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5] (연예인) 양정원 부들부들.gif (45)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회]

일본에서 난리난 모스버거.jpg

글쓴이 : Timbaland 날짜 : 2018-10-12 (금) 07:47 조회 : 11752


    한국 모스버거에서 "일본산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다고 일본 방송이  분노


김윤이 2018-10-12 (금) 07:51 추천 15 반대 0
뒷이야기...
윤서인에 버금가는 친일파 새끼가 모든게 문재인 탓이라고 일본 방송에서 인터뷰...ㅅㅂ넘.
김윤이 2018-10-12 (금) 07: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뒷이야기...
윤서인에 버금가는 친일파 새끼가 모든게 문재인 탓이라고 일본 방송에서 인터뷰...ㅅㅂ넘.
김윤이 2018-10-12 (금) 07:52


후지 테레비 인터뷰 하면서 SNS에 일본어로 제보하게 된
이유가 한국인의 편견때문이고 그 원인 제공을 문재인이
심어준거라고 인터뷰.
최씨는 서울 출생으로 99년부터 일본 거주중으로
자신의 관심사는 반일감정, (한국의) 국수주의, 역사에 흥미 있다고 하는군요.
참고로 저 최씨는 일본어판 책도 썼는데 어떤책인가 하면
“한국인이 쓴 한국에서 행해지고 있는 반일교육의 실태” 입니다.
     
       
휴지조각 2018-10-12 (금) 08:14
그냥 쪽바리새끼네요
     
       
ailika 2018-10-12 (금) 08:20
매국놈..
     
       
다덤벼개박살 2018-10-12 (금) 19:30
이정도면 잡아 죽여버려도 죄가 될 것 같아보이지 않는군요.
     
       
jim20 2018-10-12 (금) 20:05
저 병신새끼 조상님은 지하에서 저새끼 왜 처낳아서 이지랄이냐 하고 울부짖고 계실듯 합니다.
기적의공대오… 2018-10-12 (금) 07:52
안신시테쿠다사이
인도랩터 2018-10-12 (금) 07:57
거 햄버거 하나 만드는데 특정 국가에서만 생산되는 핵심 재료라도 넣어야 한다는 말이야?
다른 나라에 소가 없어 양상추가 없어 피클이 없어 케찹이 없어 양파가 없어 도대체 뭐가 없냐구
durand 2018-10-12 (금) 08:31
일본서 지진나면 젤 먼저 깔려죽길
180일동안이… 2018-10-12 (금) 08:38
아닌게아니라 모스버거는 실제로 먹어서 응원하는 기업 아녔나;
설탕은단맛 2018-10-12 (금) 08:46


현실
UUTAS 2018-10-12 (금) 09:03
크.. 믿고 먹을 수 있겠네요ㅋㅋ
어쭈구리 2018-10-12 (금) 09:03
일본산은 일본애들이 먹는거
제미니 2018-10-12 (금) 09:19
한국팔아서 일본에서 놀고먹으려고 넘어가는 애들 몇 있죠.

X활X나 조씨라던가 읎슶읎이라던가
우훼하라아이 2018-10-12 (금) 09:35
일본애들 진짜 무식하네 ㅋㅋㅋ
얼마나 심각한줄 지들만 모름
토랭호 2018-10-12 (금) 10:16
일본산 먹고 싶으면 일본 가서 먹으면 되지

다른건 다 그렇다 쳐도 최석영 이 18 종자는 한국인이라는 미명하에 일본에서 살면서 저렇게 쪽바리짓을 하고 싶을까?

하긴 아직도 정치 경제 문화  한국에 사는 쪽바리들 많은데 사실을 적시 해야지 쪽바리라고 안하지 개 호로 새끼

하지만 일본 국민들 좋아합니다.      저런 쪽바리 한국새끼들이 그렇단 이야기고
하나돌이 2018-10-12 (금) 11:18
중국이나 일본에 비해 나라 팔아먹는 매국노들이 너무 많아 ㅋㅋ
근데 한편으론 이해가 가는게 연평해전이나 아니면 나라를 위해 순직한 국인, 소방수 이런 사람들의 대우, 처우가
집창촌에 불나서 죽은 직업여성들 보다도 못해...
돌아가는 꼬라지가 애국심이 생길래도 생길수가 없어 ㅋㅋ
k-pop도 좋고 외국에서 활약하는 운동선수도 좋은데 이런 나라를 위해서 애쓰는 분들 처우개선부터 좀 해서
아 씨발 내가 목숨걸고 지킬만한 가치있는 나라구나 생각좀 하게 해줬으면 좋겄다.
저런 이완용 같은 새끼들 좀 덜 나타나게
오말우왕자 2018-10-12 (금) 11:38
20년 쯤 이후 방사능 피폭이 질병으로 발현되고 기형아 출산등 본격화 되면

