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20] (회원게시판) 형님들 저 고잔가요.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엽기]

요즘 성교육 도서 수준.jpg

글쓴이 : 서울팽 날짜 : 2018-05-16 (수) 12:47 조회 : 15697





엥글로색슨 2018-05-16 (수) 12:49 추천 21 반대 0
여자가 남자를 어떻게 알겠냐 성교육도 남자선생이 있어야 하는데 남자가 여자성교육하면 성희롱되겠지
동그린빌 2018-05-16 (수) 12:50 추천 20 반대 0
소변이 마려울때 마다 즉시 해결해야 해서 화장실 가는거랑.
소변이 마려울때 마다 즉시 해결해야 해서 그자리에서 싸지르는거랑.

차이점을 전혀 모르는듯.

욕구가 있으면 해소를 하는게 당연한거고, 그게 때와 장소를 가릴줄만 알면 되는거지.

저건 성교육 전문가가 아니라 돌빡인듯.
파괴왕진이 2018-05-16 (수) 12:52 추천 11 반대 0
얼마전 여중생 화장실 못가게해서 교실에서 싸게 만든 교사보고 저 여자는 뭐라고 할까
손예진 2018-05-16 (수) 12:47
절래절래
소마랑 2018-05-16 (수) 12:48
전문가 맞나... 어릴적부터 방광염으로 고생시키려고 난동이네...
거미잡는매미 2018-05-16 (수) 12:48
그래 남자는 다 잠재적성범죄자다. 그래 뭐 어째줄까?
엥글로색슨 2018-05-16 (수) 12:4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여자가 남자를 어떻게 알겠냐 성교육도 남자선생이 있어야 하는데 남자가 여자성교육하면 성희롱되겠지
동그린빌 2018-05-16 (수) 12: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소변이 마려울때 마다 즉시 해결해야 해서 화장실 가는거랑.
소변이 마려울때 마다 즉시 해결해야 해서 그자리에서 싸지르는거랑.

차이점을 전혀 모르는듯.

욕구가 있으면 해소를 하는게 당연한거고, 그게 때와 장소를 가릴줄만 알면 되는거지.

저건 성교육 전문가가 아니라 돌빡인듯.
FYBs 2018-05-16 (수) 12:50
;;
프루이드 신봉자가 썼나? ㅋㅋㅋ
소변 끊어서 싸면 정력이 좋아진다 얘기가 나올줄 알았더니
오줌도 너무 참으면 방광염이니 요로결석이니 생기는데...
프루이드 신봉하는 유교+기독교의 혼종이 쓴 글 같네요.
하을까시 2018-05-16 (수) 12:50
방광염 전도사네. 종이가 아깝다.
칙힌좋아 2018-05-16 (수) 12:50
개소리를 참신하게 책으로 싸질러놨네 ㅋㅋ
대왕참치 2018-05-16 (수) 12:50
안아키 시즌 2
09040817 2018-05-16 (수) 12:50
구성애 선생님 저 년좀 혼내주세요
BeNatura 2018-05-16 (수) 12:51
똥 참는 습관 못들인 딸은 전부 딜도로 후장쑤시니? 뭔 개같은 소리야
러브제니 2018-05-16 (수) 12:51
남자를 몰라~♬
자유롭다 2018-05-16 (수) 12:51
제목은 그럴싸했는데..
개소리저격수 2018-05-16 (수) 12:51
와...어떤 씹빡대가리가 글을 쓰면 생리현상과 성욕을 동일선상에 놓고 결과를 성범죄로 풀이를 할수가있지?
존나 소름이 다돋네 미친;;;
저 글을 쓴게 진짜로 엄마라는 사람의 여자라면 저런년이 남자를 만나서 결혼을하고
섹스를해서 자식을 낳았다는게 끔찍함 제정신아니네 진짜
NoFace 2018-05-16 (수) 12:51
?????
파괴왕진이 2018-05-16 (수) 12: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얼마전 여중생 화장실 못가게해서 교실에서 싸게 만든 교사보고 저 여자는 뭐라고 할까
     
       
rohen 2018-05-16 (수) 13:19
뭐라고 하긴요 여자는 왜 바로 안보냈냐고 하겠죠뭐
     
       
aldkfjd 2018-05-16 (수) 13:19
???:역시 내가 맞았어
또랭또랭 2018-05-16 (수) 12:52
아무말 대잔치...
처릿 2018-05-16 (수) 12:52
전개가 미쳤네 ㅋㅋ
볼펜과연필 2018-05-16 (수) 12:53
나무야 미안해
     
