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WOW]

와우 이번 확장팩은 정말 여러모로 마음에 안 드네요.

글쓴이 : AMOLANG 날짜 : 2017-01-12 (목) 08:19 조회 : 1758
직업별 유물 무기까지는 좋았는데 운빨 전설 아이템

전문기술 올리기도 짜증나고 그렇다고 올려서 좋은것도 없는거 같아서 전문기술 올리기는 그냥 포기해버렸네요;;

그나마 스토리는 아직까지 괜찮은거 같기도..? 나중에 스토리나 어떻게 되는지 한번 해보던가 해야겠네요.

소울테이커 2017-01-12 (목) 08:28
진짜 와우의 차별점 중에 하나였던 전문기술을 완전히 죽여버렸지요.
던전을 도는 만큼 조금씩이지만 강해지는 유물력이란건 마음에들지만
운빨과 더불어 쓰레기 전설들....먹어도 한숨나오지요.
코어를 먹느냐 못먹느냐에 따라서 딜순위가 한순간에 뒤집어지니까요.
마리나♡ 2017-01-12 (목) 09:27
제이윌슨 개객끼
     
       
들쏘 2017-01-12 (목) 20:11
정작 제이윌슨이 담당했던건 군단에서 개편된 타격감 부분이었던걸로..
제이커스 2017-01-12 (목) 10:03
전 파밍보다 많은 수의 캐릭터를 필드퀘로 만렙찍고 전문기술 올리는 재미로 했는데,
이번에 전문기술이 완전 쓰레기 되는 바람에 뭘 해야할지 모르겠더군요. (인던은 안감)
결국 한달만 하고 계정 결제 안했어요.
     
       
글쓴이 2017-01-12 (목) 16:15
저도 여러캐릭 하는 맛에 하는 그런 재미로도 했었는데 이번에는 한캐릭만 하기도 힘들더라구요;
다버 2017-01-12 (목) 13:43
전문기술 특색있는점도 장점중 하나였죠.
군단되선 초기때 연금이 그나마 물약크리와 영약2시간때문에 쓸만했지 요즘은 그것도 없고 다른기술은 마땅히 올려야할 필요를 못느끼겠고... 채집류도 피상인 생기면서 죽었고..
그리고 제이윌슨은 군단에선 메인디렉터이긴해도 모션쪽을 주로 건들고 나간걸로 알고있습니다. 나간후~ 이번 1.5만봐도 밸런스 개나줘 수준이고 전설운빨망겜은 그대로인데요 뭐 ㅎㅎ 1%도 관여안했다고는 못하겠지만 무조건 제이윌슨만 개X끼는 잘못된거죠.
노움과바다 2017-01-12 (목) 17:26
이번확팩 복불복이너무심한데다 시간투자를 너무 많이해야됨...그나마 이번에 유물무기 20으로 올려주는건 괜찮은거같은데....전문기술은 마부 연금 보세 약초 채광만 돈되는듯...
라이모트 2017-01-12 (목) 19:21
유물력은 처음에는 어떤 경로로 찍을까 고민하게 하더니, 유물연구 좀 하니 어떤걸 나중에 찍을가 고민하게 하더군요. 시간이 지나면 리니지 렙업하듯이 무념무상으로 유물력 찾아 떠도는 나이트본이 될거 같아요.
전문기술은 그냥 똥망이라 ㅡㅡㅋ 올리는 난이도는 급상승 시켜놓구, 쓸곳은 없는 ㅋ
골라하는 재미가 있을거라 기대했던 전역퀘는 사절만 오면 퀘가 딱 4개만 있어서 무슨 숙제하는 기분이고 ㅡㅡㅋ
(감시관, 전장 전역퀘 빼면 거의 4개더군요 ㅋ)
     
       
글쓴이 2017-01-12 (목) 21:55
나이트본 ㅋㅋ 좀 그런감이 있죠. 헤비유저는 신던 엄청 돌려서 스킬 다찍고 하던데 ㄷㄷ
     
       
그리운건그대… 2017-01-15 (일) 09:42
전역퀘는 필드퀘 하면 더 생깁니다..
그럼 7-8개는 되요 보통
Stynerz 2017-01-13 (금) 00:58
과거 상위 레이드팀은 공략을 특정 전문기술만 파야했던 시절이 있었죠. 특히 딜러는 무조건 기공,재봉이던 시절.
그때에 비하면 훨씬 낫다고 봅니다.
니코니코틴 2017-01-14 (토) 15:57
전설무기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역시 전설/티벼시스템이 정말 마음에 안듬....
전설의 경우 똥망이 4개 나와 버리면 리미트가 걸려서 잘안나온다고 하고...밸런스도 그지고..
티벼는 레이드/쐐기 = 고단/난이도 위로 갈수록 + 되는 수치를 고정 했어야 하는데...
전역퀘 하다 895 뜨는 쓰레기 같은 시스템;; 마음에 들지 않아요.....
죽어라 노력해서 룻으로만 오로지 신화 레이드를 다니는데.....누구는 별 노력도 안하고
템을 꾸역 꾸역 먹으니....사실 배가 겁나 아픕니다. ㅋㅋㅋ
어머십탱 2017-01-15 (일) 17:02
전설 문제도 있고

