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16] (동물) 개 구출작전.gif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유머]

백종원이 방송활동을 하는 이유.jpg

글쓴이 : 서울팽 날짜 : 2018-10-12 (금) 13:10 조회 : 16271


 

츨연료는 전액 기부한다고 함

서울팽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아랏싸 2018-10-12 (금) 13:13 추천 63 반대 1
그래서 윗분들은 기부들 하고 계시죠?
아랏싸 2018-10-12 (금) 13:27 추천 15 반대 0
사람이 100만원이든 1억이든 손에 들어온 돈을 생판 모르는 남에게 베푸는건 쉽지 않은겁니다.
오기어 2018-10-12 (금) 13:11
왜하긴 결국 돈벌려고하는거죠.
출연료는 기부하고 얼굴팔고 사업은 번창하고.
미꾸쭈 2018-10-12 (금) 13:12
출연료는 기부해도 방송출연으로 인한 광고효과가 어마어마하니까요
크하함 2018-10-12 (금) 13:12
일부 출연료 낮은 프로그램에서 전액을 기부한거지
무슨 모든 수입을 기부하는거처럼 늬앙스를 풍기냐
사람들이 다 바보인지 아나
     
       
딸망주 2018-10-13 (토) 13:20
기부나 하고 그런 소릴 해라....

막말로 길가다가 모르는 사람이 돈 5천원 빌려달라고 하면 빌려줄수 있냐? 있을순 있겠지만

솔직히 빌려주기 싫을걸? 왜냐면 모르는놈한테 내돈 5천원도 아까우니까...

기부라는것도 마찬가지다. 기부라는건 금액이 크건 작건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개나소나

할수 있는일이고 그걸 한다고 해서 니가 생활하는데 전혀 타격이 입을 금액이 아닌데도

우리가 못하는 이유는 딱 하나. 내돈 나가는게 아까운거임. 근데 부자라고 지돈 나가는거

안아까울까? 당연히 아깝다 생각하지. 사람인데...안글냐?


최소한 기부한 사람에게 칭찬은 못해줄 망정 기부도 안하는 새끼들이 베베꼬여서는 에휴
아랏싸 2018-10-12 (금) 13:1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래서 윗분들은 기부들 하고 계시죠?
     
       
오메가3칼슘 2018-10-12 (금) 1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구석 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님 뼈때리세요
     
       
리무샤 2018-10-12 (금) 13:16
ㅋㅋㅋ ㄹㅇ
     
       
타마더 2018-10-12 (금) 13:20
왼쪽 주머니에서 오른쪽 주머니로 기부 한답니다 ㅋㅋㅋㅋ
          
            
금소야 2018-10-12 (금) 13:57
ㄴㄴ 물건으로 교환해서 뱃속으로 기부 ㅋㅋㅋ
               
                 
타마더 2018-10-12 (금) 14:03
그래서 뱃속에 거지가 들었냐는 말이 나온거구나
     
       
마루얍 2018-10-12 (금) 14:36
팩트살인마
     
       
한방안샘 2018-10-12 (금) 14:52
같은 게시판 사람들끼리 살살 때립시다 좀 ㅋㅋ
     
       
금초딩 2018-10-12 (금) 18:54
타골 장인이시넼ㅋㅋ
     
       
네호갱님 2018-10-13 (토) 10:59
싫으면 그냥 싫다고 하지 먼 잡소리를 그리 하는지..ㅋㅋㅋㅋㅋㅋㅋ
베­베 2018-10-12 (금) 13:13
멋지다..
매번 백선생 들먹이며 왈왈짖는 누구누구랑은 다르네
변화 2018-10-12 (금) 13:14
출연료 기부하면 좋은 의도인거지...

기부했다고 ㅈㄹ
돈벌었다고 ㅈㄹ

가난뱅이들의 열폭으로밖에 안보이네 -ㅅ-;;
붉은해적 2018-10-12 (금) 13:14
누구나 다 돈 벌고 싶어서 방송 출연하는 거죠 뭘 물어 봐요 ㅋㅋ
다만 그게 정상적인 방법에 의해서 하는 것이니까 까지 않는 것 뿐이죠.

