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글쓴이 : eToLAND 날짜 : 2017-03-20 (월) 11:57 조회 : 137076

- 기본적으로 사이트 속도가 느린경우

대표적으로 서버상의 전송속도가 느린경우 / 컴퓨터 사양 / 웹브라우저 문제 입니다.

기본적으로 브라우저는 크롬브라우저 및 스윙 브라우저를 추천드립니다.

https://www.google.com/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http://swing-browser.com/


- 움짤 및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린경우

움짤같은경우 보통 용량이 크기 때문에 보통 해외서버에 많이 업로드 됩니다.

특히 케이블인터넷 또는 속도가 느린 인터넷망을 사용하는 사용자에서는 움짤속도가 느리게 재생됩니다.

KT 또는 SK 인터넷을 추천드립니다.


- 페이지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웹페이지 복구 표시가 뜨는경우)

익스플로러에서만 발생되는 현상이며 키보드 보안프로그램과 충돌이 나서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http://teus.me/79

위 키보드 보안프로그램 삭제를 해보시고 이용해주시길 권장드리며

브라우저를 크롬 또는 스윙 브라우저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위 사항대로 했는데도 속도가 느린경우

http://www.etoland.co.kr

http://www.etobang.co.kr

http://www.tvcafe.co.kr

위 3개 도메인중 속도가 빠른 도메인을 이용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위문제와 별도로 사이트 이용에 문제가 있으신 회원님들은

자세한 증상과 함께 문의사항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문의사항은 쪽지말고 문의사항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우슬비 2017-07-22 (토) 14:59
시청역 근처도 못가본 것들이 컨섭이네 뭐네 말하네.  어쟀든 열심히 일하는게 팩트데 꼬투리 씹어대는 꼴이란..  지방 어디의 도지사 ㅆㄲ와 비교해도 입 벌어지겠구만..
     
       
ψ오크 2017-07-25 (화) 00:10
아죠씨 아무도없는데 갑자기 왜그러세욤...
          
            
starJADE 2017-08-25 (금) 02: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소야 2017-09-11 (월) 21:38
뜬금 없지만 추천이 21 이길래 콩으로 만들고 싶었어
뜬금 없지만 추천이 21 이길래 콩으로 만들고 싶었어
짝꿍1234 2017-09-16 (토) 11:32
감사합니다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명칭 및 도메인 변경 안내 (26) 스샷첨부 eToLAND 04-26 56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31) eToLAND 07-19 4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5) eToLAND 03-20 29
 [필독] 유머엽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06/19 수정) (1) eToLAND 06-19 11
110 [감동]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금손 소년 (1) 스샷첨부 밀맥 11:52 0 630
109 [감동]  아버지의 이름으로 (7) 스샷첨부 한궈 06-23 5 3038
108 [감동]  군인 집단폭행한 고삐리10명과 빡친 사단장 (27) 스샷첨부 블루복스 06-23 21 7710
107 [감동]  아침마다 보는 자극영상 (7) 맛있는팝콘 06-23 4 4097
106 [감동]  모두 민주적인 주말 보내새오^^ (1) 맛있는팝콘 06-23 2 2641
105 [감동]  마가렛 대처 사망했을때 영국인들 (76) 스샷첨부 부처님ㅋ 06-23 104 19759
104 [감동]  다뉴브 강가의 신발들과 노란리본 (2) 스샷첨부 블루복스 06-23 4 2727
103 [감동]  너에게 닿기를.jpg (11) 스샷첨부 아무로 06-23 10 5321
102 [감동]  치즈 덕후들 눈 돌아가는 레시피 (7) 맛있는팝콘 06-23 2 4702
101 [감동]  인류사를 바꿔놓은 영웅 (9) 스샷첨부 David™ 06-22 6 6975
100 [감동]  하늘에서 온 답장 (10) 스샷첨부 한궈 06-22 9 5468
99 [감동]  천조국 정의구현 (3) 비텐펠트 06-22 1 3013
98 [감동]  지하철 무개념 아줌마 역관광시킨 할아버지 (43) 스샷첨부 뚝형 06-22 62 16779
97 [감동]  국민브라.jpg (15) 스샷첨부 빡도리 06-22 12 9499
96 [감동]  난민 상대로 카데나치오급 수비력 자랑하는 법무부 ㄷㄷ (21) 스샷첨부 뚝형 06-22 22 6507
95 [감동]  딸 셋 아빠의 노하우.gif (11) 스샷첨부 제이앤정 06-22 4 7848
94 [감동]  4천만원 돈으로 혼자서 집 지은 남자 .jpg (80) 스샷첨부 시티은행 06-21 93 24128
93 [감동]  미녀는 괴로워 OST - 별 피아노 연주 소리O (4) 뮤직맨쏠 06-21 2 1422
92 [감동]  고양이가 죽은 자리에 피어난 꽃. (5) 스샷첨부 럽플로우 06-21 2 3733
91 [감동]  아빠와 드라이브 (7)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21 4 3835
90 [감동]  불법체류 중국놈들은 개처럼 패서 추방해야 (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21 12 4347
89 [감동]  엄마한테 칼휘두르던 딸아이 근황 (28) 스샷첨부 마춤법파괘자 06-21 10 8295
88 [감동]  현존 최대 익산미륵사지 석탑 20년 수리 완료 (23) 스샷첨부 사니다 06-21 21 6581
87 [감동]  가짜 버스 정류장 (10) 스샷첨부 월급루팡 06-21 5 8337
86 [감동]  배우 성동일씨의 아내.jpg (14) 스샷첨부 시티은행 06-20 43 11012
85 [감동]  외국의 어느 프로포즈 (8) 스샷첨부 붉은언덕 06-20 3 6202
84 [감동]  왜? 나한테 할 말 있어? (7) 스샷첨부 지혜의나무 06-20 0 5257
83 [감동]  나도 귀신꿈꿨다 ㅎㅎ (1) 스샷첨부 Alianz 06-20 4 4477
82 [감동]  오빠.. 나 기싱 꿍꼬또 (8) 스샷첨부 지혜의나무 06-20 8 7103
81 [감동]  분대원들한테 신세 졌던 썰 (12) 스샷첨부 사니다 06-20 36 8015
 1  2  3  4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