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0] (컴퓨터) 나눔합니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165cm, 63kg

글쓴이 : 그까이꺼뭐라… 날짜 : 2018-06-14 (목) 17:49 조회 : 15475



여탕가는티모 2018-06-14 (목) 17:50
어깡 ....
츄파르♡ 2018-06-14 (목) 17:51
어 좋은데.. 귀여운 육삼아 안빼도 된다.
 뺄때가 어디있다고..오구오구;;;;;;
여자와아이는… 2018-06-14 (목) 17:52
내가 빼줄게
부처님ㅋ 2018-06-14 (목) 17:52
저 몸매가 63이라니...좀 뚱뚱해 보이는 여자는 도대체 몇키로라는거야..
     
       
대물존슨 2018-06-14 (목) 18:05
운동해서 근육많은 몸매 탄탄한 분들은 날씬한듯 해도 체중이 제법 나가죠ㅋㅋ 같은 65키로라도 기름낀 몸매하곤 차이가 엄청납니다..
     
       
글쓴이 2018-06-14 (목) 19:54
중요한건 근육량
          
            
라멘툼 2018-06-15 (금) 15:22
몸무게보다 근육량이랑 체지방량이 중요하죠

그런의미에서 전 ㅠㅠ
나쁜돌 2018-06-14 (목) 17:52
숫자만 보고 통통과 뚱뚱 사이라고 생각했는뎅...
작은애 2018-06-14 (목) 17:52
와..뺄때가어디잇다고 빼는거지

유지하셔야죠!!
개짜증 2018-06-14 (목) 17:52
63킬로 처럼은 전혀 안보이고... 많이쪗어야 50대 초반같아보이는데..... 다만 어깨가.. 떡벌어진게.. 수영선수인건가??
새라 2018-06-14 (목) 17:53
첫짤은 좀 우람한 느낌인데 나머지는 괜찮아 보이네요.
우주최강대기 2018-06-14 (목) 17:53
이분이 직접 이야기 한건데 사진찍을때 배에 힘을 뽝 그리고 각도를 자신은안다고 하더라구요
달의성인 2018-06-14 (목) 17:53
지방보다 근육량이 많은거 아님..??
     
       
닉네임은없음 2018-06-14 (목) 21:53
ㄴㄴ 첫짤 보면 경도비만 체크돼있음요 ㅋㅋㅋㅂ
slzmsl 2018-06-14 (목) 17:53
저 몸이 63킬로가 될수 있는게 더 미스테리네요..
아무리 많이 봐도 58킬로 정도밖에 안될것 같은데...
도마슈노 2018-06-14 (목) 17:53


.
스테판카레라… 2018-06-14 (목) 17:54
어깨 쩌네요...
하늘보글 2018-06-14 (목) 17:54
살이 다 어디에 있는 거임. 골고루 있어서 티가 덜나는건가 ㅎㅎ..
『카프카』 2018-06-14 (목) 17:55
신기하네요...제 여친이 162에 52kg 였는데 사진상으로는 비슷해 보입니다.
한국 사람은 아니긴 합니다.
o이지안o 2018-06-14 (목) 17:55
와.........뭔가 통뼈라거나..저게 다 근육이라거나..
     
       
오른손은거들… 2018-06-14 (목) 18:09
두번째 줄에 골격근량이 평균 중간이라는건 여자들 중에는 높은 편일껍니다..

 내 주변에 애가 아는 여자사람들은 저 골격근량이 평균이하인 사람들이 많아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몸무게를 보지말라는게 그거에요. 지방보다 근육이 훨씬 무거우니가요

그래서 저ㅠ여자 분은 딱 내 스타일 입니다.. 맛있.....
          
            
o이지안o 2018-06-14 (목) 18:11
네???? 지금..뭐라고??? 치킨 이라도 드시고 계신건가요? ㅋ
며용 2018-06-14 (목) 17:55
어깨랑 허벅지보면 충분히 가능해보이는데 ㅋㅋ
간지퉤 2018-06-14 (목) 17:55
어깨 부럽
바른생활싸나… 2018-06-14 (목) 17:56
거봐 체중이 중한게 아님.
어그로는무시… 2018-06-14 (목) 17:58
웬만한 남성분들보다 어깨가 넓으시당 ㄷㄷ..
소라좋아 2018-06-14 (목) 17:58
170도 안 되는 키에 63에 저런 몸매?
뭔가 이해가 안된다.
그럼 예상되는 그녀들은 도대체 얼마 인거야??
어쭈구리 2018-06-14 (목) 17:59
딱좋은거 같은데....ㅋ
으어니 2018-06-14 (목) 17:59
뽀샵 안된 사진을 보여줘야지 뽀샵된 연출 사진을 보여주고 믿으라면 어쩌란건지
곰나라탱 2018-06-14 (목) 18:00
육삼이처럼 안보이긴 하네요...