다른 프렌차이즈들은 그냥 식자재만 공급해 주고 끝입니다.
청결하건 말건 요리 하건 말건 식자재=돈 이런 식이니 욕 먹는 것이죠.

말 그대로 점주 등꼴브레이커질 하니 욕 들어 처 먹는 것이구요.
초고열용광로 2018-10-12 (금) 13:16


뭘 해도 다 ㅈㄹ
뭐 어쩌라고
타세온 2018-10-12 (금) 13:21
유게가 우습니? 이게 유머니?
아타아타 2018-10-12 (금) 13:22
사업가가 땅파서 장사합니까? 저정도 점주의 1시간은 돈으로 환산하면 TV 출연료보다 많을겁니다.

그 시간 버려가면서 방송 출연해서 뭘 하는건 사회공헌 & 광고 가 있는거고 돈많은 백사장은 그 돈 기부해서

좋은 일도 하고 더 광고도 되고 하는 거겠죠.    출연료 기부하는건 칭찬받을만 한겁니다.
아랏싸 2018-10-12 (금) 13:2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람이 100만원이든 1억이든 손에 들어온 돈을 생판 모르는 남에게 베푸는건 쉽지 않은겁니다.
     
       
아크폴리 2018-10-12 (금) 14:30
맞는말. 수입이 100만원이니 기부를 못한다고 하는 사람들은 1억 벌어도 기부 못하더군요
     
       
연료첨가제 2018-10-12 (금) 23:03
옳소~!!
     
       
강호조사 2018-10-13 (토) 12:41
맞는 말씀!!
아라디호 2018-10-12 (금) 13:46
간접 쿠사리!
머그돌 2018-10-12 (금) 13:46
윗분들 황교익인듯
부천도경석 2018-10-12 (금) 13:50
최소 1회 출연에 1천만원 정도는 받을 거 같은데. 대단하시네요.
크리톤 2018-10-12 (금) 14:11
이정도면 교양프로그램인데
EBS 섭외 안 하고 뭐하냐
     
       
IU는뉘집아이… 2018-10-12 (금) 14:43
황교익 섭외함 ㄲㄲ
     
       
k뭉cll 2018-10-12 (금) 15:10
백종원 뜨기전에 아틀라스라고 EBS에서 찍은 다큐 있어요

이거 포멧 그대로 따다 만든게 푸드 스트리트 파이터


지금은 EBS가 출연료 걈당 못해서 못부름
          
            
노력왕 2018-10-13 (토) 12:50

프자르 2018-10-12 (금) 14:30
요지는 분명하게 솔직히 밝혔네. 내 사업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이 정도로 솔직하기도 어렵다.
slsusdpa 2018-10-12 (금) 14:52
사람이 잘나서 잘나가는걸 무슨 범죄자 보듯하는 인생패배자들 정말 많은듯...
개인적으로 김연아 다음으로 존경하는 인물.....
Ricca 2018-10-12 (금) 15:24
근데 집밥백선생은 오히려 뭔가 역효과아닌가 ㅋㅋㅋㅋ
요리 해보게되던데 안사먹고
그리고 골목식당도 존중이아니라 얼마나 더러운놈들이 많은지가 더 부각되는 느낌이 들던데 ㅋㅋ
느믈링 2018-10-12 (금) 15:39
열폭들 오지네
남무남무 2018-10-12 (금) 16:16
"프랜차이즈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수단이 되기도 한다."

