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6] (연예인) 조보아 몸매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감동]

엄마를 대신해 수면제를 먹은 심형탁

글쓴이 : 대환단 날짜 : 2018-10-11 (목) 20:50 조회 : 19145
1539252494089.jpg
눙물 ㅠㅠ
안녕하세요
대환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사는게뭐 2018-10-11 (목) 21:10 추천 24 반대 0
하... 진짜 자식 잡아먹는 부모일세... 그냥 고물상이나 하지...
프로츠 2018-10-11 (목) 20:52 추천 7 반대 0
https://www.insight.co.kr/news/182658
ㅋ..
요즘 멘붕와서 잘 웃지도 않는다든데..ㅠㅠ
래킹볼 2018-10-11 (목) 20:51
또라에몽형이다..
인시그니아 2018-10-11 (목) 20:52
프로츠 2018-10-11 (목) 20:5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https://www.insight.co.kr/news/182658
ㅋ..
요즘 멘붕와서 잘 웃지도 않는다든데..ㅠㅠ
이지안 2018-10-11 (목) 20:56
부동산 투자 실패하셔서 집 팔아야 한다고....ㅠㅠ
Snorlax 2018-10-11 (목) 20:57
요즘 근황이 부모님께서 부동산에 크게 투자했다가 손해봐서

이사갔던 아파트 내놓고 재산정리중이라고 하네요 ㅠㅠ
아무것도웁음 2018-10-11 (목) 20:58
불상한 형탁이형..
집때문에 또 고생이네..
누굴 원망 할까..
형 힘내..
신이로소이다 2018-10-11 (목) 21:02
그리고 또 아들집도 해드시고...
BULE3 2018-10-11 (목) 21:05
안타깝네요...투자하라고 부추기는 인간들은 절대 믿으면 안되는 것인데...ㅜㅜ
샤크다 2018-10-11 (목) 21:06
심형탁 집 팔아야 하는거 보고 진짜 열받더라 ㅉ
drury 2018-10-11 (목) 21:06
저 형님 힘내셔야 할텐데 ㅋ;;
오료해 2018-10-11 (목) 21:07
근데 또 해먹음 으휴
곰탱이여우 2018-10-11 (목) 21:09
흥했으면 좋으련만
사는게뭐 2018-10-11 (목) 21:1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하... 진짜 자식 잡아먹는 부모일세... 그냥 고물상이나 하지...
아루롱 2018-10-11 (목) 21:10
근황이 안타깝네요.,
포도쥬스101 2018-10-11 (목) 21:10
부모가 가난하는데는 이유가 있음
     
       
슈크라시트 2018-10-12 (금) 09:25
이건 개소리라고 봄...ㅇㅇ
          
            
내이름카카 2018-10-12 (금) 14:17
이게왜개소리죠??부동산투기라.? 자식돈으로? 자산관리가 얼마나 중요하고 어려운건데 그래서 보통사람들은 저축예금이나하지 저런거잘안하고 열심히 사는건데. 돈좀생겼다고 바로 투자.투기로 돈날리는 결정을 하는 저부모들에게 왜 가난했냐고 물어보지않아도 이유가 나오는데요?
     
       
스티븐G 2018-10-12 (금) 09:38
니가 이러는것도 부모한테 이유를 찾으면됨??
          
            
바람에게길을… 2018-10-12 (금) 12:06
구조적인 이유, 개인적인 이유 등 있겠죠.
'부모'라는걸 너무 불가침영역으로 생각들 하시는데
그냥 '사람'입니다.
사기 당하는 사람이 가난한데는 이유가 있죠
저런 아들 낳은건 저사람들의 괜찮은 모습중 하나일테고
     
       
IT난민 2018-10-12 (금) 15:33
재산관리는 전문가에게 맡겨야죠.
부모님이 금융, 재테크 지식 빠삭하고 이를 증명하듯 어느정도의 부를 축적해둔 사람이라면 부모님에게 맡겨도 되지요.
가수 이승기씨의 경우 모든 재산 관리를 부모님이 하시는데 부모님 두분다 은행원으로서 수십년 일하신 분들이라 믿고 맡긴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연예인 중에 가족에게 재산관리, 권한 맡겼다가 피 본 사람들 많다네요.
빛의포효 2018-10-11 (목) 21:11
평생을 돈못벌고 못모았던 경험이 있던분이 아들돈을 무모하게 뭘 믿고 투자를 하셨을지.
     
       
하루비비 2018-10-11 (목) 21:29
사기꾼한테 속았겠죠.
          
