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아이유 고소에 대한 반응

글쓴이 : 피노코쿠 날짜 : 2018-06-14 (목) 16:29 조회 : 9073




피노코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탈레랑 2018-06-14 (목) 16:44 추천 5 반대 0


고소 ㄱㄱ~
ψ오크 2018-06-14 (목) 16:30
남자 이미 고소당했는데
오메가3칼슘 2018-06-14 (목) 16:31
하나같이 미친년들 미친놈들은 한글을 쓸줄 모르는거 같아 같은 민족 맞나? 이해를 못하겠네
햄촤딩 2018-06-14 (목) 16:31
존나 하오하오거려 니하오
     
       
doredore 2018-06-14 (목) 16:49
ㅋㅋㅋㅋㅋㅋ 이게뭐라고 취저
     
       
귀차늬즘 2018-06-14 (목) 19:46
중국 왕서방인듣 ㅋㅋㅋ
훍리™ 2018-06-14 (목) 16:32
이정도면 범죄단체로 조각 성립될거 같은데,사이트 회원들이 지속적으로 반사회적 범죄를 저지르고 해당 단체(사이트)에서는 계속 후원명복으로 지원금을 준다라....
khst 2018-06-14 (목) 16:33
인생은 실전이야 X만아.
뽀로기 2018-06-14 (목) 16:33
저기 어디에요?? 살벌한 곳이네ㄷㄷ
     
       
침어낙안 2018-06-14 (목) 16:39
다음에 있는 여초 카페 쌍코(쌍화차 코코아)래요.
여시나 쭉빵보다는 나이가 좀 되는 여자들이 주로 많다더군요.
gamgam 2018-06-14 (목) 16:33
아햏햏 시절 어투인데....
뽀미는귀요마 2018-06-14 (목) 16:34
ㅂㅅ들 면전에선 입도 뻥긋 못할 모지리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를 2018-06-14 (목) 16:34
근데 뭐라는지 모르겠네요 ㅡ.ㅡ
어쭈구리 2018-06-14 (목) 16:34
한1억쯤 털리면 좋겠네 ㅎ
유키군 2018-06-14 (목) 16:34
결론 아이유는 이쁘다
뽁작뽁작 2018-06-14 (목) 16:36
우리 지은이는 저런거에 선처가 없지ㅋㅋㅋㅋㅋㅋ
kiken 2018-06-14 (목) 16:38
저새끼들 제발 다뒤졋으면
완소태연♡ 2018-06-14 (목) 16:38
언금이 뭐지?
     
       
울프아이 2018-06-14 (목) 16:41
언급금지겠죠.
     
       
jade1 2018-06-14 (목) 16:42
언급금지
오른손은거들… 2018-06-14 (목) 16:41
그 와중에 아이유는 이쁘다...
울프아이 2018-06-14 (목) 16:41
질투심에 쩌든 년들...
비오는주말 2018-06-14 (목) 16:43
저 나이에 조카뻘 아이유 질투해서 악플 다는거 자괴감 같은거 안드나?
▶◀탈레랑 2018-06-14 (목) 16:4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고소 ㄱㄱ~
토긔♡ 2018-06-14 (목) 16:45
어휴..병신년들 ㅉㅉ
이런걸다 2018-06-14 (목) 16:46
누가 보면 아이유가 가해자인줄 알겠네,
간지큐 2018-06-14 (목) 16:46
저기 쌍코(쌍화차 코코아)라고 240번 버스 사건 가장먼저 선동한곳임....나이들이 좀있는데 여초중에서도 악플쪽으로는 악질인 곳임....
츄파르♡ 2018-06-14 (목) 16:49
쇟  은 무슨단어인가요?? 암만 생각해봐도 모르겠네요
     
       
larry 2018-06-14 (목) 16:53
DC하오체의 대표격인 아햏햏,
아햏햏을 사용한다 하여 햏자,
햏자가 스스로를 부를때 소햏,
쇟은 소햏의 준말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츄파르♡ 2018-06-14 (목) 17:04
ㄷㄷㄷ... 그런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급격하게 이해가 가네용..
아그내함 2018-06-14 (목) 16:52
아.. 커뮤니티를 이토밖에 안해서.. 뭔 소리인지 알아 들을수가 없네..
newminds 2018-06-14 (목) 16:53
나이쳐먹고 저게 뭐하는 짓거리냐..ㅉ
콩주세요 2018-06-14 (목) 16:53
꼬시다 ㅋㅋㅋ
세인트야나두 2018-06-14 (목) 16:56
보통사람 반응: 아 고소하는구나
당사자 반응: 고소하는거 보소 졸렬하네 (손이 부들부들 심장이 먹먹)
     
       
드라카 2018-06-14 (목) 16:57
홍이요 2018-06-14 (목) 17:02
어린딸이 있다면서 남에딸 한테는 저주하네
퍼팩가이 2018-06-14 (목) 17:07
아이유는 사랑 입니다.
격하게 아낍니다. 아이유!
루립테 2018-06-14 (목) 17:07
뭐야 저말투는... 거의 20년전 햏자투를 쓰고 있네 ㅋㅋ
Docall 2018-06-14 (목) 17:14
한글로 보이고, 읽을 수는 있으나 뜻을 알 수가 없으니 .....

