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3] (기타) 로또 당첨되고 난후 레전드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대구 경북대 근황..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18-05-16 (수) 21:25 조회 : 17131

경북대학교 인근 원룸주인들 기숙사 건설방해중

22.jpg

33.jpg

20180508_185439000.jpg

경북대학교가 내년 7월 완공을 목표로 민자 기숙사 신축에 들어가면서 주변 원룸 임대주들과 마찰을 빚고 있다. 임대주들은 기숙사가 새로 들어서면 학교 주변 원룸의 임대료가 떨어지고 공실이 늘어난다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33.gif

저런거는 그냥 다 밀어버렷음좋겟다..

헬클랜 2018-05-16 (수) 21:28 반대 0
자식같은 애들 피 빨아서 살면 좋냐? ㅉㅉ
아리오로 2018-05-16 (수) 21:27 반대 0
쓰레기들
ueno 2018-05-16 (수) 21:30 반대 0
아들딸같다던 학생들 등골뽑아먹는 인간들
까불진마라 2018-05-16 (수) 21:26
서글프다
아리오로 2018-05-16 (수) 21: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쓰레기들
왹인구단 2018-05-16 (수) 21:28
인간쓰레기
헬클랜 2018-05-16 (수) 21:2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자식같은 애들 피 빨아서 살면 좋냐? ㅉㅉ
설가람 2018-05-16 (수) 21:28
부끄러워 죽것네...... 에휴....
곰단지™ 2018-05-16 (수) 21:29
을이 을한테 갑질을 하는군요.
     
       
제시카의겨울 2018-05-17 (목) 00:43
건물주는 갑입니다
나라지킴이 2018-05-16 (수) 21:29
그런데 저것도 민자면은 비싸지 안을려나?
사이서이 2018-05-16 (수) 21:29
기숙사 문제는 서울이나 저기나 어휴
ueno 2018-05-16 (수) 21: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들딸같다던 학생들 등골뽑아먹는 인간들
꼬막데침 2018-05-16 (수) 21:31
경북대 학생들이 대처 해야겠네요.
아님 뭐... 몇십년을 더 등골 빼먹히겠네요....
왕자의게이 2018-05-16 (수) 21:31
양구랑 논리가 똑같음
mcmk86 2018-05-16 (수) 21:32
깝깝하다 진짜..
원유40퍼센트 2018-05-16 (수) 21:33
학생들이 사라지는것도 아닌데 지역경제가 왜 죽어?
기적의공대오… 2018-05-16 (수) 21:34
싹다 쳐 망해뿌라
다운받는천사 2018-05-16 (수) 21:35
군 위수직역 보다 더한 놈들 ㄷㄷㄷ
폐비윤씨2 2018-05-16 (수) 21:35
원룸 업자들이 고용한 일당 할매들 같은데
     