일본사람들은 저 사람을 엄청나게 칭송할지도....
다덤벼개박살 2018-10-12 (금) 19:31
방사능 재료 안 쓴다면 더 좋은 거 아냐?ㅋ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분류인기순  유머 | 정보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4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2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6
53896 [동물]  이거 최고다냥~ 스샷첨부 골드호랑이 09:32 0 191
53895 [유머]  갑자기 적폐취급 당하니 억울한 분들 (6) 스샷첨부 프로츠 09:19 5 1404
53894 [동물]  ?? : 다리는 장식인데 말이죠 (5) 스샷첨부 새디스트 09:15 1 1262
53893 [유머]  제목과 상관없는 만화.jpg (5) 스샷첨부 개똥이x 09:05 3 1794
53892 [기타]  하악~♡ 치마! 치마 속을 보자!! (4) 스샷첨부 새디스트 09:01 1 2792
53891 [유머]  기안84 사무실 견학간 나혼자 멤버들 (2) 스샷첨부 선별 08:53 3 3062
53890 [유머]  침펄토론 처음 참여한 김풍의 말빨 (3) 스샷첨부 선별 08:49 6 2370
53889 [기타]  외국의 어느 택시 (3) 스샷첨부 無答 08:46 1 2369
53888 [유머]  보급형 자연인 썰 (5) 스샷첨부 선별 08:45 7 3178
53887 [기타]  개쩌는 수중 엔진 (7) 스샷첨부 새디스트 08:44 8 2667
53886 [기타]  [한끼줍쇼] 한국몽골인 부부 (2) 스샷첨부 선별 08:43 7 2241
53885 [기타]  [알쓸신잡] 달착륙 미스테리 (7) 스샷첨부 선별 08:40 2 2106
53884 [유머]  현재 쓰는 닉네임으로 다시 태어난다면? (51) 스샷첨부 無答 08:40 4 1835
53883 [기타]  강원랜드 소송해서 약 6억받은 남자.jpg (12) 스샷첨부 오프온오프 08:38 1 3065
53882 [유머]  회사생활에서 최고의 승자는 ... (7) 스샷첨부 無答 08:34 4 2679
53881 [기타]  예비군 훈련장에 나타난 현빈.jpg (18) 스샷첨부 오프온오프 08:33 5 3431
53880 [동물]  호리둥절.gif (2) 스샷첨부 오프온오프 08:31 1 1647
53879 [유머]  드디어 찾았다!! (2) 스샷첨부 라돌 08:29 3 1808
53878 [동물]  안내견.jpg (4) 스샷첨부 자얀츠 08:17 3 1817
53877 [유머]  대륙의 미끄럼틀 (11) 스샷첨부 無答 08:15 1 2924
53876 [유머]  김제동 요즘 나경원 때문에 맘고생 심한가 보네 (2) 스샷첨부 戊戌年 08:05 2 4204
53875 [유머]  ㅋㅋㅋㅋㅋㅋ [데이터] 소리O (1) 진퉁미소 08:03 0 1277
53874 [유머]  부모님이 주신 소중한 머리 (3) 스샷첨부 戊戌年 08:02 2 3389
53873 [유머]  님들 가능...?.gif (8) 스샷첨부 기적의공대오… 07:55 2 3043
53872 [감동]  결혼 8년차 유부남.jpg (16) 스샷첨부 웨이백 07:35 14 5567
53871 [기타]  탈옥수 신고전화 레전드.jpg (7) 스샷첨부 웨이백 07:32 4 4898
53870 [기타]  원빈 8년 공백이 아직도 화자되는 이유.gif (13) 스샷첨부 웨이백 07:30 7 5345
53869 [기타]  걸프전 겪고 트라우마 생긴 써니.gif (6) 스샷첨부 웨이백 07:26 4 4554
53868 [유머]  돈까스가 뭐라고... (20) 스샷첨부 柳韓國 07:23 0 4161
53867 [기타]  BBQ 배달료 근황.jpg (19) 스샷첨부 웨이백 07:20 0 50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