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9/24] (유머) 후쿠시마 시찰 간 아베.jpg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PC게임]

축구게임의 발전은 이제 한계인듯..

글쓴이 : 하자10 날짜 : 2018-07-12 (목) 12:53 조회 : 2498

위닝19 랑 피파19 게임플레이영상 봤는데..

전작들이랑 별 차이가없네요 ㅋㅋ

그래픽이나 게임성도 이제 한계에 다다른듯싶어요




Honey브레드 2018-07-12 (목) 12:57
저도 이젠 궁금하긴 해요. FPS쪽이야 발전할 거리가 좀 더 많아보이는데, 축구게임은 뭘 더 발전시켜야 하는건지 애매해보이긴 하더라구요.
     
       
KRWJ 2018-07-12 (목) 13:11
레이싱 게임처럼 발을 활용한 개인기라거나....ㅋㅋㅋ
          
            
Honey브레드 2018-07-12 (목) 14:34
페달밟으면 플릿플랩 해주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탈린그리드 2018-07-12 (목) 13:16
네트워크의 발전으로 핑이 개선되지않는 이상..
kazaha 2018-07-12 (목) 13:27
턴제축구게임 한번 보셨으면 한계는 없다고 느끼실껍니다...
357854 2018-07-12 (목) 14:29
이제 VR로 나와야...
     
       
GoodNGod 2018-07-12 (목) 15:03
제가 이 댓글 달려고 다시 왔는데, 한발 늦었네요;;;
필립모리스 2018-07-12 (목) 15:37
아직 다중접속 1인칭 축구가 남아있죠. 언젠가 나올듯함. vr도 지원되고.
Top12 2018-07-12 (목) 16:34
게임성을 어떻게 아나요? 플레이를 직접 해볼 수도 없는 상황인데.
보니까싸이즈… 2018-07-12 (목) 16:45
이제 모든 게임들이 가상현실 VR로 경로를 잡고 가는건 누구나 아는 펙트지요.
이제껏 엄청난 발전을 이룩하면서
장르, 그래픽, 게임성, 참신함 등등 한계는 이미 진즉에 왔죠.

다시 레트로감성을 자극하는 게임을 만들거나?
대부분 인증된 시리즈물의 게임만 살아남는 현실.
     
       
왕쩌후 2018-07-13 (금) 00:30
아닌데.....VR로 경로안잡음.... 망햇는데요???
anglesn 2018-07-12 (목) 20:25
그래픽은 조금씩 발전하겠죠

게임성은 위닝 10에서 끝났음 (2006년)
힌두교는첨단… 2018-07-12 (목) 21:07
아직 그래픽이 갈길이 멀죠...10년전에 지금시대의 스포츠 게임 그래픽 상상할때 거의 완전 실사수준으로 즐길줄알았는데 상상한거에 비하면 그래픽 발전은 매우 느린것도 같네요......
ddkEE 2018-07-13 (금) 06:32
근데 축구게임중에 다중멀티 지원하는 게임도 있나요..? 10:10 멀티로 해도 재밌을거.......같진 않네요 어디나 고의트롤은 존재할테니 ㅋㅋㅋㅋ
오즈더마스터 2018-07-13 (금) 08:29
다중멀티 축구게임 존재 했었습니다. 그것도 우리나라 게임.
실버에로우 2018-07-13 (금) 13:23
삼국지 장수제 나 축구 소설처럼 개인 만 키우는 방법도 있을 꺼고,
군대 축구도 있을 수 있죠, 공 3개 놓고 100명 풀어 놓는거,
만화 주라기 월드컵이나 아이언 리거 게임으로 나와도 될꺼 같고...
VR은 경험해 보니 소리가 들리는 게 위, 아래, 좌, 우, 멀고, 가깝고 구분이 되더라구요.
그럼 시각장애인 처럼 소리만 들리는 축구 게임도 나올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패럴림픽 축구도 나오게 된다면... 선수들 얼굴 쓰게되면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하는 거로 알고 있는데... 이건 도움도 되면서 게임도 만들 수 있는게 되지 않을까요?
프로피온산 2018-07-13 (금) 13:31
개인성격과 더티플레이도 구현하면 재밌을거 같긴하네요
절단마공 2018-07-13 (금) 15:08
프리스타일 풋볼이라는 다대다라는 게임이 있었지만 망했죠 재미는 있는데 한명이 실력차가 나면 커버가 안되요 그래서 망함
   