       
악마소녀넷티 2018-05-16 (수) 21:38
제생각도..같음..ㅎㅎ
     
       
rr누가봐 2018-05-16 (수) 21:56
아.... 생각해보니 ㅂㄷㅂㄷ
     
       
삭슈 2018-05-17 (목) 06:12
백퍼라고 봄
냥이삼춘 2018-05-16 (수) 21:35
아이고... 어째... 미친것들.... 아이고...
엮은이 2018-05-16 (수) 21:35
욕심만 많고 무식한것들이 추하게 늙었군요.
아르웨니 2018-05-16 (수) 21:37
역시 내 생각은 틀리진 않았어
이 나라는 절반이상의 노인기성세대가 미쳤기때문에 이 모양 이 꼴인거야.
열심히 살았으면 뭘해
남 등쳐먹는걸 열심히해서 지 잘살라는거는 아무리 열심히했어도 망해야 되는거지.
금연이 2018-05-16 (수) 21:37
근데 민자기숙사면 원룸 주인이랑 별 차이도 없어보임.
그리고 가격도 별로 차이 없을텐데...
gusty 2018-05-16 (수) 21:38
젊은 청춘들이 저광경을 보고 무슨 생각이 들까?
anglesn 2018-05-16 (수) 21:40
자유발정당 찍을땐 다같이 한마음
kiken 2018-05-16 (수) 21:40
저거 일당알바 푼거같은디유
기본정보 2018-05-16 (수) 21:40
쓰레기네...에휴
피터팬컴플렉… 2018-05-16 (수) 21:41
기숙사 생겨서 거주하는 학생들 많아지고 주거비 지출 줄어들면 근처 상권들은 소비가 늘어나니까 지역경제는 더 나아져. 걍 니들 임대건물만 죽는거지. 어디서 지역경제를 운운해
오겡끼 2018-05-16 (수) 21:45
음..
Milkiss 2018-05-16 (수) 21:53
어휴
가을탈곡기 2018-05-16 (수) 21:55
지들도 쪽팔리는건 아는지 죄다 마스크 쓰고 있네
에취냥 2018-05-16 (수) 21:57
지역경제 죽이는게 아니라 자신들이 학생들과 그 집안 부모들 죽이는건 생각도 안하네
배고파밥줘 2018-05-16 (수) 21:58
기숙사 생겨야 대학생들 돈 남아서 술먹고 지역경제 살린다는 것도 모르는 인간들
숲속친구들 2018-05-16 (수) 22:08
학생들이 똑똑하게 대처해야합니다.
저 지역 정치인들은 저 지역 표심때문에 어쩔수 없이 저 지역 주민들 편 안들어 줄수가 없죠.
그럼???
대학생들 주소지를 저 지역으로 이전하는거죠.
저 지역 정치인에게 투표를 하수있다는걸 주소지 이전으로 보여주는거에요.
[학생들의 의견 => 표심] 이걸 보여주면 정치인이 학생들을 위해서 일을 하겠죠.
아아아아아99… 2018-05-16 (수) 22:17
이런거엔 용역불러도 못 본척 해줄께
병아린 2018-05-16 (수) 22:29
쓰레기들
베이스곰 2018-05-16 (수) 22:45
쓰레기 같은 방을 더럽게 비싸게, 그것도 방학도 계약기간에 억지로 넣으니 기숙사에 뺏기는거지

학생들 대부분 기숙사보단 자취를 선호하지요. 금액와 시설이 문제일 뿐.
하이패스 2018-05-16 (수) 22:54
민자라 지역 원룸이랑 가격차이 안날거 같은데요;;
Vendetta 2018-05-16 (수) 22:56
저것들 다 밀어서 피떡되게 했음 좋겠네
DRACARYS 2018-05-16 (수) 23:12
쓰레기같은 인간들
쿠커솔져 2018-05-16 (수) 23:33
지들이 월세좀 줄이면 되는데
그럴일이 없지
akcp 2018-05-16 (수) 23:46
흠..

경북대 주변에서 평화시장 사이에 오래된 골목이 많아요.

그래서 가끔 골목탐방 가면 저도 사진으로나 구경해봤던 고풍스럽고 오래되고 낡은 집들에 한참 우수에 젖곤 했는데

어느날부터 싸그래 없어지고 원룸촌들이 마구 들어서더라구요.

그런 걸 갖고 뭐랄 순 없지만  ...

교육계 학원 시장도 그렇듯    덩치가 커지니  자연스럽게 없어지지는 않네요. ㅎㅎ
SinCara 2018-05-16 (수) 23:55
어차피 기숙사 완공되도 전교생이 다 입주할순 없을테니 원룸도 사업이 될텐데 너무들하네...
별꼬리 2018-05-16 (수) 23:57
저기가 그 유명한 아베가 좋아한다는곳이군요
비둘비둘비비… 2018-05-17 (목) 00:05
지 새끼들이 다니는 학교에 기숙사 건립은 환영할거면서 조온나 이기적이네
세노테 2018-05-17 (목) 00:16
참 비루한 인생들
マキナ中島 2018-05-17 (목) 00:20
지역경제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지금까지 등쳐먹고 산걸로 족해라. 뒤질때 무덤에 바리바리 싸들고 갈거냐?
CRBM 2018-05-17 (목) 00:34
저런거는 영업방해로 못끌어내나? 건설사 입장에선 돈을 받았으니 일은해야하고...엄밀히 따지면 영업방해 맞는거같은데
미르수 2018-05-17 (목) 00:56
얼굴도 모른다 당보고 찍었다
역시 경북입니다
     
       
솰라솰랄 2018-05-17 (목) 01:11
근데 저런 부류의 사람이 경북에민 있진 않죠...
자기 이익만 생각 해서 남좋은 일으 절대 안된다는 부륜ㄴ 어디에고 있어요..설에서도 반대 심했고...
     