            
IT난민 2018-10-12 (금) 15:34
아마도 사기꾼들이 심형탁 아버지라고 옆에서 막 띄워주고 사탕발림 하면서 속였겠죠.
아그내함 2018-10-11 (목) 21:22
아들 돈 크게 불려 주려고 했을텐데..ㅠㅠ
안타깝네요..ㅠㅠ
     
       
너무더움 2018-10-12 (금) 14:20
그게 웃긴거죠 살아오면서 여지껏 제대로 돈 못벌고 못굴려본 사람이
아들이 힘들게 번돈을 제멋대로 불리려 나선다는게 -_-
도로록 2018-10-11 (목) 21:23
저런 아들이 벌어다주는 돈을 왜 부동산에 투자해서..
siside 2018-10-11 (목) 21:25
아버진 친척 보증섰다 사기 당해서 심형탁이 거의 다 갚았고

어머니도 사기 당하신 전적이 있고

전적이 있음 돈관리는 본인이 하지
래킹볼 2018-10-11 (목) 21:41
아이고 부모님들... 뭘 믿고 그렇게;;
하니보이 2018-10-11 (목) 22:07
도라애몽 이야기가 저 뒤에 나왔던가요... 그거도 슬프던데
국수좋아 2018-10-11 (목) 22:15
돈 관리는 절대 가족이라도 맡겨선 안 된다는 사실을...배우네요.
절대적인하나 2018-10-11 (목) 22:21
엄마라는 사람이 수면제 처먹고 자살하려하고...하... 진짜힘들었겠네요
쓰레기같은 부모네
Rylan 2018-10-11 (목) 22:38
에고~ 안타깝네. 그래도 자산관리는 자신이 하는게 좋지. 부동산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니~
짜냥은비 2018-10-11 (목) 23:37
에몽이형 힘내 ㅠㅠ
o보노보노o 2018-10-12 (금) 00:27
그냥 전문가에게 자산관리를 맡겨요..ㅜㅜ 잘되길 바라는 사람인데 이렇게 힘들어지네.
깅강 2018-10-12 (금) 00:39
이래서 꼭잘사는부모가아니더라도 현명한 부모를 만나는게 큰복인..
불사이 2018-10-12 (금) 02:16
패더독스 2018-10-12 (금) 03:08
왜 돈을 부모님에게 관리하라고.... 40이 넘으신분이..
하베이 2018-10-12 (금) 03:54
에휴 꽃길만 걸어야하는데 형탁이형 ㅠㅠ
yesimmad 2018-10-12 (금) 04:26
얘기 들어 보면 취미생활 빼고는
다른데 돈 안쓰고 검소하게 살던데
왜 그런 나쁜일이? ㅠ ㅠ
bksi 2018-10-12 (금) 04:47
더 잘됐으면
꿈꾸는순수 2018-10-12 (금) 07:25
부모들이 진짜... 돈좀 보이니깐 부동산 투기까지 했었네 심형탁에게는 미안하지만 인과응보
솔찍히 투기를 해도 저런분들에게 좋은 부동산 소스는 안가고 찌꺼기
그나마 남들 물량 받아주는거나 가면 다행이지 거의 말도 안되는 떳다방 정보나 들었을꺼임.
그러니 최근 집값 많이 뛰었는데도 평타도 아닌 집을 날렸지
     
       
IT난민 2018-10-12 (금) 15:42
저 정도 날린거면 기획부동산에 제대로 낚인 것 같네요.
이다운 2018-10-12 (금) 08:50
자식이 있는데 자살을 하려 한다는 게...얼마나 힘들면 저럴까 그렇게 얘기 하기보다...
얼마나 무책임 한가...라고 생각이 듭니다....
결국 심형탁이 영혼까지 팔아서 벌어온 돈을 부동산투기로 쫄딱 망했지요.
조니미첼 2018-10-12 (금) 08:59
아.... 부동산 얘기는 지금 알았는데 안타깝네요.
영장군 2018-10-12 (금) 09:22
너무하네;; 아들이 힘들여 번돈을 다 날리고 진심 어후;;
매국3어버이… 2018-10-12 (금) 11:38
사람은 평생 배워야함....

공인중개사 시험공부를 추천드립니다.
자격증을 안따더라도
부동산 전반에 관한 공법이나 민법등을 배우니 사깃꾼이 와서 혀를 놀려도 이게 어디까지 거짓말이구나 알수는 있음.
시간여행 2018-10-12 (금) 12:06
약을 버려야지 왜 자기가 먹음?
네오키즈 2018-10-12 (금) 12:12
SNL에 덕후고 전학생으로 나왔던게 정말 웃겼는뎅....
부자곰 2018-10-12 (금) 12:44
아들이 번 돈 또 날리셨던데 에효
파푸리 2018-10-12 (금) 13:00
형탁이형 잘됐으면..
凸엿 2018-10-12 (금) 13:36
자식이 웃음팔고 개고생해서 돈벌어다주면 뭐합니까 ..

부모마음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니지만 ..