       
개소리저격수 2018-05-16 (수) 12:55
이건 나무가아니라 잉크한테도 미안해될판
안느11 2018-05-16 (수) 12:55
이게 뭔 개소리야
Rachae 2018-05-16 (수) 12:57
여자가 남자의 성욕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부터가 난센스. 남자가 여자가 생리할 때의 심리에 대해 설명하면 난리날텐데 여자들은 남자의 성욕에 대해 쉽게 말하는 경향이 있음ㅋㅋ
올슨크레닉 2018-05-16 (수) 12:58
ㅋㅋㅋㅋㅋ 오줌참는거랑 뭔상관
악마a 2018-05-16 (수) 12:59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아이0 2018-05-16 (수) 13:00
헐 이게 뭔소리래..  저 여자 아들있으면 아들이 불쌍할듯...
라멘툼 2018-05-16 (수) 13:00
전문가라는 사람이 이러니..... 아 진짜 육성으로 욕나올뻔했네....
Sedbew 2018-05-16 (수) 13:04
와... 진짜 논리에 지려버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공칠빵빵빵… 2018-05-16 (수) 13:05
저런걸 방송에 써주니 또 그걸 광고 삼아 책팔고 강연하고...
엠식스 2018-05-16 (수) 13:05
저딴게 전문가?
derder 2018-05-16 (수) 13:05
시발 아들이 존나 불쌍하네
있어도안보임 2018-05-16 (수) 13:06
뒤로 누는 똥은 밭에 거름으로 쓸 수가 있지, 저렇게 주뎅이로 싸는 똥은 거두지도 못할 똥을 어떻게 해야 하나.
칼브 2018-05-16 (수) 13:06
책으로만 개소리하는게 아니라. 방송출연도 하고 유투브로도 하네.
골드윙덕 2018-05-16 (수) 13:07
방광염 걸린 사람은 부처가 되겠네
진번 2018-05-16 (수) 13:07
전문가. 라는 타이틀은 어떤 방식으로 갖게들 되는거지?
인삼바 2018-05-16 (수) 13:11
결론은 여자가 더 못참음. 여자들은 도대체 어떤 생각을 하고 살길래...
Hungryⁿ 2018-05-16 (수) 13:14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듯
굿뜨아 2018-05-16 (수) 13:20
넌 배고파도 밥먹지 말고 피곤해도 자지마라
릴라킹 2018-05-16 (수) 13:22
소변 참다가 피보는 것 뿐만 아니라 영구 손상이...
adev 2018-05-16 (수) 13:23
개소리를 참 상세하게도 써놨다
해피고래 2018-05-16 (수) 13:29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책을 판매해도 되는건가?
왜에에 2018-05-16 (수) 13:30
뭐래는거야 개소리를 글로 써놨네. 개글이네
뽀미는귀요마 2018-05-16 (수) 13:33
왜 살지 어휴 ㅉㅉ

근데 저기서도 까이는 김상사 ㅠㅠ
mswdrjsh 2018-05-16 (수) 13:35
아들 고추 묶어둘 기세내 ㅋㅋㅋ
ElElD 2018-05-16 (수) 13:43
ㅋㅋㅋㅋ 세상엔 별별
띠용Eldyd 2018-05-16 (수) 13:56
전형적인 병신이 여기 있구나.. 미친년.
삽질의나날 2018-05-16 (수) 13:57
이 사회에 ㅄ같은년들이 한둘이 아니여 진짜
애쉬ash 2018-05-16 (수) 14:01
방광의 물리적 액체 압력이랑 성욕을 느끼는 정신적 압박을 동일시하겠다?