수영복 하의를 긴걸 입어서 허리를 가리고 힘꽤 넣고.. 하여튼 사진 잘 찍었네요
일군 2018-06-14 (목) 18:00
사진은 예전거겠지
     
       
닉네임은없음 2018-06-14 (목) 21:51
지금도 계속 올리고 있음
본인이 하는 쇼핑몰 모델임
뽀샵해서 저정도 나오는걸 지도
마파두부덮밥 2018-06-14 (목) 18:03
남자도 165에 63키로면 요즘 기준으로 좀 빼야할 몸무게인데 이상타
바로가기 2018-06-14 (목) 18:06
어깨 부럽다!
제미니 2018-06-14 (목) 18:07
체지방 30대인데 저 몸매가 나온다고? 암만 여자 체지방률이 높다지만... 아닐텐데?
아드리안블루 2018-06-14 (목) 18:22
이것도 가능
자유롭다 2018-06-14 (목) 18:23
어깨가;; 음..
힘껏조여정 2018-06-14 (목) 18:23
안빼도 되요....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산타 웃음입니다..)
김말았니 2018-06-14 (목) 18:29
와이프가 167에 60정도
제가보기엔 놀랍진 않네요

아름다운건 별도로 인정
     
       
솰라솰랄 2018-06-15 (금) 06:21
167에 60이랑 165에 63은 좀 다를텐데요....
팔목 두께도 다를텐데...
같은 근육량이면 차이 나요
앞으로달릴까 2018-06-14 (목) 18:31
저거 63키로 전 사진인것 같은데...
운동을 많이 한것도 아닌데 체지방률이 높은데 몸매가 저런건 포토샵의 힘 아니면 살찌기 전 사진인듯.
다크폰치레아 2018-06-14 (목) 18:33
뽀샵 뱃살을 팔과 옷으로 가리는 각도
이쁘니까 육덕
     
       
글쓴이 2018-06-14 (목) 19:56
공감. 예쁘니까 육덕
내마음속저장 2018-06-14 (목) 18:33


행운은행복을 2018-06-14 (목) 19:01
키는 나보다 10센치 작은데 몸무게가 똑같다.....
다운받는천사 2018-06-14 (목) 19:11
근육과 지방의 실질적인 차이가 1.2배정도 차이가 난다던데....

근육이라서 저런 몸매가 나오는걸까...
퍼팩가이 2018-06-14 (목) 20:21
아... 좋다!
숲냥 2018-06-14 (목) 22:51
쇼핑몰 운영합니다. 피팅모델들 대부분 포샵 엄청나게 합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그 이상입니다.
몸매 보정 안하는 모델은 없어요. 사진으로 날씬해 보여도 실제로는 몸매 엉망인 경우 많습니다.
몸매는 디자이너가 알아서 보정해 주니까,
모델 채용할때는 사진빨을 얼마나 잘 받는지, 보정했을때 얼마나 이쁜지가 관건이예요.
한번은 금찌 엠디 잠깐 데려와서 사진 촬영하는데 (엠디가 촬영 감독함)
모델이 너무 살이 쪄서 혼내더라구요. 애들이 보정으로 다 되니까 몸매관리를 안해서 너무 한심하다고.
레깅스 촬영을 하는데 살이 여기저기 튀어나오고 레깅스가 안 들어가서 고생했거든요.
근데 나중에 전문 디자이너가 보정하고 나니까 완전 날씬한 몸짱 사진으로 변함..
피부도 엉망인 애들이 많아요. 피팅모델이라는게 워낙 프리한 직업이라,
술 담배 쩔어서 여드름에 너무 심한 상태인데 보정하면 역시 둘도 없는 미인이 됩니다.
보정할때는 눈코입 다 보정하는데, 그러면 각도나 사진마다 똑같은 사람처럼 보정하는게 힘들거든요.
그걸 또 다 같은 사람처럼 보이게 하는게 디자이너의 능력이고 몸값입니다.
저 모델도 실제로는 약뚱일거 같네요.
배고파밥줘 2018-06-14 (목) 23:26
복부지방률 0.82%

사람으로서 존재하심을 축복드립니다.
대마법사 2018-06-14 (목) 23:36
어깨 존멋이네
솰라솰랄 2018-06-15 (금) 06:23
전여친이 165 에 50후반대도 저거보다 뚱뚱하던데...
실물에 아무짓도 안한거년 저게 다 근육이어야 하는데 그런것 치고 갈라지는 부위도 하나 안보이는데?
루까꾸 2018-06-15 (금) 07:19
어깨 부럽네 ㄷㄷ
양파카 2018-06-15 (금) 13:44
비율 쩐다.. 지방이 없고 대부분 근육이라 저 몸무게에 저런 몸이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