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0] (기타) [펌/스압] 토익 900점이 주는 토익 꿀팁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후배들에게 부담 주기 싫은 한혜진

글쓴이 : 김이토 날짜 : 2018-05-17 (목) 04:35 조회 : 13654
i16540221776.jpg

yallf 2018-05-17 (목) 06:32 반대 0
진짜 똥군기잡고 무서운 선배였으면 앞에서 저렇게 장난도 못치지 ㅋㅋㅋ
상숙달림이 2018-05-17 (목) 05:10
해령 2018-05-17 (목) 05:14
저런거 없어도 한혜진 한성깔할꺼 같음 ㄷㄷㄷ
현무 아재가 보살
이게머라고고… 2018-05-17 (목) 06:15
모델계 똥군기를 한혜진 씨가 근절했다고 하더군요
yallf 2018-05-17 (목) 06: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짜 똥군기잡고 무서운 선배였으면 앞에서 저렇게 장난도 못치지 ㅋㅋㅋ
적사요나라 2018-05-17 (목) 06:35
아니, 똥군기를 장윤주를 비롯해서 없앤건 맞는데
분명히 저기 위에 이현이씨하고 한혜진씨하고 83년생 동갑인데
항상 이현이씨가 존댓말을 하고 한혜진씨는 반말을 하더라고요.
한혜진씨가 많이 선배이긴한데..아무리 그래도 이현이씨 짬밥도 무시못할 수준이던데
좀 이상했음.
한혜진씨가 빠른이었나?
     
       
지렁이꼬리 2018-05-17 (목) 06:55
그들만의 문화는 그들 속에 속해본 적이 없으면 왈가왈부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나비토 2018-05-17 (목) 07:49
와... 간만에 딱 맞는 말의 댓글 봅니다. 짧고 굻은 한마디.
          
            
미투유투퍽유 2018-05-17 (목) 10:06
크으.. ㅇㅈㅇㅈ
     
       
파괴왕진이 2018-05-17 (목) 07:52
몇년간 선배라고 부르다가 갑자기 야 라고 할수있나요? 이현이씨도 존대가 편할듯
반말한다고 친한거 아닙니다
          
            
아이고아부지 2018-05-17 (목) 09:23
정답
     
       
세모포누메 2018-05-17 (목) 08:35
None of your business
     
       
적사요나라 2018-05-17 (목) 13:04
?
오버들 쩌네;;
왜이리 다들 오버를 하지?
그냥 궁금할 뿐입니다.
선배가 아니라 언니라고 부르니까
혹시 한혜진씨가 빠른인가 싶어서요.
선배라고 계속 부르며 존칭쓸 순 있죠
누가 하지말라나;;
이정도 궁금해하는 것도 이렇게 지탄받을 일인가.
나보고 관여하지 말라면서 니들은 왜케 관여합니까;;
          
            
아리오로 2018-05-17 (목) 18:46
님 혹시 병신이세요?
다른의도는 없고요.
그냥 순수하게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