무슨 짓들을 하고 있는지...

밥은 먹고 다니냐 들...
안토렌 2018-06-14 (목) 17:39
우리 지안이는 건들지 마라 ㅅㄴ들으
바보군 2018-06-14 (목) 18:23
별 이상한 단어가 많이 나오네요 쇟 햏 자기들만의 언어를 만들어서 욕하면 다른사람들은 못알아먹으니 고소 못하겠지? 라는 생각으로 만들어 쓰는건지 대단하네요
민트색참치 2018-06-14 (목) 18:58
언급은 무슨
연금시켜버릴ㄴ들 ㅡㅡ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4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9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28910 [동물]  호이짜~ 호이짜~..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48 3 82
128909 [기타]  [월드컵] 멕시코 "한국, 우리 훈련 모습 볼테면 봐라" (1) 스샷첨부 놀란냥 03:48 0 143
128908 [사회]  (스포주의) 독일전 이후 네이버 스포츠 메인.jpg (1) 스샷첨부 제이앤정 03:38 0 462
128907 [유머]  여성용 흥분제.jpg (5) 스샷첨부 박사님 03:37 0 644
128906 [사회]  일본의 택배 시스템.jpg (2) 스샷첨부 제이앤정 03:35 0 491
128905 [기타]  강진 여고생 실종 나흘째…아빠 친구는 목매 숨져 (4) 킨킨 03:33 0 452
128904 [후방]  지퍼가 고장났구먼, 흐뭇..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33 1 525
128903 [기타]  일본 근황..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3:28 1 681
128902 [후방]  홈쇼핑 좋구먼 흐뭇.. (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2:59 2 1642
128901 [유머]  꿀팁) 음식 잡내 잡는법 (1) 스샷첨부 열혈수면 02:51 3 1020
128900 [정보]  여자들의 모성본능 (6) 스샷첨부 우릉이 02:41 1 1696
128899 [유머]  한국을 문화적 충격에 빠트린 최초 아이돌 그룹. (12) 키스케A 02:25 9 2419
128898 [기타]  [펌] 바퀴벌레 유입경로 1위.jpg (4)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2:17 0 2513
128897 [정보]  공무원 공기업직원 차이 (2) 화곡 02:17 1 1585
128896 [유머]  미국 하늘에서 의문의 현상 발견.jpg (6) 스샷첨부 그루메냐 01:54 5 3087
128895 [영상]  매춘 여성을 잡기 위해 위장 잠복하는 경찰들 소리O (9) 지혜의나무 01:54 1 2117
128894 [기타]  4만명이 디자인해서 50만 켤레 파는 운동화 ,, (2) 스샷첨부 yohji 01:51 4 2533
128893 [영상]  미성년 여성을 체포하는 미국 경찰 소리O (37) 지혜의나무 01:45 11 1990
128892 [유머]  서로 인사하는 지상파 3사 월드컵 해설팀 .jpg (5) 스샷첨부 천마신공 01:36 7 2709
128891 [영상]  대한민국이 손흥민에게 기대하는 플레이 (7) 지크프리드01 01:36 0 2368
128890 [기타]  30년 전 파트너 .jpg (5) 스샷첨부 천마신공 01:31 4 3617
128889 [기타]  제지인 얘기인데여 판단돔해주세여 (21) 해해행ㄹ 01:30 0 2333
128888 [유머]  여자 울리는 교수의 명언 .jpg (17) 스샷첨부 천마신공 01:30 3 2997
128887 [기타]  1920년대의 영국 영토 jpg (1) 스샷첨부 양달희 01:27 0 2220
128886 [기타]  불곰국 그네타기 만랩.. (4)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25 6 1983
128885 [정보]  라돈 방사능 침대 사건정리 (2) 스샷첨부 고양이123 01:23 4 2163
128884 [영상]  한국 레전드 1세대 걸그룹 .avi (14) 천마신공 01:21 12 2308
128883 [기타]  우리형 기념사진 레전드.. (7) 스샷첨부 샤방사ㄴr 01:18 11 2996
128882 [유머]  오다가 직접 그린 에이스와 루피의 40대 시절과 60대 시절.jpg (7) 스샷첨부 리더십특강 01:16 1 2689
128881 [동물]  뺑소니 현장.gif (2) 스샷첨부 볼매머스마 01:11 3 236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