있는상태에서 늘려나가야지 있는걸로 늘려나가면 안되는데 말이죠..ㅉㅉ
wdiydw3 2018-10-12 (금) 13:59
본인이 관리해야 합니다.
대성1호 2018-10-12 (금) 14:02
저는 오죽하면 어릴땐 집에 저런 사람 하나쯤 다 있는 줄 알았어요.
아버지가 원채 뭘 많이 해드셔서..
원망도 참 많이 했지만 지금은 집에서 기침소리 한번 크게 못내시는걸 보면 가끔 안스럽기도 해요.
a미남 2018-10-12 (금) 14:26
그돈 굴릴 능력 있으면 그돈이 없었어도 성공했다 애초에 깜냥도 안돼면서 자식 인생까지 말아먹네
바리스타강사 2018-10-12 (금) 14:50
개노답
초보집사 2018-10-12 (금) 15:56
치명타형 자살하지마 ㅠㅠ
Minmay 2018-10-12 (금) 19:42
... 진짜 삶의 의미를 잃을듯... 막 이제 풀릴려고할때일텐데 ㅠㅠㅠ
형탁이형 ㅠㅠ 화이팅이야
나루소년 2018-10-12 (금) 20:23
ㅠㅠ
anglesn 2018-10-12 (금) 20:25
부모님 스타일이 돈모으지 못하시는 타입들인데
형탁이형이 관리도 직접해야지
사기도 잘 당하시는 스타일이고 ㅠ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4
32065 [기타]  세계의 잊혀진 장소들 스샷첨부 사니다 09:18 1 468
32064 [블박]  도로위에 솟아오른 불길.gif (1) 스샷첨부 뚝형 09:15 0 631
32063 [블박]  눈뽕의 위험성.gif (4) 스샷첨부 뚝형 09:14 1 708
32062 [기타]  한국인 입맛에 꼭 맞는 차를 선보이는 BMW.jpg (5) 스샷첨부 Timbaland 09:13 0 916
32061 [기타]  렛미인 무턱 효녀.jpg (7) 스샷첨부 Timbaland 09:09 1 1589
32060 [사회]  '섹션TV' 조재현 법률대리인 "미성년자 성폭행? 공소시효 지났다"| (3) 스샷첨부 가람찬 09:00 0 996
32059 [정보]  올라왔었지만 다시봐도 좋은 에어프라이 꿀레시피 (11) 스샷첨부 가람찬 08:59 6 1205
32058 [기타]  신제품 LG 일체형 PC.jpg (26) 스샷첨부 Timbaland 08:56 4 2808
32057 [후방]  bj 유요.gif (7) 스샷첨부 Timbaland 08:50 2 3035
32056 [사회]  [끝까지판다⑥] 당시 국세청장 포함 고위 간부들 "기억이 안 난다" (3) 흐노니 08:49 0 501
32055 [사회]  [끝까지판다] 삼성 "에버랜드 주변 땅 진짜 주인은 이건희"…편법증여와 무너진 조세… (2) 흐노니 08:48 0 451
32054 [사회]  최종구 "공매도, 개인 참여 검토..무차입공매도 적발시 엄중 제재" (5) 스샷첨부 흐노니 08:46 0 465
32053 [사회]  환율조작국 중국 제외 트럼프 대통령 특별보고… 므누신 미국 재무장관 김씨5 08:46 0 540
32052 [엽기]  사이코패스 테스트 만점 나온 엄인숙.jpg (3) 스샷첨부 Timbaland 08:42 6 3403
32051 [정보]  현시각 미세먼지 상황 (4) 스샷첨부 내탓니덕 08:39 3 2107
32050 [유머]  105억에 팔린 집 (5) 스샷첨부 Novasonic 08:34 7 3898
32049 [유머]  백종원 지식 레전드 (9) 스샷첨부 Novasonic 08:29 5 3814
32048 [기타]  바다 소용돌이.gif (8) 스샷첨부 Timbaland 08:24 0 2505
32047 [유머]  예능하다가 의문의 스파링 시작.gif (8) 스샷첨부 Timbaland 08:19 4 4150
32046 [블박]  블박) 갓길 사고.gif (6) 스샷첨부 Timbaland 08:12 0 3074
32045 [정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과일 10.jpg (7) 스샷첨부 Timbaland 08:07 1 2677
32044 [기타]  중학생 삥뜯는 영화.jpg (7) 스샷첨부 Timbaland 08:05 1 3921
32043 [기타]  [펌] KBO 포스트시즌 예고.gif (10)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6:45 4 5186
32042 [사회]  예전에 어느분도 같은 말씀을 하셨었지...정치 안한다고. (13) 스샷첨부 無答 06:39 0 4445
32041 [기타]  [펌] 연예계의 광해군.jpg (11)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6:34 15 7687
32040 [유머]  나보다 느리게 운전하는 사람은.... (14) 스샷첨부 한마루 06:29 10 6509
32039 [동물]  실패한 애견미용 레전드 (12) 스샷첨부 한마루 06:27 3 5485
32038 [유머]  한양대 빌런 (7)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06:06 7 6645
32037 [기타]  [펌] 갑자기 분위기 19금 토크 만드는 변정수.jpg (4)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6:06 3 7315
32036 [유머]  해외 날씨 CG수준 (4) 스샷첨부 한마루 06:06 5 64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