게임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게임방송(인터넷방송)관련 공지사항 little조로 09-05 23
[공지]  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5-11 23
184155 [몬헌]  보통 장식주 파밍하실때 세팅 어떻게들 하고 가시나요?; 데하카 14:25 0 40
184154 [데스티니]  [데스티니 가디언즈] 클랜원 모집합니다. 대모임 13:35 0 49
184153 [GTA]  GTA5 이겜 안해봤는데 목적이 무슨 겜이에요??끝이 있는겜인가여?? (5) 강냉이달린다 13:16 1 249
184152 [PC게임]  데드라이징 4 원래 어둠판 자꾸 멈추나요? (1) 대단한곳 12:50 0 110
184151 [데스티니]  위스퍼 같이 먹어주실 천사 2분 구합니다 ㅠㅠ (2) 알아나못생긴… 12:34 0 125
184150 [디아블로]  넷플릭스, 디아블로 TV 시리즈 제작 결정 (4) 스샷첨부 북두게이 11:57 0 594
184149 [PC게임]  테일즈오브 베르세리아 미니맵 못없애죠?? (2) 엄지엄지척 10:43 0 208
184148 [일반]  삼국지 리마스터나 에볼루션킷 얻을수없나요? (1) 10000억 10:43 0 177
184147 [스포츠]  FIFA19 포그바로 강력한 프리킥 골을 넣고 댑댄스를 춰보았습니다.avi 풋볼리스트 10:31 0 252
184146 [스포츠]  FIFA19에 신규 추가된 그리즈만 세레머니를 해보았습니다.avi 풋볼리스트 10:19 0 175
184145 [데스티니]  시련의 장 난투 2분 30초만에 끝내기 이근 09:48 0 191
184144 [비디오게임]  드래곤 퀘스트 11 시리즈중에서 순서가 몇번째 인가요??? (2) 알려주기싫어 08:24 1 425
184143 [배틀그라운드]  오늘 치킨중에 2개 올려봅니다!! (2) 뷰웅신보면짖… 02:25 1 260
184142 [몬헌]  [STEAM/PC몬스터헌터 전용] 디스코드 홍보입니다. 스샷첨부 레온티우스 00:39 0 162
184141 [비디오게임]  더 파이어맨 공략 2 ChunSam 00:31 0 165
184140 [비디오게임]  PS VR이 조카들 대응용으로 쓸만하네요 (3) 고기볶음 00:07 0 388
184139 [디아블로]  15시즌만렙버스 출발합니다 (8) 달리자달려 00:06 3 340
184138 [방송]  [방송시작] 뙈지바 - 데바데 스팀 무료기간입니다 해보세요 스샷첨부 뙈지바 09-23 0 272
184137 [뉴스/소식]  소니, 자사 휴대용 게임기 'PS 비타' 일본 내 생산 중단 발표 (7) 스샷첨부 메가브라더스 09-23 0 1055
184136 [몬헌]  오늘은 통격주~ (4) 스샷첨부 노트2노예계… 09-23 1 541
184135 [던파]  이번 할렘무기상자 누구한테 주시나요? (5) 대박봇물터짐 09-23 1 385
184134 [방송]  [OFF][대모임] 데스티니/ 드케11 방송합니다. 대모임 09-23 0 90
184133 [PC게임]  Divinity: Original Sin - Enhanced Edition 질문점요. (5) 스타튜벨리 09-23 0 252
184132 [일반]  롤주첨 하고있는데요 (5) 쿠로쿠잉 09-23 0 396
184131 [일반]  드볼 파이터즈 스토리모드 개짜증나네요 (1) 네그레도111 09-23 1 565
184130 [기타]  오르가즘 1초전 (8) 스샷첨부 Baitoru 09-23 3 2699
184129 [비디오게임]  더 파이어맨 공략 1 ChunSam 09-23 0 194
184128 [데스티니]  10년만에 게임 불감증을 날려줬습니다... (4) H마스 09-23 2 1764
184127 [기타]  드퀘 11 데누보 크랙에 문제가 있었나보군요. (2) 스샷첨부 레이프레이 09-23 0 1375
184126 [PC게임]  이번 근접무기전은 엄청 빡세네요 ㄷ 스샷첨부 gfm98 09-23 0 1278
 1  2  3  4  5  6  7  8  9  10  다음