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7/16] (연예인) 젖은 유아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영상]

이병헌 주연 [러시아워4 / 페이스오프2] 한글자막

글쓴이 : 월급루팡 날짜 : 2018-07-09 (월) 15:00 조회 : 6280

병신같아 좋음

The Rush Is Back! 영화인듯 영화아닌 영화같은 [러시아워4 x 페이스오프2]를 전격 공개합니다! 명품배우 이병헌과 힙합레전드 퍼프데디가 선보이는 신개념 코믹 액션 패러디물!
남을 비판하거나 비난하면 어떤 식이든 꼭 돌아온다.
대신 그 전에 내가 남의 가슴에 상처를 준적은 없는지 뒤돌아봐라.
< 전투력 강화에 성공하였 습니다. 깡! 깡! >
월급루팡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파푸리 2018-07-09 (월) 15:02
피부 다바꿔야되는거아님??
그치지않는비 2018-07-09 (월) 15:04
뭐여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숲속친구들 2018-07-09 (월) 15:05
병맛같이 망할것 같아요..ㄷㄷㄷ
무한의주인 2018-07-09 (월) 15:05
뭐지....이 혼란 스러운 병맛 속편은...
묵직한한방 2018-07-09 (월) 15:05
죤나헷갈리넼ㅋㅋ
venal 2018-07-09 (월) 15:05
???
ㅋㅋ
타타봉 2018-07-09 (월) 15:06
병헌이가 흑인이 된다고?? 이민정이 좋아하겠네
별걸 2018-07-09 (월) 15:07
영혼을 바꾸는게 좋았을뻔...........
『카프카』 2018-07-09 (월) 15:07
뭐 영화 자체가 작정하고 패러디 코미디물이니까요. 웃기기만 하면 되는데
너무 작위적인 웃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미국애들은 흑인 코미디물에 좀 오바해서
웃어주는 경향이 있어서리...
드라이첸 2018-07-09 (월) 15:07
이거 뭐지..ㅁ나ㅜㅎ;ㅣㄴ마ㅜ히;ㄴ무힎 혼돈 그자체다..ㄴ마ㅜㅎ;ㅣㄴ마훌
빡유 2018-07-09 (월) 15:09
FND는 컨셉아님? 웃긴영상이고 실제 영화는 아닐듯
FYBs 2018-07-09 (월) 15:10
2015년 게시 영상이고... 광고라는 소리가...? ㅋ
밥무라 2018-07-09 (월) 15:10
검색해보니 페이크였군요 ㅠㅠ
건교부 2018-07-09 (월) 15:14
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는데요 이거ㅋㅋㅋㅋㅋㅋ
야밤에체조 2018-07-09 (월) 15:17
도대체 뭔 약을 빨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
꼰대는혼나 2018-07-09 (월) 15:23
난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객석 2018-07-09 (월) 16:14
이거 영화가 아니고 페러디물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아나콘도 2018-07-09 (월) 16:45
러시아워가 내가 아는 그 러시아워고
페이스 오프가 내가 아는 그 페이스 오프인데.
그 둘이 하나가 되어서 끔찍한 혼종이 되어서 나온다 뭐 그런 간가...
누가그래 2018-07-09 (월) 17:09
진짜 찍었다고? 이런 삼류스러운 영화를.????
도그파 2018-07-09 (월) 17:24
띡 봐도 재미 벗ㅇ을거 같은데.