       
워어어이 2018-05-17 (목) 03:13
고려대 인근도 저런 일 있었습니다.
     
       
수달킹 2018-05-17 (목) 05:12
경북대 대구에 있음.
대구대는 경북에 있음...ㅋㅋ
근데 지역 들먹거리는 건 정신머리 나간거임.
전라디언 거리는 건 일베충이고,
경상도 욕하는 건 깨시민처럼 보임?
같은 쓰레기임.ㅋㅋ
          
            
흑적우 2018-05-17 (목) 08:29
ㅇㅈ 절대 아니죠 저는 여기서 지역 비하 하는 인간들 무조건 일베 취급합니다
일반적인 머리에서 지역비하가 있을 수가 없어요
인종차별보다 더 쓰레기 마인드 입니다
별명뭘로 2018-05-17 (목) 01:19
원룸업자가 고용한 알바 같음
크란베리주스 2018-05-17 (목) 01:29
경북대에서 2009년도에 첨성관이라고 천명단위의 민자 기숙사가 생겼을때도 시위가 있었습니다. 그당시 재학중이었지만 나중에 전해들었을 정도로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서 무난하게 무시(?)하고 기숙사가 완공되었었지요. 이번에도 사진으로 봤을때는 그때와 비슷한 시위규모네요 ㅋㅋㅋ 별 무리없이 공사 진행되리라 생각합니다.
적예 2018-05-17 (목) 01:45
지들 살겠다고 애들 등골을 빼먹으려하네
자신만 소중하고 남을 소중히 안 한다면 그 인간을 믿을 가치가 없지
이름에게 2018-05-17 (목) 01:55
누가 저기다가 쓰레기를 대량으로 무단 적치 해놨네 구청에 신고해야겠다
피지왕통키 2018-05-17 (목) 01:57
민자면 그럴수 있다 생각합니다.
학고와 학교에 로비 성공한 업체가 돈먹을것인가, 인근 건물주가 돈먹을것인가 차이죠.
민자 기숙사 비용은 인근 원룸이랑 별 차이가 없어서..
냉소월 2018-05-17 (목) 02:06
돈이되요..저거
선빵불패 2018-05-17 (목) 07:26
쓰레기들..........
잘하고 있습니다.
계속 그렇게만 해 주시면 됩니다.
콸리스 2018-05-17 (목) 08:00
학생들은 죽어도 지들은 절대 죽기 싫은가 보네. 이기주의
부촥 2018-05-17 (목) 08:39
저사람들도 건물주들이 고용한 알바들 같아보임... 하루일당주면서 앉아있으라고....
가윰령 2018-05-17 (목) 08:47
... 댓글들 무섭네요
민자라서 기숙사랑  원룸가격차이 별루 안난다는 군요.
기숙사를 들어갈것인지 원룸을 갈것인지는 학생들이 결정하면 됩니다.
여기서 움직여야하는것은 학생들입니다.
기존 민자 기숙사 유지보수 제대로 안된다는 기사도있던데 이번에는 유지보수가 잘될려나 모르겠군요.
belcowin 2018-05-17 (목) 08:53
빨갱인가? 왜 사유 재산권 행사를 뭐라해...
Mining 2018-05-17 (목) 08:59
엥 최근사진인가요?
맨날 지나가도 저런거 한번도 못봤는뎅ㅎㅎ
뭘할까요ㅇ 2018-05-17 (목) 09:24
대단하다 대단해~~~~
쥐샛기를잡자 2018-05-17 (목) 14:02
얼굴도 모르고 당보고 찍었다....미친x. 정신나간x. 왜 사냐
업체비밀번호 2018-05-17 (목) 14:40
저쪽에 살아보고 서울와서 살아봤는데 대구는 보증금도 낮고 월세도 서울보다 반틈 낮은데 방도 서울보다 더큽니다. 결국엔 서울 쓰벌것들 방도 좆나 작은데 월세는 존나 쳐받아쳐먹는게 더 개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