이번군단 스타 디아 와우 다짬뽕해놓고

모션바꼈다고해도 한쪽으로만 떄리고 암튼 허접함

전문기술다죽여놓고 필드에는 짱깨들이 판치는데 블코는 묵묵무답

갈수록 한쪽진영으로 몰리는 서버

종족은 그렇다쳐도 직업편애 좀 버렸으면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2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77160 [PC게임]  파판x 리마스터 엑원패드 인식 안되네요 (3) 엄지엄지척 18:57 0 91
177159 [PC게임]  인디갈라에 다크소울 트릴로지 Chamber 18:45 0 103
177158 [하스스톤]  친선전 교환 (2) 이프섬 17:51 0 75
177157 [소식/정보]  Uriel's Chasm 2: את 무료 재배포 (5) 스샷첨부 godes 17:46 3 258
177156 [소식/정보]  4월달 게임시장 매출 순위입니다 (8) 스샷첨부 야식추천좀 17:37 0 543
177155 [배틀그라운드]  걸그룹 멤버의 엑박 배그 도전? (1) 3년후 17:17 0 440
177154 [PC게임]  EA에서 이제 다시 한글화 해주네요 (7) 헥사메디 17:04 0 585
177153 [PC게임]  ㅋㅋ 포나 50vs50 하다 절 뒤치한 상대.. 능욕당하다 죽었네요 ㅋㅋ 스샷첨부 스트로이드 16:50 0 254
177152 [PC게임]  스카이림은 삼신기 완성부터 (6) ψ오크 16:38 2 502
177151 [소식/정보]  PS4 PRO 이마트몰에 나왔네요 - 예팟넷발 (2) 빨빨빨 16:32 0 538
177150 [기타]  탑다운 rpg 게임 재밌는게 뭐가있을까요 (8) 내구미느어미… 16:25 1 297
177149 [방송]  [ㅈㅈ ON] 솬사덕후가 던파하는방송! (3) 전자의요정 16:00 0 115
177148 [비디오]  플스4프로 구매했습니다 (9) 훈제란 14:53 0 685
177147 [던파]  창성 무기가 이기 보다 얼마나 더 좋은건가요? (5) 키스톤 14:38 0 271
177146 [온라인게임]  로아 해보고싶다.. (7) 스샷첨부 적십자 14:07 0 544
177145 [기타]  하.. 세븐포커에서 스티플을 보게 될 줄이야.. (4) 스샷첨부 boXit 13:44 0 434
177144 [WOW]  길드깃발전이벤트를하려는데.. 데이비드발컨 13:24 0 129
177143 [던파]  승리한거 같지만 승리아닌.. (2) 스샷첨부 퉤잇 13:11 0 526
177142 [기타]  미니언 마스터즈라는 스팀게임 필요하신분? (3) 쑥스러운지숙 13:01 1 240
177141 [기타]  항상 꿈꿔오는 게임..... 이런 게임이 나올 날이 올까요? (16) 파주목공방 12:39 0 746
177140 [소식/정보]  배틀필드5 전기종 한글화 확정 스샷첨부 꿀재밍 11:33 0 702
177139 [소식/정보]  배틀필드 V 전 기종 공식 한국어 확정 (1) 스샷첨부 힐스 11:32 1 637
177138 [온라인게임]  [알비온 온라인] 즐겁게 게임하고 있네요 (2) 픽셀 10:14 0 438
177137 [소식/정보]  Dauntless 오픈베타(몬스터헌터 류..?) (7) La벨비 09:55 0 600
177136 [워게이밍]  [워쉽] 11번째 10티어를 뽑았습니다 :) (4) 스샷첨부 Kukbba 07:38 0 243
177135 [소식/정보]  험블버블 스팀키 무료배포]HACKNET - DELUXE (5) 스샷첨부 godes 07:04 11 493
177134 [WOW]  주문각인 고서만들때 양피지... (5) 스샷첨부 데이비드발컨 06:15 0 556
177133 [소식/정보]  혹시 이게임 알고 계신분 있으신가요 에이지 시리지중 하나입니다 (5) 힘들다힘들다… 05:49 0 545
177132 [비디오]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대박이네요 (8) 조시해밀턴 02:53 1 1870
177131 [던파]  오늘 집풀피(156 / 26바퀴 / 1560장) 중심부 결과 (6) 스샷첨부 전자의요정 01:52 0 35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