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0/20] (회원게시판) 주윤발 전재산 8096억원 사회 환원 한달 용돈 11…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비디오게임]

게임 트레일러보고 눈물난거 처음이네요

글쓴이 : mcmk86 날짜 : 2018-06-14 (목) 16:41 조회 : 2600
나이 서른셋먹고; 
라오어 파트2 트레일러 딱 틀자마자 갑자기 눈물이 고입니다;
너무 기다리던 게임이라서인지..? 라오어1은 아직도 간간히 재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다시해도 안질림 .. 참 신기한 게임. 멀티는 말할것도 없이 최고죠.
갠적으로 너티독이 멀티를 참 재밌게 잘만든다고 느껴요.
언챠4 멀티도 진짜 핵꿀잼입니다.
이번 파트2 멀티도 얼마나 재밌을지 ㅜㅜ 너무하고싶습니다. ㅜㅜ
하이

Einn 2018-06-14 (목) 16:56
감수성이 풍부하시네요
     
       
가나다9645 2018-06-14 (목) 17: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totheㅋ 2018-06-14 (목) 17:01
엔딩보고 먹먹하고 애착이가는 게임이 있죠

전 아캄나이트하고 여운이 길었는데

이제 신작은 안나오니까 슬플따름
제이커스 2018-06-14 (목) 17:05
전 처음 오프닝 보고 눈물이 났었죠...(1)
게임은...좀 하다 접었어요. 겜불감증이 심각해서..ㅎㅎ
최지현a 2018-06-14 (목) 18:42
전혀 이상한거 아닌데요~~~ ㅎㅎ
커트다 2018-06-14 (목) 19:51
게임하고 울은건....BOF2 가 처음이였군요...그 첫 프롤로그 때 용과의 회상씬과 그..음악..
DrMartin 2018-06-14 (목) 21:49
와 진짜 엘리...ㅜㅜ
예수 2018-06-15 (금) 11:07


.
림다 2018-06-15 (금) 14:45
라로어 후... 플스를사야하나 ...
페고르 2018-06-15 (금) 16:17
저도 문명6에서 감동 받았었졍
epson 2018-06-21 (목) 21:14
아 엘리 장면에서 진짜 눈물 났습ㅜㅜ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10-09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85252 [PC게임]  블랙옵스4 VS 데스티니 가디언즈 둘중에 하나 사려고 합니다. 조언 좀부탁드려요 (3) 간담z 09:13 0 98
185251 [방송]  네이버 스포츠 영상 저장할수 있나요? (1) 모건12 08:46 0 31
185250 [비디오게임]  레드데드리뎀션2 지금 다운로드 되네요 용량이 ㄷㄷ (3) 스샷첨부 개파두목 08:28 0 231
185249 [GTA]  Gta5 샤크카드 스샷첨부 다테 08:21 0 104
185248 [GTA]  플랫폼 차이가 있나요? (1) 이토라이 08:11 0 77
185247 [일반]  삼국지 11... 조조 너무 강한거 아닌지 ㅋㅋ (5) Ariad 08:10 0 282
185246 [비디오게임]  마이크로 마을버스 (3) 스샷첨부 카스라트 01:23 1 669
185245 [GTA]  와 진짜...쫄았네요 (3) 스샷첨부 하늘위의늑대 00:41 0 1285
185244 [방송]  [방송시작] 데바데 방송합니다 구경오세요 스샷첨부 뙈지바 00:41 0 163
185243 [비디오게임]  킬라킬 더 게임 게임 플레이 (1) 일레븐스 00:40 0 362
185242 [PC게임]  fm2019 켰습니다! (1) 티몬되고픈미… 00:26 0 352
185241 [배틀그라운드]  간만에 배그했는데 한 2~3초 멈추는게 자주 생기네요; (1) 데하카 00:14 0 133
185240 [일반]  월드워3 기다리는데 시간 진짜 안가네요..... (4) akwldi 10-19 0 428
185239 [비디오게임]  소울칼리버6 크리티컬 엣지 모음 (1) 무찌상닥터지… 10-19 3 458
185238 [PC게임]  960m으로 소울칼리버6 돌아갈까요? Lafa 10-19 0 208
185237 [LOL]  롤드컵 가장 볼만했던 편들 좀 알려주세요~ (13) 시그너스 10-19 1 274
185236 [비디오게임]  다이 하드 트릴로지 - 다이 하드 공략 1 ChunSam 10-19 0 143
185235 [일반]  콜 오브 듀티 : 블랙 옵스 4 다른분들도 렉이 심하신가요? (4) ADleona 10-19 0 275
185234 [몬헌]  금관작 완료..ㅠ (6) 스샷첨부 노트2노예계… 10-19 0 502
185233 [방송]  [OFF][대모임] 악몽난이도 어크 오디세이 방송합니다. 대모임 10-19 0 87
185232 [디아블로]  [디아블로2] [ON] 디아2 방송합니다! marshalI 10-19 0 176
185231 [일반]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 재밌을 것 같네요. (2) 하하11q 10-19 0 325
185230 [기타]  블랙옵스4 집나간깜찍이 10-19 0 318
185229 [기타]  소울칼리버 6 - 어쩌다보니 세계랭킹 1위 (7) 나인볼 10-19 2 1203
185228 [비디오게임]  스즈키 폭발 공략 6 (엔딩) ChunSam 10-19 0 165
185227 [비디오게임]  레데리2 기대를 너무 하면 실망이 커요 (10) 애니사랑vv 10-19 2 844
185226 [스타크래프트]  유튜브에 스타1 빨무 bj추천점여 (10) 스타포지 10-19 2 446
185225 [일반]  닌텐도 태고의 달인 재밌네요 ㅋㅋ (7) 모라도 10-19 1 530
185224 [기타]  재밌는 게임 어디 없나요?? (11) 죠리스 10-19 2 717
185223 [비디오게임]  요번 플스 할로윈세일에 살만한 rpg있을까요?? (1) 세발악어 10-19 0 5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