편 포와르 01:22 0 478
119061 [기타]  안재모 막걸리..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16 1 1617
119060 [동물]  DJ냥.gif (1) 스샷첨부 그루메냐 01:06 3 1448
119059 [사회]  2019년에 출시될 현대자동차 쏘나타 모습.jpg (21) 스샷첨부 예수 01:05 0 2657
119058 [동물]  누가 왔냥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5 2 699
119057 [사회]  中 "외국항공사, 대만 표기 수정 7월까지 완료"…美도 수용한 듯 (6) 스샷첨부 ferryj 01:04 0 1038
119056 [동물]  초고속 냥냥펀치~ (2)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3 4 997
119055 [동물]  귀여운 시바견 두마리 (5) 스샷첨부 사나미나 01:02 2 1128
119054 [유머]  남자와 동등한 대우를 해준다면 무조건 군대를 가겠다.jpg (16) 스샷첨부 커피박사 01:01 3 2193
119053 [사회]  서울교육감 선거, '조희연-조영달-박선영' 3파전 (1) 스샷첨부 ferryj 00:53 0 774
119052 [유머]  스웨그 넘치는 금수저 운전자.gif (19)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0:52 5 3039
119051 [영상]  역시 가슴 속이 제일 따뜻해 ㅎㅎ 소리O (1) tokyoara 00:46 1 1633
119050 [기타]  월세 8천만 받는 건물주 일상.jpg (13) 스샷첨부 서울팽 00:44 1 4303
119049 [영상]  귀찮아 ~ 너 잡아먹어버린다 ~~ 소리O (2) Runari 00:39 2 1060
119048 [사회]  아일랜드 낙태 허용될 듯…국민투표 출구조사서 68% 찬성 (7) ferryj 00:37 0 818
119047 [사회]  군데리아의 진실.jpg (17) 스샷첨부 동뚠당 00:34 0 3996
119046 [사회]  2주짜리가 2달을 가는 이유... (8) 스샷첨부 belcowin 00:34 0 3295
119045 [영상]  먹는걸로 싸우지마 ㅠㅠㅠ 소리O (1) Runari 00:33 0 940
119044 [사회]  방금 트럼프 트윗, 6월 12일 정상회담 강행? (5) 스샷첨부 씨네리 00:32 0 1702
119043 [유머]  소라 아오이의 자서전격 만화. (2) 스샷첨부 그남자그렇게 00:32 1 3428
119042 [영상]  바나나를 예쁘게 먹을 줄 아는구나 ㅎㅎㅎ 소리O (1) Runari 00:30 0 1955
119041 [사회]  샅바싸움...만평.jpg 스샷첨부 동뚠당 00:30 0 2103
119040 [기타]  노출 사진 팝니다..암암리 퍼진 사진 지우기 안간힘 (4)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30 0 3455
119039 [유머]  AV배우 소라 아오이 결혼 사진 (8) 스샷첨부 뚝형 00:25 8 41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