신체상의 차이로 사람을 차별하는 건 페미니스트들이 줄곳 반대해온 거 아닌가요 이거 미러링인가?
template 2018-05-16 (수) 14:06


아니 미친 그래서 여자는 오줌 참지 말라고 가르쳐서 모두 성범죄자가 됐냐? 미친
귀차니즘대마… 2018-05-16 (수) 14:06
.... 저자의 정신상태가 의심스럽네.
앞으로달릴까 2018-05-16 (수) 14:08
볼일 보는걸 성욕과 묶어서 논하다니 정말 대단하다.

보통 성욕은 식욕과 비교하는데.
그럼 여자들도 식욕 통제 못하는 사람들도 다들 성욕이 넘치고 있고,
자칫하단 성범죄까지 이를수 있겠네.
꼭 다음에는 딸을에게는 식욕 조절해야된다고 쓰길.
porsche 2018-05-16 (수) 14:09
여자면 딸래미 성교육이나 할 것이지. 진짜 남자에 대해 1도 모르면서 아들래미 성교육 책을 쓰다니
지구여행자 2018-05-16 (수) 14:12
저 교재를 쓴 사람은 소변볼 때 마다 성욕을 느끼나봅니다
국정원팜므 2018-05-16 (수) 14:13
저자 애비가 얼마나 뭘하고 돌아다녔길래 딸내미가 저렇게 됐나모르겠네
카페치킨 2018-05-16 (수) 14:17
남성에 대해 이해 하나 없이 남성을 제압하고 길들이기 위해
묶어놓고 패기를 여성들에게 가르치는 것 자체가
가학적 변태 아닌가?

페미는 인간의 적. 인류의 적.
제미니 2018-05-16 (수) 14:45
앤트맨의 천적 개미친년
짜사1 2018-05-16 (수) 15:05
여자가 서서 오줌을 못싸 불편함을 감수해야하니