ㅋㅋ
세인트야나두 2018-07-09 (월) 18:53
퍼프대디???
이톸 2018-07-09 (월) 22:43
근데 진짜 열일한다 ㅋㅋ
블리드카가 2018-07-10 (화) 03:17
마지막 총으로 겨눌때 이병헌은 총 옆으로 눕혀서 겨누네요 조준 안하고 흑인 필로...ㅋ
Kun쿤 2018-07-10 (화) 08:32
ㅎㅎ 재미있겠네요
스타포지 2018-07-12 (목) 16:18
영상 개 웃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주흨 2018-07-15 (일) 12:22
얼굴을 다 알고있는데 바꾸면 뭐하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7) 스샷첨부 eToLAND 04-26 5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4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30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40057 [공포]  혐오주의 개극혐 워마드 남자 아기 모욕 [혐오] 스샷첨부 인생다이빙 09:45 0 185
140056 [기타]  2018 신조어 테스트.jpg 스샷첨부 Voyageur 09:41 0 534
140055 [동물]  울릉도 로드뷰 훼방꾼 (1) 스샷첨부 밀맥 09:37 0 979
140054 [동물]  시원한 물범.jpg (4) 스샷첨부 Voyageur 09:31 3 1134
140053 [정보]  2018년 여름 최저/최고 기온 (07.16 기준) (2) 스샷첨부 브라운써니 09:31 1 728
140052 [기타]  대만의 음주운전 처벌법.jpg (6) 스샷첨부 Voyageur 09:30 2 1541
140051 [사회]  [만평] 8350원짜리 폭주기관차도 있나요 (4) 스샷첨부 독거광인 09:29 0 1281
140050 [사회]  한겨례 만평 (6) 스샷첨부 12월28일 09:25 0 1065
140049 [엽기]  수상한 혼인신고 (7) 스샷첨부 ㅇㅇ그러해다 09:21 3 2557
140048 [정보]  구급대원 폭행, 직접 수사한다…서울 119광역수사대 출범 (5) 스샷첨부 독거광인 09:20 3 819
140047 [기타]  나무판에 전기를 연결시키면.gif (10) 스샷첨부 Voyageur 09:16 5 2558
140046 [정보]  4분으로 1시간 효과를 보는 4분 타바타 운동법.jpg (10) 스샷첨부 Voyageur 09:07 3 2430
140045 [기타]  일본 세븐일레븐 천원 생맥주 출시.jpg (15) 스샷첨부 Voyageur 09:03 0 3225
140044 [엽기]  신도시 맘까페.jpg (38) 스샷첨부 Voyageur 09:01 7 3957
140043 [엽기]  믿기지 않는 4000원 급식 수준 (30) 스샷첨부 유일愛 08:53 1 4176
140042 [정보]  이분이 지구를 구했음 (24) 스샷첨부 12월28일 08:49 2 4439
140041 [유머]  강호동 vs 해병대.gif (17) 스샷첨부 Voyageur 08:46 6 4153
140040 [후방]  올해 미스코리아 미 골반, 허리.jpg (13) 스샷첨부 Voyageur 08:44 2 5058
140039 [기타]  헐리웃 배우중에 가장 많은 9번을 내한한 배우.jpg (17) 스샷첨부 Voyageur 08:39 4 4191
140038 [유머]  [펌] 진정한 창조경제 (3)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8:39 1 2417
140037 [기타]  [펌] 뚝섬 경양식 1년전 (18)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8:35 5 4325
140036 [기타]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 관중난입.jpg (7) 스샷첨부 Voyageur 08:33 0 3256
140035 [영상]  울산 여성 강제로 끌고가는 영상.avi (15) Voyageur 08:28 1 3665
140034 [유머]  맨손으로 총기 상대하는법 (14) 스샷첨부 12월28일 08:28 3 3692
140033 [유머]  공포체험 (5) 스샷첨부 12월28일 08:25 0 2670
140032 [기타]  경기후 크로아티아 대표팀 (6) 스샷첨부 유일愛 08:23 3 4919
140031 [후방]  가슴 집착한는 변태 원숭이들.gif (10) 스샷첨부 Voyageur 08:23 4 4875
140030 [정보]  척추 측만증 교정운동.jpg (1) 스샷첨부 Voyageur 08:21 1 3449
140029 [동물]  특이한 자세로 밥먹는 냥이 (2) 스샷첨부 posmall 08:15 3 2218
140028 [동물]  귀찮게 하지말고 저리가요 소리O (4) tokyoara 07:54 3 16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