솔직해서 좋네요.
프로그램 취지와 본인의 취지가 상반되지 않으면 열심히 뛰는거죠.
백돔 2018-10-12 (금) 21:46
행동하는 위선이
입만터는 비평보다 낫다

심지어 위선인지 아닌지도 모르는것을 참
요즘 사람들 많이 꼬였네요
무슨 일만 있으면 일단 반박부터 하고 보고
그러면 자기가 같은 급이라도 되는줄 아는지
댓글쓰는 수준들 보니
교이쿠 욕할거 하나도 없어 보이네
     
       
판다는판판 2018-10-13 (토) 11:09
생각해보면 교이쿠 실더들이 수준낮은 말을 한거라 막줄은 이상합니다..
larry 2018-10-13 (토) 10:48
아니 ㅅㅂ 자유대한민국에서
방송하고 싶으면 하는 거지 이유가 어딨어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동영상 게시판 분리 및 신설 안내 eToLAND 09-10 8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3-20 31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강력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7-19 44
32048 [블박]  블박) 갓길 사고.gif (4) 스샷첨부 Timbaland 08:12 0 557
32047 [정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과일 10.jpg (2) 스샷첨부 Timbaland 08:07 0 669
32046 [기타]  중학생 삥뜯는 영화.jpg (3) 스샷첨부 Timbaland 08:05 0 1029
32045 [기타]  [펌] KBO 포스트시즌 예고.gif (6)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6:45 3 3570
32044 [사회]  예전에 어느분도 같은 말씀을 하셨었지...정치 안한다고. (10) 스샷첨부 無答 06:39 0 2989
32043 [기타]  [펌] 연예계의 광해군.jpg (9)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6:34 12 5227
32042 [유머]  나보다 느리게 운전하는 사람은.... (12) 스샷첨부 한마루 06:29 9 4362
32041 [동물]  실패한 애견미용 레전드 (9) 스샷첨부 한마루 06:27 3 3678
32040 [유머]  한양대 빌런 (4)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06:06 4 4679
32039 [기타]  [펌] 갑자기 분위기 19금 토크 만드는 변정수.jpg (2) 스샷첨부 호랭이친구 06:06 3 5158
32038 [유머]  해외 날씨 CG수준 (4) 스샷첨부 한마루 06:06 5 4501
32037 [동물]  내 실력 한번 볼래? (3) 스샷첨부 한마루 06:05 8 2482
32036 [정보]  윤서인 근황 (16) 스샷첨부 owleagle 05:46 9 5112
32035 [정보]  [펌] [단독]배동성 전 아내 안현주 '결혼 중 10살 연하 남자 가수와 여행, 빚도 … (8) 스샷첨부 유랑천하 05:30 3 4353
32034 [기타]  대륙의 외장하드 (5) 스샷첨부 영길사마 05:13 1 4269
32033 [후방]  17x²-16|x|y+17y²=225 스샷첨부 prisen 05:09 0 3529
32032 [기타]  „Black Tape Project“.jpg (3) 스샷첨부 최대8자 05:04 1 2338
32031 [유머]  흑인이 백인을 낳음 (19) 스샷첨부 박사님 05:03 1 4790
32030 [유머]  정체불명의 비눗방울을 만드는 남자 (3) 스샷첨부 소다당 04:53 1 3729
32029 [기타]  독일 쾰른 기차역에서의 테러 진압.jpg (1) 스샷첨부 donn 04:49 2 3258
32028 [기타]  한국 사립유치원 비리 그놈들 근황. (14) 스샷첨부 無答 04:43 20 4382
32027 [정보]  남은 음식 되살리는 방법 .jpg (10) 스샷첨부 천마신공 04:11 6 3997
32026 [유머]  일본만화가 VS 한국만화가 (26) 스샷첨부 박사님 04:06 2 5025
32025 [정보]  배동성 전처 안현주입니다 (22) 명빈 03:49 0 5441
32024 [엽기]  정부 '새 전자여권' 디자인 시안 공개…남색으로 변신 (6) 스샷첨부 명빈 03:42 1 2461
32023 [후방]  가슴녀 하앜 ㄷㄷㄷㄷ.gif (4) 스샷첨부 탕속 03:30 6 6308
32022 [기타]  벌크업한 CL (13) 스샷첨부 제보복지 03:04 3 6296
32021 [기타]  어느 사단장의 패기.jpg (6) 스샷첨부 뚜우지 02:58 3 5450
32020 [기타]  자기 대사를 직접 써가져온 배우 (6) 스샷첨부 M13A1Rx4 02:52 13 5188
32019 [유머]  드론의 추락 (3) 스샷첨부 M13A1Rx4 02:45 1 38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