남자도 똑같이 불편함을 감수하며 참아야봐야만 성범죄자가 안된다는

참 한국식 페미니즘을 고스란히 담고있는 빡대가리 페미서적답네요...
PATIENT 2018-05-16 (수) 18:03
저런 사람이 성교육 전문가고 화제라고? ㅋㅋ
머치쿨가이 2018-05-16 (수) 18:15
와 개또라이인듯
제노도토스 2018-05-16 (수) 21:36
못배운 티를 저렇게 확실히 내주네 ㅋㅋㅋㅋ
솰라솰랄 2018-05-17 (목) 04:17
의시 맞나? 넘자가 여자보다 훨씬 소변 잘참는건 신체적으로도 증명이 된건데? 뭔 여자는 질참고 남자는 질못참는다는건지...
여자는 노상방뇨 안하는줄 알겠네 ..
남자는 그냥 말하는거고 여자는 해도 말히는거지 뭔 그걸 개까는 소리로 바꿔 말하는걸까
남자가 설령 성욕을 주체 못하고 막씨지른다고 치면 그럼 그상대는 다 누군데? 대한민국 남자가 전부 강간마라는 건가? 지능뿐 아니라 정신 감정이 필요힝 저자인듯 합니다
폐비윤씨2 2018-05-17 (목) 05:27
소변에 정액나간다고 느끼나 ㅋㅋㅋㅋ
공공칠빵빵빵… 2018-05-17 (목) 06:20
"17년 경력 30만 부모, 학생, 교사, 직장인이 인정한 국내 최고의 성교육 전문가. 어린 시절 아들이 ‘고추가 가려워’, ‘예쁜 여자를 보면 가슴이 뛰어’, ‘엄마는 왜 가슴이 큰 거야?’라고 질문할 때마다 도대체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고 막막했다. 가부장적인 아버지와 남편 사이에서 아들만큼은 ‘좋은 남자로 키우겠다’는 생각으로 그때부터 직접 성(性)을 배워 아들에게 성교육을 하기 시작했다. 그것이 계기가 되어 현재 성교육 전문가로 연 350여 건의 강의 활동 중이다. 특히 아들과 터놓고 성에 대해 속시원히 이야기하는 ‘엄마와 아들의 성고민 상담소’ 영상 시리즈는 28만 뷰를 자랑하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광운대학교대학원에서 범죄학과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On Style 「뜨거운 사이다」, tvN 「어쩌다 어른」, SBS 「다큐스페셜- 나는 말한다」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고 있다. 여성가족부 장관상(2012). 법무부장관상(2015) 수상을 비롯해, 현재 관계교육연구소 소장,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위촉 통합폭력예방 전문강사, 법무부 의정부지검 고양지청 범죄예방위원회 전문위원 및 아동안전위원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재밌는 프로필이네요. 광운대학교 범죄학과 박사과정하고 성교육하고 무슨관계일까 생각해보니
범죄학과가 생각하는 성교육이라고 하니 딱 성범죄 관련지어서 생각하는 방식인듯;;;
떼쟁이삼촌 2018-05-17 (목) 08:24
방광염, 요도비대증 걸려 쌍년아
뭘 알고 씨부려야지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7) 스샷첨부 eToLAND 04-26 5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4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30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42014 [기타]  카자흐 경찰, 데니스 텐 살해 용의자 2명 모두 검거(종합) [기사] 스샷첨부 JYLE 04:43 0 358
142013 [유머]  야밤에 라면끓이는걸 본 엄마들모습 (7) 스샷첨부 손예진 04:29 4 985
142012 [유머]  자동차회사 계급도 (6) 스샷첨부 손예진 04:28 1 718
142011 [기타]  홍대에서 헌팅당한 유부녀 (13) 스샷첨부 손예진 04:27 0 1081
142010 [기타]  부인 교육좀 시키세요 (7) 스샷첨부 손예진 04:26 2 703
142009 [기타]  뒷짐진 여경 재평가 (2) 스샷첨부 손예진 04:24 2 856
142008 [영상]  섹시한 처자들 (2) 숲속왕자 04:00 0 1004
142007 [유머]  반반 (2) 스샷첨부 오늘두삽질중 03:51 1 788
142006 [유머]  스타벅스가면 조용해야되나요?.jpg (1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32 2 1777
142005 [공포]  스페인, 프랑스, 미국, 일본 - 7월의 무서운 자연재해 prisen 03:31 0 716
142004 [유머]  지난번에 올린 여행하는 학생 근황 (4) 스샷첨부 본캐없다말로… 03:24 0 1897
142003 [영상]  버스사고영상 소리O (5) 오늘두삽질중 03:16 1 797
142002 [후방]  미래가 기대됨 (3) 스샷첨부 월급루팡 03:13 1 1852
142001 [유머]  맥너겟 먹을래?.jpg (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06 1 1851
142000 [유머]  뜻밖의 낚시.gif (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3:05 1 1513
141999 [기타]  센스 있는 데드풀 (3) 스샷첨부 월급루팡 03:04 4 1778
141998 [유머]  흑우될 뻔한 와썹맨 (5) 스샷첨부 월급루팡 02:58 6 2024
141997 [기타]  미식축구 선수의 피지컬 (4) 스샷첨부 월급루팡 02:56 1 1651
141996 [유머]  침대위의 짐승녀 (3) 스샷첨부 월급루팡 02:55 0 2314
141995 [유머]  유쾌한 이토인들 (20) 스샷첨부 토렝뜨 02:36 3 2167
141994 [기타]  에어컨 켰는데 뜨거운 바람 나와..피해 절반이 설치 과실.swf (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2:24 3 1611
141993 [유머]  클럽에서 인싸되는 댄스.gif (4) 스샷첨부 간지큐 02:20 1 3250
141992 [정보]  영국 가뭄 상태 무섭네요.jpg (10) 스샷첨부 funkman 01:54 0 4301
141991 [유머]  하루를 알차고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20) 스샷첨부 크랙잭 01:54 5 3026
141990 [영상]  방화범 체포 소리O (1) 그까이꺼뭐라… 01:23 1 2380
141989 [동물]  개 더움.gif (6) 스샷첨부 박사님 01:22 4 2753
141988 [동물]  강제 동참.gif (8)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0:57 8 4226
141987 [유머]  당구장 고인물 (13) 스샷첨부 Jewd 00:54 15 5869
141986 [기타]  지금 생각해도 신박한 GBA 게임.jpg (7)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0:51 10 5255
141985 [기타]  핫토이 피규어 퀄 클래스.jpg (18)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00:49 5 59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